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금요일은 특별한 즐거움도 있네.
방금 택배 문자 받았어.
며칠 전에 구입한 보물들이 이미 경비실에 도착했다.
음~저녁 먹기 전에 다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ㅋㅋㅋㅋ..난 모든 택배를 한 번에 집까지 가지고 가는 느낌이 좋아해.
근데 소포 하나가 경비실에 도착하기까지 한 시간은 더 걸리겠죠?
어차피 지금은 서둘지 않아~

먼곳에 있는 오빠..
정말 모든 가사를 빨리 알고 싶어엉~~
방금도 계속 신곡만 듣고 있었는데.
진짜 can't stop~ㅎㅎㅎㅎ...
어떤 부분은 이미 너를 따라 부를 수 있네.
그리고 이런 상상도 자연스럽게 내 머릿속에 떠오랐어..
만약 콘서트장에 있었더라면..
너의 노랫소리에 꼭 손들고 응원할게!!
그리고 멜로디와 리듬에 맞춰 모두다 함께 응원봉을 흔들 것이다..
음!여전히 최고의 반응을 드리고 싶어.
음악을 통해 이뤄진 우리의 소통..
언제나 소중한다.
다행히.넌 음악을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도 네가 준비할 모든 서프라이즈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고.
이것도 일종의 특별한 묵계 멎죠?
오빠.다음 주 일본으로 가는 거지?
비록 여기 있는 우리들이 현장에 오지는 못하지만..
But I believe..
네가 무대에 서는 매 순간이 다 가장 완벽한 화면이야.
나의 만능 원기옥 용캡틴~~
너의 초심을 여전히 느낄 수 있어.
그리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싶은 너의 정신도.
You are the best~!!!언제나.[666][666][good][good][羞嗒嗒][羞嗒嗒][音乐][音乐]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사실 생활 속의 매일은 서프라이즈와 기쁨을 만날 수 있어.
그러니 가졌던 달콤함을 생각하며..
받아왔던 긍정과 칭찬을 생각하며..
자신을 둘러싼 행운과 나를 지켜줄 사람들을 생각하며..
우리도 더 힘있게 전진할 수 있겠지?

9월9일..오늘.
확실히 이전보다 더 많은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네!
모두 우리 밴드 덕분에~~
솔직히..이 웨이보를 쓰기 전에 신곡을 이미 여러 번 들었는데.
ㅋㅋ..오늘 하루종일 계속 반복해서 들을 거야~!!!
우리 ⭐Let it shine⭐
정말 내 마음속에 구석구석을 환하게 비췄어.
"오빠가 만든 신곡에는 또 새로운 느낌이 들어여!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오빠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
"리듬과 선율이 다 너무 경쾌하다!정말 휴가 생각이 나네.오빠하고 같이 하와이에 가서 놀고 싶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완전~무조건 인정!!!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여전히 follow your steps.
나에게 네가 만든 모든 노래는 시대의 징표다.
나도 믿어..
미래의 공연현장에서..너도 나의 흔들리는 두 손을 다시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일 화이팅~!!!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나의 만능 원기옥 용캡틴.[666][666][good][good][音乐][音乐][干杯][干杯]
.
.
.
.
Baby have a good day.[心]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어느 도와 시, 군이 앞서나가고있는가

지방이 변하고 농촌이 진흥하는 새시대를 펼치기 위한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을 높이 받들고 지금 모든 도, 시, 군에서 치렬한 경쟁을 벌리며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을 다그치고있다.

지금 여기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직할시)들은 평양시, 함경남도, 자강도, 평안북도, 라선시이다.

평양시가 전국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시에서는 천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마감공사에 진입하여 실적을 올리고있다.

자강도도 기세좋게 나아가고있다.도의 모든 시, 군에서는 골조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특히 희천시에서는 지신남새농장마을 살림집들에 대한 지붕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내외부마감미장공사와 울타리공사, 지대정리작업을 립체적으로 내밀고있다.

함경남도와 평안북도, 라선시에서도 올해에 계획한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힘있게 다그치는 한편 내외부마감미장공사를 빠른 속도로 진척시키고있다.

시, 군(구역)별로 보면 고산군, 희천시, 태천군, 염주군,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금야군, 강동군을 비롯한 지역들이 앞서나가고있다.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간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투쟁을 벌려 련일 공사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을 놓고보면 공통점이 있다.

건설력량이 그쯘하고 공사를 진척시키면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리고있는것이다.

함경남도의 실례를 놓고보자.

지금 도의 시, 군건설려단들에서는 공사를 진행하는 바쁜 속에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특히 설계도면을 놓고 시공지도를 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심을 두고 리론과 실천교육을 배합하고있다.이 과정에 천수백명에 달하는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이 한단계 향상되였다.

라선시의 일군들도 제한된 기능공들만으로 작업을 조직하던 낡은 일본새를 털어버리고 실천투쟁속에서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시에서는 오랜 건설기능공과 여러명의 신입공으로 작업조들을 편성하고 기능이 낮은 건설자들에게도 대담하게 작업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이 실천속에서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도록 하고있다.특히 신입공들로 경기를 자주 조직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방법론있게 따라세워 살림집건설현장이 그대로 기술기능전습마당이 되도록 하고있다.

건설력량강화는 농촌건설의 성과적수행을 위한 기본담보이다.때문에 당에서는 농촌건설구상을 펼치면서 지방건설력량을 강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으며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현행공사에만 급급하면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낯을 덜 돌리고있다.그러다보니 건설기능공이 부족하여 공사속도를 높이지 못하고있으며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뒤떨어진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이러한 현실은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옳은 방법론을 찾아쥐고 실속있게 실천해나갈 때 당에서 중시하는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지방들에서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것은 농촌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이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은 례외없이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타일과 위생자기생산기지를 꾸려놓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내밀고있는 자강도의 실례가 시사적이다.

지난 시기 도에는 자그마한 타일생산기지가 있었다.그런데 생산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원료보장조건이 시원치 못하였다.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자면 이 허점을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본 도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마감건재생산기지를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타일생산능력을 대폭 확장하고 위생자기생산공정도 새로 확립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전개하였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일군들은 건축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한편 자체의 기술력량을 발동하여 소성로와 각종 프레스를 비롯한 수백종의 설비들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였다.희천시주변에서 전망이 좋은 원료원천도 찾아냈으며 수십종의 형타도 자체의 힘으로 만들어냄으로써 다종다양한 타일을 생산보장할수 있게 하였다.특히 수입에 의존하고있던 유약도 자기 지방에 흔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냄으로써 각종 규격의 타일과 위생자기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평양시에서도 능력이 큰 타일생산공정을 짧은 기간에 꾸려놓을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밀고나갔다.뿐만아니라 색기와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하여 2배로 끌어올린것을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진행할수 있는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마련하여놓았다.

함경남도에서도 각종 규격의 내외벽타일과 수지건재, 건구, 외장재와 칠감, 석재를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를 생산하기 위한 토대구축에서 뚜렷한 진전을 가져왔다.

반면에 일부 지역의 일군들은 불리한 조건에 빙자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생산토대를 꾸리는 사업에서 일자리를 내지 못하고있다.그런가하면 종전에 있던 마감건재생산공정들을 보수하는것으로 그치거나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부리며 건재품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등한히 하고있다.

사회주의농촌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 자체의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소극적으로, 면무식이나 하는 식으로 무책임하게 전개해서는 언제 가도 지역의 발전을 이룩할수 없고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수 없다.

일군들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만장약하고 과감한 분발력과 실천력을 발휘하여 올해 농촌살림집건설과제를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수행하고 당의 농촌건설강령실현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

앞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만하지 말고 우수한 경험과 본보기를 더 많이 창조하기 위해 분투하고 뒤떨어진 지역의 일군들은 구태의연하고 낡은 일본새와 단호히 결별하고 분발하여 배가의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당이 제시한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안아와야 한다.

모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기 지역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키겠다는 리상과 목표를 내세우고 지방건설혁명, 농촌건설혁명을 다그침으로써 우리식 사회주의의 문명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原因很简单,这是一个熊市的支撑线,每一次熊市跌到这个位置的时候都会引来反弹,我相信这一次也不会例外。收盘之后,我的心情特别的沉重,我在努力地挖掘市场为什么会连续
  • 很想和你分享我的很多心情和想法想你快点听懂别人和表达自己想你可以享受独立玩耍的时刻 不要太撒娇 不要哭闹内心里 每一天却很害怕你不需要我分离焦虑既存在于你也存在
  • 1、“死鱼眼”就是眼神看起来完全没有精神的样子,非常呆。财运不好,这是因为两眼无神,做起事来费力,健康就是财运,影响到你的正财运。
  • ❤️‍最新开课时间:5月10日❤️‍Ps:图均是左衽学员72学时作品 ​​​B b#春游季# 无意中看到自己三年前和一梦老师在大理张家花园的照片,突然感慨万千。
  • ↙️➡️ 幼儿园 口风琴 课程相关资讯与介绍↙️➡️ 幼儿园 口风琴 教学资源辅导平台浙大临床➡️复旦肿瘤|考研经验初试贴:政治篇先贴成绩,政治741️⃣课程及
  • 那么现在喜欢的是缜密法则里的动态平衡间游离的客体,喜欢的是id后具像化的人,是今来古往触碰关于对抗赛事最为核心处的数次尝试。如果是一般用机“但是属于重度或者中度
  • (《丹溪心法》保和丸)⑥治气胀气臌:莱菔子,研,以水滤汁,浸缩砂一两,一夜,炒干,又浸又炒,凡七次,为末。复方①治积年上气咳嗽,多痰喘促,唾脓血:莱菔子一合,研
  • 与君离别,三世不识 墨归羽花繁落繁华落尽子规啼 三世待君归 墨归羽花繁落三生树下与君逢墨归羽花繁落爱无休止 苏晓韩少臣奈何明月照我心 顾乘风沈幼安松柏不及
  • [失望]周五我没等他‮课网‬开始提前回工‮室作‬了,连ipad都不懂用‮大的‬帝错过了一节英语课,回‮家到‬他还傻傻问我为什么还‮上没‬课,‮来看‬少接‮电触‬
  • 今日份开心事1.发了个抖音,评论区清一色都在说我胖了,自尊心受挫,将减肥落实到底[怒骂]2.中午吃了昨天剩的包的乱七八糟的三明治,依旧好吃,学到了减肥方法,听起
  • #田柾国公主[超话]##田柾国黄金忙内# 田柾国新纪元记录开创者推特可见国家及地区全登顶KPOP爱豆第一人横扫历代级最多&最高讨论量趋势史上最多&
  • 依韵@乐樵山人 #切尔西体育杂志[超话]##信涛[超话]##好诗好词好文章[超话]##山人拾华[超话]##中国诗词大会[超话]# 卜算子 一觉春晚 (苏轼体)
  • NO.2 巨蟹座巨蟹跟天秤合不来,虽然两个人看上去很接近的样子,其实本质上并不相同,巨蟹对人很温暖,只要见到需要帮助的地方就会毫不犹豫的伸出手,也喜欢管别人的闲
  • #为什么即将到来的虎年只有355天#?#今年教师节还是中秋#,更多巧合,你get了吗?
  • 市场不是以个人的意志为转移的,当你的心里“无我”时,交易境界就会有很大的提升。“禅是一个神妙的东西,一旦在生活中发挥功用,则活泼自然,不受欲念牵累,到处充满着生
  • 仑揪1个ling课的米宝50r君子曰:“学不可以已”所以我又来劝学啦给大家安利一个韩语试听课,真的很不错现在竞争这么卷,学门小语种就是致富小康路学韩语的机会已悄
  • 随后的几十年间,随着城市的发展和地铁规划的更新,3号线的建设被搁置了下来,但在1971年建造地铁2号线东四十条站时,站台层下便已预留出了3号线的站台和站厅,也就
  • #2022全国两会聚焦# 【历年两会热词传递民生温度】翻看近年政府工作报告,“灵活就业”“中等收入群体”“房住不炒”“户籍制度改革”“分级诊疗”“集中带量采购”
  • 说也不好说,说多了像不服管理一样,不是我非要吐槽,不说出来,是不知道经过原因……领导管理下级是没问题,但是也要知道前因后果,像今天停电,堵个车也能理解,啥叫说了
  • 睡觉 明早起来带狗蛋子出门拉屎撒尿(虽然我很清楚狗蛋子在我九月份入学后就要回到它原来的家了,但狗蛋子这么喜欢我我还是很感动!另外提醒一下铲屎官们,看到网传的那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