抗疫 我们精准 果断 高效
탁월한 수령의 령도밑에 민족사적사변들을 아로새긴 위대한 승리의 해 2022년
세계보건사에 특기할 방역대승

2022.12.10. 《로동신문》 1면

우리 조국이 일찌기 겪어보지 못한 무수한 도전과 장애를 맞받아뚫고 눈부신 기적과 승리를 떨쳐온 주체111(2022)년,

이해와 더불어 우리 공화국이 이룩한 사변적성과들가운데서 빛나는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인민의 생명안전을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전에서 위대한 승리를 쟁취한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 세계를 파국적인 상황에 몰아넣은 세계공공분야의 최고의 위험사태로부터 국가와 인민의 안녕을 믿음직하게 지키고 우리가 직면했던 가장 중대하고 위협적인 도전을 이처럼 짧은 기간에 소거해버린것은 또 하나의 빛나는 승리이며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힘을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한 력사적사변으로 됩니다.》

국경을 가리지 않고 인류의 생존자체를 엄중히 위협하는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는다는것은 결코 용이한 일이 아니다.

악성전염병위기가 시작된지 3년이 되여오도록 세계의 그 어느 나라에서도 자기 령내에 들어온 비루스를 깨끗이 박멸하지 못하였다는 사실은 악성비루스와의 전쟁이 얼마나 가혹한가 하는것을 잘 말해주고있다.

전지구적인 보건동란속에서 우리 국가가 2년 3개월이나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는 세계방역사상 최장의 신기록을 세운데 이어 올해 그처럼 짧은 기간에 나라에 조성되였던 악성전염병사태를 종식시켜 방역안전을 회복하고 전국을 또다시 깨끗한 비루스청결지역으로 만든것은 세계보건사에 특기할 놀라운 기적이다.

이것은 인민의 생명안전을 위해서는 자그마한 실수나 모험도 허용하지 않는 우리 당과 정부가 막대한 경제적손실을 각오하면서까지 세상에 없는 방역조치를 취하고 적극적이며 공세적인 방역전을 벌린 결과로써 이루어진 고귀한 결실이다.

 

건국이래 대동란을 이겨낼수 있은 결정적요인

 

올해 우리 인민이 쟁취한 방역대승은 무엇보다도 가장 적시적이고 과학적인 방역정책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에로 전당, 전국, 전민을 조직동원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실력이 안아온것이다.

선견지명의 예지와 단호한 결단력으로 우리 주변에서 악성비루스가 발생한 첫 시기부터 선제적이고 강력한 방역조치들을 련이어 취하시면서 나라의 방역장벽을 철통같이 다져주신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특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나라에 악성비루스가 류입된 지난 5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를 소집하시고 국가방역체계를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하며 봉쇄와 박멸을 병행하여 우리 경내에 침습한 신형코로나비루스의 전파상황을 안정적으로 억제, 관리하며 감염자들을 빨리 치유시켜 전파근원을 최단기간내에 없애기 위한 적시적이며 구체적인 방역지침들을 제시하시였다.

전국의 모든 시, 군별봉쇄와 단위별격페조치, 과학적이며 집중적인 검사와 치료의 조직, 국가의 비상의약품해제와 공급, 인민생활의 안정 등 짧은 기간에 방역형세를 역전시킨 적시적이며 과학적인 지침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직접 연구하여 제시하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적인 약품보장과 공급대책을 강하게 세우고 치료사업을 본격적으로 벌리도록 적시적인 대책을 세워주시여 악성전염병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할수 있는 결정적담보를 마련하시였다.

악성전염병이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상황에서 국가적으로 제일 절박하게 나선 문제의 하나는 전염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약품을 신속히 공급하는것이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 결정에 따라 국가적으로 예비의약품을 긴급해제하여 공급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지만 약품공급이 제대로 되지 못하고있었다.특히 국가의 위기관리에서 중추가 되고 최후보루가 되여야 할 수도의 약국들에 의약품이 수요대로 공급되지 않아 주민들의 치료에서 지장을 받고있었다.이러한 실태를 료해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5월 15일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에서 인민군대 군의부문의 강력한 력량을 투입하여 평양시안의 의약품공급사업을 즉시 안정시킬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특별명령을 하달하시였으며 그 이후 진행된 중요당회의들에서 약품공급을 개선하기 위한 대책들을 일일이 세워주시였다.

악성전염병에 대한 과학적인 치료방법을 확립하고 보급하는 사업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발기하시고 해결해주신 문제이다.

사실 최대비상방역전의 초기 전국적으로 악성전염병이 동시다발적으로 퍼지고 하루유열자수가 수십만명씩 급증하는 조건에서 사람들이 자체로 병치료를 할수 있는 과학적인 치료방법을 확립하고 보급하는 사업을 빨리 선행시키지 않고서는 치명률을 줄일수 없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보건부문에서 스텔스오미크론변이비루스감염증을 완치할수 있는 최량화, 최적화된 약물투여방법을 찾고 치료전술을 바로세우며 그것을 국가적으로 규격화하고 치료안내지도서로 발급할데 대한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명안을 내놓으시였고 치료예방기관을 비롯한 해당 부문들에서 광범한 대중에게 전염병방지와 치료에 필요한 상식선전사업을 진행하며 대중의 리해를 도모할수 있는 편집물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대중보도수단들을 통하여 널리 보급하여야 한다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그 구체적인 방도까지 다 밝혀주시였다.

이처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이고 세심한 지도에 의하여 수도뿐 아니라 지방들에서도 약품공급체계가 정연하게 세워지고 우리 사람들의 체질과 특성, 우리 실정에 맞는 치료방안을 확립하고 적용 및 보급하는 사업이 빠른 속도로 추진됨으로써 악성병마의 위험에서 인민들의 생명을 구원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당, 전국, 전민을 방역형세를 역전시키기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여 방역대전이 명실공히 전민항전으로 되게 하여주시였다.

또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국가의 비상시사업체계를 정연하게 세우도록 혁명적인 대책을 세워주시여 방역대전의 승리를 앞당길수 있는 결정적조건을 마련해주시였다.

이처럼 과학적인 방역정책과 위기대처전략으로 당과 국가의 모든 력량을 악성비루스와의 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었기에 이 땅우에 방역대승이라는 거대한 력사적사변이 탄생할수 있었다.

올해 우리 인민이 쟁취한 방역대승은 다음으로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끝까지 책임지고 지켜주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의한 의지와 희생적인 헌신, 뜨거운 사랑이 안아온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자신의 피와 살점과도 같은 우리 인민을 목숨을 바쳐서라도 무조건 지켜내야 한다는 결사수호의 의지를 안으시고 방역전의 최전방에 나서시였다.

5월 14일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중앙이 력사의 시련앞에서 다시한번 자기의 령도적역할을 검증받을 시각이 왔다고, 우리가 무엇때문에 필요한 사람들인가, 우리가 누구를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워야 하는가를 더 깊이 자각할 때이라고, 우리 당은 자기의 중대한 책무앞에 용감히 나설것이며 무한한 충실성과 헌신으로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안녕을 전적으로 책임질것이라고 하시면서 방역전에서 반드시 대승을 이룩할 결심과 의지를 피력하시였다.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한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비상방역사령부를 찾으시여 처음 당하는 대국난앞에서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해하는 일군들에게 방역사업과 관련한 귀중한 지침과 명철한 방략도 밝혀주시고 굳은 신심과 용기도 안겨주시였다.

며칠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수도의 의약품공급실태를 직접 확인하시기 위하여 평양시 대동강구역에 위치한 만년약국과 장생약국을 찾으시였다.

하루에도 많은 유열자들의 가족들이 찾아오고 약국판매원들도 방금 전염병을 앓고난 뒤여서 매우 위험천만한 곳이였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주저없이 약국에 들어가시여 약국운영실태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약품공급과 판매와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한몸의 위험을 무릅쓰시고 방역전의 전장들을 찾고 또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과 로고가 있었기에 국가의 방역체계와 기강이 바로세워질수 있었고 인민들의 생명안전을 굳건히 지켜낼수 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불보다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우리 인민을 악성병마의 위협으로부터 구원해주시였다.

지난 5월 14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하루빨리 온 나라 가정에 평온과 웃음이 다시 찾아들기를 간절히 기원하는 마음으로 가정에서 준비한 상비약품들을 본부당위원회에 바친다고, 어렵고 힘든 세대에 보내달라고 친히 제의하시였으며 그로부터 한달후인 6월 15일 황해남도 해주시에서 급성장내성전염병이 발생한것과 관련하여 가정에서 마련하신 약품들을 조선로동당 황해남도 해주시위원회에 보내시였다.

불행과 아픔을 당한 사람들일수록 더 뜨겁게 품어주시고 자신께서 쓰셔야 할 약마저 고스란히 보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한 사랑과 정에 접한 그 순간 온 나라는 다함없는 고마움과 감격의 열기로 끓어번졌다.

인민들에게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은 온 나라에 공산주의미덕과 미풍이 차넘치게 하고 전민항전, 전민합세의 기세를 더욱 고조시킨 근본원천으로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모범을 본받아 당중앙위원회 일군들이 가정에서 마련한 수백종의 의약품을 황해남도에 보내주었고 전국의 수많은 의료일군들이 현장에서 침식하면서 치료사업에 온갖 정성을 다하였으며 일군들과 근로자들속에서 의약품과 방역물자, 식량, 자금 등을 방역 및 치료예방기관들과 전쟁로병, 영예군인가정, 어렵고 힘든 세대들에 보내주는 진정어린 소행들이 수없이 발휘되였다.

뜨거운 열과 정으로 인민의 아픔을 가셔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세계에 떠받들려 우리 나라는 하나는 전체를 위하고 전체는 하나를 위하는 집단주의정신과 남이 아파하면 같이 아파하고 어려울 때일수록 더 위해주는 덕과 정의 힘으로 방역대전에서 끝끝내 승리를 이룩할수 있었다.

 

방역대승이 가지는 력사적의의

 

올해 건국초유의 준엄한 방역위기를 종식시키는 과정에 우리 당의 령도력과 전투력, 국가방역정책의 정당성과 과학성은 더욱 뚜렷이 실증되였으며 우리식 사회주의제도의 정치사상적우세와 특유의 조직력과 단결력이 남김없이 과시되였다.또한 당중앙에 대한 인민의 신뢰심과 우리의 혁명신념, 우리의 투쟁의지도 백배해졌다.

전 세계를 파국적인 상황에 몰아넣은 세계공공분야의 최고의 위험사태로부터 국가와 인민의 안녕을 믿음직하게 지켜낸 올해의 방역대승은 실로 거대한 력사적의의를 가진다.

그 의의는 무엇보다도 인민의 생명안전을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가장 귀중한것으로 내세우는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우월성을 실천으로 보여주었다는데 있다.

악성비루스의 전파로 인하여 지속되고있는 세계적인 보건위기는 해당 나라의 정치가 인민의 생명과 건강에 대하여 어떤 태도를 취하는가 하는것을 판별하는 중요한 계기로 되고있다.

우리 당은 인민의 생명안전을 놓고서는 추호의 타협도 양보도 모른다.인민들 한사람한사람의 생명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며 전체 인민이 건재하고 건강해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고 이 땅의 모든것이 다 있다는것이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에 관통되여있는 근본립장이다.

올해의 최대비상방역전도 인민의 생명안전을 첫자리에 놓는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원칙적립장이 결코 빈말이 아닌 위대한 실천임을 만천하에 보여준 계기로 되였다.

p1-p2.다 내가 좋아하는 색깔과 스타일이야..
개인적인 신앙심 때문에 크리스마스에 특별하게 하지 않지만.
근데 귀엽고 로맨틱한 요소..
누가 거절할 수 있겠니?
초등학교 때 소장했던 크리스마스카드가 여전히 서랍에 고이 보관되어 있고.
"진짜 미록은 어떤 모양일가?"
"썰매에 타 본 기분은 어떨까?"
"이 세상에 정말 산타클로스가 있나여?"
"혹시 그분도 나에게 선물을 보내줄까?"
그때의 난 진짜 궁금해..물론 지금 난 이런 질문들이 모두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ㅎㅎㅎ...
근데 솔직히..
만약 내 생명에도 부드러운 산타클로스가 나왔으면 좋겠어..그는 남을 지키는 마니또가 아니고..
그가 나만 지켜주면 얼마나 좋을까..?
가끔..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먼곳에 있는 오빠~~
ㅋㅋㅋ...질문이 하나 있엉~~
혹시 우리 신하루 박사가 뇌과학에 관한 책을 출판했니?
우와~~진짜 완전 대박이야~~ㅎㅎㅎ...
완전 재밌고 신선한 줄거리..
또 또 또 엄청 기대 폭발~!!!!!!
그리고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혹시 새 드라마의 ost를 부를 줄까?
다들 다 궁금해~~ㅋㅋㅋ...
아무튼 시간이 우리에게 답을 알려 줄 것이다.
그럼 우리 오늘도 여전히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나의 원기옥 오빵&나의 유일한 Destiny~!!!![爱你][爱你][握手][握手][好爱哦][好爱哦][加油][加油][抱抱][抱抱][音乐][音乐][干杯][干杯][鲜花][鲜花]

또 자폐 때문에 변호사 일을 더는 할 수 없어 퇴사를 결심한 우영우에게 ‘국민 섭섭남’ 이준호(강태오 분)가 대회의실에서 보여준 것도 ‘혹등고래’ 사진입니다. 그 많은 고래 중 왜 하필 ‘혹등고래’였을까요.

이상한 변호사의 혹등고래 우선 혹등고래는 평균 몸길이가 15m, 체중이 약 30t에 달하는 대형고래입니다. 등 위에 혹 같은 등지느러미가 있고, 위턱과 아래턱에 혹들이 산재하고 있기 때문에 ‘혹등고래’라는 이름을 얻었는데요. 큰 몸집에도 물 위로 힘차게 솟구쳤다가 다시 수면으로 떨어지는 이른바 ‘브리칭(breaching)’으로 유명한 고래 중 하나가 바로 혹등고래이기도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조용한 수면에서 갑자기 물보라를 일으키며 솟구쳐 오르는 혹등고래의 모습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새로운 반전이 일어나는 이미지를 담고 싶었을 겁니다.

혹등고래는 또 보호본능이 강한 고래로 알려져 있는데요. 2009년에 남극 바다에서 포악한 범고래의 공격으로부터 위기에 처한 빙하 위의 새끼 물범을 배 위에 올려 구조하는 사진이 촬영됐고요. 2017년에는 남태평양 쿡제도 연안에서 상어의 접근을 감지한 혹등고래가 여성 다이버를 보호하는 영상이 공개됐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우영우를 낳고 모른 척했던 어머니(태수미·진경 분)가 등장하잖아요. ‘혹등고래’가 이 드라마에서 여러 이미지로 활용된 겁니다.

“혹등고래냐 대왕고래냐” 최근에 부산 동삼동 패총(조개무덤)에서 발굴된 신석기 시대(5000년 전)의 동물 유체를 다룬 보고서(복천박물관의 <동삼동패총 정화지역 동물유체 연구보고서>·2011)를 보았는데요.

단 50평 정도만 팠는데, 신석기인들이 살았던 자취가 발견됐고요. 특히 갖가지 동물 중 포유류(1만3000여점)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그중 고래류(2172점), 사슴(1666점), 강치(941점) 등이 주류를 이뤘고요.

이중 눈에 들어온 동물은 뭐니 뭐니 해도 고래류였죠. 특히 일본 국립역사민속박물관의 니시모토 도요히로(西本豊弘) 교수 등의 분석에 따르면 혹등고래와 대왕고래 뼈가 검출됐답니다.

어떻게 밝혀냈을까요. 사실 발굴된 고래뼈 대부분이 잘게 부서져 있어 정확한 종의 분류는 쉽지 않았는데요.

연구팀은 그나마 종의 분류가 가능한 대형 고래류의 고실골(고막 안쪽에 청각기관을 감싸고 있는 일종의 귀뼈) 6점에 주목했습니다. 고래 연구자인 안용락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가해양생명자원 전략센터장에 따르면 이 고실골은 소리를 잘 들리게 하는 일종의 증폭기관이라는군요. 6개의 고실골 중 완전한 1점은 길이 93.7㎜, 최대폭 86.7㎜, 두께 53.4㎜ 정도였는데요.

니시모토 교수가 일본 국립과학박물관에 있는 현생 혹등고래의 ‘고실골’ 표본과 비교해봤는데요. ‘둥그런 것’이 특징인 혹등고래라는 사실을 확인했답니다. 혹등고래뿐이 아닙니다.

당시 분석팀에 소속됐던 김헌석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 전문위원은 “파편만 남은 2점 중 1점의 고래뼈가 77.8㎜, 두께 63.4㎜ 정도였는데, 일부에서 둥근 형태의 홈이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대왕고래로 판단됐다”고 밝혔습니다. 극중에서 우영우 변호사가 “대왕고래냐, 혹등고래냐, 그것이 문제로다”라 했던 바로 그 두 고래가 6000년 전 유적에서 그대로 나온 겁니다.

P1 동삼동 패총에서 출토된 혹등고래의 고실골(귀뼈). 출토된 혹등고래의 귀뼈는 길이 93.7mm, 최대폭 86.7mm, 두께 53.4mm에 이른다. / 동삼동패총전시관 제공

반구대 암각화의 고래잡이 장면 부산 동삼동 패총뿐이 아닙니다. 신석기~청동기 시대의 바위그림인 울산시 울주 반구대 암각화에는 총 353점의 그림이 새겨져 있는데요. 그중 핵심은 역시 57점에 달하는 고래 그림입니다. 그만큼 고래의 비중이 높다는 건데요.

안용락 센터장의 설명으로 반구대 그림 속 고래를 한번 짚어볼까요.

암각화의 왼쪽 아래에 비슷한 모양의 고래 세마리를 살펴보죠. 머리 위에 양쪽으로 갈라진 고리 같은 문양이 보이는데요. 세마리 모두 등지느러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셋 다 북방긴수염고래의 전형적인 특징입니다.

이 세마리의 오른쪽에는 머리를 아래로 둔 고래 한마리가 있습니다. 그 고래가 바로 혹등고래일 가능성이 짙습니다.

복부의 주름이 항문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보아 그렇다는 겁니다. 반구대 암각화에 새긴 모든 고래 그림이 옆이나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이 고래만 유달리 뒤집힌 채 복부의 주름을 강조해 표현했습니다.

과연 혹등고래는 복부(배)를 하늘로 향해 드러눕는 행동을 보이기도 한다는데요. 이것이 대왕고래, 참고래, 브라이드고래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라는군요. 또 혹등고래는 고래뛰기, 가슴지느러미치기, 꼬리지느러미치기 등 다양한 행동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욱이 혹등고래는 해안 가까운 바다를 천천히 유영하고 죽더라도 유체가 가라앉지 않는 특징이 있답니다.

이 혹등고래의 꼬리지느러미 왼쪽에는 목 부분에 5개의 줄을 그려놓은 고래가 있습니다. 귀신고래의 특징을 보입니다. 귀신고래 역시 유영 속도가 느리고 연안에 가까이 분포합니다. 그림 중 새끼를 밴 것 같은 고래가 보입니다. 혹자는 새끼를 업고 있는 고래라 하고, 누구는 고래에 기생하는 물고기라고도 하죠. 작살을 맞은 고래도 보입니다.

배 그림도 4곳이나 나타나는데요. 가운데 암각화 군의 맨 위쪽에 있는 배가 가장 선명한데, 길이가 19㎝에 이릅니다.

이 배 그림은 하늘에 오르듯 둥실 떠 있습니다. 중심 바위 면에 2척의 배가 더 있는데요. 고래 떼 사이에 1척이 있고, 그보다 가늘게 처리된 또 다른 배가 보입니다. 이 배의 길이는 18.5㎝이며, 배에 탄 인원만 20명가량 됩니다.

중심 바위 서쪽 면에 떨어진 곳에는 고래잡이배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배 밑에 고래의 꼬리가 묘사돼 있어요. 물속의 고래를 공격하는 고래잡이배로 해석됩니다. 2004년 BBC 인터넷판은 “반구대 암각화엔 배 위에서 작살과 낚싯줄을 사용하는 모습이 보인다”면서 “이것이야말로 고래사냥의 시원이라 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요. 반구대 암각화에서는 이와 같은 고래잡이 모습은 물론, 성기가 과장되게 표현된 인물이 춤을 추는 장면도 보이고요. 또 과장되게 표현한 팔과 다리를 수평으로 벌린 인물상이 있는데요.

연구자들은 “인간과 신을 연결해주는 제사장과 같은 존재일 수 있다”고 추정하죠. 손·발가락을 쫙 편 인물상은 마치 벼락을 맞은 듯 보이는데, 접신의 경지에 접어든 제사장 같습니다. 긴 성기를 앞세우고 선 채로 긴 나팔을 불고 있는 인물도 인상적이죠.

P2 무리 중에서 특이한 행동양식을 보여준 혹등고래. 배 주름이 항문까지 이어지고 있다. 다른 고래와 달리 복부(배)를 하늘로 향해 드러눕는 행동을 보이고 있다. / 울산대 반구대 암각화 유적보존연구소 제공·안용락 센터장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以后可能会演变成城市专场,大家最近还是关注一下自己所在城市的活动吧#饿了么##饿了么红包##饿了么免单#天空真的太好看 是大自然赏给我们最宏伟的免费的美景 以
  • 1⃣️吃麻辣烫好的一点就是可以这里吃一点那里吃一点,新解锁了芝麻酱陈醋和山胡椒油[嘻嘻]2⃣️这个猪油拌泡面绝了,但是没第一次惊艳,猪油跟什么搭配都香[可怜]3
  • 题材方面,昨天消费电子,风光储,油气是比较明显的三个方向,虽然分歧巨大可都留下了不少活口,其他异动的是农业股,农业股在很早以前就说了干旱会炒作,当然这过程来看不
  • 【浙江·杭州·桐庐大奇山魔幻乐园】到了杭州桐庐的大奇山,一定不要错过了山脚的魔幻乐园,从大门口进入的同时,也就进入了光与影的世界[并不简单]在玻璃与透明隔墙的迷
  • 让人爱怜,真源身上最难得可贵是名字中的一个词,那就是“真”这些评价不仅仅对真源的认可和赞赏以及对他的莫大荣誉,也使我们粉丝群体油然而生的骄傲和自豪。发现做饭的心
  • 去年新当妈又当外婆[哈哈]她有了小女儿sakuyuri,同年她的大女儿asunaro也生了两个头胎儿子就是钏路那对“狐狸兄弟”rimu rera来自ig1⃣️c
  • 馨宁——有椒其馨,胡考之宁“馨宁”是取自于《诗经·周颂》中的一个名字,意思是,花椒香气远闻,能使人们平安长寿,所以,为孩子起这个名字,既对孩子寄予了最美好的期望
  • 距离从来都不是问题 爱没学过地理这次的爱情 我打算来个长久战 顺便结个婚他一直在忙工作 但是看到消息还是会第一时间回复我 我也不会再打扰他 做我自己的事情我们
  • #洪胜汉[超话]#除了vocal担 这张脸我真的觉得很符合韩国审美(封个门面也不为过)到时候就看官方公布了,当初也是接生橙酱过来的,现在其实其他分队的唯粉怎么说
  • 如何当上市场监督管理局的局长的呀?根本就不配当这个市场监督管理局的局长!
  • 我是小满ヾ(•ω•`)o,事情是这样的:我做了一个名为『新传随身听』的播客,目前第一季的主要内容是整合新传的基础知识,并在进行一定的论文、热点补充。我是小满ヾ(
  • 盼当归,曲则全。 随着记忆被风吹皱,那些往昔的红瓦绿树、繁花锦簇终是泛起阵阵涟漪,逐渐消散。 我仍旧是在这张残破的石桌旁独坐,破败的枯叶翻飞了一地暗黄。
  • 我离开的那天,一句话都没有说前一天一晚上都没有睡反反复复在思索,已经是个死局了,又何必执着在这无法落子的棋盘上但又希冀着只要我还坚持一天,就再还有破局的可能然而
  • #刘宇宁说英雄谁是英雄# |#刘宇宁白愁飞# |#摩登兄弟[超话]#|@摩登兄弟刘宇宁 #摩登兄弟[超话]##刘宇宁开始推理吧# 爱你的1448天 进真
  • #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 #阳光信用#人生祸福相依,笑泪交织,得到不必太喜,你拥有一些,必然会放弃另一些;失去的无须过悲,没有什么可以永久地停留。[心]
  • !!
  • 我看见的:粉嫩的云朵拖拽着摇摇欲坠的明月,天空是蓝的,但又是漆黑的,这有种“甜蜜”的感觉,又是我这样的人所无法言状的... 明月眸月是故乡月,明是故乡明。我们
  • 看了都想吐,真的是又多又零散,一个疯狂买买买的奶奶,这个乱放东西永远找不到的妈咪,一个玩具到处都是的小远。#蔡徐坤[超话]##蔡徐坤[超话]#陪伴你的第1158
  • 仍需尽快加速建立和完善市场监管制度,促进多层次商品市场的形成,这不仅关系到当前我国各地大宗商品专业市场转型升级,而且也关系到商品市场的长期健康发展。随着大宗行业
  • #关注长武# 长武:“双百双千”行动筑起乡村“振兴圈”“最近,通过村企结对共建和产业发展指导员包抓,更多的资金、政策、技术送到了群众手里,农产品不愁卖不上好价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