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의 과외소조가 운영되는 학교

학생들을 조국의 미래를 떠메고나갈 유능한 혁명인재, 다방면적인 지식과 재능을 소유한 창조형의 인재들로 키울데 대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서성구역 중신고급중학교에서 과외소조운영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현재 학교에서 운영되고있는 과외소조수는 30개이며 수많은 학생들이 여기에 망라되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학생들의 뛰여난 소질과 재능을 귀중히 여기고 그것을 적극 키워주어 남다른 소질과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앞으로 나라의 과학기술과 문화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초등 및 중등교육단계는 학생들의 소질과 개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따라 매 학생들이 쓸모있는 인재로 자라날수 있게 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이에 맞게 학교에서는 다양한 과외소조를 내오고 그 운영을 실속있게 하여 모든 학생들을 다방면적이며 실용적인 지식과 높은 창조능력, 건장한 체력을 겸비한 인재로 키우기 위한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우선 학생들이 자기의 취미와 소질에 맞게 과외소조를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하고 일정한 기일이 지난 다음에는 의사에 따라 다른 소조에 편입할수 있게 하는 등 운영형식을 부단히 개선하면서 모든 과외소조가 학생들의 재능을 적극 키워주고 교육교양에 실지 이바지하는 곳으로 되게 하고있다.

또한 과외소조에 망라된 학생수를 매월 비교분석하고 학생수가 늘어난 소조는 운영을 잘한것으로, 줄어든 소조는 운영을 형식적으로 진행한것으로 평가함으로써 교원들속에서 자질향상을 위한 경쟁열의가 끊임없이 고조되도록 하고있다.

특히 교원들이 과외소조운영을 짜고들도록 시간을 철저히 보장해주는데 각별한 관심을 돌리고있는 학교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은 학생들이 졸업전에 많은 지식과 여러가지 재능을 소유하도록 하는데서 뚜렷한 실효를 나타내고있다.

각이한 과외소조들에 망라되여 자기의 희망대로 마음껏 재능을 꽃피워가고있는 학생들의 행복넘친 목소리가 그대로 일기장들에 옮겨지고있다.

《과외시간을 리용하여 배우고싶은것을 다 배울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오후에 우리 시창작소조에서는 새로 일떠서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나갔다.책상머리에서가 아니라 현실에 나가 자기 눈으로 직접 보면서 시대의 숨결을 호흡하니 령감이 저절로 떠올랐다.》

당의 원대한 교육강국, 인재강국건설구상을 현실로 꽃피워갈 불같은 열의 안고 여러개의 소조를 더 늘일 목표를 내세운 학교에서는 지금 과외소조운영을 통하여 얻은 경험들에 기초하여 그 준비를 빈틈없이 해나가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조향미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林孝埈[超话]#hello~
中国队短道速滑运动员林孝埈选手
今天是二零二二年三月十号零点
我相信此刻的你一定是快乐的.今天 明天 往后的每一天
这是我认识你的第八个月 是你告别冰场的第三年
这期间有欢呼、荣耀、失意、落寞甚至诋毁与骂名,那时候默默坚守着的你一定有过迷茫和无助吧
即便如此,你依然坚定地选择了与那些乌合之众背道而驰
你是坚定的,所以为了信仰可以克服远距离来到这片对你而言陌生却又充满善意的土地
你是骄傲的,所以在身上留下了那三处纹身,信仰·磨难·雄鹰,无论是伤病、诋毁都在慢慢的让你变得勇敢、自信,蛰伏在黑夜里等待着光明与时机,再一次横空出世.这仿佛也在印证着平昌那个寒冬里中国解说说的那句话:“年轻但是很沉稳大气.”
而,这一切,都正式的在二零二二年三月九号二十三点五十九分结束了.
Lim Hyo Jun被夺去的三年
我相信中国短道速滑运动员林孝埈一定能重新用实力拿回来.
而这一次不再是孤勇者Lim Hyo Jun,而是玫瑰少年林孝埈再一次的横空出世.
就像小金说的那样,一直走花路吧!
我们的冰雪王子
用热爱克服万难,而今天也将是林孝埈选手重新启程的开始.
而我们相信热爱可抵岁月漫长,一切都不会辜负,一切都值得等待.
林孝埈·我们与你同在.
请继续破冰向前!

나는 지금의 네가 반드시 행복할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 내일 이후의 매일
내가 너를 알게 된 8 개월은 네가 아이스링크에 작별한 지 3 년째다.
그동안 환호, 영광, 좌절, 외로움, 욕설,  그때 묵묵히 지켜온 넌 혼란스럽고 무력했을 거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그 오합지졸과 반대되는 것을 확고하게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확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믿음을 위해 먼 거리를 극복하고 당신에게는 낯설지만 선의로 가득 찬 이 땅에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랑스럽습니다. 그래서 몸에 문신 세 곳, 믿음, 시련, 독수리를 남겼습니다. 부상, 비방은 천천히 당신을 용감하고 자신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어둠 속에 칩거해 빛과 타이밍을 기다리며 다시 한 번 하늘을 가로질러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평창의 그 한겨울에 중국이 해설한 그 말을 증명하는 것 같다. "젊지만 침착하다.
그리고이 모든 것이 공식적으로 2022 년 3 월 9 일 23 시 59 분에 끝났습니다.
Lim Hyo Jun 이 빼앗긴 3 년
나는 중국 쇼트트랙 선수 임효준이 반드시 실력으로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에는 더 이상 독용자 Lim Hyo Jun 이 아니라 장미 소년 임효준이 다시 한 번 횡공하게 태어났다.
김건우가 말했듯이 계속 꽃길을 걸어라!
우리의 얼음과 눈 왕자
사랑으로 만난을 극복하고 오늘도 임효야 선수가 다시 출발하는 시작이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사랑이 세월을 견디고, 모든 것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것이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임효야 우리는 너와 함께 있다.
계속 얼음을 깨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ps:이상은 모두 번역기 번역입니다. 뜻이 틀리면 양해해 주세요! 임선수 생활이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她爸下午带她她有点闹,晚上躺床上我问她能不能告诉妈妈下午为什么哭,她说能呀,我说为什么呀,她说:嗯...,想看泡泡(意思想去小摊上看看买个吹泡泡的),爸爸说没有
  • 只觉得,原来每个人的历史一铺展开来,都是一天一地的斑斓璀璨。在人类创造了这么大的世界,这么多历史,这么多爱恨情仇之后,天空渐渐变成今夜的模样,浑浊而迷蒙,正如红
  • 南建英小儿推拿研究院;华康贝健小儿推拿门诊;嘉贝爱小儿推拿培训中心;了解更多行业资讯,培训信息,欢迎备注留言,也可以关注南建英小儿推拿的百度经验和百度知道了解更
  • 按我以前的风格来说,我本来应该是CP粉,但是这次不知道为啥就完全没一点双担的方向……就很理智看待他们的兄弟情。他们私下关系肯定可以的,但看着CP粉磕的糖,就真的
  • 结局每次拥抱都是洛枳主动,我从你的眼里看不见丝毫的坚定、自信和给她幸福的能力,虽然她毫不在乎,甚至比以前更加爱你。尊重真的对教育太重要任何时候都别把自己放在高位
  • 通过举办创业大赛,打造创业赛事品牌,吸引创业项目参赛及未来的项目在当地落地,进而吸引资本关注地方产业发展,这种思路是对传统招商和引才模式的一种创新与突破。在南京
  • 我在享用食物的时候没有觉得有何不妥,觉得理所当然,没有给自己找台阶下的理由。相反,一直不离不弃,在背后默默支持的是平常最为忽略的远在家乡的父母姐弟,因为是家人,
  • 而这原是只属上帝才有的体会,女儿给了我这样的体验。以至我在不眠的黑夜中暗暗发誓,等到下次父女相见,一定要好好的记住女儿的每一句话,每一个动作,每一个眼神,她穿的
  • 一个人一生可以爱上很多的人,等你获得真正属于你的幸福之后,你就会明白一起的伤痛其实是一种财富,它让你学会更好地去把握和珍惜你爱的人。20岁的第一天 开心[挤眼]
  • 2.“蜀山之王”-壮美的贡嘎雪山,是中国十大名山之一,在世界级的雪山中也是佼佼者。2.“蜀山之王”-壮美的贡嘎雪山,是中国十大名山之一,在世界级的雪山中也是佼佼
  • 因为今晚的踊って而上头后 我却在想一个不该在这个时候想念的人 一个生病后取消掉整个月的live一个月都没发一条推特的人 到现在也不知道病好了还是没好的人 骂归骂
  • 软科每年定期发布的“中国最好大学排名”“中国最好学科排名”“中国两岸四地大学排名”等受到《光明日报》《解放日报》《中国教育报》等国内权威媒体的关注和报道,排名指
  • 在大人眼中一张张地图或许只是文字、符号、线条……但在孩子们眼中这些地图有了新的生命我们眼中的重庆地图孩子眼中的重庆地图重庆,因嘉陵江古称“渝水”故重庆简称“渝”
  • !如果真的压力很大,那就出去走走,看看世界的美好,或是看看身边那些努力生活的人。
  • 七年#张艺兴[超话]##张艺兴##张艺兴首次个人巡演##张艺兴上海演唱会##张艺兴大航海2019巡回演唱会# 这一天终于到来了从“长沙小骄傲”到"小绵
  • 比如说还没了解很多演员,还没补完以前的很多东西。我深你,我单杀任何人,你萌呢,老子自己能跑要你救[疑问]菜带你妈批妹最后,每个人死了都怪我?
  • 一下班就和我的交大小姐姐相约了美食城,小姐姐还给我买了鲜奶版的奶茶三兄弟[羞嗒嗒][羞嗒嗒][羞嗒嗒]虽然今天晚上来上课的人不多,氛围不太好,我状态也不太好,但
  • ”《诗经》里说:“周国虽是一个古老的诸侯国,但由于文王秉承天命除旧布新,所以它终能自我更新。”“如切如磋”者,道学也;“如琢如磨”者,自修也;“瑟兮僴兮”者,恂
  • 整部电影估计最意难平的都是六爷,但是又残忍的真实,闲人的口诛笔伐往往求的不是结果和公正。喜怒哀乐也有这样类似的“界限”让我们分清楚什么是开心,什么是伤心。
  • 【第1125期】#墨香伴读书#走在日本的大街小巷,会遇见形形色色的喫茶店。跟随日本咖啡博主川口叶子,走进京都、大阪、神户最具特色的喫茶店,在一杯咖啡或一份美食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