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단합된 힘으로 함경남도피해복구성과 확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군민협동작전은 군대와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나가는 위력한 투쟁방식입니다.》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과시되고있는 함경남도피해복구전투장에서 시간이 다르게 성과가 확대되고있다.

단층살림집벽체축조 및 층막공사 결속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줄 일념에 넘쳐있는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살림집건설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1일현재 피해복구전역에서 단층살림집벽체축조 및 층막공사가 결속되는 성과가 이룩되였다.

홍원군의 단층살림집건설에 참가한 인민군군인들이 공격속도를 부단히 높여 벽체축조공사를 앞당겨 끝냈다.함흥시, 신흥군의 살림집건설장에서도 혁신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고있다.

도급기관들과 시, 군들에서 달려온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면서 단층살림집건설을 다그치고있다.특히 도인민위원회를 비롯한 도급기관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립체전, 섬멸전을 들이대여 층막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지붕공사와 내외부미장작업도 불이 번쩍 나게 내밀고있다.

도로 및 제방복구공사 힘있게 추진

함흥시 회상구역 쌍봉리와 령봉굴사이의 도로복구전투장에서 치렬한 공격전이 계속되고있다.

제일 어렵고 힘든 구간의 도로복구를 맡은 인민군군인들이 부대별, 구분대별사회주의경쟁을 맹렬히 벌리면서 공사속도를 높여나가고있다.공사를 앞당기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굴착기, 대형삽차운전공들과 대형화물자동차운전사들이 치렬한 철야전을 벌리고있다.

사포구역, 동흥산구역을 비롯한 함흥시의 여러 구역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건설기계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시간이 다르게 일자리를 푹푹 내고있다.이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맡은 구간에 대한 도로복구가 거의 끝나가고있다.

성천강제방도로복구공사장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청년들의 기세가 이만저만이 아니다.이들은 여러 돌격대를 뭇고 가물막이와 막돌채취 등 어렵고 힘든 일들을 앞장에서 해제끼고있다.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는 청년들의 사기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분대가 분대를 돕고 소대가 소대를 돕는 집단주의기풍이 발휘되는 속에 그 어느 단위에서나 높이 세운 일정별계획이 드팀없이 수행되고있다.

다리복구공사를 빠른 속도로 내민다

영광군 기곡다리복구공사가 완료되였다.

조선인민군 리건영소속부대의 군인들이 불가능을 모르는 군인정신,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용감하게 맞받아나가며 집단적혁신을 창조하였다.

이들은 합리적인 건설공법을 적극 받아들여 공사속도를 높이면서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였다.

공격속도를 늦추지 않고 영광군 중상2다리복구공사에 진입한 부대의 군인들은 골재확보와 철근조립을 앞세워 상판콩크리트치기를 앞당겨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영광군 전동다리복구공사도 결속되였다.공사를 맡은 도안의 여러 단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인민군군인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힘찬 돌격전을 벌리였다.이들은 불리한 공사조건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한 공사과제를 넘쳐 수행하였다.

군민협동작전으로 자연재해의 흔적을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투쟁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는 속에 홍원군 공덕다리, 신흥군 흥복다리를 비롯한 여러 다리복구공사도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청춘의 기백과 열정으로 전진하는 대오의 맨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갈 불같은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사회주의건설의 어렵고 힘든 전선들에
탄원진출한 미더운 청년들에게 보내주신 축하문에 접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년대군은 우리 당에 있어서 어느때나 의지하게 되는 하나의 든든한 지지점이며 어려울 때일수록 더더욱 큰 힘을 발휘하는 강력한 력량으로 되고있습니다.》

어머니당의 뜨거운 사랑에 의하여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철의 기지며 바다향기 풍기는 어장과 협동농장들에서 수많은 청년들이 수도 평양으로 달려왔다.

지금 그들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격정으로 세차게 높뛰고있다.이제 겨우 보답의 첫걸음을 뗀데 불과한 자기들이 온 나라의 열렬한 축하속에 청년절경축행사에 참가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하늘같은 사랑과 정, 믿음이 흘러넘치는 축하문을 받아안은것이다.

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위대한 어머니품에 운명과 미래를 다 맡기고 복된 삶을 누려가는 긍지와 행복, 위대한 당을 받들어 몸과 마음 다 바쳐 힘껏 일해나갈 맹세로 가슴을 불태우고있다.

청년애국자, 값높은 이 영예를 빛내여가리

백두산밀영지구혁명전적지관리소 강사 석진향동무는 축하문의 구절구절을 새겨볼수록 청년들에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눈시울이 뜨거워진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나서자란 고향과 가슴속에 키워온 희망은 서로 다르지만 당의 뜻을 받드는 하나의 꿈과 리상을 안고 누구나 선뜻 가기 저어하는 일터와 생소한 고장들에 인생의 닻을 내린 동무들은 사회주의조선의 크나큰 자랑이고 힘이며 조국과 인민이 사랑하는 우리 시대의 청년애국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안고 차디찬 눈속에서도 아름답게 피여나는 만병초처럼 보답의 한길을 꿋꿋이 이어가겠다.

2.8직동청년탄광 김유봉청년돌격대 대원 박철남동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축하문을 새겨볼수록 청춘의 붉은 피, 애국의 피가 더욱 세차게 끓어오른다고 하면서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탄전으로 달려온지 얼마 안되는 내가 이런 영광을 받아안게 될줄을 정말 꿈에도 생각지 못하였다.청년절경축행사장에서 다진 맹세를 한생토록 잊지 않고 청년애국자의 영예를 빛내여가겠다.

전세대들의 정신을 변함없이 이어갈 맹세로 가슴이 높뛴다

신계군 태을협동농장 청년작업반 농장원 리혜성동무는 힘들것을 다 각오하고 시작한 길이겠지만 잠시나마 곤난앞에 마음이 흔들릴 때면 탄원의 그날에 다진 맹세를 되새겨보고 전세대들의 정신세계에 자신을 비추어보면서 애국의 길을 변함없이 끝까지 걸어가야 한다는 축하문의 구절구절에 자신을 비추어본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황주중등학원 과외교양원이였던 내가 수십명의 졸업생들과 함께 사회주의농촌으로 탄원진출한것은 불과 몇달전이다.

때로 동요도 했었다.

어제날의 제자들이 볼가봐 홀로 밭고랑에 조용히 앉아 눈물을 흘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다.

앞으로도 마음이 나약해질 때가 있을것이다.그리고 어려운 일에 부닥칠 때도 있을것이다.

그때마다 전세대들의 고결한 정신세계를 인생의 맑은 거울로 삼고 자기를 비추어보며 청춘시절을 아름답게 수놓아가겠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김혁청년돌격대 중대장 엄충혁동무의 심정도 마찬가지이다.

그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는 강철로 당을 받든 전세대들의 위훈이 깃들어있다고 하면서 그들처럼 수령에 대한 충실성,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지니고 생의 순간순간을 값높이 수놓아가겠다고 하였다.

계속하여 전세대들의 뒤를 이어 탄원했다고 하여 그들처럼 산다고 말할수 없다, 그들의 투쟁기풍, 투쟁정신을 본받아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흘리는 일터의 보배, 위훈의 주인공이 되겠다고 하였다.

행복만을 누리는 세대가 아니라 보답의 일념으로 심장 불태우는 참된 인간들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일군인 량근철동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은정넘친 축하문을 받아안고 우리 청년들에 대한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를 다시금 뜨겁게 느끼고 청년일군의 임무에 대해 깊이 자각하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청년들의 힘찬 발걸음에 의해 강성할 조국의 래일이 앞당겨진다.

우리 청년들을 제일로 아끼고 내세워주시며 그들이 한 일이라면 비록 크지 않은것이라도 그토록 소중히 여기시고 온 나라에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에 새겨안고 청년들과의 사업에 각별한 힘을 넣어 모든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투쟁에서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떨치도록 하겠다.

몇해전에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일군으로 사업하다가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하였던 함경북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성혁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축하문에서 최근 청년동맹일군들이 당의 의도대로 동맹내부사업, 사상교양사업에 주력하고 사업기풍과 일본새에서 전환을 일으키고있으며 그로 하여 우리 청년들의 정치의식과 정신상태도 눈에 뜨이게 달라지고있다고 하시였는데 이것은 우리 청년일군들에 대한 최상최대의 믿음이다.

이번에 쌓은 경험에 토대하여 긍정이 긍정을 낳는 분위기를 더한층 고조시키며 청년들의 마음과의 사업, 감정과의 사업을 실속있게 하여 청년대오를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몸바쳐 투쟁하는 애국자들의 집단으로, 당의 믿음직한 별동대로 튼튼히 준비시켜나감으로써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분에 넘치는 믿음에 더 높은 사업성과로 보답해나가겠다.

글 본사기자 신철

최문경

사진 본사기자 리진명

#崔珉起[超话]# #崔珉起音乐剧HEDWIG#
210826 珉起相关更新ins @ myhooang 看珉起音乐剧后的感想。& 珉起回复:형❤️

함께 만들어졌으나 반으로 나뉘어 버린,
반쪽을 찾기 위해 평생을 노력했고
또 버림 받는 것에 익숙해져버린
한 사람의 감정에 충실한 넘버들이
참 매력적인 헤드윅

개봉하자마자 보러갔던 영화는
꽤나 다채로운 인물들과 사건들이 얽혀
화려하게 폭발했던 감정들이 기억이 오래 남았었는데

처음 본 뮤지컬 버전은
헤드윅과 그의 동료 이츠학,
그리고 그의 밴드 앵그리인치로 단출하게 이루어진
모노드라마 같은 극이라 놀라웠어요

헤드윅 혼자서 2시간 넘는 러닝타임을
무대의 전환이나 다른 등장인물들과의 씬 없이
혼자서 말로, 또 노래로 퍽퍽한 삶을 다 표현해야 했으니까요

한정된 시간과 공간 속에서
부침이 심한 삶이라 기복이 심했을 감정이
훨씬 더 극적으로 보여졌고요

차 트렁크를 활용한 오븐씬이나
폐차장에서의 수술 회상씬처럼
주어진 공간을 알차게 활용한 무대 구성이 인상적이었어요

렌드윅 으로 분한 민기는
욕설과 19금 대사를 팡팡 날리면서
가끔 흘리는 멋쩍은 웃음들조차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하고 계산한 듯 한
좀 더 예민하고 어리고 여린 헤드윅처럼 보여서 좋았어요

한셀이 즐겨 들었던 루 리드의 목소리가
커피와 담배를 생각나게 한다면
관객에게 말을 건네는 앙칼진 콧소리와
한셀부터 토미까지
높고 낮으며 빠르고 느리게 변하는 목소리는
짙은 아이섀도 가려진 순수함을 느껴지게 했어요

민기가 표현한 렌드윅의 노래엔
타락보다는 고뇌가,
절규보다는 애절함이
더 두드러져 들렸고요

영화 헤드윅의 엔딩에선
힘들게 살아온 인생을 인정 받음에 눈물이 났다면

렌드윅의 엔딩은
더 반짝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서
박수를 더욱 더 힘차게 쳐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들었다고 할까요

모든 헤드윅이
각자 자기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다른 배우 분들의 무대도 궁금해져서
피케팅에 다시 참전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공연이 마무리되는 10월
그 사이 더 무르익었을
렌드윅도 한 번 더 만나야겠어요

아, 마지막 'Midnight Radio'에서
“손을 들어요”라고 부르짖는 순간에
‘박수만 허용된다던데 움직여도 되나?’하고
고민만 하다 노래가 끝나버렸는데요
이때 손 들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민기피셜

혹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신 분들은
꼭 손 들어서 함께 공감하고 지지해주세요
_
그리고
큰 작품에 도전한 용기와
이뤄내기 위해 노력했을 그 힘든 순간들을
버티고 소화해서 펼쳐내고 있는 지금이
너무나 대단하고 대견해서
극이 끝나고 정말 수고했다고
가볍게 말하기도 어려웠던 것 같아요
#거의아빤줄내가낳았네낳았어
#이걸어떻게다외우지
_
개인적으론 렌드윅의 감정선과
이츠학의 목소리 조화가 너무 좋았던
‘The Origin Of Love’를
꼭 OST로 들을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쇼노트 #듣고있나요
#크레이지한헤드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默默积蓄向上的力量 我愿意去相信,所有的发生都是必然的,一个人在低谷期时,反过来想,恰恰也是最好的增值期。 只有在这个时刻,你才最能看清楚自己的薄弱项究竟
  • #星座[超话]# ✡占星学中将第八宫代表着人的价值与资源,因而在一定程度上也意味着盘主所拥有的偏财运,同时也意味着“与他人的结合”,也就是能够借助他人的力量达成
  • 【单方面眉眼分析你的性格】 一,眉骨过分凸露这种人为人性格比较冲动,常常为了一些小事大吼大叫,不能控制自己行为,眉毛粗丰,其人思想混乱。 二,、眼细之人每事
  • #小迪迪广场[超话]# ❤170肉肉身材迪今天这样穿 今日杭州天气 体重100上下↕浮动 ⛓ RASTACLAT小狮子 ❤今天是很️哒潮酷御姐 1⃣️看到介
  • “我希望我有天能够看到30岁的女生不会被轻易冠上剩女的头衔,屡被催婚;五六十岁还在追求爱情的老人不会被魔说 “老不正经;只生了女孩的妈妈不会被要求继续追生男孩。
  • ins: ミュージカル『ヴェラキッカ」 稽古期間から本番が終わるまでの約2ヶ月が、ものす ごく濃縮されていました。 大阪公演は半分が中止になってしまい、ご観劇予
  • 【遥远的救世主】芮小丹的不顾一切的爱令人吃惊,她对丁元英短短的接触,便被一种雄性文化的魂吸引了,欲罢不能,用她自己的话说总是想疼他。按说芮小丹是一位一本正经的传
  • 『沙雕搞笑的文案』 1.每天醒来都像奥特曼一样 接受新的打击。 2.大晚上的想哭,不敢哭怕把电热毯哭湿给我电死。 3.刚刚在路上看见好姐妹正在捡矿泉水瓶,
  • 瘦下来才是送给自己最好的礼物 减肥是通向好看的必经之路女人最高级的“炫富”莫过于年龄成迷身材无敌,我是一名大学生因为肥胖体重基数大受到同学嘲笑欺负,一直自卑也有
  • 1. 所有的苦难与背负尽头 都是行云流水般的此世光阴 2. 我慢慢自愈了 我要变好了 我开始追求有结果的人和事了 3. 不被情绪裹挟 才是高级的自由 4.
  • 【#2022KPL春季赛# 常规赛第一轮 英雄双人组合出场TOP10】 [星星]马超+阿古朵 共同出场40局 胜率45.00% [星星]老夫子+大乔 共同出场2
  • 【平潭“流动书车”发车!把知识送进社区、送进村、送进家】近日,实验区图书馆为广大市民读者开设了“流动书车”服务,这一站,来到了金井片区如意城一期小区。“流动书车
  • #祺鑫[超话]# “从前的日色变得慢 车 马 邮件都慢 一生只够爱一个人” 直播看完 我分享几个特别戳我点的地方 1⃣️手写信的方式 - 在如今这个快节奏的
  • 我昨天带丁丁去打疫苗顺便去了一趟超市。我发现我对肉的恐慌主要还是因为司机没上班、我没法出门买菜。我家附近的小超市如果什么都买不到,我就完蛋了。然后开始失心疯在不
  • 纵棹趁夜风小眠载一舟江烟,晚来揽星归,摘片柳叶吹彻天边。展开泛黄的纸鸢, 回首旧人间,江灯飘遥远 往事随波如又一篇。高台倚栏前, 衔杯观花满长街,玄武洞天也曾浇
  • 【国际足联全球禁赛 俄罗斯无缘世界杯 | La FIFA y la UEFA suspenden a los clubes y selecciones naci
  • 女生一旦得了恋爱脑基本就跟优质男无缘了。 优质男和好男人支付不了恋爱脑们高昂的情绪或精神需求。人家有正事干的,女的整天患得患失、叽叽歪歪的又难哄,脑壳子都
  • 和蚂蚁相伴80年,一生活得像孩子   2021年12月26日,“20世纪最后一位博物学家”爱德华·威尔逊离世,享年92岁。   威尔逊的研究生涯是从蚂蚁开始的
  • 音频科普丨变色龙:高超的伪装大师
  • 【 句子集 | “你啊,得活得清醒,得知趣”!】 1.不赶什么浪潮 ,也不搭什么船,我自己有海。 ——陈粒 2.人生最浪费生命的就是在没有选择时,进入某一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