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航空大学】李相哲教授就任韩国航空航天学会第36届会长

이상철 한국항공대 항공우주·기계공학부 교수가 올해 1월 1일 한국항공우주학회장으로 취임한다.
韩国航空大学航空宇宙·机械工学部教授李相哲将于今年1月1日就任韩国航空宇宙学会会长。

한국항공우주학회는 항공우주에 관한 학문·기술 향상과 국가 산업발전 기여를 목표로 국내 산·학·연 전문가들이 모인 항공우주분야 대표 학회이다. 지난 1967년 창립 이래 현재 600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韩国航空宇宙学会是以提高航空宇宙相关的学问、技术和为国家产业发展做出贡献为目标,聚集国内产、学、研专家的航空宇宙领域代表学会。 自1967年创立以来,目前有6000多名会员在活动。

이상철 신임 회장은 1986년 서울대 항공공학과를 졸업하고, 1988년 같은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 미국 텍사스 A&M대 항공우주공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新任会长李相哲1986年毕业于首尔大学航空工程系,1988年在同一大学研究生院获得硕士学位,在美国德克萨斯A&M大学航空宇宙工程系获得博士学位。

주요 경력으로 삼성항공 연구소 선임연구원, 한국항공우주산업 부장을 지냈다. 2006년부터 항공대 교수로 재직하면서 항공우주체계시험인증연구센터장, BK21 스마트드론융합교육연구단장 등을 역임했다.

作为主要经历,他曾担任三星航空研究所首席研究员、韩国航空宇宙产业部长。 从2006年开始担任航空大学教授,历任航空宇宙体系试验认证研究中心主任、BK21智能无人机融合教育研究团长等。

이상철 회장은 “우리나라 항공우주 분야가 발전할 좋은 기회”라며 “산학연 전문가가 학회에 모인 만큼 기회를 살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했다.

李相哲会长表示:"这是我国航空宇宙领域发展的好机会","产学研专家聚集到学会,将致力于抓住机会"

欢迎各位同学就读韩国航空大学
#韩国航空大学##韩国留学生##空乘[超话]##韩国留学[超话]##航空宇宙#

정론 1/2
위대한 당이 우리를 향도한다

2023.1.10. 《로동신문》 1면

용용히 흐르는 대하에는 마를줄 모르는 시원이 있듯이 새해의 진군길에 과감히 떨쳐나선 우리 인민의 드높은 신심은 그 깊고도 뜨거운 민심에 원천을 두고있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의 사상과 정신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필승의 신심과 용기를 가다듬는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기백있는 모습에도, 희망넘친 설날에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꿈결에도 소원하던 기념사진을 찍은 영광을 안고 강국건설의 역군으로 준비해갈 열의에 넘쳐있는 소년단원들의 밝은 얼굴에도 이 땅에 굽이치는 민심의 도도함과 강렬함이 어려있다.

각지에서 진행된 궐기대회들에서 혁명적인 구호들에 화답하며 활보한 시위대오들의 씩씩한 기상은 위대한 당이 가리킨 새로운 전진과 비약의 진로따라 굴함없이, 멈춤없이 나아갈 불같은 의지로 달아오른 민심의 분출이다.

위대한 당이 우리를 향도한다!

이것은 휘황한 래일을 내다보며 올해의 첫 진군보폭을 기운차게 내짚은 천만인민의 심장마다에 세차게 높뛰는 억척의 신념이다.세계 그 어느 나라 인민도 가질수 없는 이 특유하고 절대적인 믿음이 있어 우리 인민은 걸음걸음 막아서는 혹독한 난관속에서도 추호의 주저와 답보를 모르고 용기충천하여 광활한 미래에로 노도쳐나아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입니다.》

존엄있고 행복하게 살려는 인민에게 있어서 백전백승에로 향도하는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처럼 크나큰 행운은 없다.그것은 탁월한 수령이 이끄는 혁명적당만이 위대한 사상과 로선으로 나아갈 정로를 가리켜주고 천만이 일심으로 뭉친 단결의 절대적힘을 이룩하여주기때문이다.

모든 기적과 승리는 위대한 당의 령도아래에서!

모든 존엄과 행복은 오직 붉은 당기아래에서!

이는 우리 인민이 력사의 험산준령들을 넘고넘으며 오랜 실생활체험을 통해 체득한 고귀한 진리이며 오늘날 더더욱 심장깊이 간직하는 확고부동한 신념이다.

지금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성대히 진행된 2023년 신년경축대공연의 화폭들이 잊혀지지 않는다.뜻깊은 그밤 5월1일경기장에 인산인해를 이룬 관람자들이 절찬을 보낸것은 비단 참신하고 아름다운 예술적형상때문만이 아니였다.

《공연무대에 울리는 설화시 〈당이여 그대 있기에〉를 듣느라니 송화거리의 새집을 받아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던 때가 되새겨져 솟구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었습니다.진정 우리 원수님 아니시라면 그처럼 어려운 때 우리와 같은 평범한 로동자들이 훌륭한 살림집에 보금자리를 펴는 꿈만 같은 현실이 펼쳐질수 있었겠습니까.》

《노래 〈당이여 그대 있기에〉가 울리자 감격이 세차게 북받쳐올라 저도 모르게 따라불렀습니다.〈어머니라 부르는 조선로동당이 있기에 이 세상 끝까지 함께 하리라 아 그대 운명과〉라는 구절은 저의 불같은 맹세그대로입니다.》

이채로운 공연은 끝났어도 어이하여 무대에 울린 시와 노래에서 받은 감흥과 충격에 대한 민심의 토로는 계속되는것인가.무엇으로 하여 우리 인민은 조선로동당이라는 부름만 울리여도 격앙된 심정을 억제할 길 없어하며 영원히 당을 따라 한길을 가고갈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더욱 굳히는것인가.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기에!

이는 우리 인민이 한결같이 간직한 순결하고 열렬한 믿음의 전부이다.

믿음은 마음의 지탱점이다.지탱점이 든든하면 그 무엇에도 흔들리지 않는것처럼 믿는 마음이 확고부동하면 그 어떤 난관도 두려워하지 않는 법이다.여기에서 중요한것은 무엇을 믿는가 하는 문제이다.참된 존엄을 지켜주고 밝은 래일을 기약해주는 위대한 품을 믿고 따르면 누구나 강자로 되고 승리자의 영예를 떨칠수 있지만 그렇지 못할 때에는 곡절과 실패끝에 불행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그래서 진정으로 믿고 따를수 있는 은혜로운 품에 안겨사는 인민은 가장 행복하다고 자부하게 되는것이다.

돌이켜보면 우리 인민은 위대한 조선로동당에 대한 믿음을 안고 무수한 역경의 고비들을 넘어왔다.그 믿음은 절대불변하며 세상에 둘도 없는 그 믿음의 힘에 떠받들려 가장 강인하고 위대한 인민의 영광이 누리에 빛발치고있다.

끝없는 격정속에 어리여온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수반으로 변함없이 높이 모시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투쟁로선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뚜렷이 명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그 뜻깊은 연단에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을 대표하고 책임진다는 성스러운 사명감을 깊이 자각하고 당대회가 제시한 투쟁강령을 실현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며 위대한 우리 인민을 운명의 하늘로 여기고 참된 인민의 충복답게 위민헌신의 길에 결사분투할것을 엄숙히 선서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엄한 영상을 우러르며 우리 인민 누구나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 끝없는 영광과 행복을 다시금 심장으로 절감하지 않았던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가장 높은 존엄과 불패의 위용을 떨치며 그 어떤 엄혹한 국난속에서도 조국과 인민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만 강력하게 이끌어나가는것이다.

우리 운명 향도의 당이 있기에!

천만인민에게 있어 이 말보다 더 숭엄하고 존엄높은 심장의 웨침은 없다.우리에게 위대한 당이 있다는것은 곧 백승의 향도자가 있다는것이다.력사의 준령마다에서 한치라도 헛디딜세라 뚜렷한 진로를 가리켜주는 거룩한 손길이 항상 곁에 있다는것이다.

돌이켜보면 우리가 헤쳐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길은 순탄치 않았다.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광증은 극도에 달하였고 자연재해위기, 전염병위기가 겹쳐들었다.허나 강산이 변한다는 10여년세월이 흐른 오늘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흘러넘치는것은 누구의 도움이 아닌 바로 자기 힘으로 만난을 강의하게 눌러딛고 력사의 단상에 기어이 올라섰다는 강자의 배심이다.

더듬어볼수록 인민의 마음은 한없는 격정에 젖어든다.혁명의 결정적시기마다 정확한 로선과 방침으로 강인하게 이끈 우리 당의 향도력이 없다면 우리는 한치도 전진할수 없다고, 우리가 항상 승리할수 있는것은 바로 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고 그 령도에 충실한 인민이 있기때문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말씀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기적과 변혁들이 과연 어떻게 이룩되였는가를 명백히 가르쳐준다.

지난 시기에 적시적으로 소집된 중요당회의들은 위대한 당중앙이 시련의 짙은 어둠속에서 인민이 가야 할 길을 환히 내다보며 강국의 새 아침을 힘차게 마중갈수 있도록 높이 세워준 밝은 등대와도 같았다.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손길이 있기에 우리의 긍지높은 어제가 있었고 신심드높은 오늘이 있으며 무궁창창한 래일이 있다.

세계를 둘러보면 예상치 못한 위기와 돌발사태들이 련발하고 그에 대처한 적시적이고 전망적인 정책과 방략들이 따라서지 못하는것으로 하여 수많은 인민들이 정신적방황에 시달리고있다.2023년의 첫아침은 행성의 모든 사람들에게 찾아왔지만 마음속에 앞날에 대한 위구와 락망의 석양빛이 짙게 비낀 불행한 사람들이 그 얼마나 많은것인가.

희망이 있어 새해이다.광명한 래일에로 강력히 인도하는 진로가 있을 때라야 인민에게 새 희망을 안겨주는 진정한 새해라고 말할수 있다.이런 의미에서 볼 때 새해의 첫아침에 과학적인 진로와 명확한 실천방략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소식을 받아안고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있는 우리 인민이야말로 복받은 행운아들이 아니겠는가.언제나 앞길을 환히 밝혀주는 우리 당의 천리혜안의 빛발이 있기에 그 어떤 천지지변이 닥쳐와도 우리는 아름다운 래일을 향하여 끄떡없이, 줄기차게 나아가는것이 아니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에서 하신 강령적인 보고를 자자구구 새겨보며 우리가 마음속깊이 새기는것이 있다.그것은 정치, 군사, 경제, 문화를 비롯한 모든 분야, 모든 부문에 대한 백과전서적이고 명확한 방략들은 물론 새시대 당건설로선과 혁명의 계승자들을 훌륭히 육성하기 위한 전략적인 문제도 명철하게 밝혀주시는 위대한 수령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다.억대의 재부와도 바꿀수 없는 전진의 리정표, 승리의 기치를 높이 세워준 위대한 당이 있기에 가는 앞길에 첩첩난관이 막아선다고 해도 우리 인민은 더욱 신심드높이, 용기백배하여 올해의 진군길을 다그쳐갈것이다.

우리 행복 은혜로운 당이 있기에!

여기에는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무한한 격정에 눈굽을 적시는 가장 소중한 체험이 있고 심장의 웨침이 있다.우리에게 위대한 당이 있다는것은 곧 위대한 어머니가 있다는것이다.세월의 찬눈비에 젖어들세라 천만식솔을 따뜻이 감싸주는 정깊은 품이 있다는것이다.

어머니의 기쁨과 행복은 슬하의 자식들을 남부럽지 않게 내세우고 다심히 보살펴주는데 있다.하기에 어머니를 사랑과 헌신의 대명사로 일컫는것이다.

지금도 우리의 눈앞에는 올해의 뜻깊은 설날에 펼쳐졌던 위대한 사랑의 화폭이 선히 떠오른다.

아이들이 안겨사는 우리 당의 품을 형상한 만경대학생소년궁전앞에서 너무도 꿈만 같이 경애하는 아버지원수님을 만나뵙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게 된 소년단원들의 가슴은 얼마나 크나큰 감격과 환희로 설레였던가.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대표들의 손을 다정히 잡아주시며 태양의 미소를 지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아이들의 두볼을 정겨이 다독여주시고 머리도 쓰다듬어주시며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께서는 환히 웃으시고 아이들은 발을 동동 구르며 기쁨의 눈물, 행복의 눈물을 금치 못하는 이런 뜨거운 사랑의 화폭을 세상 그 어디에서 다시 찾아볼수 있으랴.

력사의 그날에 온 나라 소년단원들 아니 전체 인민이 다시금 깊이 절감하였다.우리에게는 따사로운 품, 위대한 어버이의 품이 있다는것을.

자식들에 대한 진함없는 사랑을 본능으로 간직한 어머니의 참모습은 가장 어려울 때 제일 뚜렷이 보이는 법이다.자식들을 자신의 피와 살점과도 같이 여기는 어머니는 어렵고 힘들다고 하여 혈붙이들을 외면하지 않으며 눈보라가 세찰수록 더욱 따뜻이 품어안아준다.

2022년을 추억할 때면 위대한 어버이의 뜨거운 말씀이 오늘도 우리의 마음을 울려준다.

최대비상방역전의 빛나는 승리를 위하여 초강도의 헌신분투를 이어오시였건만 그 승리를 총화하시는 뜻깊은 회의장에서 인민들의 수고에 대하여 제일먼저 떠올리시고 부디 모두의 귀체안녕과 온 나라 가정의 평안을 간절히 축원한다고, 위대한 우리 인민 만세라고 끓어오르는 심중을 토로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위대한 우리 인민 만세!

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성스러운 10여년혁명령도사에 줄기차게 관통된 불멸의 제명이였다.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변함이 없을 우리 당의 본태와 근본사명이 바로 그이께서 높이 울리신 이 부름에 집약되여있는것이다.

세계에는 집권당들이 많아도 자기의 붉은 기폭에 마치와 낫과 붓을 찬연히 아로새긴 조선로동당처럼 인민의 당, 고생해야 할 당, 후대들의 당이라는 특유의 사명감과 책무를 스스로 걸머지고 멸사복무의 려정을 쉬임없이 이어가는 혁명적당은 없다.이는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정치리념으로 내세우시고 인민의 운명과 행복을 위함에 순결무구한 진정과 아낌없는 열정을 다 바쳐가시는 위대한 수령을 높이 모신 우리 당의 진모습이다.


태양이 달이 되면
오후 4시의 바람은 소탕이 되었다.
일축하여 모래가 되다.
먹구름 아래 태양.
과거의 먼지를 함께 바다로 덮다.

조용함과 참신한 탄생.
올해는 지금 이 순간의 시작이다.
윤기와 둥글게 속을 타오르다.
출항은 알 수 없다.
부침에 직면하다.


햄스터
민트의 밤빛에
밤이 내리다.

나무 부스러기 속을 내밀다.
새 생명이 나를 한번 보고 싶어 한다.
사실은 부끄러움을 타요.
만약 뚜껑이 열리지 않았다면.

나는 그를 밤에게 맡겼다.
아침 저녁이 그것을 지배하다.


오늘 일과 생활 모두 득세 봉우리가 돌고 구름과 안개가 걷히는 느낌이 파도를 타며 철을 식히는 것이 새해의 시작이다 위염과 득양을 겪고 난 뒤 순백색 달력은 내면의 포용적인 면을 펼쳐내면서 야시장의 활기찬 한 페이지를 열어주었고 요컨대 새로운 서광을 맞이하는 듯 모든 것이 귀결됐다.
직장 옆의 유니버설 하버 상가에서 택시를 타러 온 뒤 첫 고월 용산 연차총회와 결혼식이 뒤엉켜 밤 8시를 오랜만에 잠에 들게 했고, 검문 속의 정적을 겪은 뒤 더 실감이 나지 않았다.
입주 짐이 늘어남에 따라 따뜻한 겨울이 봄의 화신인 것 같다.
오늘이 시작인데 오늘 밤 첫 결혼식이 있을 거야
먹구름에 가려진 태양이 곧 멸망할 것 같은 과거 평온하고 찬란한 미래가 다가왔다
모든 게 순조로웠어 시간의 조타수였던 신기원 홍운
화요일 3년 1월 9일 맑음 월요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所以把原来内容拆分发送,共四部分)截至北京时间2021年9月17日6:21,全球累计新冠病亡超万例国家/地区有53个,累计病亡合计 4,383,091 例,占全
  • #LisAni# ©フロムアイドル9月9日,剧场版电影《宝可梦:皮卡丘和可可的冒险》在京举办了首映活动。由矢岛哲生执导,富冈淳广、矢岛哲生编剧,松本梨香、大谷育
  • 等我的捷报从今以后王军只有捷报人世间最难开口的就是真心话是我食言了,说好带你回家回来了却没能留住你我不是英雄我也有私心我有自己想做却不能做的事情我有一个自少时喜
  • 样样胜杯白​巧‎克力​夹​心‎饼干​ 真‎的很​好‎吃‎ 除了价​格​给‎力​ 样‎样​胜杯‎的‎包‎装也超‎有‎新​年‎气‎氛‎ 招​财‎金​童​玉女‎ 红‎
  • 作为宇宙中最奇特的成分之一,它对 Gravitoken 卖家起到了强大的排斥作用。这也起到了一种抗套利机制的作用,可以确保 GRV 的一部分数量作为对持有者的奖
  • 倒不如改成专属配赠,如A配5片面膜,B赠5支洁面,既实现了宠粉,也放大了红人的发挥空间。8月12日的第二场直播中,张沫凡MOMO再次取得近1500W成交额,同时
  • 在刚刚结束的美国网球公开赛女单决赛中,英国18岁华裔混血女孩Emma Raducanu,成为44年来英国首位获得网球国际大满贯赛事的女子选手。她是史上第一位闯进
  • [晕]而肖战这样生长在热点焦点上的人,引动的羡慕,嫉妒,恨,也是叹为观止的。『突然其来的喷薄爱意』#KinKrit[超话]#从来不给自己贴所谓特立独行或先锋或不
  • 6、动作极不自在的人; 如果一个人在面对感情问题的时候,总是手忙脚乱,极不自在,那就一定有古怪;不是在你的面前撒了谎,就是肚子里还有些小九九,无法明说;尤其是
  • 最近非常想吃菜肉大馄饨,备齐所有食材一点一点认认真真一丝不苟的做了,做到极致出来的味道就完全是我想要的味道,任何地方都吃不到的味道。#plog博主日记##健身女
  • [傻眼]大概不会再演同类型职场女性了近年来,吴谨言出演了多个职场角色,她说,其实这些职场女性角色自己都蛮欣赏的:“雷厉风行、飒爽,为人处世都有自己的原则,这样的
  • 图片 长期以来,很多食品加工生产企业也为此很头疼,然而想要合理的控制食品的菌落总数,使成品菌落达标,对食品进行消毒灭菌是关键。通过长期的应用实践证明,德国原装进
  • 聪明伶俐,职场中做人圆滑,人缘较好,适应力强,对所处环境的掌控能力极佳,在事业上有非常大的帮助,事业早期就能有不错的成就,感情线延伸到中指与食指缝中+漏缝大,冲
  • 】中国海军的055万吨大驱,是当前我军战力最强的大型水面战舰,在世界各国现役战舰当中排名第一。”在湖人得到威少之后,詹姆斯的要求便被很好的满足,威少有足够的能力
  • 读迟子建:1.用心在写实:对人物的外貌、环境及自然景色等的描摹,非常用心和尽力,总是不吝锤词炼句,在客观写实的基础上恰到好处的掺杂了一些主观情绪,就会给人一种很
  • 】今天是#国际禁毒日#,来看看《2019世界毒品报告》里的这组数字:全球每年约有2.7亿人吸毒,近3500万人成瘾,近60万人直接死于毒品滥用……生命只有一次,
  • 固始31岁女子手术死亡后医院人去楼空 县卫健委拒绝回应大河报记者 李鑫 杨小燕医院避而不见,徐沛虎带着两个孩子在医院维权“好好的孩子,因为一个小手术,就丢了命
  • 早上醒来前好像都是“温暖”的梦,说说梦境解解压:梦见与韩流明星李敏镐一起,好像是开剧本说明会之前,在屋子的这一头看他的背影在那一头,他过来搂着我说前面转角那个背
  • #热门楼盘推荐#【经开区保利时光印象】价格:约12500元/㎡全部户型:二居室(86㎡) 三居室(89~127㎡) 四居室(138㎡)楼盘概况:保利发展控股于2
  • 【济南RW侠人员变动公告】 经过多方友好协商与沟通后,在充分尊重选手个人意愿的前提下,我们在此向大家宣布:即日起,原@eStarPro 选手林龙(ID:无心)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