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있는 카레를 보니 드디어 안심이 된다.
꿈속에서 우리 집 떠돌이 강아지 세마리를 키우게 되었어..
그런데 다음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레가 없어졌다.
진짜 완전 속상해..
그래서 꿈속에서 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황당무계한 꿈이 한둘이 아니다.
먼곳에 있는 오빠..
다른 꿈에서는 우리가 어떤 화려한 결혼식에 함께 갔었어.
네가 아는 어느 배우 여동생이 결혼했기 때문에.
처음에 우리는 함께 앉아 있었어.
그런데 갑자기 까만색 수트를 입은 남자가 나타났다..
꿈속에서 그의 얼굴이 완전 흐릿했어..
하지만 그의 옷깃에 달린 나비넥타이가 선명했는데..
음..그는 우리 둘 사이에 앉았다.
사실 그는 나와 일에 관해 토론하고 있는데..
꿈에서 폴더와 자료들을 많이 봤으니까..
하지만 내 영혼은 줄곧 널 지켜보고 있어.
너는 그냥 외롭게 앉아 있는데..
표정이도 매우 쓸쓸해..
물론 나는 이것이 단지 꿈이라는 것을 안다.
현실의 너는 오늘 틀림없이 행복하게 보낼 것이다.Right?
응!그럼 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자~~오빠.[太阳][太阳][奋斗][奋斗][加油][加油]
.
.
.
.
음.꿈 속의 내가 바로 공주의 모습이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수수한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
맞아.
신데렐라도 고귀한 공주로 변 할 수 있잖아.[阿玛尼芍药][阿玛尼芍药]

여진구의 단단함
맞다. 우리가 오랫동안 보아온 여진구가 맞다
네이비 컬러의 슬리브리스 니트와 벨티드 네이비 슬랙스는 모두 Wooyoungmi.
실버 컬러의 보머 재킷은 Acne Studios.

이 화보를 보면 모두가 놀랄 거다. 몸을 만든 계기는 지난해 드라마 <대박>이 끝난 뒤 운동을 시작했다. 한 번은 꼭 운동으로 몸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우락부락한 근육은 아니더라도 탄탄하게.

예를 들면 운동하면서 정지훈, 박재범, 장혁, 이병헌 선배들의 사진을 찾아봤다. 외국 배우로는 대니얼 크레이그. 슈퍼히어로 역에 캐스팅되면 모를까, 크리스 헴스워스처럼 몸을 크게 만들 필요는 없겠더라.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어려서부터 하체가 발달해 트레이너 선생님이 하체 근육을 줄이는 것도, 상체를 키우기는 것도 어려울 거라 했다. 다행히 운동을 하면서 몸의 밸런스가 잘 잡혀가고 있다.

먹는 걸 좋아한다며. 식단 관리 때 생각나는 음식은 된장찌개와 자장면. 삼겹살, 치킨이 아른거릴 줄 알았는데 평소 흔하게 먹던 음식이 생각났다. 집 반찬도 그렇고.

운동하면서 달라진 점은 아침에 일어나면 확실히 몸이 가볍다. 전날 운동한 보람이 느껴지고 오늘은 어떻게 운동할지 생각한다. 운동에 푹 빠져 열심인 사람들이 왜 그런지 알겠다.

운동 말고 지속적으로 해온 건 표정 연습을 틈틈이 한다. 대단한 건 아니고 안면 근육을 풀어주는 정도다. 평상시 표정이 굳어 있어 웃으라는 얘기를 자주 듣는다.

본인 얼굴을 들여다보면 온도 차가 크다. 방금 얘기했듯이 무표정할 때와 웃을 때 차이가 많이 난다. 감정이 얼굴에 잘 드러나는 게 좋지 않지만 배우로서는 장점이다. 분위기에 따라 얼굴이 달라 보여 연기에 도움이 된다. 운동하면서 얼굴 살이 좀 빠졌는데 화면에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다.
이너 웨어로 입은 화이트 슬리브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데님 재킷은 Off-White by 10 Corso Como Seoul. 약지에 낀 링은 Gucci.

멋있어 보이고 싶을 때 짓는 표정은 아직까지는 밝게 웃으려고 한다. 나이가 더 들고 얼굴에 연륜이 묻어나야 무심한 듯 있어도 멋있어 보이겠지.

영화 <대립군>에서 임진왜란 당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조정을 이끌게 된 광해를 연기했다. 여기서 보게 될 여진구의 얼굴은 정확히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인간적일 것 같다. <화이>나 <서부전선>에서 영화적으로 명확한 캐릭터를 했다면 <대립군>의 광해는 살아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영화 속 광해는 자신이 짊어진 짐을 꽉 잡지도, 내려놓지도 못한 채 거칠게 흔들린다. 캐릭터의 분위기와 큰 틀을 잡고 유연하게 연기하려는 편인데 감정의 파고가 커 갈피를 잡기 어려웠다. ‘이 캐릭터는 이렇습니다’라는 정의를 내려도 금세 이게 아닌가 싶더라.

영화나 드라마에서 익히 봐온 광해 캐릭터와는 다르네 그전까지의 광해가 권위와 위엄을 지닌 모습이었다면 <대립군>의 광해는 나와 비슷한 또래의 남자로 그려진다. 그래선지 인물이 부닥친 상황이 더 막막하게 다가왔고 ‘내게 커다란 책임이 주어진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생각을 단초로 연기했다.

일찍부터 연기를 시작하면서 ‘충무로를 이끌 기대주’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성격이 무디다. 기대를 많이 해주는 건 감사한 일이지만 잘 잊는 성격이라 부담 같은 건 없었다. 배우라 해서 예민하지도 않다. 촬영장에서 감정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배우들이 있는가 하면 나는 “헤헤헤” 하고 있다.

김윤석, 설경구, 조진웅 등 묵직한 선배 배우들과 앙상블을 이뤄왔다. <대립군>에서 함께한 이정재 선배에게 무엇을 배웠나 눈빛이다. 이정재 선배의 전작들을 보면 아무렇지 않게 쳐다보는 시선에도 사람을 확 끌어당기는 뭔가가 담겨 있더라. 평상시 눈을 봐도 파도가 잔잔하게 일렁이는 듯한 느낌이 든다. 정말이다. 그 눈빛을 닮고 싶었다. 그래서 선배한테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어봤다.

뭐라 조언해 주던가 “그건 네가 갖고 있어야 돼”라고 하시더라. 하하하. 일단 알겠다고 했지만 대체 뭘 갖고 있어야 하는지 많이 고민했다. 나는 이걸 ‘잔잔한 주파수의 연기’라고 부르는데, 이정재 선배와 연기하면서 감정을 세밀하게 조절하고 다루는 법을 배우려고 노력했다.
그런 식으로 현장에서 감독, 선배 배우들에게 경험으로 배우다가 지난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다. 학교에서 배우는 연기는 어떤가 어려서부터 현장에서 배운 연기는 “자, 해봐”였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연기하도록 판을 깔아줬다. 선배들도 나를 한참 어린 후배가 아니라 한 명의 동료 배우로 대해줬다. 가차없이 연기해줬고 나도 기죽지 않고 달려들었다. 거기에 익숙해 있다가 대학에서 연기 수업을 듣는데 충격받았다. 무대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살아 있는 연기를 해야 한다는 게 굉장히 낯설었다. 내 연기가 한쪽으로 치우쳐 있었던 거다. 그러면서 연기란 예술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

어떤 점이 가장 어려웠나 드라마나 영화는 같은 연기를 반복해서 다시 해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내게 연기 칭찬을 해주는데 여러 시도 끝에 나오는 감정들이 많다. 그런데 연극에서 연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관객들에게 “죄송합니다. 다시 해볼게요”라고 할 수 없다. 실수에 대한 조마조마함, 날것의 연기를 보여줘야 한다는 두려움이 있다. 학교 친구들과 이 부분에 대해 많이 얘기한다. 마음 편하게 해보라지만 발음 하나만 틀려도 얼어버린다.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든다.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고민이잖아.

현장이 아닌 곳에서 같은 꿈을 가진 비슷한 또래와 만나보니 바로 그 점이 대학에 가기로 한 결정적 이유였다. 대학 진학을 고민했는데 나와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어떤 열정을 갖고 사는지, 또 어떤 눈빛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다. 대학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촬영 중인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 의문의 사건을 추적하는 대학생을 연기하는데 나와 닮았다기보다 친구 무리에 꼭 있을 법한 캐릭터다. 좀 더 설명하면 자기 살기 바쁜 친구다. 그럴 만한 사연이 있는데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애쓴다. 그 모습이 짠하다. 술 한 잔 사주고 싶을 만큼.

드라마에 대해 브리핑한다면 어떤 점을 이야기하고 싶나 드라마의 장르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SF 추적극이다. 구성부터 특이하다. 내가 나오는 2017년 현재와 김강우 선배가 연기하는 2037년, 두 시대의 이야기가 한 회에 함께 펼쳐진다. 요즘 유행하는 타임슬립 드라마는 아니다. 주인공도, 사건도 다르지만 <써클>이란 제목처럼 20년 터울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20년 후, 여진구는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마흔 살이겠네. 그때쯤이면 편안하게 연기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선배들은 나이가 들면 저절로 된다는데 어서 빨리 여유를 가지고 연기하고 싶다.

여진구라는 사람으로서는 인생을 사는 지혜를 많이 가졌으면 한다. 스스로 절제할 때 절제하고 풀어줄 때 풀어줄 수 있는 노련함, 내 인생을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보는 시각을 갖고 싶다.
베이지 컬러의 롱 버버리 코트는 Kimseoryong. 이너 웨어로 입은 헨리넥 아이보리 슬리브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물한 살의 지금은? 자신에게 믿을 만한 구석이 좀 생겼나 운동하면서 느낀 건데 악바리 근성이 있는 것 같다.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리더라. 힘든 상황이나 넘어야 할 벽에 직면하면 ‘안 돼도 해볼래’라며 일단 부딪쳐 보려고 한다. 물론 쉬운 길도 있을 거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이런 태도를 견지하며 살고 싶다. 그때마다 내가 가진 악바리 같은 기질을 믿어볼 수 있겠지.

최대한 재미있게 살고 싶나, 멋지게 살고 싶나 바로 드는 생각은 재미있는 쪽이다. 멋진 건 나와 안 어울린다.

원하는 삶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는 연기는 무조건 포함이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는 있어야 한다. 그래야 내 시간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내 사람들. ‘집돌이’ 성향이 있어 나중에 혼자 놀까 봐 걱정이다.
원하는 삶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는 연기는 무조건 포함이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는 있어야 한다. 그래야 내 시간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내 사람들. ‘집돌이’ 성향이 있어 나중에 혼자 놀까 봐 걱정이다.

연기 외에 뭘 하면 재미있나 수다. 지금처럼 인터뷰하고 얘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근래 친구들과 나눈 대화 주제는 ‘봄도 왔으니 어디 갈까?’ 이런 얘기 많이 한다. 또 ‘연애는 언제 할래?’ 나를 포함해서 친한 친구들 모두 솔로 신세다. 그래서 우리끼리라도 놀러 가려는 거다.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면서. 자신 있는 술안주는 고추장찌개! 내 시그너처 메뉴다. 먹어본 친구들은 팔아도 될 만큼 맛있다고 한다.

의리 있는 친구들이네 자랑이 좀 심했나?
여진구의 눈빛 속으로
단단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돌아온 여진구와 <엘르>가 다시 만났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여진구의 영상을 준비했으니 설렘주의!

2015년 8월 2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서부전선’(감독 천성일/제작 하리마오픽쳐스) 제작보고회에서 여진구가 군대에 다녀오지 않은 미필자로서 군인 연기를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 “일단 나는 탱크를 사수해야 하는 북한군 막둥이 군인을 연기했는데, 책으로만 배운 탱크를 직접 운전도 해야 했다. 아무래도 남자들의 로망이 있으니까 나 역시 기대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여진구는 “물론 실제 탱크는 아니고 직접 제작한 탱크였다. 생각보다 더 재미있더라”며 “근데 현장 스태프 형들도 나 만큼 탱크를 좋아했다. 그래서 모든 신을 내가 다 연기하지는 못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군대를 경험해 보지 못한 미성년자로 군인 연기가 힘들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그것보다는 북한군이니까 사투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잡힌 느낌이나 긴장을 한 느낌들은 사투리로 많이 풀어보려고 노력했다. 잘 됐는지는 모르겠다”고 겸손을 표했다.
여진구는 “북한 사투리 대사를 익히기 위해 (언어) 선생님께 배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여진구는 “처음에는 북한 말이 억양자체가 생소해서 어려웠다”라면서 “막상 대사를 하려고 하면 어색했지만 열심히 연습하며 갈수록 입에 붙으니 괜찮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진구는 “극중에서 다양한 북한 욕도 시도해 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에서 여진구는 영광 역을 맡았다. 열여덟 평범한 학생에서 하루아침에 북한군 제 369 땅끄부대 막내 병사가 된 인물이다. ‘서부전선’은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 남복(설경구)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 영광(여진구)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2015년 9월 추석 개봉 예정이다.
[출처] [배우 여진구] 영화 ‘서부전선’ 제작보고회|작성자 재클린

청담동 연예인 미용실 ‘재클린’ 뷰티살롱 헤어 메이크업 네일
[출처] [배우 여진구] 영화 ‘서부전선’ 제작보고회|작성자 재클린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项目周边配套资源丰富,有恒丰贵龙港(内含30万方商业步行街)、兴隆农贸商业广场、双龙外国语学校(内含小学到高中、小学初中已经开学)、020中铁百分之一摩都SHO
  • 找到了原因,《内经》简单而精湛地提炼出了养护身体的总纲领,即“法于阴阳,和于术数,食饮有节,起居有常,不妄作劳”(《素问·上古天真论》)做到了这些,人们便会达到
  • #分手挽回前任感情婚姻# 刚谈一周的男朋友和我发的[泪]我们结束吧,对不起。预约电话:04-26657556官方Line:@dabby0606谘询微信:a132
  • 太阳系围绕银河系中心的速度高达220km/s,而地球围绕太阳的公转速度才30km/s.大家以为的太阳系是这样:而更真实的太阳系是这样:当然,这也不算足够真实,1
  • 不错已经决定以后就call他们死厨子了because如果说w/p/p每次都会被这傻屌微博大数据抓取然后给我推弱智wp视频GET OUT#音乐剧宇宙大明星# 必须
  • ·搞个置顶不过是一个淹没在人堆里的普通人@暗夜船 小檀是我意外的救赎@MIC檀健次JC-T 音乐 文学 戏剧 影视,任何一种精神慰藉力量,于我而言都弥足珍贵微博
  • ,气质出尘,万中无一的名字:【云柏】“云柏”两字,音律一浅一深,读之好听深刻,取作男生的名字,给人很有内涵的感觉。“濂”字于诗文中,形容为清廉的意思,入名表男生
  • 但是凡事都有两面:唾液可以清洁食物残渣,也会带来细菌。微笑时一口洁白健康的牙齿除了能给人带来好的心情的,另外还能在人际交往中为你带来很多意外的收获的,但是带有污
  • 手纹是感智型假断掌纹,想法比较执着,偏执,毅力强,认定的事会坚持到底,即使是错的往往也会易错到底,不听劝,不到黄河心不死的人,所以无论在工作还是感情上,一定要慎
  • 这种迫切性表现为两个方面,第一,古代书法是文本式的,注重阅读,因此强调点画和结体的表现。书法的形式构成我在《形势衍》一书中说:“书法就是线条对空间的分割”这个观
  • 马云概念股盘点  物流方面:中海科技;  电商:苏宁云商;  云平台方面:波导股份、华数集团、浙大网新、东软集团、天源迪科、浪潮集团、天玑科技、华胜天成、石基信
  • 正當以為「謙彤」修成正果,家謙公司卻突然發生「原始碼外泄」事故,成為頭號「嫌疑人物」的彤彤,不但被即時停職,更遭家謙拋下狠話:「你諗辦法?事緣因呷家健醋,而直闖
  • 黄小姐早就有言在先,下跌途中不可能天天跌,主力要考虑如何完美出货,最大价值离场。综上所述,黄小姐预判明天周五调整,上午还会诱多,装模装样弄出上涨的样子,再次接上
  • 10、减小腿:检验小腿脂肪多少的方法很简单,放松腿部,然后用手指捏小腿肚子的部位,能轻松捏起脂肪层的就说明你的腿是脂肪型的,需要减减了~如果脂肪层很薄,光是肌肉
  • 爱情就是让人自酿深渊,就是让人粉身碎骨,余秀华很清楚这一点,她写过“再深的爱都无法挡风”。可是“幸福”都是短暂的,等冷静下来,慢慢一步步接着走进生活,走入社会,
  • 博士安家费、项目经费、平台资源,包括这次入选‘西安英才计划’青年人才创新项目,从西安市、经开区,到公司都给了我大力支持。”6月28日,西安市评出首批“西安英才计
  • #韩雪[超话]##韩雪机智过人# 又一周有科技雪的日子,按时完成作业才是好娃娃[三三蹦跳]@韩雪工作室 自观看#机智过人# 以来,每每感叹科技的进步,感谢总是有
  • 此轮融资后,节卡机器人的最新估值将达到50亿人民币。此轮融资后,节卡机器人的最新估值将达到50亿人民币。
  • 他们把自己的一生都献给了我国的科技事业,或解决重大原创的科学问题,或勇闯创新“无人区”或突破制约发展的关键核心技术……面对他们的离去,我们以文字遥寄哀思。他们成
  • 转……缘分一眼回眸的偶遇,说不出来那里好;可,就是谁也替代不了……一些相知相懂的相伴,不用挂在嘴边;却,永远是心灵的依靠……最真的陪伴无需约定;总是会相惜在彼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