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또 옆집 인테리어 소리에 잠이 깼다.
근데 오늘은 일요일이야..
큰 소음을 내는 인테리어는 허용되지 않는다.
하지만 가장 아이러니한 부분은 뭘까..?
"아버지!이웃집이 휴일 동안에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가?"
"네가 나에게 이 일을 말해 봐야 무슨 소용이 있니?내가 그들을 모두 쫓아낼 수도 없어."
이 말을 한 후 그는 바로 집을 나섰어.
ㅎ..그래서 난 나 자신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데.
마지막에 나는 주택단지의 관리부서와 련계했어.
다행히..스태프언니의 도움하에..
이웃집이 드디어 조용해졌다.

혹시 한심해?
솔직히..기댈 수 없는 자에게 기적은 일어나지 않는다.
사실 나도 희망을 품어 본 적이 없는데.
왜냐하면 그런 태도에 익숙해지니까 실망하는 느낌도 전혀 없어.

먼곳에 있는 오빠~~
요즘 난 땅콩도 끊었어.
무서운 악순환을 발견했기 때문에..
점심에 땅콩을 먹었더라면..
그날 오후에는 늘 졸음이 쏟아지곤 했는데.
진짜..매번도 그랬어..
그러니..아마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것 같아.
그런데 내 알레르기 반응은 남들과 달랐어..
혹시 다른 사람의 몸에 붉은 발진이 돋을 것이다..
혹시 다른 사람들은 땅콩을 먹으면 호흡곤란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하지만 난 진짜 취한 것 같아..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이 사실은 나도 어제 이미 검증한 적이 있는데.
아..맞아..
그럼 불면증에 땅콩을 먹으면..혹시 불면증도 금방 없어졌니?
ㅋㅋㅋㅋㅋㅋㅋ..이 실험은 다음에 나도 한번 해볼게..
p1.조용하고 따뜻함을 가득 차 있는 구석..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난 오빠도 일하는 현장에서 이렇게 곳이 가질 수 있길 바래.
햇빛과 꽃향기를 다 느낄 수 있고.
자신의 숨결도 느낄 수 있는 이런 곳.
응!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오빵~~!!![抱抱][抱抱][干杯][干杯][玉兔捣药][玉兔捣药][加油][加油][音乐][音乐][太阳][太阳]

혹시 뭔가 특별한 인연 때문일까?
p1-p2.우연하게 이 두장의 그림을 보았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가을의 모습 아닐까?
풍성한 수확의 계절에는 당연히 신선한 과실이 많다.
그러나 대부분 나무의 잎은 생기 없는 갈색으로 변해버렸는데..
이 그림속의 장면이 정말 현실이 됐으면 얼마나 좋을까..?
동물들은 그들만의 자유 낙원을 가지고 있어.
그 자연 세계 속에..
다들 즐겁고 안정되게 살고 있고..
계통이 다른 동물이지만..
여전히 이웃이나 형제자매처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
각자 잘하는 분야는 다르지만..
근데 모두들 자연과 아름다운 음악을 사랑하고~~
솔직히..만약 이런 동물의 낙원이 진짜 있다면..
나도 한 마리 양이 되고 싶어..
나도 이렇게 재미있고 따뜻한 모임에 가입하고 싶은데.
혹시 그러면 즐거움이 더 쉬워질까?
혹시 이렇게 되면 영혼이 더 순수해질까?

가끔 사람은 정말 이상한 생물이야..
"난 아무런 불순물도 없는 보석을 좋아해."
"나는 순도가 매우 높은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제일 좋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
사람의 영혼과 생각은 모순과 복잡함으로 가득 차 있어..

먼곳에 있는 오빠~~
엉..내가 또 쓸데없는 소리 많이 했지?
오늘 쉬는 동안에도 여전히 우리 밴드의 신곡을 많이 들었어!
이번 앨범 카운트다운중인 거 우리 다 알아~~
히히..진짜 기뻐~!!!
네가 준비한 선물이고 서프라이즈니까..
그래서 기대와 기다림의 시간에도 행복한 버블을 가득하고!!
매개의 버블 속에 하나의 희망이 숨어있는 것 같다.
대박나자~!!!우리 밴드~!!!
p3.여전히 아무 이유도 없이 설렌다..
오빠 표정을 모두가 볼 수 있지만..
근데 혹시 오빠의 눈동자 속에 또 다른 비밀세계가 숨어 있는 것은 아닐까?
ㅋㅋ...왜 그런지 모르겠네..마음속에 문득 이 의문을 생겼는데~~
p4.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너도 선명하게 볼 수 있겠죠?
이 화면 속의 넌 진짜 빛나고 있어!!!
그냥 이렇게 가만히 널 보고도 뿌듯해..
하지만 자꾸 너에게 다가가고 싶은 내 마음도 진실이야..
왜 늘 이렇게 모순이 많은가?
혹시 사랑 때문일까?
오빠..너는 어떤 답을 원할까..?[挤眼][挤眼]
음..또 자야겠죠?그럼 우리도 같이 자자~!!
굿나잇~오빠~!!![偷乐][偷乐][握手][握手][月亮][月亮][玉兔捣药][玉兔捣药][干杯][干杯]

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女孩和女孩要彼此牵挂,一起成长‍♂️常常挂在嘴边并且记挂在心里的美丽钻石牛油果琳琳子,这个夏天最大的遗憾就是没有和你一起拍毕业照,以后一定要补上嘿嘿,很难
  • 【6月9日至26日15时,#北京累计报告396例感染者#】在今天下午举行的#北京市疫情发布会#上,北京市疾病预防控制中心副主任刘晓峰介绍,6月9日至26日15时
  • 就可以出去放松,可以睡个懒觉不用每天都是忙碌而紧绷的内心了[二哈]咬咬牙,捏捏抓,不要有任何烦恼了[并不简单]好好出去玩,出去嘚瑟,出去嗨皮,生活是自己的[吃瓜
  • 我刚刚和朋友聊天,提到内娱追星就觉得挺奇妙的,当年楼一代是小学生追星,到了二代居然还是也不是说小学生追星不好,成熟点没人怪你,关键就在于你追星追的不成熟啊最近又
  • ​​​最近上网有感愤怒是一种很好被利用的情绪观战了关于梦华录的一些争吵如果我没看过剧看到那些剪辑和盲目拔高(当然剧本身也不可能什么问题都没有)确实会愤怒再加上
  • 」天地之间,理本一贯,没有不变之天气,没有不变之人事,一个人只知一味地相信即成的传统,而不知道革新,他就必然被时代所淘汰。▌第十三计 • 忤合深谋鬼谷子曰:「凡
  • #每日一善[超话]# #阳光信用# #每日一善#The brightest future will always be based on a forgotte
  • 自发生湛江“0506”本土疫情后,该院党委高度重视,领导班子成员深入一线,靠前指挥,医院专门成立了新冠病毒肺炎病例救治专家组,多学科协同作战,科学精准救治,落实
  • 眉黛远山是肖战染墨星眸是肖战玉树临风是肖战风流倜傥是肖战英俊潇洒是肖战桀骜不羁是肖战陌上如玉是肖战此间无二是肖战一笑倾城是肖战谦谦公子是肖战淤泥不染是肖战清连不
  • 我们本来准备散席各自回家,不料他听到“感恩法则”这4个字之后,来了精神,说道:“我对感恩心态有一定的了解,它只是公司作为企业文化来用的,感恩并没有什么实际的用途
  • 佛说,有些人,有些事,得到了,得不到,都是岁月慈悲的念,无需感叹,无需怨,心若静了,则满世界的嘈杂都可以看做是生命盛大的喜欢。过刚者图谋易就,灾伤岂保全元;太柔
  • 谷也走了这么多年#2022年K甲夏季赛# 第一轮第一场 | 东莞Wz 1:0 惠州MGL本局胜利!命的技能还是无数看不到的言//语中伤 这样凶险的峡谷也走了这么
  • 恋爱合作请私信 离异带两百个娃(回复慢) 大型垃圾食品粉碎机,欢迎投喂 恋爱中,等等就快分手了 我男朋友睡了,一起来聊天吧 网恋被骗十五块,从此封心不再爱 职
  • 一擦就净,省时又省力,北欧简约风,多用清洁刷,厨房锅碗、墙面、玻璃统统都能刷,懂生活的您,速来抢购~【赠运费险】好用到爆炸~带手柄设计,方便又省力,轻轻一擦,干
  • [哇][哇][哇] ​​​价格不合适的都可以商量!日渐增胖的日常P1:不知名餐馆的红烧肥肠(我只能吃3个,多了会腻)P2:华声苑镇江锅盖面,除了有点贵且分量有点
  • 初七日,来一乞丐,见老和尚病卧在雪堆中,不会说话,知道是冻伤了,将雪拨开,用围棚的草烤火煮黄米粥,老和尚吃后,暖气复生,不然就会冻死雪中。到十三日,抵黄沙岭,山
  • 我抬起头看看她,心里想着,这次的难过是为了我吗?我的心也跟着颤了一下,是骗我的,原来是骗我的…她又说了一些话,我的脑子有点乱,耳畔嗡嗡的响,我想让她慢一点说,我
  • 随后,赵萌萌看到了手术效果,开启这一话题的工作人员在一年前就做过这个手术,她还在房间里让赵萌萌看了、触碰了做过的胸部,赵萌萌觉得确实不错。在这个过程中,生了二胎
  • 【原来80、90后熟悉的“尺规套装”产自东莞,如今它怎么样了?加油~ 学而思他也可以自己找答案,就是所谓的“无师自通”吗,关于资质平坦的东西,#考研国家线为何普
  • 【库蒂尼奥】今天也是利物浦球星库蒂尼奥的25岁生日[蛋糕]。第二位是由圣保利免签的中卫索伦.冈泰亚(图3,图4)本赛季出场22次打入一球,是一位出生于1987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