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의 성지는 위대한 령장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한다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아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22만㎢에 달하는 우리 나라의 령토에 비해볼 때 너무도 작은 지역에 자리잡고있다.

1950년대초엽까지만 하여도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았던, 지도에 자그마한 점으로밖에 표기되여있지 않는 이 나라의 수많은 고장들중의 하나였다.

하지만 오늘날 이곳은 온 나라가 알고 세계가 아는 력사의 고장으로 빛나고있다.

조용히 그 이름만 불러도 제국주의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내리고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만고불멸의 업적이 가슴뜨겁게 안겨오는 전승의 성지,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이라는 력사적사변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천재적인 군사적예지, 무비의 담력과 배짱, 천출위인상이 뜨겁게 슴배여있는 력사의 고장이여서 이곳을 찾는 우리의 마음은 내짚는 발걸음보다도 끝없이 앞섰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총대로 우리 혁명을 개척하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군사의 영재이시다.》

우리가 평양시교외에 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도착하였을 때는 한낮이였다.

전승의 성지를 옹위하듯 소소리높이 자란 나무들이 꽉 들어찬 산기슭의 도로를 따라 얼마쯤 달리느라니 조국해방전쟁사적지 종합안내도가 세워진 공지가 나졌다.

종합안내도앞에 서니 위대한 수령님의 생애에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이상 의의깊고 사연이 많은 곳이 없다고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명제가 안겨왔다.

숭엄해지는 마음을 안고 글발을 한자한자 새겨보고있는 우리들곁으로 이곳 일군인 리순경동무가 조용히 다가왔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이 뜻깊은 교시를 통해서도 잘 알수 있는것처럼 우리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소중히 보존되여있는 사적물들은 물론 키높이 자란 한그루 나무도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뜨겁게 전하고있습니다.지금으로부터 7년전 이곳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적지의 사적물들과 자료들은 지울수도 없고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이라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령도사가 응축된 전승의 성지라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습니다.》

우리를 안내하면서 그는 이런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곳에 세워져있던 사적비의 비문을 한자한자 새겨보시다가 마지막부분을 큰소리로 읽으시였다.



잊지 못할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여

위대한 수령님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

후손만대에 길이 전하라!

주체104(2015)년 6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도 그 사적비에 새겨진 글발을 오래도록 더듬으시며 위대한 수령님들을 뜨겁게 추억하시였다고 한다.

뜨거워지는 마음을 안고 우리는 최고사령부지휘처로 향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정치위원회를 비롯한 200여차의 주요회의를 지도하신 최고사령부지휘처의 집무실은 그리 크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에 당의 통일과 단결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고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며 전체 인민을 전쟁승리에로 조직동원하신 희세의 정치가,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신 우리 수령님의 걸출한 위인상이 비끼여있다는 생각으로 가슴이 후더워졌다.

밖으로는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련합세력을 쳐부셔야 하였고 안으로는 미제의 고용간첩들과 반당종파분자들의 음모를 걸음마다 짓부셔버려야 하였던 가렬처절한 전화의 나날 우리 수령님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는 얼마였던가.

집무실벽에 남아있는 기총탄자리와 최고사령부지휘처가까이에 있는 나지막한 둔덕에 박힌 불발탄이 그것을 웅변적으로 말해주고있었다.

주체41(1952)년 어느날이였다.하늘을 뒤덮으며 날아든 미제의 공중비적들은 150여개의 폭탄을 퍼붓고 휘발유통까지 뿌리면서 최고사령부주변을 온통 불바다로 만들었다.

그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험을 무릅쓰시고 최고사령부주변에 위치하고있는 구분대들의 대피를 지휘하고계시였다.

바로 그 순간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곳으로부터 불과 20여m 되는 곳에 500㎏짜리 폭탄이 떨어졌다.다행히도 불발탄이였다.

적의 기총탄이 우박치듯 쏟아지고 폭탄들이 옆에서 터지는 이런 위험천만한 곳에서 우리 수령님께서 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는 생각에 사람들은 차마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다고 강사 리은별동무는 젖어드는 목소리로 이야기하였다.

우리의 뇌리에는 사적지를 찾으시였던 그날 수령님처럼 위험천만한 곳에 계시면서 전쟁을 승리에로 령도한 사실은 세계전쟁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다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말씀이 다시금 뜨겁게 되새겨졌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은 언제나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최고사령부에 가있었다.

온 나라 인민들과 인민군용사들이 자나깨나 창문가에 불밝은 최고사령부로 마음달리며 불굴의 신념과 의지로 전쟁의 승리를 앞당긴 그 나날을 최고사령부지휘처에 형상되여있는 대형반경화 《북두칠성 바라보이는 건지리의 밤》이 그대로 펼쳐보이고있었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는 여러 사적터를 지나 작전실에 이르렀다.집무실과 마찬가지로 너무도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이였다.

강사는 작전지도를 한 벽면에 걸수 없어 다음벽면에까지 걸지 않으면 안되였던 이 크지 않은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쟁승리를 위한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였고 땅크사냥군조운동을 비롯한 주체전법들을 창조하시였으며 당중앙위원회 제5차전원회의 보고문을 비롯한 고전적로작들도 집필하시였다고 말하였다.

바로 이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 만경대혁명가문의 뜻이 담긴 사연깊은 권총을 넘겨주시였다.

최고사령부의 작전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작고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

이 작전실 하나를 통해서도 우리 수령님의 인민적풍모를 뜨겁게 느낄수 있었다.

하기에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나라에 왔던 외국의 한 대표단 단장은 자기들이 이곳으로 떠나올 때 조선은 지금 전쟁을 하고있기때문에 모든것이 파괴되였어도 위대한 수령님께서만은 으리으리한 작전실에서 인민들과는 좀 다르게 생활하실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서 보니 수령님께서는 인민들과 다름없이 잡곡밥을 드시면서 소박한 반토굴집에서 전쟁을 령도하고계신다고 자기의 격정을 토로하였다고 한다.

돌아보면 볼수록 미제의 《강대성》의 신화를 깨뜨리고 빛나는 전승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와 경모의 정이 가슴가득 차오르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였다.

석수떨어지는 갱도공사장에도 자주 나오시여 군인들과 함께 식사도 허물없이 하시고 항일무장투쟁이야기와 전선형편도 들려주시면서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위대한 수령님, 몸소 가꾸신 과일나무에서 딴 과일을 군인들의 손에 들려주기도 하시고 공화국영웅들과 모범전투원들을 만나시여 그들의 위훈담을 들어주시고 기관단총과 손목시계를 선물로 주신 감동깊은 이야기들은 우리의 심금을 울려주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최고사령관도 전사도 씨를 뿌려 남새같은것은 자체로 해결하여 농민들의 부담을 덜어주자고 하시며 50여평의 남새밭을 몸소 가꾸시였습니다.그리고 앞으로 전쟁이 끝나면 우리 나라의 강과 호수에 많은 물고기를 길러 인민들의 식생활을 높이자고 하시며 못을 만드시고 손수 잉어를 기르시였습니다.》

강사 박미영동무의 해설을 들으며 뜻깊은 장소들을 돌아보는 우리의 가슴은 끝없이 설레였다.

혹시 우리가 걷고있는 이 길이 우리 수령님께서 사랑하는 전사들에게 무비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며 걸으시던 그 길은 아닌지, 혹시 저기 키높이 자란 저 나무가 전화의 그날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는 우리 수령님께 그늘을 지어드린 그 나무는 아닌지.

위대한 수령님께서 고사기관총수들에게 비행기사냥전법을 가르쳐주신 고사기관총좌지와 원수복을 입으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신 곳, 몸소 닭을 기르시며 현대적인 닭공장을 건설할 구상을 무르익히신 사연을 전하는 닭장…

언제인가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오래도록 닭장곁을 떠나지 못하시면서 여기가 내가 닭을 기르던 곳이라고, 나는 오늘과 같이 인민들을 위해 복무하는 대규모닭공장들을 일떠세우자고 전쟁때부터 닭을 길러보았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이렇듯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은 그대로 전 전선에 혈맥처럼 뻗어 우리 인민과 인민군군인들이 무비의 용감성과 영웅성을 발휘하게 하였다.조국의 산들이 영웅의 고지로 솟아 빛나게 하였고 후방인민들이 어떤 시련속에서도 전시생산과 수송을 보장하게 하였다.

최고사령부 작전국구역과 총참모부구락부를 돌아보면 전쟁의 중하를 한몸에 걸머지시고 불철주야로 사업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로고가 어려와 가슴이 뭉클 젖어든다.

전쟁의 승리를 위한 수많은 작전회의를 지도하시면서도 온 나라를 돌보시느라 어느 하루도 편히 쉬지 못하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때로는 말을 타시고 때로는 야전차를 타시고 때로는 험한 산길을 걸으시며 우리 수령님 전화의 나날에 이어오신 불멸의 자욱이 몇천몇만리인지 우리는 정녕 헤아릴수 없다.

위대한 수령님의 그 로고와 헌신속에서 조국해방전쟁사를 빛나게 장식하는 수많은 사랑의 전설들이 태여나게 되였고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더욱 튼튼히 뭉치게 되였으며 온갖 시련을 이겨내고 마침내 위대한 전승의 축포성을 터쳐올리였다.

참으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의 하나하나의 혁명사적물들과 혁명사적터들은 전화의 나날 언제나 인민들과 군인들속에 계시였으며 그들과 조금도 간격을 두지 않으시고 검소하게 생활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인민적풍모, 그 어떤 뢰성벽력에도 끄떡하지 않으시고 우리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령장의 담대한 기상과 배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었다.

돌이켜보면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은 세계전쟁사에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하고 가렬처절한 전쟁이였다.

온 나라가 전쟁의 불바다에 잠기였던 그때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전법, 비범한 군사적예지와 령군술로 미제를 때려부시는 세계사적기적을 이룩하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조국해방전쟁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시여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구원해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을 무슨 말로 다 칭송할수 있으랴.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에도 위대한 수령님의 체취와 숨결이 력력히 어려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정녕 보병총과 원자탄의 대결이라고 할수 있는 가렬처절한 대결전에서 우리 인민이 과연 무슨 힘으로 싸워 위대한 승리를 쟁취할수 있었는가를 생동하게 보여주는 력사의 증견자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력사주의원칙에서 더욱 훌륭하게 꾸려지게 되였다.

건지리혁명사적관을 새로 건설하도록 하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진문헌들을 밝고 정중하게 모시며 사적자료들도 잘 전시하도록 이끌어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최고사령부지휘처를 비롯한 혁명사적건물, 혁명사적물, 혁명사적터들을 원상그대로 더욱 훌륭히 꾸리도록 하시고 혁명사적물영구보존체계를 빈틈없이 구축해놓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가 국보답게, 전승의 성지답게 더 잘 꾸려지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은 영원토록 빛날것이며 우리 인민은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반드시 앞당겨올것이라는것을 확신하며 우리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떠났다.

글 본사기자 오영심

사진 본사기자 최충성

고대의 원시 민족은 두 개의 부족 토템을 동시에 가졌을까?
아니.
종교를 가진 가족은 동시에 두 종교를 믿는가?
아니.
너의 몸은 두 개의 영혼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니?
너의 심장은 동시에 두 명의 다른 사람을 위해 흔들릴 수 있을까?
너의 사랑을 동시에 두 명의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줄 수 있니?
넌 동시에 다른 두 사람과 결혼할 수 있을까?
넌 정말 "유일한"의 함의와 의미를 알고있는가?
성격 속에 굳어진 집착과 확고함때문에..
난 "유일함"의 무게와 소중함을 충분히 이해해.
그러니 잘 모르는 사람은 망설이지 마.내 세상에서 완전히 떠나라.
이것은 특별한 결의가 담긴 기도와 맹세였다.
나는 운명과 하늘이 내 마음 소리를 다 들을 수 있다고 믿는다.

⭐혹시 어두운 밤의 울음소리를 들은 적이 있을까?
하늘엔 수많은 별들이 같이 있어도..
바닥에 수많은 불빛이 반짝이고 있어도..
근데 외로운 밤은 여전히 고요히 침묵하고 있고
모든 비밀을 소리 없는 한숨속에 숨긴채
너도 그도 모르는 순간에..
사람들 대신 어두운 밤에 지켜진 비밀이 얼마나 있을까?

내 정서를 배려해줘서 감사해
그래서 현실보다 더 잔인한 거짓말을 했다
사실 어떤 진실들은 보이지 않는 틈새에 숨어있다
넌 내가 그 비밀들을 모를 줄 알고
난 항상 위장 잘 꾸며왔으니까
어색한 너의 그 표정들이 두려워서
그래서 계속 침묵했었다
여전히 최선을 연기하는 너의 모습을 보면서
"그만해."
이 말은 여전히 차마 너에게 말을 할 수 없는데
그냥 그래 하자
나는 네 마음속에 가장 안심하는 시청자죠?
기쁠땐 너를 위해 박수
승리할 때 너를 위해 환호
이 순간들의 난 정말 즐거웠을까?
사실 너도 여태껏 나에게 물어본 적이 없는데
사실 너도 한번도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잖아?⭐

응..여전히 세수했을 때 떠오르는 영감..
우리 용캡틴 오빠..
만약 그대가 볼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
오늘도 힘들지?
그럼 일찍 쉬자..
잘 자..[握手][握手][音乐][音乐][加油][加油]

#Eden梁宰源[超话]#
[NINE.i FAB] 22.06.29

#

하이닌! 이든이에용 방금 씻고 나왔더니 문 앞에 애기 고슴도치가 와있더라구요 ㅎㅎ 바로 언박싱~

사실 최근에 제가 진짜 고슴도치를 좋아하는가! 에대해서 고민을 좀 해보았어요.. 생각해보니까 도치 관련한 물건 하나 없더라구영 ㅜㅜ 그래서 바로 장만 했답니다 ㅎㅎ 아기 도치 넘 귀엽지 않나여 ㅜㅜㅜㅜ (이름은 아직 정하는 중!)

이 친구랑 오래오래 잘 지내볼게용~ 아이닌도 사랑 마니 주세영!! 오늘도 좋은하루~ 빠이닌!

嗨i.ENIN!EDEN刚刚洗漱完出来就发现门前有只小刺猬 hh 立马开箱~

实际上我最近真的很喜欢刺猬!关于这苦恼了一下.. 仔细想想后发现连一个和刺猬有关的物品都没有 ㅜㅜ 因此马上买了 hh 小刺猬是不是太可爱了 ㅜㅜㅜㅜ (名字仍在待定中!)

我会和这朋友一直好好相处的~ i.ENIN也多多爱我吧!! 今天也是美好的一天~ 拜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中间有一段我觉得作者处理得不太好,就是我知道她想表达的是,尤伽映出国不是出去读个书那么简单,是他跟阮则的关系结束。推荐点✨:虽然作者在最后说,写到最后连自己
  • #复旦青年# 【医学生榜样 | 程硕:“任何值得去的地方都没有捷径”】青春有志,医途报国;知之愈明,行之愈笃;心系社会,服务大众。#复旦·青年# 【医学生榜样
  • 分析师预计,到2030 年,运营中的海上风电场总数将从目前的250 个增加到712 个。英国本身可开发海上风电的海域十分辽阔,在政策稳定的前提下,在可预见的未来
  • !!
  • 上午八点半#双龙寺社区# 田金玲到四组入户走访,登记出租屋、流动人口信息,向居民宣传防范电信诈骗,帮助下载国家反诈中心APP,提醒老年人不要贪小便宜,不要购买高
  • #只此青绿[超话]##只此青绿#先是简简单单的小report【0303、0304】坐标海南省歌舞剧院只此青绿,一眼千年仿佛在剧场里享受鸡皮疙瘩美得忍住惊叹美得不
  • 摩羯男如果还没有确定你是不是真的喜欢他的时候,他是很谨慎的,他会揣测你的心里,猜测你的想法,跟你保持距离,冷冷的。所以,当摩羯男愿意放下工作陪你,那肯定是暗恋上
  • 明明认真的在画玉壶春瓶上的小兔子的[哆啦A梦害怕]看啊、好像有只小火龙。#每日一善[超话]# [左哼哼]#阳光信用#[嘘]与人为善,是一种品德德,是一种修修养。
  • 面相之牙相: 一、牙齿洁白整齐而坚固,又与脸型配合匀称的人,表示性格明朗、乐观、热情、且富有行动力。 二、门牙歪斜或有缺损的人,表示与双亲的缘分浅。 三、门
  • 雖然道路車流量已恢復到疫前的九成,事實上交通恢復到接近正常水平已有一段時間,例如7月14日,MTC數據顯示灣區的車流量已經恢復到正常的80%。解除局部性戒严蒙通
  • 原本各种搜集收藏好看的画是想临摹用的,现在两个手机存满了,画的却没几张,是不是该行动起来了…[笑cry]原本各种搜集收藏好看的画是想临摹用的,现在两个手机存满了
  • 具体操作方法请参照图片1指引,让我们以张若昀之名一起为公益出一份力吧[心][心][心] @旧衣服回收旧书回收-飞蚂蚁环保关于沟通诚心想买,最好有心里价位,别怕问
  • #朴智旻净化专用[超话]#朴智旻国民度人气双top朴智旻大佬安利时间朴智旻怦然心动朴智旻艺术指南朴智旻盖洛普登顶朴智旻月神下凡朴智旻直拍匠人朴智旻金牌舞王朴智旻
  • 就按着自己心中最完美的族长伴侣的标准去养攻,种种手段下攻宝到底也是从泼皮小猴慢慢成长为举足间落落大方的样子,人前富贵气质花,人后是受一的小妖精,浑身敏感对受一的
  • 【直播回放丨晚报主播带你走进小蜜蜂电商产品原产地】产地溯源直播,助力放心消费。3月15日上午10点半,十堰晚报主播兵分多路,走进小蜜蜂电商产品原产地,带您“体验
  • 这时候女友就应当确立的坦白,希望你每日打几回电話,各自都会什么时候打,假如人们可以那样确立的告知另一方人们必须哪些,那样他会觉得总体目标确立,实践活动起來也更非
  • 3月10日,停课居家,15:30左右到黑土村村委集中采样点采核酸,其他时间未出门。3月7日,12:00-12:30到杨寨集市采购,其它时间在欣昌包装制品厂正常上
  • #日常碎片plog# 开心也就莫过于一盒里面好多个超大草莓吧最近浅浅迷上了益禾堂去篮球场看见的圆圆月亮和慧和喝着我的QQ星看电影(日常了马上9999步(差你一步
  • 我做这个梦的那段时间我爸爸在让我练软笔书法,然后我居然也在梦里和小狗一起去买毛笔️什么的,他好小好乖一只呜呜呜呜呜呜呜呜我的妈粉滤镜过于厚重了[单身狗][单身狗
  • 你真的超美ok~上周五,我从出来,纯纯是被她的侧颜给迷住了好吧。这侧脸谁不喜欢啊啊啊啊啊,简直了,倘若我是一只小狗,那时的我必定在狂摇尾巴,直接芜湖起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