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세상의 모든 일에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다.

모든 것에는 앞면과 뒷면이 있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칼날 쪽을 쥐면 고통을 당하고 반대로 아무리 적대적인 것이라도 손잡이를 잡으면 방패가 될 수 있다.

다시 말해 장점만 보고 기뻐했던 많은 일도 나중에는 슬픔을 드리운다.

모든 일에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는 법이다.

그러한 것들에서 장점을 골라내는 것이 지혜다 .

수많은 불빛이 켜져 있는 것을 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수많은 불빛이 꺼져 있는 것을 보는 사람이 있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그러니 가장 환한 불빛만을 바라보고 좋은 것을 나쁜 것과 혼동하지 마라.

꿈속의 그 남자는 누구일까?
왜 그의 얼굴은 항상 알아볼 수 없니?
아..진짜 답답해..
완전히 사실적인 화면과 촉감..
꿈속의 환경은 어느 영화관이었는데.
맞아..그 남자가 주연한 작품이다.
나는 그와 대화할 때 한국어로 말했어.
음.내 옆에도 기자들이 많이 앉아 있는데.
나도 그분들과 한국어로 대화했다.
ㅋㅋㅋ....진짜 신기해~~
하지만 가장 인상적이었던 화면은 무엇이었을까?
만원 영화관에서..
조명이 선명한 첫줄 좌석에서..
그 사람이 내 손까지 잡았다..
p1.엉.바로 이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이야.
솔직히..손가락의 촉감과 온도가 다 진실하네..
물론 나도 알아.
이것은 단지 꿈일 뿐이야.

먼곳에 있는 오빠~~
혹시 지금 촬영장에서 일하고 있니?
응응!무조건 너를 위해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다!!!
우리 잘생기고 똑똑한 신하루오빠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p2.히히..오늘은 호박국을 끓였다.정말 이 컵으로 아침 식사를 했어~~
사실 내가 두 개 샀는데.
한 커플의 느낌~ㅎㅎㅎ...[哈哈][哈哈][羞嗒嗒][羞嗒嗒]
아무튼 진짜 오빠 덕분에~~
그래서 행복한 하루를 시작했다!!!
그럼 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자기야 오빵~!!![666][666][干杯][干杯][握手][握手][抱抱][抱抱][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生诞祭相关】2022.6.15 大纳言光子(搞笑艺人)回复生诞推文村山彩希桑,生日快乐你的活法太帅气了✨Perfect请也让我享受25岁的彩希纪实作品吧(默默
  • [纸飞机] 在下方任意挑选一张素材画上你想送的蛋糕和祝福给QQ炫舞手游叭,晒在评论区,66会挑选10位小主人送出【50QB】噢~【各品牌2020圣诞节海报来啦!
  • 如今这座城依然完整地保存在戈壁滩上,正如诗中所写“落日古城角,把酒劝君留”……#摄影[超话]##遇见美好##周末去哪儿# 上海疫情、唐山打人,网络上被煽动的既不
  • 里面还有配的娃娃菜,原有的鲜甜爱上汤汁的香辣,真的是吃到停不下来!喝上一碗热气腾腾的阿胶羊肉汤,那浓香醇郁的鲜美,入喉润心的舒畅,想想都是一种享受——#南京美食
  • 1⃣️琴房一 黄昏(早晨?)阳光真好看 2⃣️洗完澡 嗯还行 3⃣️今天练吉他饿到我无名指没有力气按下去 4⃣️今晚的芒果干 两小包20块[疑问]我 5⃣️
  • 我要的爱情,不是短暂的温柔,而是一生的守候,不是一时的好感,而是坚持在一起,如果这辈子只做一件浪漫的事,那就是陪你慢慢变老。若你不愿失去声响,便要做一个热爱生活
  • #每日一善[超话]#☃️ #每日一善# #让候鸟飞# 透過研究說話,你會比較根本地搞清楚自己和別人的關係,搞清楚自己別人在想什麼,以及,最重要的,自。我有钱砸
  • 一路向阳,美好时光在路上愿你所有的努力都不被辜负!希望当千帆过尽,我们既能不念过去,不畏将来,亦能坦然地活在当下。
  • 这种情况下,再要维持精神世界的秩序,需要输入更大的能量,也就需要我们从事满足感更高的事情。退一步来讲,对于一般的富裕人士而言,能拿出三亿多元来治病的,也不多吧!
  • 据传是因为神不能在所有地方,所以制造了妈妈,到了妈妈的年纪,妈妈也依然是我的守护神,妈妈依然是叫一下都会哽咽的名字。我只想说人的成功不靠任何人,只能靠自己,但自
  • 同时,淮海名邸位于上海老牌上只角的新华路板块,容积率低,宜居度高。相同总价,只能在地段更差的五里桥,买永业公寓/淡水湾花园的同面积户型,或者在东方曼哈顿买个塔楼
  • 请问董事长还有包括核心管理团队,十四五剩下来的这几年,甚至十四五往后更长的时间,有没有一些新的设想?希望董事长在这个场合,在266位股东面前,给大家做一个分享,
  • 那种父爱如山的体会我没有,年轻时对他是恨和自强,我甚至用“罄竹难书”来形容他,中年了才悟道,其实是他给了我一个完整的家,让我在完整的家庭里健康长大,让我有了还算
  • 刚才,我在厨房斩鸡肉,可能声音大了点,吵到他了,他叫我,我在厨房大声应他,忙完进来看他,跟他聊了会儿天,才想起来不知没怎么吃东西的他饿不饿。今日我午睡时,也是稀
  • 佛山市石景宜刘紫英伉俪文化艺术馆典藏艺术作品展 展期:2022年4月23日—5月11日 地点:佛山市石景宜刘紫英伉俪文化艺术馆 艺术家:郭莽园、胡宁娜、谢天
  • @网剧恋爱的夏天 讲述的是一场发生在夏天的恋爱修罗场,更是一次发现自我寻找真爱之旅。@网剧恋爱的夏天 讲述的是一场发生在夏天的恋爱修罗场,更是一次发现自我寻找
  • [心]生活能治愈的,是那些愿意好起来的人[太开心]终于活过来了[苦涩],一场重感冒~流感去了半条命[泪][委屈]回到家里,很多东西小物件等霉了,靠近卫生间的两个
  • #微博辟谣##南昌一男子为博眼球编造涉疫谣言被罚# 近日,南昌市新建区网安大队在网上巡查发现一张“红谷新城出现阳性病例的紧急通知”的微信聊天记录截图被人恶意篡改
  • 辨证分型经前乳胀,是女子在月经前因由肝郁气滞、胃失和降并影响冲任后所出现一系列症候中的其中一症,如能在临证时抓住经前乳胀这一独特症状,结合望、闻、问、切四诊进行
  • 影豹赛道版-----品鉴会6月19日,我们不见不散....全系车型 钜惠到底别说我没有提醒你超值钜惠已为您准备好了土埂村里的蜜桃园无锡农科院引进,专家指导,土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