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19
好不容易等到哥哥們回來 現在你也即將要入伍了
該來的還是要來
平時也不怎麼會哭的 直播的你卻哭了
真的看得出來你很擔心 也是會害怕
害怕回來後샤월 都不在了
謝謝你跟我們分享了你的感受 你並不孤單
要多依賴샤월才行啊 不用擔心 也不要害怕ㅠㅠ
一定一定會等你回來的
一直都不覺得入伍這件事距離你這麼近
在我心中你就像沒有老過一樣 還是這麼年輕
卻又一次一次的變得很優秀 每一次都是這麼努力
謝謝你把這件事堅持了16年 一直都在奔跑 從沒停下來過
希望你快點回來ㅠㅠ 健健康康的 사랑해❤️

우리 수령님과 아이들

화창한 4월의 이 강산, 이 하늘가에 우리 아이들의 기쁨의 웃음소리, 행복의 노래소리가 유난히도 랑랑히 메아리친다.

한점 그늘도, 구김살도 없이 언제나 밝고 명랑하고 씩씩하게 자라나는 이 땅의 꽃봉오리들,

귀엽고 재롱스러운 그 모습들을 정깊게 바라볼수록 우리 어린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자애로우신 영상이 더욱더 뜨겁게 어려온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후대들에 대한 사랑은 인간이 지니고있는 사랑가운데서도 가장 헌신적이고 적극적인 사랑이며 인류에게 바쳐지는 송가가운데서도 가장 순결하고 아름다운 송가이다.》

우리 수령님과 아이들!

불러만 보아도 마음젖게 하는 이 말을 뇌여보느라면 우리가 혁명투쟁을 하는것도 결국은 우리의 후대들을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자는데 목적이 있다고 하시던 어버이수령님의 뜻깊은 가르치심이 세월의 언덕넘어 메아리쳐온다.

혁명투쟁도 결국은 후대들을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자는데 목적이 있다!

이렇듯 숭고한 혁명관, 후대관을 지니신 우리 수령님이시기에 그이께서 수놓아오신 혁명생애는 그리도 위대한 후대사랑의 력사로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간고한 항일전의 나날에 마안산의 아동단원들을 품에 안아주시던 어버이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이름할수 없는 격정속에 어려온다.

추위에 떨고 굶주림에 시달리던 아이들을 두팔벌려 부르시던 우리 수령님, 그이께로 어푸러질듯 달려가 안기며 목놓아 울음을 터치던 수십명의 아이들.

동무들, 후대들을 사랑한다는것은 곧 미래를 사랑한다는것을 의미한다.우리 조국은 이제 저 아이들에 의해 백화란만한 화원으로 건설되게 될것이다.조국의 미래,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후대들을 더 잘 가꾸고 돌보아주자!

갈리신 음성으로 피타는 심정을 터놓으시던 그날에 우리 수령님의 가슴속에는 실로 그 얼마나 뜨거운것이 고패쳐흘렀던가.

강반석어머님께서 유산으로 물려주신 소중한 돈으로 아동단원들에게 새옷을 해입히시고 그들로 소년중대를 무으시여 늘 곁에 데리고다니시면서 혁명의 계승자들로 억세게 키우신 그 위대한 사랑의 이야기를 세월이 흐른들 어찌 잊을수 있으랴.

아이들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고매한 천품으로 지니신 그이이시기에 조국의 운명이 판가름되는 그처럼 준엄한 전화의 나날에 최고사령부에서 부모잃은 어린이를 품들여 맡아키우시였고 현지지도의 길에서 발벗은 한 소년을 보시고서는 그리도 가슴아파하시며 자신의 승용차에 태워 신발을 사신기도록 하신것 아니던가.

우리 수령님의 한평생에 아로새겨진 이런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들은 실로 끝이 없다.

우리 하나의 감동깊은 일화를 삼가 더듬어본다.

어느해 여름 휴식날 만경봉기슭의 순화강가에서 낚시질을 하던 평범한 근로자가 뜻밖에도 위대한 수령님을 만나뵈온 일이 있었다.

그때 너무도 감격하여 어쩔바를 모르는 그에게 낚시질솜씨가 여간이 아니라고 치하해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어데서 일하는가고 다정히 물으시였다.

그가 만경대혁명학원에서 일한다고 말씀올리자 그이께서는 더없이 반가와하시며 학원에서 무슨 일을 하는가고 재차 물으시였다.

하지만 그는 인츰 답변을 올리지 못하고 머밋거리였다.

아이들의 머리를 깎아주는 자기의 직업을 어버이수령님께 말씀올리기가 무척 쑥스러웠던것이다.

한동안 망설이던 그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웃음을 머금으시고 다시금 물으시자 뒤덜미를 긁으며 학원리발사라고 겨우 말씀올리였다.

그런데 우리 수령님께서 그리도 기뻐하실줄 어이 알았으랴.

수고가 많겠다고, 동무는 참 좋은 일을 한다시며 그의 두손까지 다정히 잡아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친근하신 음성으로 말씀하시였다.

자신께서는 그 학생들의 머리를 일일이 쓰다듬어주지 못하는데 동무는 그 귀여운 보배들의 머리를 다 만지며 깎고있다고.

잠시후 만경봉쪽에서 간간이 울려오는 아이들의 노래소리에 이윽토록 귀를 기울이고계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날마다 우리의 미래, 귀여운 보배들의 머리를 만지며 곱게 단장시켜주는 일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고 거듭 말씀하시면서 그 학생들을 잘 보살펴주라고 그에게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진정 어버이수령님께서 자라나는 새 세대들을 위하여 기울여오신 심혈과 로고의 세계를 하늘의 높이에 비기랴, 바다의 넓이에 비기랴.

걸음걸음이 혈전혈투로 이어지던 항일전의 그 나날에는 유격대를 따라나선 아동단원들을 보살피시느라 늘 근심이 많으셨고 나라가 해방되여서는 먼저 떠나간 전우들의 아들딸들을 한명한명 찾아내시느라 심려도 크시였다.전후에는 부모잃은 전재고아들을 위하여 학원을 내오시느라고 험한 길을 많이도 걸으시였고 어린이들을 위해 10년제의무교육을 실시하신 이후에는 또 우리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처음인 11년제의무교육의 꽃대문을 활짝 열어주시려 잠 못 이루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참으로 이 땅 어디서나 행복의 메아리로 울리는 아이들의 웃음을 위해 우리 수령님께서는 불같은 한평생을 사시였다.

우리 수십년전 4월 어느날 지방을 현지지도하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 평양아이들뿐아니라 지방아이들도 옷을 잘 입었는가를 한번 보아야 하겠다고 하시며 이른아침 어느 한 학교를 찾으신 그날의 이야기를 다시금 더듬어본다.

그날 새옷을 차려입은 아이들의 모습을 커다란 만족속에 보아주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는 한 남학생의 옷차림을 쭉 훑어보시다가 자신보다 더 신사라고 하시며 호탕하게 웃으시였다.

학생들의 새옷이 몸에도 맞고 보기도 좋다고 못내 기뻐하시면서 아이들의 그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속에 간직하시려 몸소 사진까지 찍어주시던 우리 수령님.

그런데 이 무슨 일이랴.

만면에 환한 미소를 담으시고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 어인 일인지 잠시 샤타를 누르시던 손을 멈추시는것이였다.

이윽고 사진기에서 눈을 떼신 우리 수령님께서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하시며 안경을 벗으시고 푸른 하늘을 이윽히 바라보시는것 아닌가.

순간 어버이수령님께서 사진을 찍어주시는 모습을 바라보며 감격에 목메여하던 일군들과 교원들모두의 가슴속에 뜨거운것이 북받쳐올라 쏟아지는 눈물을 억제하지 못하였다.

(위대한 수령님, 이제는 어린이들과 학생들의 옷때문에 너무 근심하지 말아주십시오!)

이 간절한 심정을 마음속으로 삼가 아뢰이며 일군들과 교원들이 그만하실것을 어버이수령님께 정중히 말씀올리는데 그이께서는 사진을 찍지 못한 학생들이 섭섭해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전체 학생들과도 기념사진을 찍자고 다정하신 음성으로 이르시는것이였다.

정녕 우리 수령님의 그날의 모습은 아이들의 기쁨과 행복을 생의 가장 큰 락으로 여기시며 그를 위해 심신을 깡그리 불태우시는 위대한 태양의 모습이시였다.

그렇다.위대한 수령님은 아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며 그들을 위해 자신의 정과 열을 깡그리 부어주신 후대사랑, 미래사랑의 최고화신이시였다.

하기에 우리 인민만이 아닌 온 세계 진보적인류가 위대한 수령님의 한평생은 후대들을 위한 한평생, 조국의 미래를 위한 한평생이였다고 격조높이 칭송하며 우리 수령님에 대한 가장 열렬한 흠모의 마음을 담아 태양칭송의 노래를 목메여 부르고부르는것 아니랴.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안겨주시던 사랑과 정을 그대로 부어주시며 온 나라 아이들을 자애로운 한품에 안아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이 땅우에, 이 하늘가에는 아이들의 기쁨에 겨운 웃음소리, 행복의 노래소리가 오늘도 끝없이 메아리치고있다.

그 웃음, 그 노래를 정겨이 들으시며 우리 수령님께서는 태양처럼 환히 웃으신다.

아이들의 밝은 얼굴을 더없는 만족속에 굽어보시며, 후대들의 창창한 앞날을 따뜻이 축복하시며.

본사기자 장정철

#崔荣宰[超话]# [话筒]#木浦甜嗓崔荣宰#
【消息】210409 starnewskorea更新
GOT7荣宰, 今天(9号)音乐剧'太阳之歌'全球音源公开[官方]
그룹 갓세븐 멤버 영재가 뮤지컬 '태양의 노래' 첫 번째 글로벌 음원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불렀다.

9일 제작사 (주)신스웨이브에 따르면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하람을 연기하는 갓세븐 영재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1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가 이날 오후 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하람 역에 온유(샤이니), 원필(데이식스), 백호(뉴이스트), 영재(갓세븐) 등 국내 최정상 의 가수들이 캐스팅 되어 음악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갓세븐의 메인 보컬로 가창력을 인정 받은 영재가 첫 번째로 글로벌 음원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1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영재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나의 비밀을 알게 된 하람이 해나에게 달빛 아래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인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독창적이고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특히 여자친구, 신화, 슈퍼주니어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1DIVISON의 참여로 완성된 글로벌 음원은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듣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글로벌 음원을 발표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영재에 이어 온유, 원필, 백호, 케이의 목소리를 담은 솔로 및 듀엣 글로벌 음원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막 이후 공연 실황 음원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태양의 노래'는 오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전 세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资源:香蕉|翻译:圈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珠海一比一高仿奢侈品[鼓掌],[吃瓜]lv高仿男士手包 ,[哈欠]高仿lv包是哪里生产多「这是全球统一的浪漫吧」市场鱼龙杂乱 , 一般在这个地方大多数牌子都可以
  • 6、非必要的情况下最好不要打断别人说话,想表现自己是好事,但是懂得克制表达欲,才会更受欢迎。他们越了解你,就越有可能对你下手,因为人都是会变的,尤其是为了利益的
  • 其实似乎不是像我以为的那样看电影之前完全没见过这些人毕竟这些年国内影视剧基本不看,哪能知道…但是当时完全是忘记了[二哈]后来才知道小杨老师演的武神赵子龙里面那个
  • 中间层的那些“师父”就是自己不是佛,不是道还在教人修行,冒着黑气的凡夫俗子。这些修行人明白了是在帮小狗和众生点了点头,他们被师父的慈悲感动着,同时也照见自己的自
  • 回来的路上在感叹,说走就走真的很酷,也感叹我年轻的25岁,再过五年可能不会有这样的精力与魄力,还是要趁着年轻多走走呀,25岁的小李。咱就是主打一个行动力满分,刚
  •   将军向宠,性行淑均,晓畅军事,试用于昔日,先帝称之曰能,是以众议举宠为督。今南方已定,兵甲已足,当奖率三军,北定中原,庶竭驽钝,攘除奸凶,兴复汉室,还于旧都
  • ——恭录自《慈舟大师选集》#笛花[超话]#完结 留念——仅有的对手,唯一的爱人悲风白杨的一九开,有你的扬州慢我才能活下来,我赢了,赌这一成生,赌你会出手,赌你爱
  • 老师与学生一起散步,知识在途中也渐渐明朗起来;初相识的朋友一起散步,散步后就知道了彼此的过去未来;情侣们散步,月亮是好的,树也是好的,高楼车流也高高低低、慢慢快
  • 虽然早早分了家,但爷爷奶奶对我和弟弟的照顾是最多的。过年的时候还没严重,话少但能交流,姑姑还打趣说奶奶不给包饺子,以后过年我们自己包好带来,奶奶也只是笑着。
  • [微风]看小童的《还不够》我真惊了,他也全盘托出了,兄弟多就是好,想嚯嚯啥曲风都有[666],好喜欢听他们说“咱”“我们公司”“回家”[抱一抱][微风]押一个小
  • 我说你没事别去看那些腰斩的基金产品评论区看,全是“问候”基金经理的,戾气太重....他说,讲到这给你看个好玩的,嘉实基金洪流的WB评论区被基民追着骂了一年多(见
  • 训训的声音:是天使甘愿折翼的、罹患了不治之症的、哀伤的…那种淡淡的水彩晕开…是莫奈的《睡莲池》这副画本身的色彩能让人感受到的是午后的阳光,但是那种水、空气、平静
  • [NO][兔子][男孩儿]他可是一部一番单片17亿+的大帅哥,一部一番大男主电影待映《消失的她》《保密的电影》在拍的青年演员朱一龙诶[飞机][威武][可乐][太
  • )嗡啊吽   16.嗡阿吽南抹斯宝生如来南抹斯妙华庄严如来嗡布鲁姆(念诵一遍能於十万劫具不可思议菩提心,乃至成就佛果无所违缘。)   13嗡阿吽.南抹斯金光明圣
  • 本次赛事认真落实了省体育局赛事活动专题座谈会要求,将宣传工作作为亮点工作打造,经省体育局法规宣传处指导,制定了《榆林全国赛艇锦标赛宣传互动环节执行清单》9月2日
  • #每日一善[超话]# 张哲华我给你盘恋爱线的时候 我以为已经没有什么可以让我破防啦 你小子真是宝藏啊 越盘越有是不是#张哲华# 女朋友随身携带的恋爱脑小哥哥一枚
  • 过去三年很多人都胖了不少,有客观因素(宅家无法外出埋头研究美食)也有心理因素(抑郁焦虑恐惧躺平)我也不知不觉胖了10斤(天天宅家穿睡衣,外出也全是超宽松衣服)当
  • #流川枫[超话]# 第一次参加only应援场,i人的小心翼翼与局促不安都被流川命的善良美好所化解,一起交换精美的无料,一起喊出Love Rukawa,一起爱着同
  • 可是我只有meiko多出来了,你喜欢什么角色吗我:还是想要miku啦 qwq 没事反正多了也是多了,你直接收下就好~大姐:等下!结果后来的经历却是,如果你不做,
  • 这样,来电褪去了“00”开头的外衣,降低了被害人的防范意识,还能帮助诈骗分子隐藏身份、逃避打击,从而实施诈骗。注意防范在日常生活中,请广大网民不断增强防范意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