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승리, 새 생활을 창조해가는 사회주의근로자들의 기쁨
각지에서 5.1절을 뜻깊게 기념
당의 령도따라 근로의 정신과 창조적노력으로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각지 근로자들이 전세계근로자들의 국제적명절 5.1절을 맞이하였다.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을 안고 4월의 경축행사들을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특기할 사변으로 빛내인 긍지와 자랑을 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를 위한 전인민적진군을 다그쳐나가는 온 나라 근로자들의 애국의 열정과 투쟁기세가 일터와 초소마다에 차넘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투쟁, 창조투쟁으로 들끓는 조국땅 그 어디나 로동생활의 진정한 창조자, 사회주의문명의 향유자가 되여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근로자들의 기쁨과 랑만이 차넘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그리움의 물결이 끝없이 굽이쳤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에 들어선 군중들은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이 땅우에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로동계급의 세상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대해같은 은덕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사회주의강국의 만년토대를 굳건히 다져주시고 주체조선의 천만년미래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어려있었다.

각지 당, 정권기관 일군들이 근로자들과 함께 5.1절을 뜻깊게 기념하였다.

생산현장들을 찾은 일군들은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서 자력갱생의 선봉투사, 창조의 기수로서의 영예를 빛내이며 혁신적성과를 이룩해가는 로동계급을 고무해주었다.

평양무궤도전차공장, 김책제철련합기업소, 2.8비날론련합기업소, 제남탄광, 강계시 은정남새전문협동농장을 비롯한 각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등에서 다채로운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들이 진행되였다.

함흥시근로자들의 관심속에 진행된 승마경기도 명절의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수도의 극장, 야외무대들에 다채로운 공연종목들이 올라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해주었다.

모란봉극장에서 국립교향악단의 음악회가 진행되였다.

음악회에는 관현악 《우리의 국기》, 《우리 장군님 제일이야》,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남성독창 《그 정을 따르네》, 관현악 《발걸음》,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를 비롯한 종목들이 련이어 펼쳐졌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 사회주의사회에서 참다운 삶을 누리고있는 근로자들의 행복한 생활을 관현악의 장중한 울림과 정서적감화력으로 형상한 공연은 관람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었다.

동평양대극장에서 합창 《우리를 부러워하라》로 시작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에서 예술인들은 이 땅우에 참다운 근로인민의 세상을 세워주시고 불같은 애국헌신으로 강성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과 경모심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백승만을 떨쳐온 자랑스러운 로정을 돌이켜보게 하는 공연을 보며 관람자들은 인민의 꿈과 리상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서 누려가는 삶의 긍지를 가슴뿌듯이 절감하였다.

국립연극극장에서는 혁명연극 《경축대회》가, 평양교예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이 진행되여 명절을 맞는 근로자들에게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 중앙예술경제선전대 등도 평양체육관과 송화거리,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시안의 곳곳에서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진하는 사회주의》, 《희망넘친 나의 조국아》,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사회주의 지키세》 등의 노래소리는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의 5월을 펼쳐가는 근로자들의 격정을 담아 끝없이 울리였다.

새로 건설되여 첫막을 올린 남포시청년야외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은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를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떨쳐나설 때 못해낼 일이 없고 우리의 힘으로 능히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는 굳은 확신을 안겨주었다.

황해북도, 황해남도, 자강도, 개성시 등에서도 공연무대들이 펼쳐져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하였다.

당의 령도밑에 충성과 애국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땀을 바쳐가는 근로자들의 아름다운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준 공연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승리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5.1절을 뜻깊게 기념한 각지 근로자들은 비상히 앙양된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활기찬 전진과 비약을 일으켜나갈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육장벌거지를 만들어달래 어째!

“反右”时期,梁思成被批得很狼狈,到后来,他也开始批别人。他在斗钱伟长的会议上言辞激烈:“用我们的丁字尺,把你打成肉酱”。“打成肉酱”是“反右”时期工农兵的常用语之一。陈徒手总结:“反右是一个战役套着另一个战役,一个人套着另一个人,好像都有安排。”
1957년에 전국, 특히는 문단을 휩쓸었던 반우파 투쟁에서 ‘큰 고기’는 몽땅 쓸어다가 농촌이나 광산으로 정배살이를 보낸 다음 나머지 작은 ‘새끼우파’들이 그물에서 새 남은 것이다. 그래서 철저히 마당쓸이를 한다는 것이 이른바 ‘민족정풍’과 ‘반우경’, ‘흰기뽑기’운동이었다.
‘민족정풍’이라는 건 이른바 ‘지방민족주의’를 반대한다는 것인데 자기민족이나 자기 지방만을 생각하는 협소한 민족감정을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발동한 모택동의 원뜻은 한족들에게는 소수민족을 깔보거나 적대시하는 대한족주의를 반대해야 하고 소수민족에게는 한족을 배척하거나 자민족이익만 추구하고 주장하는 지방민족주의를, 그러니까 양쪽 다 비판하고 반대해야 한다고 했는데 이상하게도 대한족주의를 범했다는 놈은 한 놈도 없고 소수민족의 ‘지방민족주의자’만이 감자넝쿨에 감자알이 달리듯이 주렁주렁 붙잡혀 나왔다.
사람들은 누가 흰 기를 들고 있나 해서 두리번거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런 사람은 별로 없었다. 그래서 찾은 것이 우파에 대해 동정을 하거나 당의 정책이나 사회현상에 대해 시답지 않은 소리를 하는, 말하자면 당이 시키는 일에 태도가 견결하지 못한 사람을 붙잡아내기 시작한 것이다. 여기에는 당의 일군이나 정부직원들이 많이 붙잡혀 나왔다. 왜냐하면 상급에서 무슨 지령이 떨어졌는데 그것을 잘 완수 못해도 너의 사상은 ‘우적’(右的)이다. 당의 정책을 견결히 옹호, 지지하지 않아도 너의 머리는 빨갛게 붉지 않고 흰 색깔이 섞여있다 하여 철직을 주거나 ‘노동단련’이라는 이름을 붙여서 멀리 시골이나 갱굴 같은 막노동하는 데로 내려 보내 죽도록 일을 시켰다. 이를 가리켜 ‘탈태환골’(脫胎換骨) 즉 자산계급의 탯줄을 끊고 뼈까지 바꾸어 넣어야 한다는 뜻이다.
전국적인 범위에서 우파분자는 당을 반대한다는 죄장이 거의 전부였지만 연변에서는 거기에다 한술 더 떠서 지방민족주의 사상이나 정서가 있다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감투인데 이 감투는 몽땅 조선족만이 써야 했다.

今天入驻微博博啦!
Hello, everyone. I am a China student. I'm from hunan Province.In a small county town in this province.My name is yu Chao chao.Look at my head portrait!It is a very lovely cat.His name is wanwan,My sister and I all love it.I don't speak English.Or speak Korean.Just a little bit.Hope to meet friendly friends.Oh, yeah, I'm 16 years old.I'm a female high school student.
大家好。我是一名中国学生。我来自湖南省。在这个省份的一个小镇里。我叫余巧巧。快看我的头像!它是一只非常可爱的小猫 。他叫晚晚,我和我的姐姐都很爱他。我不会说英语和韩语。我都只会一点点。希望能交到友好的朋友。哦对了!我今年16岁。我是一名女高中生。
안녕하세요, 저는 여학생입니다.나는 후난성에서 왔는데, 이 성의 한 작은 도시에서 왔다.나는 여교라고 하는데 빨리 나의 얼굴을 보아라.그는 매우 귀여운 새끼 고양이다.그의 이름이 늦어서 나와 나의 누나는 모두 그녀를 매우 사랑한다.나는 영어와 한국어를 할 줄 몰라서 조금밖에 못해요.좋은 친구를 사귀고 싶다. 나는 올해 열여섯 살이다. 나는 여고생이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8.我喜欢的少年打天上来他无意掀翻烛火点燃我双眸盛满的暮色19.少年已成人,忘却了诗人和牧笛,心中偶尔渴望原野,只是当年的风不再。18.我喜欢的少年打天上来他
  • (《通知》印发前已经结清国家助学贷款的毕业生,不在此次政策资助范围内)现将有关还款事宜告知如下:年度应还款时间要求,学生助学贷款年度应还本息回收在每年11月1日
  • 修图App:Facetune:某可以花几块钱买 不管是修脸还是磨皮都非常自然 不过要完全掌握 要自己多琢磨一下哦Snapseed:用来轻微调色以及锐化照片 让照
  • 【0721】豆 瓣 养 号 打 卡 楼#李汶翰周灿# 离电影上映仅剩1️⃣4️⃣天‼️今天你号了吗❓ 1️⃣【书影音】找到①老电影或电视剧进行打分➕评论〖评论
  • 似乎各路說法皆有似是而非的佐証,卻又並非鐵証,所以「真相」變成了選擇,由你決定相信哪一方,但不管選什麼,三十六歲告別人間,留下冷艷的舞台,和歌衫,和珠寶,和尚未
  • ”系统沉默了一下,“不是,是同一个世界,同时攻略。”南希:“……”南希:“要爱护小动物,不要踩花花草草,做一个对社会有用的人才哦。
  • 花胶花胶很大一片,汤色清澈,每一口都是满满的胶原蛋白,很适合我这种养生达人。 ⚠他家吃饭的本地人很多,味道是真不错,而且价格实惠,推荐【网上的“三花淡奶”真的
  • 从同体大悲心里头,起心动念,发愿要帮助这些苦难众生,离究竟苦,得究竟乐,这是佛的本愿。#徐樱洛[超话]# 最初进入这个大庭时我以为我会格格不入,可事实不是这样,
  • [坏笑][开学季][阴险]那我来微博盘盘,要我说好的表情管理不是跟上镜头做到wink微笑就叫好的表情管理,真的优秀的表管是服务于歌曲,服务于爱豆人设,可以成为舞
  • [星星]1、泡温泉前需要喝水很多人在进入温泉之前都不喝水,以为泡完温泉后身体就会缺水,其实是非常不对的。如果你吃完饭再到池子里泡温泉的话,可能会出现胃胀的现象,
  • 世世小姐@灰髮藍瞳貓貓廚 从我梦濑/名/泉以来持续sj我、转发内容擦边我并不断在自己的微博内涵同/嫁,造成了我的精神困扰,却在被我发现后拒绝道歉,我请问是谁给您
  • ‘私语店’诚邀我的来到~追女生时有一张好嘴的必要性就可以这么回复。原因有些烦心事真的不好跟闺蜜说,更不好跟伙伴说,跟别的人说就不一样了,而且语聊的话,她们会鼓励
  • 19、九月好运拍了拍你,接下来事事顺利,好运无限20、清理八月不开心的事,九月才有储存快乐的空间21、所有的不快乐都留八月吧,以后每一天都是甜的22、生活在一点
  • 于是,我告诉朋友:别担心,物莫如新,零售不追“新”就会被革命,只要这造“新”的现实力场还在,双11不会停,因为这是零售安身立命的关键。于是,我告诉朋友:放心,实
  • 最近几年这个群体得到广泛关注,但是普通人患这个很难病是很难彻底治好的,1⃣来良医难寻,2⃣来治疗费用较昂贵,普通家庭难以承担,在漫长的治疗过程中很容易磨耗人的信
  • 金牛是固定星座,没有那么在意旁人的目光,所以在外界眼中,金牛是最露富和最会享受的;而处女和魔羯反倒成了吃苦耐劳的典范,一句『吃得苦中苦,方为人上人』送给这两个低
  • #摩登兄弟 传递正能量# ¹³¹⁴#凝聚v力量# ⁰¹⁰⁸#摩登兄弟[超话]# 愿每一个醒来的日子,都有阳光相伴,或许在晴空,或许在心里祝你眼里有星河,心中藏
  • 轻轻咬了一口,夹心流淌的水牛奶在口腔中爆浆,奶香四溢~尊滴太诱人了‼️「安格斯牛肉炒牛河」虽然价格略贵,是普通炒牛河的两倍但这高贵的安格斯和牛确实值得[强]鲜嫩
  • 原本以为这样的爱就已经是完美,却忽视了现实的残酷,当压力来临,当纯真的爱意变成对方眼中的可笑,当柴米油盐取代了温柔体贴的位置,天秤就变成了极易受伤的那一个,从懵
  • 在金牛男看来,一般来说年纪大一些的女生会比较稳重踏实,不会因为自己的事情,而忽视了家人的感受。当两个人遇到分歧,或者是争执的时候,能够冷静下来好好的思考,并不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