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인정해줘야할 건..
나에게 꿈은 선물이야.
꿈속의 선명한 디테일과 느낌은 다 영감의 열쇠가 된다.
그 깨어나기전 꿈 덕분에..
산문의 창작은 이미 반을 끝냈다.
제일 어려운 건 언제나 시작부분이야..
어제 소재도 준비하고 프레임도 써놨지만..
근데 오늘 아침 그 꿈이 없었다면..
나도 시작은 잘 못할 거야.
히히..아무튼 지금까지 저장된 글들은 모두 마음에 들어~~
진짜 엄청 고마워~~!!!

먼곳에 있는 오빠..
혹시 점심 잘 먹었니?
음..정오의 웨이보가 발송된 후..
난 직접 산문의 창작을 시작했어.
그래서 아직 점심도 못 먹었는데.
이게 일종의 창작습관과 같다..
배부르면 뇌가 작동을 멈춘다..
그땐 더 자고 싶어..
만약 점심식사하면서 드라마 보면..
꿈에 대한 기억이 희미해질까?
특별하고 소중한 영감이 갑자기 사라질 수 있을까?
음..그래서 오늘의 예정..
난 직접 저녁을 먹을 거야.
ㅋㅋ...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지만..
근데 성격이나 본능이 다 이런거야..
그럼 이 목표가 달성되면..
완전히 여유있게 놀자!
생활도 완전히 자유롭게 즐겨라!!
ㅎㅎㅎ...음~Just do it~!![哈哈][哈哈][玉兔捣药][玉兔捣药][干杯][干杯]
p1.방금 우연히 본 사진..
일부분의 햇빛도 희망으로 충만해 있고.
함께 눈밭을 전진하는 커플은 진짜 소중하고 로맨틱했네.
오빠~혹시 너의 느낌은?
음!우리도 계속 화이팅하고 언제나 함께 전진해~!!!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抱抱][抱抱][加油][加油][太阳][太阳][握手][握手]

Emmm..음식구조 조정후..
위장상태가 많이 좋아졌네.
혹시 운명일까?
방금 오트밀 음료 할인 행사를 보았다.
그러니 음료수는 1L짜리 두 갑에 4000원만 지불했어.
다행이야~~
요 며칠 나도 피부와 몸의 변화를 실감했네.
"난 정말 점점 나아지고 있네."
영혼의 고백을 듣는 것 같아..
사실 피부는 아주 솔직하다..우리의 신체도 아주 똑똑해~~
그래서 지금까지 나타난 모든 현상들다 이 일종의 경고처럼..
내가 말하고자 하는 요점은..
몸이 내는 "도와달라"는 소리를 무시하지 마라.
가장 리얼한 반응과 느낌..
우리의 영혼과 마음은 다 기록하고 있어.
그러니까 그 소리들을 무시하지 마..

먼곳에 있는 오빠~~
덕분에 따뜻하고 재미있는 동영상과 사진을 보게 되었네~~
맞아..너와 어떤 여자아이와 찍은 사진이다.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서 난 여기에 사진을 두지 않아."
엉~~아무튼 심장은 정말 몇 번을 반복하게 녹았어!!
채팅방의 분위기도 매우 뜨거워!!
"꼬마 아이가 진짜 귀엽구나!하하하..우리 오빠가 너무 멋있어서 부끄러운 거니?"
"아아아아아아아!!오빠와 어린아이의 눈이 정말 다 크네!그래서 오빠의 매력을 거부할 수 있는 사람이 이 세상에 진짜 아무도 없어!"
"정말 오빠가 '아빠'가 되는 모습을 본 것 같은데..그는 딸을 진짜 너무 좋아하죠?"
"우리 오빠 너무 화사하게 웃네!어린아이의 두손을 잡으니 진짜 너무 부드러워.."
맞아 맞아~~!!!
군대시절 여자아이를 안고 있던 너..
아니면 촬영장에서 여자아이와 함께 사진 찍은 너..
이 익숙한 느낌은 언제나 변함이 없는 것 같네.
우리는 모두 너의 부드러운 영혼을 느낄 수 있어.
이 부분이 진짜 엄청 소중해..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그러니 최근 촬영 현장에서도 따뜻하고 의미 있는 순간들이 수확했죠?
일터이지만 여전히 행복의 온기를 느낄 수 있어~~
진짜 좋다~~히히..
그럼 우리도 따뜻한 여운을 안고 자자!
꿈속에서도 우리 행복하게 만나길 바래..
잘 자~~오빠.[挤眼][挤眼][月亮][月亮][玉兔捣药][玉兔捣药][握手][握手][羞嗒嗒][羞嗒嗒]

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每日一善[超话]##阳光信用# 青春在奋斗中展现美丽,青春的美丽永远展现在她的奋斗拼搏之中。就像雄鹰的美丽是展现在他搏风击雨中,如苍天之魂的翱翔中,正拥有青春
  • 民国中医界泰斗张锡纯则用药经验总结 转载 一唐老军医 张锡纯,字寿甫(1860~1933),河北盐山人。以济世活人为宏愿,遂广求方书,孜孜研究有年,自是临证几
  • #傷感時刻。再回到學校去,就是大學的最後一年了。至於以後還能不能讀書,我想,大學最快樂的日子確實應該不會再有了。想起我們住的紫荊公寓,想起那個電梯道多少風花雪月
  • 八字身旺,走印运的人,容易抑郁 八字身旺,喜食伤泄秀的人,如果在行运中,遇到印星克制食伤,就容易抑郁。因为食伤代表情绪、语言、自由、快乐。印星克制食伤,就
  • 《东亚评论》(原《黄海学术论坛》)创建于2003年,《东亚评论》由山东大学主办,现由山东大学国际问题研究院承办,为半年刊。本辑开设主编笔记、国际关系、国际政治、
  • 啊,花气沾衣。多陈旧的词。像二流的长短句里凑字的虚景。我没有过那样意气相投的时候,意气相投时没有那样好的浅色裙袍。那得是年少时候。衣衫足够薄软,春日足够晴好。花
  • 随着年纪的增长,看着朋友圈里的故事,没有一个与自己有关,疲惫时想找个人说上一句,却发现通讯录里没有能拨出去的号码……怀念曾经无忧无虑的自己,可以肆无忌惮的发朋友
  • 【甘肃卫视】宕昌:产业扶贫拓富路 精准施策拔穷根 宕昌县两河口镇贫困发生率高,贫困面广、贫困程度深,是我省脱贫攻坚过程中最难啃的硬骨头之一。2017年以来,省
  • 赞过梅花的耐寒, 吟过菊花的坚强, 赋过郁金香花的诗意盎然, 还有红是精神白是魂的海棠。 三月艳阳天, 放眼望去, 展现在眼前的是, 桃花的浪漫。 “人面桃花
  • 【巴士掠影 看天下】今天是520,魔都久事公交集团举办了一场名为“520关爱日”、主题为“表白公交人,让爱满申城。”的活动。从最新款的上汽纯电动巴士到穿行申城百
  • #司藤##昆明#昆明大理游记 寻找司藤的大理足迹 出发前罗老板说这次没法陪我玩,他要去漾濞核桃山那边几天,我也没车用,只有走之前的那一天可以带我去洱海边玩,所
  • “……還好嗎?說了別逞能去坐過山車。” “我也說了我沒事!你快放我下來,很丟人!” “你確定?你的腿在打顫。” “……我沒有。” “你再說?” “詹姆斯我發誓我
  • 【鲁迅:智识即罪恶】我本来是一个四平八稳,给小酒馆打杂,混一口安稳饭吃的人,不幸认得几个字,受了新文化运动的影响,想求起智识来了。   那时我在乡下,很为猪羊
  • 圣埃美隆列级庄 柏菲同门 柏菲德赛斯酒庄(Chateau Pavie Decesse) 柏菲德赛斯酒庄(Chateau Pavie Decesse)是圣埃美隆
  • 【#CAC2021# 专题论坛】大数据/人工智能/工业互联网背景下的控制科学与工程 集结完毕! 2021中国自动化大会将于10月22-24日在北京雁栖湖国际会
  • 西北油田在对口帮扶的新疆柯坪县实施“科学治贫、精准扶贫、质量脱贫”扶贫理念,引进油田劳动保护服装加工企业,在保证油田职工劳保服装用量基础上,加大在扶贫企业的物资
  • 8.26—8.30 回老家住了一段时间,重新回归没有网络的日子,拥有了更多可以安静发呆的时刻,看到了更美更安静的童年独家记忆。 夕阳原来可以这么绚丽,晚上的天空
  • (劝修念佛法门)圆瑛法师讲述   世间有人。发心念佛。不明念佛旨趣。或问之曰。汝精进念佛。所求何事。则答之曰。为修来世。如是之人。就是愿头打错了。我佛所以立此念
  • 嗷呜呜呜呜我哭的好大声[单身狗][单身狗][单身狗][单身狗][单身狗] 我看大部分书都是很专注的,很早之前看这本书完全是因为想找一个情感寄托,很粗略的看甚至不
  • 很多‮都人‬不知道,防‮要晒‬从春天‮始开‬! 春天阳光明媚 还没到夏天就要跟“傻白甜”say goodbye 这也意味着你有可能要成为一个黑girl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