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년이 지났네요. 빠르기도하고 느린 것 같기도 하고요.난 아직도 믿을 수 없어요, 그대가 어떤 면에서 나에게서 떠났다는 걸.그러는 동안 수도 없이 너를 생각하고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가끔은 니가 좋아서 행복해, 무슨 싫은 것, 미운 것, 아픈 것다 알 필요없어.나는 원래 견정한 유물론자이지만 잠자기전에 경건하게 기도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나는 하늘의 모든 신들에게 내가 나의 소중한 것을 그들과 바꾸겠다고 말했다. 한번 내 꿈속에서 너와 바꾸겠다.그러나 한 번도 이루어진적 없고 너와 만난적 없다.내가 아직도 성의가 없는 것인가?아니면 니가 최설리라는 니가 너무 싫어, 더 이상 그녀가 되기 싫어.만약 당신이 반드시 내 꿈속에서 올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이미 당신이 원하는 모습이 되었다고 믿고 싶습니다.더 이상 고통이 아닌.혹은 바람, 햇빛, 눈처럼 형태가 없는 자유자재로 변한다.혹은 당신이 좋아하는 꽃이나 나무의 씨앗이 되고, 바람에 따라 흩날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나라의 토양에 떨어져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고, 일 년 사계절 윤회하면 쿠바가 될 수 있을까?또는 당신은 걱정 없는 3살 소녀, 억압도, 무관심도, 사랑, 무조건적인 사랑을 가진 행복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즐거울 땐 널 떠올리고, 지금도 매 순간 넌 즐거우길 바래.슬플 때도 니가 생각나, 너 혼자 얼마나 많은 고통을 짊어졌는지 몰라.고립무원일 때도 당신이 생각난다, 우리가 이렇게 많은 구조신호를 보냈는데도 왜 아무도 우리를 구하러 오지 않는 거지?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나약하고 잘못된 것입니까?이런 식으로 생각해서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나는 알고 있고, 너도 알고 있다고 믿는다.하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구할 수 없습니다.자구할 방법이 없어 자살하다.
당신은 정말 좋은 용감하다, 당신은 나의 영원한 영웅이다.고중때무슨생각을했을때당신의용감한모습을봤어요. 많은 사람들에게당신이용감하다고욕했을때는당신이영원히용감할것이라고생각했을때였어요.자세하게 당신도 매우 무섭지 않은지, 또한 매우 슬프지 않은지, 또한 이해되고 싶은지.
진실이여,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이해를 찾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공감을 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더 테레사, 지혜명언)대부분의 사람들이 냉담하다는 것을 이해하길 바래요. 당신이 항상 자기 자신이 되길 바래요. 당신이 항상 자신이 옳다고 믿길 바래요. 무슨 일이 있어도 진지한 마음으로 항상 당신 편이 있다는 것을 항상 이해하길 바래요. (시드 비셔스, 믿음명언)
내가 명확하게 말했는지 모르겠지만, 내 의미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신경 쓰지 마세요, 당신 자신, 그리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신경 쓰세요.
넌 용감해, 자살도 용감해.내가 죽고 나서 너와 한번 만났으면 한다.천국이든 지옥이든 언어의 제약은 없을 것이다.
당신에게편지를쓰면눈물이나오지않습니다. 왜그런지모르나, 목에가시가걸리는것처럼아프고, 어디에가시가걸리는것처럼아프습니다.
내가 찾아가면 꼭 다시 만날 거야. 꼭, 꼭나 만나줘.
나의 집착을 용서해 주세요.
진리, 이번만 이만 쓰고, 아직도 너와하고 싶은 말이 많아, 난 매일 밤 잠자기 전에 너에게 할 거야.
오늘 생일잘 보내세요!!꼭 행복하세요!
나에게 사랑의 진리는, 모든 절망에 빠진 류쯔칭에게서 나왔다.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친구의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있었다.깜깜한 도로.그 위로, 우리 바로 앞에 있는 신호등부터 그다음 그다음, 그리고 저 멀리 있는 신호등까지 모두 멈춤.연달아 빨간빛을 발하고 있었다.
朋友看着前方。漆黑的道路。上面,从我们面前的这个信号灯开始,下一个以及下一个,包括远处的信号灯都是红灯。一路散发着红色的光芒。

운전을 하다 보면 그럴 때가 있다.한번 빨간 등에 걸리면 계속 빨간 등, 빨간 등, 멈춤, 멈춤.그런데 이렇게 내 앞에 보이는 모든 신호등이동시에 모두 멈춤을 외치고 있는 장면은 나도 처음 보는 듯했다.
开车的时候总会遇到这种时候,遇到一个红灯,后面一直都是红灯,一直需要停车等待。但是像这样面前的所有信号灯同时宣告停下的场面,我还是第一次见。
“꼭, 지금 내 상황 같다.”친구의 그 말 때문이었을까.유난히 그 신호가 길게 느껴졌던 것.
“这个场景像极了我现在的情况。”也许是因为朋友的那句话,我觉得那个红灯的时间格外的长。

하지만 신호등은 어김없이 약속된 시간이 지나자 일제히 파란 불로 바뀌었다.서서히 우리의 차는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다시 창밖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고 다시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흥얼흥얼 따라 부르는 친구.
但是红灯在规定的时间后会同时变成绿灯。我们的车缓缓地开始移动。窗外再次吹进凉爽的风,朋友再次随着广播里的歌曲轻声哼唱。

우리의 삶도 그렇기만 하다면 좋을 텐데.약속된 시간이 지나면 어김없이 다시 파란 불로 바뀌는 신호등.우리의 삶도 그렇기만 하다면 참 좋을 텐데.
如果我们的生活也能像这样就好了。规定的时间一到,信号灯就会变成绿色。我们的生活也能这样就好了。

우리는 알고 있다.아무리 구불구불 뒤엉켜 있는 미로에도 반드시 출구가 있고 아무리 비비 꼬인 어려운 수학 문제에도 반드시 정답이 있다는 것.그래서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아무리 답답하고 미칠 것 같아도 기를 쓰고 한 번쯤은 매달려 볼 수라도 있는 법.
我们都知道,再弯曲复杂的迷宫也一定会有出口,再难解的数学题也一定有正解,因此无论多难、多累、多郁闷,哪怕是觉得自己快要疯掉了,也可以奋力尝试一次。

그래서 더 어려운 걸지도 모르겠다.출구가 과연 있긴 한 건지, 정답이 과연 있긴 한 건지,빨간 멈춤 신호가 파란빛으로 바뀌는 날이 과연 있긴 한 건지.
所以我们才会觉得生活更难吧。究竟有没有出口,究竟有没有正解,究竟能不能等到红灯变绿灯的那天。
그것조차 잘 모르겠는 우리의 삶이 그래서 더.복잡한 미로보다도, 어려운 수학 문제보다도,그래서 훨씬 더, 어려운 걸지도 모르겠다.
这些我们一无所知,所以我们的生活也许比复杂的迷宫和难解的数学题还要难好多倍。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她之前的账号。微博现在的账号❕图二。
  • 这样的你,开心了吗?以后还会有更多喜欢他的人,但他们没法倒回去见证,这是偷来的时光我应该偷笑啊我真的非常认同呱呱说的“一切的安排都是最好的安排”。
  • ”在接下来长达十分钟的时间里整个大厅里没有一丝声音,世界沉默了,为了这些伤心的名字,为了这些伤心的名字后面那千百年寂寞的时光----《伤心者》或许何夕真的存在,
  • #牧牧日常# 昨日份1. 上学记第6天~昨天早上起来喷嚏不断,:今天我们就不去上学了吧:不要,我要去上学 (大大的)下周就要开始一整天在校了,开启新一轮的挑战
  • 经历多了,现实残酷,感性~我最不喜欢的词,它让人心累,伤感,器官衰竭,就这么严重,也许你还不知道,感性是科学研究人类生命极限最终原因,因为经历多想的多很累,试着
  • 不少网友分析当在维多利亚感谢所有人,却故意忽略掉儿媳妇时,她就不愿意再装表面平静,直接将窗户纸捅破了,但妮可拉也不是吃素的婆媳大战一触即发!但令吃瓜群众们没想到
  • 我不得不告述你一个真相:世间的“果树嫁接”的爱不会幸福,迟早产生痛苦是竟料中的事![礼花][礼花][话筒][话筒]巴黎心情《幸福常州 为爱加冕》评选活动【冠亚
  • 之前有妹子说他跪了一个半小时,正好今天我也请师傅给法物开光,事实是在开光室跪在一个木头的小台,大概不超过5分钟,木台跪着比外面带垫子的辛苦一些,而且挺凉的。最重
  • 让人们回忆到记忆的历史时代,还原历史民俗老物件在百姓生活中的生活场景,用返璞归真的方式向公众展示人类活动和自然环境所遗留的历史见证物。让人们回忆到记忆的历史时代
  • 【乐通知】亲爱的乐粉们,马上就过年啦!#乐通知#亲爱的乐粉们,马上就过年啦!
  • #Mr.Hiding# 最近得低调,夹缝中求生存的孩子太难了,那么大张图排除了可能被……的因素,画面里只能有希丁了[摊手]关键是,他还老躲在犄角旮旯里……[do
  • #屁大点事也要发[超话]#今天中午下班家,小区圆形花坛边俩只柯基罐罐向我狗狗飞扑,我被幸福冲傻了站在原地,已经打算抱住小狗猛亲。#宁波猫咪领养[超话]# 它的名
  • 元通集团城西奥通总经理袁丽燕女士为本次活动致辞表示感谢,从2021年4月份上汽奥迪之夜,再到2021年9月份,首批次上汽奥迪都市店的上线,上汽奥迪实现了实体电商
  • 男嘉宾苏州找对象#苏州 #更多可了解 ​单身未婚、94年、本科、身高170、籍贯江苏泰州,姑苏区工作:造价工程师 15~20万/年,有车有房,自我评价:喜欢打
  • (个别品牌不参加优惠)图片来源ins:misa_losangeles、bellcollection、needleandthreadlondon、 joslin_
  • [苦涩]虽然我相信真冬总有一天会走出来,但是又不希望他彻底忘记Yuki[泪]立夏是唯一能带他走出这寒冷冬夜的阳光,小情侣一定要好好走下去[苦涩]所以到底还有没有
  • 11:00左右喝完一杯咖啡,下午眼睛累的流泪睁都睁不开,与“困”绝缘长达16个多小时[苦涩][苦涩][苦涩]40多天前为了跟自己大号做拜访任务给小号也开了授权,
  • 找到可以坚持的爱好,把日子过得有滋有味;每天记录两件开心事,看到生活里的善和美;时不时给自己小奖励,用仪式感给生活调剂……愿你在金秋时节的每一天,都能收获幸福与
  • 但是,唐老鸦和周边団,我就不花钱,我气死他。唐老鸦等各路坏人,想要的效果就两条:①抢他的电影和代言;②骗他粉丝的钱。
  • 他喜欢女人我祝福…他喜欢男人我祝福…只要是他喜欢的就可以了!如果男一是给女主的,那么男儿就是给观众心疼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