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어떤 친구가 새 집으로 이사갔어.어떤 선물을 가지고 가면 될까?"
음..갑자기 튀어나온 질문..
나도 한순간 답이 없는데.
p1.근데..이 사진을 볼 때까지 말이죠.
난 직접 과수원에 가서 가장 싱싱한 과일을 딸 것이다.
사실 꽃바구니 포장도 완전 특이하죠?
그리고..디저트도 직접 만들 것이다.
예를 들면 과일 파이~~
물론 케이크도 좋아.
아무튼..음식은 내가 익숙한 부분이야..
나도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친구에게 달콤한 축복을 주고 싶어.

먼곳에 있는 오빠~~
혹시 지금 촬영장에서 일하고 있니?
음..너에게 나누고 싶은 일이 있어.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는 새로운 사업이 시작된 것이다.
여전히 성의와 견지가 필요한 사업이야.
솔직히..이 방면 잘했는데.
내 성격의 본질이기 때문에.
나의 글자와 스타일이 사람들을 끄는 열쇠가 될 수 있다.
한마디로 말하면 바로 인격매력이야.
만약 오빠도 나를 안다면..
혹시 너도 나를 좋아할까?
ㅋㅋㅋㅋ...갑자기 이런 자신감이 어디서 나왔는지 몰라..
ㅎㅎㅎㅎㅎㅎ~~
아무튼.만약 내가 너에게 목표를 말한다면 나도 더 열심히 해서 성공을 쟁취할 것 같다.
늘 이렇게 생각해 왔는데.
너에게 꿈을 말해 주면 더 쉽게 이뤄질 것이다.
ㅎㅎ..바로 이런 느낌이야~~
나의 만능 원기옥 용캡틴.
⭐네가 내 갑옷이 돼 주길 바래.
내가 진정으로 네 앞에 서는 그날까지.⭐
이 말은 내가 만든 대사이고 이 말도 너에게 하고 싶은 진심 말이야.
I need your energy~자기야 오빵.[666][666][抱抱][抱抱][加油][加油][心]

"넌 양띠가 아니고 쥐띠죠?아침식사 간식이랑 같이 먹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록 가족의 '원망'을 듣긴 했는데..
하지만 화를 내지 않아..기분이 여전히 좋아~
p1.이 간식이 너무 맛있어서..
초콜릿맛..내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주는 맛이야~~

솔직히..진실한 느낌은 자신만이 진실하게 느낄 수 있어.
어제는 영혼이 완전히 무중력상태인 기분이었는데..
하지만 오늘은 정말 많이 회복됐네.
먼곳에 있는 오빠~~
새벽에 정말 진실하게 너를 꿈속에서 보았다.
계절은 겨울이야.
상해에서 어느 연말 음악축제를 연다..
"난 연출 초청을 받았어.하지만 아직 고려중."
꿈속에서 너는 나에게 이 말을 했다.
나도 채팅방의 의문들 많이 봤는데..
"오빠는 참석할까?정말 오랜만에 그분을 만났어.."
"오빠가 참석한다면..아무리 멀어도 그를 만나러 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꿈 속의 별들은 여전히 아주 열정적이다.
꿈속의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진짜 엄청 고마워~!!!
마지막으로 공개된 연예인 명단에 너의 이름을 보았으니까!!!ㅠㅠ.....
엉..전세상에서 가장 좋은 너..
꿈속에서 우리가 어떤 사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난 정말 감격적으로 너를 안아 주었어.
꿈속의 나도 진짜 감동적이었는데..ㅠㅠ...
나의 만능 원기옥 용캡틴..
Thinking of you since the morning~~ㅋㅋㅋ...
그럼 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자기야 오빵~~[666][666][抱抱][抱抱][干杯][干杯][加油][加油][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你看我的那一眼 一眼就千年苦海無邊原來是指想念一點疼痛 一點試煉 又白忙一圈別小看我 我有的是時間你是眼底的河流 長成髮膚的皺你是心頭的山丘 歲月不能搬走你是唇
  • 目前,阿桑奇正在服长达50周的刑期,因为他在2012年进入厄瓜多尔使馆寻求庇护,被英国法庭判罪。在预定出庭前数小时,维基解密宣布,他们“严重关切”阿桑奇的健康状
  • 2017.11.11周六双十一快乐,剁手了520然后和别的寝室的小伙伴一起去了灵隐寺因为都是死宅啊没有去到那个永福寺只去了灵隐寺和韬光寺我想去北高峰的,结果,大
  • 两个人结婚之后就会去经历婚姻生活中的一些琐事,因此你们的关系也会从甜蜜变得平淡。在婚姻里,夫妻感情出现了问题,而妻子不想放弃这段婚,那么挽回老公的步骤有哪些,这
  • 12、美哉我少年中国,与天不老;壮哉我中国少年,与国无疆!13、愿以寸心寄华夏,且将岁月赠山河;愿以吾辈之青春,捍卫盛世之中华。11、五千年岁月长河,已是过往;
  • 忽然,你手握的星火散发出耀眼的光,聚成一团火焰,这是我呈现给你的礼物,为了让你更为自信坚强。  未来可期,我见你拖着疲倦的身躯从夏夜星海的缝隙里而来,眉目间满是
  • 大话西游里至尊宝说,我不戴紧箍,救不了她,戴了紧箍,爱不了她,大话西游时,至尊宝对紫霞仙子说,爱你一万年,可是两年后就分开了。66岁的卢冠廷再次唱起一生所爱,我
  • #一起给江豚宝宝起个名##一起给江豚宝宝起个名#作为长江独有的哺乳动物,长江江豚目前仅存一千多头,为助力江豚保护,守护“微笑精灵”英特尔联合武汉白鱀豚保护基金会
  • 他小心翼翼地在 心 上 人 背后伸出手,想摸摸她的发丝,即将触碰却又收回,只是压抑着深情说了一句:“那你告诉我,你想要什么。不过是对视一下而已,我害羞什么吖#
  • 在自治区综合评估的基础上,逐步安排校内学生分批次、分期顺利返乡。据发布会介绍,目前,一方面工作专班正在连夜制定离校返乡总体方案,按照“一校一策”“一地一案”指导
  • 2020.10.17-10.18回京路上一起的小姐姐有点伤感,她说,又要回到那个压力巨大的城市了我说并没有觉得鸭,因为我知道我的梦还有我的生活要努力拼才会得到才
  • 70s老街区,愿意在这里度过余生??墨西哥家居博主Alejandra,在德国的家:视野开阔,屋[干杯]外还有一颗总是摇摆着阴影的树~想象自己在躺椅上,懒懒欣赏光
  • #甘肃非遗##甘肃非遗传承人##非遗购物节# 甘肃省2022年非遗购物节云上展示18:【戈壁石艺画】在西部的戈壁滩上,一些不能入眼的碎石,对人们来说司空见惯,甚
  • 点击下面链接了解更多详情 ⬇️#广州交响乐团##珠江钢琴创梦园##交响乐# #中荷建交50周年#【活动回顾】昨晚,由荷兰双簧管演奏家埃里克•范•雷南(Eric
  • 在《E-YO》的舞台,事前收集了“N.Fia”的“合唱”录音,创造了特别的瞬间。在《E-YO》的舞台,事前收集了“N.Fia”的“合唱”录音,创造了特别的瞬间。
  • 杜蕾斯避孕套 [鲜花]冈本避孕套 冈本001[鲜花]杰士邦避孕套 [鲜花][鲜花]第六感 大象 赤尾 名流 人生绝不会什么东西都能获得,不得不学会放弃,也许在放
  • 5月3日,9:14参与区域核酸检测,10:40到母亲家(将官池镇郭集村)。5月3日-5月4日,在许昌市桃源路做核酸检测,归家后未再外出。
  • 星期天的电球引换所 一座旧玩具厂改造的复古工业风台湾菜馆很出片 张张都是壁纸 挺适合一个人来闲坐店里有很多复古的摆件 DVD 投放古早电影☕POLLY COFF
  • 回想人生买过的6台车,除了第二台是刚需外,其他都算是冲动消费,且看这位销售小哥哥有没有让我“再次冲动”的能耐从底盘价值到智能巡航、从全球10佳发动机到生产工艺、
  • 药师佛在因地时,曾发十二大愿,愿先以食味解除众生疾苦,使具足诸根;复以法味使之解脱,“彼世尊药师琉璃如来,本行菩萨道时,发十二大愿,令诸有情所求皆得”。第七除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