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 인민들이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의의있게 맞이할 불같은 격정을 터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천만년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충성과 애국의 열기로 후더운 용해장에서도, 새해 농사차비전투로 들끓는 협동전야와 대건설전투장을 비롯한 내 조국의 그 어느 일터와 초소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불같은 맹세와 신념의 목소리들이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주체의 태양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

1월의 대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있다.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 온 나라가 격정의 불도가니로 화하였다.

우리는 누구인가.우리의 모든 존엄과 행복, 긍지와 자부는 과연 어떻게 마련된것이며 과연 무엇으로 하여 우리의 미래 또한 그렇듯 밝고 창창한것인가.

이 땅에 생을 둔 사람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운다.출근길에서도 일터에서도 그 물음앞에 떳떳하기 위하여 새로운 힘과 용기를 가다듬는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려정에 새겨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어떻게 우리의 오늘에 대하여 생각조차 할수 있겠는가.

온천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인 리혜성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을 들으며 저는 단발머리처녀시절 어버이수령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에 다녀가신 금당리로 탄원하며 다졌던 맹세, 위대한 장군님으로부터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받으며 다졌던 맹세를 어떻게 지켜왔는가를 다시금 깊이 돌이켜보았습니다.

농업생산을 증대시켜 나라의 긴장한 식량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우리 농업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도리를 다하는가 못하는가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몸과 마음을 깡그리 다 바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때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의 그 미소는 이 강산에 더욱 빛을 뿌릴것입니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지배인 리경일동무도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하자면 우리 로동계급이 땀과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와야 한다고 하면서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오는 바로 그 길만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이다.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대담하게 생각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정비보강계획수행에 필요한 대상설비생산을 더욱 다그쳐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영원한 수령으로, 위대한 스승으로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의 모든 승리와 영광이 있다.

경사스러운 인민의 명절

조선혁명박물관의 한 일군은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후더워오르는 마음을 진정할길 없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이 땅에 태양절과 광명성절이 있기에 조국의 부강번영도 있고 우리의 행복도 미래도 있다는것을 누구보다 사무치게 절감한 우리 인민이 아닙니까.바로 그래서 태양절과 광명성절은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로 되고있으며 우리 인민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갈 열의에 넘쳐있는것입니다.》

이 땅의 크고작은 일터와 마을 그 어디서나 뜨겁게 분출하는 이 전 인민적인 감정은 비단 어제오늘에 생겨난것이 아니며 어느 한두사람의 심정만이 아니다.

평원군 삼봉협동농장의 영웅관리위원장의 목소리를 들어보아도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을 뜻깊게 경축하기 위하여 높이 세운 영농계획을 넘쳐 수행하려는 불같은 일념, 올해에 기어이 다수확을 이룩하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충성의 보고를 삼가 올리겠다는 굳은 맹세를 안아볼수 있다.

인민의 명절, 정녕 이 세상에 나라마다, 민족마다 얼마나 많은 명절이 있는가.허나 이처럼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그렇듯 크나큰 격정과 환희에 넘쳐 손꼽아 기다리는 인민의 명절이 과연 언제 있어보았던가.

하기에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도 우리 로동계급의 격앙된 심정의 토로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 생각만 해보아도 가슴이 부풀어오릅니다.지금 우리 로동계급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오늘의 한시간, 하루를 열흘, 백날맞잡이로 여기며 열백배로 분투하고있습니다.바로 그것만이 내 조국을 근로하는 인민의 세상으로 안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하늘같은 은덕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이 땅에만 있는 진정한 인민의 명절,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눈앞에 바라보는 인민의 마음은 이렇듯 활화산마냥 날로 더욱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빛나는 로력적위훈으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뜻깊게 맞이하기 위해 떨쳐나선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서 투쟁열, 혁명열이 더욱 세차게 분출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기사장인 송명호동무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흥분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당의 부름에 기적과 위훈창조로 화답하는것은 천리마의 고향에 있는 우리 강선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투쟁본때이다.

우리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계급은 이미 련속조괴기설치를 위한 기술준비사업을 끝낸데 이어 기초공사를 완강히 내밀고있다.

우리는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켜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정비보수하고 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다그침으로써 압연강재생산에서 더 높은 실적을 이룩하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 제2려단 3대대 1중대장 김정혁동무는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당과 혁명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조선청년의 영웅적기개를 다시한번 떨칠 비상한 각오를 안고 분투해갈 자기의 결심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가 진행하는 건설이 경제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나라의 전반적국력을 제고하고 인민들을 사회주의문명에로 선도하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임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인생에 한번밖에 없는 청춘시절을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값높은 위훈으로 빛내여나가겠다.

오늘의 순간순간은 우리 청년들의 충성심과 애국심을 검증하는 참으로 귀중한 일각일초이다.승리의 더 높은 령마루에 올라선 그날 지나온 투쟁의 날과 달들을 긍지높이 추억할수 있게 사회주의애국청년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질풍쳐 내달리겠다.

천만의 가슴속에서 끓어번지는 이런 불같은 충성과 애국의 일념으로 하여 우리의 1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투쟁의 분분초초는 뜨겁게 흐르고있다.

천만인민이여,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하게 벌려나가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기자

加大取得伟大胜利的势头,在国家发展和人民生活中实现明显的转变
平安南道、黄海北道、慈江道、江原道、咸镜北道、南浦市动员大会举行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 그 기세를 증대시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이룩하자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열의와 혁명적기세가 비상히 격양되고있는 속에 각지에서 궐기대회들이 계속 진행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가 7일에 각각 있었다.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대회들은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난해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고 대회들은 강조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한해 정력적인 령도활동으로 국가부흥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해주시고도 모든 성과를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열광적인 박수갈채를 터쳐올렸다.

평안남도에서

평안남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안금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평원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김문호동지, 평성석탄공업대학 학장 채명학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명호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로운 투쟁의 진군길에 오른 이 시각 어머니 우리 당중앙의 높은 평가와 격려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받아안은 최상의 영광이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들은 지난해 도안의 중요공업부문에서 생산이 늘어나고 평원군 남동리와 문덕군 어룡리에 사회주의선경이 펼쳐졌으며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건설이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은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오는 승리와 영광의 길이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결사관철하는 길에 값높은 영예와 보람이 있다는것이 지난해의 진군을 통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은 철리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키고 이룩한 성과들을 확대시켜 뜻깊은 올해를 5개년계획수행의 토대를 다지고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 거창한 변혁의 해로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중요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고 농업부문에서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감으로써 드넓은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 도안의 대상건설을 다그쳐 끝내며 성천군과 회창군을 본보기로 하여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는것과 함께 시, 군소재지들, 농촌마을들을 특색있게 꾸려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청년들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상을 떨칠 배짱을 지니고 창의고안, 기술혁신운동에 떨쳐나서며 사회주의건설에 이바지하는 쟁쟁한 인재들로 준비할데 대하여 그들은 강조하였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 계응상사리원농업대학 부학장 정용철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룡훈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는 새 승리의 려정에 들어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사회주의건설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고난을 이긴 승리자의 영예와 보람을 벅차게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고마움의 정으로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난해 경제건설의 1211고지를 지켜선 황철의 로동계급이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선철생산을 늘이고 농업부문에서 다수확농장,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분조대렬이 확대되였으며 사리원체육관, 사리원혁명사적지답사숙영소를 비롯한 대상공사들을 성과적으로 끝낸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며 뜻깊은 올해를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기 위한 전 인민적대진군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안아오려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에서 계획한 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며 도로들의 기술개건과 강하천정리를 강력히 추진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농업부문에서 미루벌과 황주긴등벌의 랭습지개량을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하여 옥토로 전변시키며 저수확지에서 알곡생산량을 늘이고 밀, 보리농사를 본때있게 지어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모든 시, 군들에서 농촌리들을 독창성과 현대성, 문화성, 정치성이 보장된 사회주의리상촌으로 변모시킴으로써 당의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청년들이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남김없이 바쳐 자기 부문, 자기 초소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가장 어려운 과제를 솔선 맡아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로력혁신자, 청년영웅이 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HOTISSUE[超话]##朴艺媛0111生日快乐#
【图片】211231 官咖更新#姜娜贤[超话]#

[나현] 2021 기록
슈어- 오늘이 벌써 2021년 12월 31일이에요
올해가 정말 빠르게 지나간 기분이 들지만 올해 1년 동안 제게 너무나도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2021년을 돌아보고자,
멤버들 그리고 슈어와의 추억도 다시금 꺼내 보고자 이렇게 올해를 저의 시점으로 기록해 볼게요

1월
우선 1월은
멤버 7명이 다 모여서 처음으로!
단체 프로필 사진을 찍었구
그리고 촬영 당일인 저의 생일을
멤버들이 축하해 줬어요!
촬영을 마치고 다들 많이 피곤했을 텐데,
생일도 챙겨주고 숙소에서 다 같이 야식도 먹었던 기억이 나요 (형신이가 라면을 진짜 잘 끓였어요)
사실 케이크 해줄 때 저 너무 졸려서 눈도 제대로 못 떴는데 멤버들은 노래도 불러주고 휴대폰 플래시로 반짝반짝도 해줬어요,, 다들 체력이
그렇게 멤버들 덕에 행복한 1월을 보내면서~
2021년이 시작됐죠!

분주하고 행복하게 2월을 보내구
3월
3월에는 슈어도 아시다시피 저희의 첫 개인 프로필 사진이 올라갔어요!
그리구 예원이 다나랑 보컬 커버 영상 촬영도 했었죠
이 당시에 축하 문자를 정말 많이 받았어요
데뷔 쇼케이스 때보다 더 많이 받은 거 같아요•_•

4월
대망의 데뷔!
0428 잊을 수 없는 날이죠
그라타타 (GRATATA) 저희의 첫 타이틀 곡으로,
그토록 기다리구 기다리던 데뷔를 했죠

5월에는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핫이슈 메이커 촬영도 하고-
6월에 제가 다녔던 중학교에 가서 데뷔한 모습으로 선생님들도 찾아뵙고-
7월에는 저희의 신곡 ICONS를 슈어 몰래몰래 녹음하면서~ 컴백을 서서히 실감하는 날을 보냈죠

8월
8월은 꽤 많은 일이 있었는데
정말 저에게는 먼 미래일 것만 같던 운전면허를
형신이랑 그것도 1종으로 따고
(혼자 우당탕탕 운전면허 도전기였지만,,)
저희 핫이슈가 데뷔 100일을 맞이했고-
씨스타 선배님들의 So Cool 커버도 올라가고-
ICONS 컴백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었죠!

(마지막 사진은 녹음 중에 쨩다나랑 눈이 마주쳤는데 장난치는 모습이 기여버서 찍었어요)

9월
저희의 컴백 티저들이 뜨고,
0929 저희가 ICONS로 컴백을 했죠!!
Ugly 커버 영상도 올라가고,
서로의 편에서 영원히 함께 찬란히 빛나자는 의미에 슈어라는 이름도 생겼죠!
0927 슈어 생일⭐️

10월
저희 ICONS MV 조회 수가 슈어 덕분에 1000만을 기록하구-
순천에서 행복한 무대도 했었죠
그리고 벌써 10월이야?! 이러면서 굉장히 놀랐던 기억이 나는데 오늘은 벌써 12월 31일이네여
(벌써 12월 31일이야?!?)

11월
저희가 처음으로 할로윈 분장도 하고
Hot Candy 퍼포먼스 영상도 올라가고-
엑소 선배님들의 Monster도 커버를 했었죠-!
몬스터랑 박수 커버 연습을 정말 열심히 했었던 기억이 많이 나요

12월
12월은 핫이슈 데이 촬영이 많았고-
올해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그런지
저희 7명이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눴어요
원래도 대화를 많이 하지만
12월은 저도 멤버들도 행복하게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보냈던 거 같아요

슈어-
올해 2021년이 저에게는
지난 모든 해를 통틀어 가장 행복했던 해였어요
제 차례는 오지 않을 거 같았던 데뷔를 했고,
리더를 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들이 셀 수 없이 많이 생겼어요
물론 그만큼 책임져야 할 부분도 고쳐나가야 할 부분도 많았지만, 올해 2021년은 시간이 지나도 잊을 수 없을 만큼 저에게 의미가 큰 해였어요
2022년, 2023년, 앞으로 다가올 모든 시간들이
슈어에게 잊지 못할 만큼 행복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늘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주는 아티스트가 될게요
슈어, 오랜 시간의 꿈을 이룬 저의 2021년을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우리 슈어 2021년 너무 고생 많았고
2022년도 잘 부탁해요
슈어에게 늘 한결같은 사람이 될게요
사랑해요



资源:清风

咻妹已开通bubble
咻妹安利手册:https://t.cn/A6MPQZcY
️出物换物贴:https://t.cn/A6MyUCf7
散粉联盟急招新:https://t.cn/A6VM9i6u
联盟公益:https://t.cn/A6fDq7vE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原来,孙小凡的真实身份是齐天大圣孙悟空留在凡间的肉身,而袭击他的,则是孙悟空内心黑暗面的化身黑暗悟空(陈忻泽 饰)。失去爱人的痛苦激发了孙小凡的斗志,他最终战
  • √又看了是枝裕和的电影,第二部吧,依旧是令人安静温柔下来的风格。看淡了,是是非非也就无所谓了;放下了,成败得失也就那么回事了。
  • [音乐]“得失只一念 风景不转心境转烦恼来自偏执一切也依恋风吹草动 命途乱了我不乱交出了平常心 再随缘得失只一念 风景不转心境转烦恼来自偏执一切也依恋风吹草动
  • 感谢某个下午点进了小破站里猪猪的视频的自己,让我认识了猪猪宝贝! 今年突然想清理相册了,希望我有勇气去看每张照片吧。
  • 究其根本其实是骨盆歪斜后会导致哒~骨盆歪斜扩张➡️臀部显大假胯宽➡️压迫腿部淋巴肌肉和神经 ➡️ 腿易浮肿从而变粗 BITORIA骨盆矫正,改善您的歪斜困扰,健
  • 拥有了然于心的平静,能豁达的懂得,人生不仅仅是获取与拥有,有时放弃与失去也是一种拥有,平静的心,令所想所见所闻更清晰,平静的心,一切安然,不增不减,温柔地聆听花
  • 绝不妄想见佛见境界之事。以心若归一,见佛见境界,皆不至妄生欢喜。
  • 如果真的复合,可以说是神剧情,所有人都没有想到这样的结局,只是苦了简恺乐,之前一直是小猪背后的女人,也深爱着对方,可是现在她不仅没了工作,还得不到爱情,近况令人
  • 这种善的本性,不仅让自己在物欲纷繁里不沉沦,也常让自己在生活里得到奉献与助人的乐趣。像在父母的言传身教下,身上保有父母的心性特点,使我有怜悯之心,有关爱之情,有
  • 意思就是一次是真的有我的问题。当然我肯定是不会说我作了什么妖。
  • 吧‬师​‎ ͏ ​傅用的是‮埔柬‬寨失‮已传‬久的金降+魅力​+锁心法门,‮你让‬人财两得,‮力魅‬无​限,让对方的心‮钱和‬财只停‮在留‬你身​上,如果‮缺你
  • [给你小心心][鲜花][音乐][微风]越了解这一切越知道这样的有多难得。共哭是因为你不如他。
  • 也就是说,拿到这个扇子走在路上的人,被骗子同伙看到之后,能轻易知晓这个人容易上当被骗,进而跟踪等待时机进行进一步的诈骗!她说天天忍不住在我家平台剁手,应该也是被
  • 【报告:全国未成年网民1.75亿,三成小网民学龄前就上网】共青团中央维护青少年权益部、中国互联网络信息中心联合发布《2019年全国未成年人互联网使用情况研究报告
  • 日本留学 #日本6月eju考试取消#的分析:(1)语言学校在读的学生,如果有‭9102‬‬年11月的‭UJE‬‬成绩,‭些一‬‬大学也‭以可‬‬接受;(2
  • #너여야만 해 (非你不可)[音乐]# 又是一年你的生日啦 很高兴今年你退伍并又活跃在大家的面前 回到了你最喜欢的舞台 拿着麦在舞台上唱歌的样子 看了千遍万遍
  • ”虽然他们注定在生活上朝着不同的道路前进,但是曾经那份一起热闹的美好的经历和感情会永远铭记在心中,一直都不会改变,这样就足够了。#张碧晨[超话]# 英树护肤代言
  • 有钱了,虽不说夜夜欢娱,日日快活,但起码,你能有选择的权利,还有能享受的精力。不管未来遇到什么都不能让自己停止优秀停止精神和物质的富有我还是原来的那个我踏实、爱
  • 公益随行,爱心传递,关爱你我他,人人献出一份爱,世界美好不等待。~~ 中华民族传统美德,倡导“格物、致知、诚意、正心、修身、齐家、治国、平天下”的实现人生理想的
  • 今天我的假期就过去了,虽然整个假期就打了时计和这部,不过我值了,开心以前放學總是不想太早回家 於是想要追著夕陽與月光的蹤跡 但這裡太多建築物 讓人看不清夕陽的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