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투목표수행에로 추동하는 사상전의 북소리를 더 높이 울려나가자】

지금 온 나라는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의 중요결정들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으로 부글부글 끓고있다.

부닥치는 온갖 도전과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보란듯이 열어나가는 오늘의 전 인민적총진군은 우리 인민의 사상의 힘, 불굴의 정신력에 의하여 추동되는 사상의 대진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사상사업에 혁명의 승패, 나라의 전도가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사상혁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의 전진도상에는 엄혹한 시련이 가로놓여있다.일찌기 겪어보지 못한 도전과 난관은 우리가 지금까지 발휘해보지 못한 지혜와 힘으로만 격파할수 있으며 그러자면 인민대중의 투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나가야 한다.사상전선이 들끓는것만큼 대중의 정신력이 앙양되고 혁명의 승리적전진이 가속화되게 된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올해 진군에서 기어이 승리자가 되려는 우리 인민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는 근본담보이다.

올해는 영광의 당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해이다.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들이 철저하게, 완벽하게 집행되여야 보다 큰 신심을 가지고 최종목표점령에로 확신성있게 나아갈수 있다.존엄높은 우리 당의 권위를 결사수호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확고히 견인하며 인민들에게 실제적인 복리를 하루빨리 안겨주자면 올해 전투목표를 반드시 점령하여야 한다.

지금 우리 인민은 피끓는 심장을 당중앙위원회뜨락에 이어놓고 당의 결정과 지시를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고있다.당과 국가사업에서 긍정적인 성과들이 이룩되고 인민경제 많은 부문과 단위들이 최악의 조건속에서도 예비와 가능성을 최대로 탐구하고 잠재력을 총동원하면서 계획수행을 위해 분발하고있다.올해 전투목표를 빛나게 수행하여 당의 존엄과 권위를 결사보위하려는것이 전체 인민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당중앙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하며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하여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나아가는 오늘의 총진군에 비약의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는 사상사업, 정치사업을 확고히 앞세워야 한다.사상교양의 불길속에서만 전체 인민의 가슴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불변의 충실성,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억척같이 뿌리내릴수 있으며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같이하는 우리 사회의 대풍모를 더 활짝 꽃피워나갈수 있다.사상공세의 도수를 더욱 높여나갈 때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총폭발되고 그것은 곧 올해 전투목표수행의 자랑찬 승전포성으로 이어지게 될것이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창조와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게 하는 근본원천이다.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오늘의 장엄한 투쟁은 우리식, 우리 힘, 우리의 손으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실제적인 변화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자력갱생대진군이다.주체적힘, 내적동력을 백방으로 다져 5개년계획수행의 돌파구를 열고 진군활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려는 우리 당과 인민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현 조건에서 창조와 혁신의 가장 큰 예비, 기본열쇠는 다름아닌 대중의 정신력발동에 있다.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추호의 동요없이 자기 힘을 굳게 믿고 일떠서는 굳센 의지의 체현자, 우리의것을 귀중히 여기고 제힘으로 발전과 비약의 묘술을 찾는 자력자강의 투사들은 사상전의 불도가니속에서 육성되고 단련된다.자체의 위력을 보다 강화하고 자력갱생의 값진 재부들을 더 많이 창조해나가도록 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필 때 패배주의와 수입병, 남에 대한 의존심과 같은 그릇된 사상관점과 일본새가 일소되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생산장성의 동음이 힘차게 울리게 되며 우리의 진군속도는 비상히 빨라지게 될것이다.

모든 당조직들과 일군들은 사상사업을 확고히 틀어쥐고 사상전의 도수를 최대로 높임으로써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추동해나가야 한다.

전체 인민이 혁명적신념과 불굴의 투지를 백배로 가다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총매진하도록 하는데 사상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한다.

올해의 전투목표는 나라의 전반적실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있을수 있는 모든 정황들을 예견하여 세워진 현실적이고도 실현가능한 투쟁과업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드는 천만대중이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모든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충실성을 깨끗한 량심과 도덕의리로 간직하도록 교양사업을 원리적으로 심도있게 진행하여야 한다.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라는 절대불변의 신념,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충성의 일편단심을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는데 기본을 두고 충실성교양을 강화하여야 한다.당과 국가의 중대정책들을 결사관철하기 전에는 쓰러질 권리도, 죽을 권리도 없다는 비상한 각오와 의지를 안고 올해 인민경제계획수행에 혼심을 다 바치도록 하여야 한다.

대중의 정신력과 애국적열의를 최대로 분출시키기 위한 사상공세를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야 한다.

모든 사상사업이 천만의 심장에 애국의 불을 지피는 불씨가 되고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자양분이 되도록 사상전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맹렬히 들이대야 한다.5대교양과 신념교양을 강화하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의 사상과 의도를 깊이있게 해설해주어 그들모두가 과감한 분발력과 투쟁력으로 올해 전투목표점령을 위한 결사전에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선전선동수단과 력량을 총동원하고 사상사업을 첨입식, 집초식으로 조직전개하여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여야 한다.

전세대들이 발휘한 불굴의 정신력과 투쟁기풍으로 살며 투쟁해나가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

당조직들에서는 혁명의 전세대들의 고귀한 사상정신이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 새세대들의 피와 살이 되고 참된 삶과 투쟁의 영양소로 되도록 하기 위한 사상사업을 박력있게 벌려야 한다.전세대들이 발휘한 오직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충직하게 받든 견결한 혁명정신, 자기 힘과 승리를 확신하고 조국앞에 닥친 생사존망의 위기를 맞받아 한몸을 서슴없이 내댄 결사의 희생정신, 어려움속에서도 서로 의지하고 위해주며 사회주의 새 생활을 꾸린 고상한 집단주의정신이 오늘의 투쟁과 생활속에 살아높뛰게 하여야 한다.애국충정의 훌륭한 교과서인 조국해방전쟁과 전후복구건설, 천리마대고조시기의 혁혁한 전승기와 투쟁기들을 누구나 잊지 않도록 하고 전시가요들과 창조와 건설의 노래들이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항상 울리도록 하여야 한다.

사상교양사업을 사람별, 단위별특성에 맞게 진행해나가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전 인민적총진군이 벌어지는 오늘의 격동적인 분위기에 맞게, 대중이 받아들이고 스스로 떨쳐나설수 있게 사상교양사업을 참신하고 호소성있게 하여야 한다.대중의 준비정도와 사상동향에 맞게 과녁을 바로 정하고 적중한 수단과 방법을 적용하여 사상의 침투력, 사상사업의 실효성을 최대로 높임으로써 한번한번의 사상사업이 그대로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떠미는 추동력이 되도록 하여야 한다.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통한 교양사업을 짜고드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에 깃든 당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도록 사상교양을 능동적으로, 기동성있게, 공세적으로 진행해나가야 한다.형식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투쟁을 사상전선강화의 급선무로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과학적으로, 실리적으로 주도세밀하게 전개해나가야 한다.

모든 일군들이 정치사업의 능수가 되여야 한다.

정치사업은 일군들의 중요한 혁명임무이다.모든 일군들은 선전원, 선동원이 되여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당정책을 해설선전하고 대중의 심장이 애국열, 창조열로 세차게 끓어번지도록 하여야 한다.총진군대오의 앞장에서 대중을 불러일으키고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그들을 이끌어나가는 진격의 나팔수, 뼈를 깎고 목숨을 바쳐서라도 올해 전투목표를 끝까지 수행하는 철저한 집행자, 완벽한 결속자가 되여야 한다.

모두다 사상의 힘, 불가항력의 정신력으로 맞다드는 도전과 난관을 정면돌파하며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다시금 깊이 새겨안자,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강령적인 연설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를 받아안고 전당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연설은 일하는 당, 투쟁하는 당, 전진하는 당의 앞길에 뚜렷한 리정표를 세우며 확고부동한 목표들을 제시한 불멸의 대강이다.

전당이 학습하고 온 나라가 떨쳐나섰다.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총진군대오의 기수들답게 신들메를 더욱 든든히 조여매고 앞장에 선 우리 일군들,

오직 인민을 위함에 전심전력할것을 맹세다지며 발걸음 내짚는 이들의 심장을 세차게 높뛰게 하는것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7(1948)년 8월 중앙당학교 1년제반 첫 졸업생들에게 보내주신 불멸의 친필이다.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수령님의 친필이야말로 우리 당건설과 활동의 전 과정에 관통된 불변의 지침과 원칙을 집약적으로 담고있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음성이다.

수십년전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일군의 첫 발자욱을 떼게 될 첫 졸업생들에게 하시던 간곡한 당부를 오늘날 또다시 울려주시며 당창건 76돐을 맞이한 전당의 일군들에게 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중의 깊은 뜻은 과연 무엇인가.

인민이다.

73년전 위대한 수령님의 당부도, 오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일군모두에게 뼈속깊이 심어주시는 진리의 핵도 인민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해나갈것이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 전당이 인민에게 멸사복무하는것으로써 당의 전투력을 백배해나갈것입니다.》

새 조선의 대들보가 되고 기둥을 이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억센 뿌리를 가진 당의 위업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갈 미래의 역군들앞에서 우리 수령님 얼마나 하고싶으신 말씀이 많으시였으랴.

빈터우에 나라를 세우고 식민지노예의 잔재가 서리서리 얽힌 땅에 인민의 보금자리를 꾸려야 하는 그 모든 중하를 자신과 함께 떠메고나가야 할 그들에게 주셔야 할 가르치심도 한두가지가 아니시였으리라.

그러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을 실어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기신 친필은 장문의 강령이 아니였다.

                         《조국의 자주독립과 인민의

                         자유행복을 위하여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일할줄 아는

                         당과 국가의 유능한 일군이 되라

1948년 8월 일

김일성 씀》

길지 않은 글에 인민이란 부름을 무려 네번이나 쓰시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새겨주신 당부,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정녕 우리 당의 모습이 보이는 친필이였다.

세상에 유일무이한 당, 창당 첫 시기부터 인민과 순간도 떨어져본적이 없는 어머니당의 모습이 화폭처럼 보이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였다.

새길수록 장구한 혁명의 길에서 가시덤불이 막아나서면 앞장서 헤치고 인민들의 마음의 기둥, 운명의 수호자가 되여 생사고락을 함께 한 위대한 당의 력사를 오늘도 긍지스럽게 돌이켜보게 하는 글발이다.

주체형의 혁명적당인 우리 당의 근본사명과 활동원칙, 투쟁목표, 당일군의 위치와 갖추어야 할 풍모, 자질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그대로 함축되여있는 뜻깊은 친필,

그 고귀한 금언이 당일군들의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 되고 무한한 헌신적복무의 발걸음을 힘있게 떠미는 원동력이 되였기에 우리 당이 장장 수십성상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위대한 당으로 존엄떨치며 자기의 기폭에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길수 있었다.그 불멸의 려정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고 조국의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변모되였으며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백전백승하는 불패의 강위력한 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깊이 새겨지게 되였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70여년이 지난 오늘 온 나라의 당일군들에게 그날의 당부를 다시금 새겨주신것 아니랴.

주체106(2017)년 1월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는 명언중의 명언이라고,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에는 우리 일군들이 인민을 위해 어떻게 일하여야 하는가 하는것이 집약되여있다고 뜻깊게 말씀하시였다.뿐만아니라 제1차 시, 군당책임비서강습회때에도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 위대한 수령님께서 중앙당학교에 보내주신 친필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당일군들이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라는데 대하여 절절히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거듭 되새겨주시는것으로써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에서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였고 전체 당일군들의 심장속에 멸사복무의 장엄한 종소리를 다시금 힘있게 울려주시였다.

우리 당일군들에게 있어서 이는 목숨처럼 간직하여야 할, 죽어도 베고 죽어야 할 혁명의 참된 진리이며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다.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여기에는 우리 당을 이끌어 조국과 시대앞에 영구불멸할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생애가 집대성되여있다.

그와 동시에 지난 10년간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헤아릴수 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드팀없는 신조와 철석의 의지가 어리여있다.

자나깨나 오로지 인민만을 생각하시고 인민을 위해 자신의 심혼을 깡그리 불태우는 위민헌신으로 인민과 고락을 함께 하시며 행복을 꽃피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자욱마다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친필의 숭고한 뜻이 얼마나 맥맥히 높뛰고있는것인가.

인민은 우리 당에 있어서 생명의 뿌리이며 당이 발휘해가는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

인민의 뜻으로, 인민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해온 우리 혁명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단계를 톺아오르는 오늘에도 역시 인민은 천하지대부대이다.

인민이 있고서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다.오늘 우리 당이 사상초유의 격난들을 과감히 짓부시며 끊임없이 광명한 미래에로 전진해나가는것도 인민의 꿈과 리상을 훌륭히 실현하기 위함에 그 진목적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새겨주신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자기 심장의 피방울로, 높뛰는 숨결로 체득한 일군이라야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자기가 서야 할 자리를 정확히 찾고 인민을 위한 길에서는 한치의 양보도, 순간의 주춤도 모르게 된다.고귀한 친필의 자자구구를 가슴속에 신념의 기둥, 억척의 지침으로 간직한 사람만이 당에 충실한 참된 일군이 될수 있다.

전체 당일군들이여, 다시한번 심장깊이 새겨안자.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친필을,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인 명언에 대하여 또다시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전당이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에 남기신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만고불멸의 대명제로 높이 추켜들고 목숨처럼 여기며 단 한치의 탈선도 없이 철저히 관철해나갈 때 우리 당은 더욱 강화되고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광명한 승리는 보다 앞당겨질것이다.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는 당의 전위투사들의 노력이 있어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우리 당의 명맥이 줄기차게 이어지고 위대한 우리 당력사가 빛나게 계승된다.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지침으로 하여 자기의 걸음걸음을 돌이켜보며 분발하자.

평범한 날에도, 시련의 날에도 변함없이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위대한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와 실천속에 인민의 행복이 있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가 있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천만인민은 찬란한 미래를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다.

본사기자 김준혁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논란이 불거진 지 나흘 만에 입을 연 그는 과오를 인정하며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만나 사과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演员金宣虎就私生活争议进行道歉。争议发生四天后,他开口承认了错误,并表示想亲自和前女友见面进行道歉。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을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의 폭로글이 게재됐다. K배우와 지난해 초반부터 올해 중반까지 교제했다는 A씨는 K배우로부터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지난해 7월 K배우의 요청으로 피임 없이 성관계를 했다가 임신했다는 A씨. 그는 K배우가 억대 광고 손해 배상금을 이유로 낙태를종용했으며 결혼을 약속했으나 올해 5월 이별을 통보했다고 호소했다.17日,在某网络社区上,网友A某发帖称自己是‘K演员的前女友’。A某主张从去年年初开始一直到今年年中都在和K演员进行交往,K演员以结婚为借口强迫A某堕胎。去年7月份,A某在K演员的要求下没有采取避孕措施与其发生了性关系,导致A某怀孕。A某表示,K演员以需要支付上亿广告费赔偿金为由怂恿她堕胎,虽然约好了会结婚,但今年5月单方面宣布与A某分手。누리꾼들은 A씨의 글에 언급된 단서를 통해 K배우로 김선호를 지목했다. 김선호도 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도 일말의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고 침묵했다.网友们通过A某文章里的线索指出K演员就是金宣虎。金宣虎和他的经纪公司Salt Entertainment始终保持沉默,没有丝毫承认或否认。사흘째인 19일 아침에서야 김선호의 소속사는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곧이어 김선호의 공식 인터뷰 일정을 취소했다. 김선호는 17일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관련해 20일 매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던 바. 소속사는 ‘내부 사정’을 이유로 인터뷰 취소 소식을 전했다. 김선호의 논란으로 인해 드라마에 출연했던 신민아, 이상이, 조한철 등도 줄줄이 인터뷰를 취소했다.第四天,也就是19日早晨,金宣虎的经纪公司才解释了状况:“没能快速表明立场,这一点真的非常抱歉。我公司正在确认以匿名形式上传的文字是否属实。在没有明确确认该文字为事实之前,恳请大家再稍作等待。让大家为这样不好的事情操心,真的非常抱歉”。紧接着取消了金宣虎的官方采访和日程。原本金宣虎计划于20日进行与17日终演的tvN电视剧《海岸村恰恰恰》有关的媒体采访。经纪公司表示是由于‘内部原因’取消了采访。由于金宣虎的争议,一起拍摄电视剧的申敏儿、李相二、赵汉哲也接连取消了采访。김선호는 20일 오전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는 먼저 “입장이 늦어지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 얼마 전 내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됐다”고 말문을 뗐다.金宣虎于20日上午发表了道歉文。他先说道:“很抱歉这么晚才发表立场。不久前出现了提及我名字的报道,由于第一次经历这种恐惧,以至于现在才发文。”김선호는 “그 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며 폭로자와 한때 교제한 사이였음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그 과정에서 내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고백했다.金宣虎说:“曾经,我怀着美好的感情和她交往”,承认了与发帖者曾经交往的事实。接着金宣虎又说道:“在交往的过程中,我的错误和欠深思的行动给她造成了伤害。想亲自和她见面进行道歉,但是现在没办法好好地表示歉意,正在等待当面道歉的时间到来。”김선호는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나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 부족한 나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면서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온전히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한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金宣虎道歉道:“首先想通过这篇文字向她真心道歉。向那些到最后都信任我、支持我的人们表示歉意,对不起让你们失望了。因为有一直支持我的人,才会有金宣虎这个演员,但我却忘记了这一点。因为我的过错,给参与作品的很多人及相关人士带去困扰,真的非常抱歉”,“真心向受伤的人道歉。我虽然清楚这样毫无头绪的文字没办法完全触动大家的心,但还是想这样表达一下我的真心。真的很对不起。”김선호 소속사도 함께 사과했다. 이들은 “김선호 배우의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이번 일로 인해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불미스러운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전했다.金宣虎的经纪公司同时也进行了道歉。他们说:“由于金宣虎演员的私事令很多人担忧,真的很抱歉。想向因此次事件而感到失望和受伤害的人们表示歉意。因为这样不光彩的事让大家费心,再次表达歉意。”김선호 공식입장 전문金宣虎正式立场全文김선호입니다.我是金宣虎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很抱歉这么晚才发表立场。不久前出现了提及我名字的报道,由于第一次经历这种恐惧,以至于现在才发文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曾经,我怀着美好的感情和她交往。在交往的过程中,我的错误和欠深思的行动给她造成了伤害。想亲自和她见面进行道歉,但是现在没办法好好地表示歉意,正在等待当面道歉的时间到来。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首先想通过这篇文字向她真心道歉。向那些到最后都信任我、支持我的人们表示歉意,对不起让你们失望了。因为有一直支持我的人,才会有金宣虎这个演员,但我却忘记了这一点。因为我的过错,给参与作品的很多人及相关人士带去困扰,真的非常抱歉。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真心向受伤的人道歉。我虽然清楚这样毫无头绪的文字没办法完全触动大家的心,但还是想这样表达我的真心。真的很对不起。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金宣虎经纪公司Salt Entertainment的官方立场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大家好,这里是Salt Entertainment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由于金宣虎演员的私事令很多人担忧,真的很抱歉。想向因此次事件而感到失望和受伤害的人们表示歉意。因为这样不光彩的事让大家费心,再次表达歉意。重点词汇종용하다【动词】怂恿、劝说곧이어【副词】紧接着、接下来온전히【副词】完全、完整、完好불미스럽다【形容词】不美、不好、丑개인사【名词】私事重点语法-(이)나虽然…但是,虽然…却,表示对立或转折关系的连接语尾눈이 내리나 쌓이지는 않는다.虽然在下雪,但是并没有积起来。그는 키는 크나 힘은 약하다.他个子虽然高,但是力气很小。-(으)로 인해서表示前面的内容是出现后面结果的原因한국은 전란으로 인해서 문화재의 소실이 많았다.韩国因为战乱散失了很多文化遗产。비·바람의 훼손으로 인해서 석각의 문자는 이미 판별하기가 쉽지 않다由于风雨剥蚀, 石刻的文字已经不易辨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其实只要睡觉的时候开启飞行模式就所有问题都解决了,手机处于不发射不接受信号状态辐射是极小的,这样既能节省开关机的时间,又能把手机放在随手可得的地方,还不影响
  • 直播吧4月9日讯 据德媒Sport1消息,目前一部有关德国队参加卡塔尔世界杯的纪录片正在拍摄中,预计最早会在2023年初在亚马逊上映。这次纪录片拍摄工作经过了弗
  • 希望各小区今后在处理类似的事情的时候,业委会、业主、物业建议由小区业委会牵头,明确树木的修剪方案,写清楚树木修剪的程度,在修剪之前公示给大家,让小区业主的知情权
  • 发现克制自己的表达欲的话人真的会慢慢就不会表达。 我是因为话太多了,所以后面会有意地克制自己少发动态,少在文章后有话说逼逼,尽量保持距离避免形象观感,也避免自己
  • ”承认欣赏别人的优秀,同时也不自我贬损,因为你知道:成不了大道,做一条独特的小径也很好;当不了太阳,做一颗孤星也可以闪耀。”承认欣赏别人的优秀,同时也不自我贬损
  • 百年之后,你睡你的,我睡我的,再美丽的语言也无法跟你沟通,因为我们要沉睡,睡很久,很久…所以,身边的人要相互珍惜,因为每个世人的时间都越來越少,最终还是要互相分
  • 感受国乐版斗琴神曲~#“深奔青年当燃不让”2022莲花山青年文化节# 5月5日,一部满含朝气的宣传片亮相中心书城,“深奔青年当燃不让”2022莲花山青年文化节
  • 在每个阶段,媒体都以其最新颖、最具影响力的形态传播国际关系的风云变幻和具体事件,从而影响人类的政治生活。 编辑推荐:本书分别从理论透视、数据分析、案例分析、语篇
  • 现在完全控制不住我自己 昨晚直接一开始吓得没睡着 一直觉得微笑杀手要来杀我了[泪]我室友坐起来我都觉得他要杀了我[悲伤]今天是lst的生日啦 不过,我真的无语,
  • 先生,您是我的动力,每当我颓废伤心的时候,看见您的笑容我就好像又充满了希望。您真的是一个很温柔的人,总是很爱笑,但是泪点很低,您一哭,我的心就会揪成一团。
  • #刘宇宁开始推理吧# |#摩登兄弟[超话]# 不等待黎明,不期盼明月,刘宇宁就是我最闪耀的星辰。[笑cry]脸皮厚照单全收~看看还有什麼需要的[虎爪比心]端
  • #芳香生活美学#下了一整天的雨,但是天气却潮湿闷热;#遇见美好# 江南的雨,说也说不清,到了季节就开始下,也许下一小会,也许下几天,全凭心情吧;#芳香治愈系#
  • ”8、“当一个场景,一个效果,已经无限接近你的前期架构了,有时候意想不到的偏差,这个偏差可能反而更接近它‘应该’是的样子,它更加生动,更加实在了,这会让我很兴奋
  • 男人不善于表达情感,吵架吵不过女人,又不敢动手,只能从外面寻找慰藉。此三者缺一不可记录一下昨天去和一个新认识的朋友出去看电影,不敢想象他比我大了接近十岁救命但是
  • 前几天妹妹打电话来说高考快要结束了,才发现18岁真的很美好,青春刚开始的激情与期望…好多年不看bg了,也不太能看的下去青春校园类的小说了,更喜欢bl和缺德。但是
  • #JUN文俊辉[超话]# wjh#文俊辉0610生日快乐# 210721 红色播放器更新 俊辉相关 [GGOYO-ILER] EP. 14 @文俊辉 #乌鸦
  • 然也道生一 一生二 二生三 三生万物中国蓝 数十种 欲求美色 存乎于心染匠黄荣华壬寅年三月十三草于汉上寒舍原创真的很不容易,不仅是文字,图片里的植物染实
  • p1.엉..나의 점심식사. 양파, 아삭하고 싱그러운 연근 조각. 강낭콩..그리고 게살 스틱과 어묵~~ 특별히 복잡한 식재료는 없고.. 요리하는
  • #找合租室友[话题]##女生合租[话题]##西安合租找室友[话题]##合租[话题]##西安租房[话题]#姓名:domi性别:弟弟年龄:9个月左右*领养要求:希望
  • 从参战角色的选定到公布的预告动画再到参战后的各个机制、游戏中的各种细节,可以看出来开发团队真的是下了很大的功夫,尤其是在万南的各种垃圾大乱斗游戏的衬托下,可能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