你们还有这股牺牲精神吗?
【15000热血青年“上山下乡”,奔赴祖国最艰苦最需要的地方去】
당의 부름에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해나선 열혈청춘들의 대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이후 전국의 1만 5 000여명의 청년들이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
2023.1.18. 《로동신문》 1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밝힌 투쟁강령을 따라 올해를 위대한 전환의 해, 변혁의 해로 빛내이기 위한 새로운 총진군에 과감히 떨쳐나선 온 나라 청년들이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창립 77돐을 맞이하였다.

절세위인들의 손길아래 강화발전해온 주체적조선청년운동의 자랑찬 력사에는 조국과 혁명, 인민을 위한 길에 한몸 다 바치는것을 더없는 긍지와 자랑으로 여기며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에 용약 달려나가 값높은 삶을 빛내인 청년전위들의 위훈의 자욱이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

준엄한 혁명의 년대기마다 당의 호소에 피끓는 청춘의 심장, 애국의 실천으로 화답하여온 우리 청년들의 충성과 애국의 열정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계기로 더욱 분발승화되였으며 이는 대회이후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한 1만 5 000여명 청년들의 숭고한 정신세계가 웅변으로 실증해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청춘기의 세대들이 영달과 향락만을 추구하고있는 이 세계에서 고생과 시련을 오히려 락으로 여기며 조국의 부름앞에 충실하고 사회와 집단앞에 성실하며 미래를 위해 투신하는 혁명적인 청년들은 우리 청년들뿐입니다.》

우리의 미더운 청년전위들은 《사회주의건설의 보람찬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기개를 떨치자!》라는 구호밑에 조국의 부강발전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초소들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갔다.

당 제8차대회가 밝힌 진로따라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장엄한 진군길에서 애국청년의 기상과 용맹을 남김없이 떨쳐갈 드높은 열정을 안고 주체110(2021)년 5월 한달동안에만도 각지의 1 700여명 청년들이 공장과 탄광, 광산, 림산사업소 등으로 탄원하였다.

이들가운데는 당의 믿음에 실천으로 보답할 결의를 다지며 사회주의전야와 수천척지하막장을 비롯한 경제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인생의 새 출발을 한 청년동맹원들도 있고 외진 산골과 섬마을 등의 학교교단에 삶의 좌표를 정한 교원, 사범대학 졸업생들도 있다.

당의 요구라면 물불을 가림없이 한몸을, 심장을 내대야 한다는것이 탄원자들모두의 가슴속에 차고넘친 하나의 열망, 하나의 신념이였다.

어머니조국을 위해 자기를 바칠 훌륭한 결심을 하고 어렵고 힘든 부문에 적극 진출하는데서 각급 청년동맹일군들이 대중의 앞장에 섰다.

박천군, 장풍군, 양덕군, 함주군, 북청군, 김화군 등의 80여명 청년동맹일군들은 보람찬 위훈창조로 청춘의 자서전에 뚜렷한 자욱을 새기며 청년대중의 본보기가 될 일념 안고 당의 호소에 탄원이라는 혁명적실천으로 화답해나섰다.

당의 부름이라면 산으로, 바다로, 새로운 개발지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간 아버지, 어머니들의 청춘시절처럼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전구마다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갈 불같은 열망은 처녀탄원자들의 가슴속에서도 세차게 분출되였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이 지척에 바라보이는 삼지연시에서 조국의 미래를 꽃피워가는 참된 교육자가 될 한마음으로 온 가족과 함께 탄원한 수도 평양의 만경대구역 순화강고급중학교 처녀교원의 소행은 백두의 피줄기를 굳건히 이어나가는 우리 청년들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잘 보여주었다.

녀성의 몸으로 파도를 헤가르며 바다를 정복하였던 전세대 청년들처럼 살며 일해나갈 고결한 인생관을 지닌 남포시 9명의 처녀들은 남포수산사업소 《조선로동당의 딸 청년녀성영웅》호 선원이 되였다.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청년들의 탄원열기가 료원의 불길로 타번지는 속에 탄원자대렬은 날을 따라 늘어만 갔다.

평양시의 수많은 청년들은 수도시민증을 파견장으로 바꾸고 탄광과 세포지구 축산기지, 청진수산사업소, 회창군산림경영소 등에 탄원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 전면적발전을 위한 위훈의 첫걸음을 기운차게 내짚었다.

평안남북도, 황해남북도, 강원도, 함경남북도, 개성시를 비롯한 전국각지의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들로 달려나가 전진하는 대오의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 기수가 되고 선봉투사가 되여 충성과 애국의 한길을 꿋꿋이 걸어가고있다.

조국의 미래를 더욱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후대교육사업에 한생을 바쳐갈 숭고한 공민적자각, 새세대의 본분을 안고 김정숙교원대학, 신의주교원대학, 평성교원대학, 함흥사범대학, 김종태해주사범대학, 원산사범대학 등의 졸업생들이 외진 산골과 섬마을, 최전연지대 학교들의 교단에 섰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를 계기로 청년들의 탄원열의가 비상히 고조되여 올해에 들어와 첫 보름기간에만도 수많은 청년들이 금속, 석탄, 채취, 농업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의 주요전구들에 진출할것을 결의해나섰다.

나서자란 고향과 가슴속에 키워온 희망은 서로 다르지만 당의 뜻을 받드는 하나의 꿈과 리상을 안고 누구나 선뜻 가기 저어하는 일터와 생소한 고장들에 인생의 닻을 내린 열혈청춘들의 애국적인 장거는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흥을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신심과 투지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

사회주의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억센 신념을 지니고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피더운 심장과 용솟는 열정을 다 바치며 난관도 희생도 두려움없이 용감히 나아가는 로동당의 참된 아들딸들, 애국청년들이 있기에 공산주의미래는 더욱 앞당겨질것이다.

【조선중앙통신】

1. 거상은 처진것 당겨올리는 수술 입니다. 눈 코 예뻐지는 수술이 아닙니다. 눈 코가 예쁘지 않으면 눈코 수술을 하셔야 합니다. 처짐은 거상수술 해야만 올라 갑니다.

2. 수술 후 1 ~ 2 일 모습이 제일 부자연스럽고 부어 있을때를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3. 매일 샤워 샴푸 가능합니다. 화장도 가능합니다 . 수술후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라고 합니다 ~

4. 얼굴 수술전에 이것 저것 시술이나 수술을 많이 했으면 얼굴에 흉터살이 많고, 흉살이 많이 있으면 회복기간 더 길어 집니다 ~

5. 수술은 마술이 아닙니다. 반드시 회복기간이 필요 합니다.

6. 수술 후 얼굴 상태가 매일 매일 모습이 변해요. 1차 회복기간 6개월 입니다.

7. 우리는 예쁘든 안예쁘든 진실된 회복 과정의 모습을 보여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 A facelift surgery is an operation to pull up a drooping thing. It's not a surgery to make your eyes and nose pretty. If your eyes and nose are not pretty, you need to have surgery on your eyes and nose. Sagging can only go up if you have a surgery.

2. It's a video that shows when you're most unnatural and swollen for 1-2 days after surgery.

3. Shower shampoo is available every day. You can also put on makeup. We want to show you the truth after the surgery.

4. If you do a lot of procedures or surgeries before face surgery, you will have a lot of scarring on your face, and if you have a lot of scars, the recovery period will be longer.

5. Surgery is not magic. A recovery period is absolutely necessary.

6. The facial condition changes every day after surgery. The first recovery period is six months.

7. We are trying to show the true recovery process, pretty or not.

#박동만 #박동만거상전세계최고 #박동만수술잘한다

【위대한 당의 손길아래 위훈떨쳐가는 애국청년의 대부대】
2023.1.17. 《로동신문》 2면
오늘은 우리 당의 믿음직한 청년들의 조직인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이 창립된 때로부터 77돐이 되는 뜻깊은 날이다.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반만년의 우리 나라 력사에 청년은 어느때나 있었고 이름을 날린 청년들도 있었지만 오늘의 시대처럼 이 땅의 모든 청년들이 당의 청년전위라는 고귀한 영예를 지니고 조국과 인민을 위해 위훈떨치는 보람찬 청춘의 시대는 없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은 혁명령도의 전 기간 청년중시를 전략적로선으로 틀어쥐고 청년들을 주체의 혈통을 이어나가는 혁명의 계승자로 튼튼히 키움으로써 세상에 둘도 없는 청년강국을 건설하였습니다.》

나라와 민족이 어떤 청년들을 가지고있으며 당이 새세대 청년들을 어떻게 육성하는가 하는데 따라 혁명의 승패가 좌우되고 민족의 전도가 결정된다.

애국적이고 고상한 사상정신적풍모를 지닌 청년들을 가지고있는 나라, 그런 청년들을 끊임없이 키워내는 민족은 어떤 고난과 세대교체속에서도 끄떡없지만 그렇지 못한 나라와 민족은 세대가 바뀌고 시련의 바람이 불 때 쉽게 흔들리며 혁명의 명맥이 끊기우게 된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시대를 격동시키며 청춘의 그 이름을 남김없이 떨쳐가는 우리의 미더운 청년전위들.

우리 조국력사에서 청년운동의 시원을 열어놓으신분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이시다.

지난날 일제의 식민지통치시기 외세의 대포밥으로 끌려다니며 민족적울분을 터치고 속절없이 숨져야 했던 이 나라 청년들은 위대한 수령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신 때로부터 자기 운명에서 극적인 전환을 맞이하게 되였다.

해방직후 망국노의 멍에를 벗어버린 기쁨과 건국열은 가슴마다에 넘쳐났으나 갈길 몰라 헤매이던 수많은 열혈청년들을 사랑과 믿음의 한품에 안아 참다운 애국의 길, 혁명의 길로 이끌어주신 어버이수령님의 크나큰 은덕을 해와 달이 다한들 어찌 잊을수 있겠는가.

건국의 나날 하셔야 할 일, 돌보셔야 할 일이 그리도 많으시건만 청년들을 당의 두리에 묶어세우는 사업을 중시하시며 민주청년동맹창립방침을 제시하신 위대한 수령님,

우리의 구호는 《애국적청년들은 민주주의기발아래 단결하라!》는것이라고, 바로 이 구호밑에 공산주의청년동맹을 민주청년동맹으로 개편함으로써 각계층 청년대중을 하나의 대중적청년조직인 민주청년동맹에 묶어세워야 한다고 하시며 민주청년동맹창립을 위하여 우리 수령님께서 지새우신 밤 그 얼마이던가.

주체35(1946)년 1월 17일, 력사의 이날과 더불어 광범한 청년들이 당의 령도를 받는 자기의 진정한 청년조직을 가지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손길아래 주체적인 청년조직에 굳게 뭉쳐 자기의 무궁무진한 힘을 깨달은 우리 청년들은 조국은 곧 위대한 수령님의 품이고 그 품이 있고서야 청춘도 희망도 있다는 귀중한 진리를 심장마다에 새겨안았으며 가렬한 전화의 나날 《김일성장군 만세!》를 높이 부르며 무비의 용감성과 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하여 이 땅을 굳건히 지켜싸웠다.전후복구건설과 사회주의건설의 년대마다에서 투쟁의 기수, 시대의 선구자가 되여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마련하신 조선청년운동의 빛나는 전통을 더욱 굳건히 이어주신 절세의 위인은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은 대를 이어 계속되기때문에 청년들을 잘 준비시켜야 한다고 하시며 청년문제와 관련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혁명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청년운동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청년들을 사랑하라!》, 이 구호가 온 나라에 높이 울리도록 하시고 조국앞에 엄혹한 시련이 닥쳐온 고난의 시기 우리 청년들에게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주시며 청년들을 최고사령관의 예비전투부대, 별동대, 당의 영원한 동행자로 내세워주신 위대한 장군님,

그이께서 안겨주신 혁명의 홰불봉을 억세게 틀어쥔 청년전위들이 성새가 되고 방패가 되여 당을 보위하고 선렬들이 개척한 혁명위업을 믿음직하게 지키고 빛내여왔다.

정녕 우리 당의 성스러운 력사는 곧 청년중시의 력사이다.

이 빛나는 력사는 온 나라 청년들의 위대한 어버이이시고 고마운 스승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련면히 이어지고있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청년들의 힘찬 발걸음에 의해 강성할 래일은 더욱 앞당겨지게 될것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신 바로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청년중시사상을 빛나게 계승하여 강성번영의 활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확고부동한 신념과 철의 의지가 력력히 맥박치고있다.

우리 숭엄한 마음으로 돌이켜본다.

청년절날 멀리 전선길에서 은정넘친 축하문을 보내주시고도 못다 주신 사랑이 있으신듯 돌아오시는 길로 청년절경축대회 참가자들을 만나주시고 그들과 함께 영광의 기념사진도 찍으신 이야기,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를 찾으신 그날 위대한 장군님의 마음까지 합쳐 발전소건설에 참가하여 커다란 로력적위훈을 세운 전체 건설자들에게 조선로동당의 이름으로 뜨거운 전투적인사를 보내신 잊을수 없는 사실…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 청년들에게 베풀어주시는 사랑과 믿음은 가장 열렬한것이다.

위대한 어버이의 그 사랑과 믿음은 그대로 우리 청년들을 기적과 위훈을 낳는 시대의 영웅들로, 참다운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는 자양분이다.

수많은 청년들이 정든 도시를 떠나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요전구들에 달려가고 외진 산골과 섬마을의 교단에 자원해가며 남을 위해 피와 살도 서슴없이 바치는 청년미풍선구자들이 날을 따라 더욱 늘어나고있는것이 내 조국의 자랑스러운 현실이다.당에서 벽을 울리면 강산을 뒤흔들고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는 기질과 본때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맡겨주신 새로운 거리건설에서 애국청년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고 당중앙에 승리의 보고,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넘쳐있다.

그렇다.우리 청년들의 가슴마다에 간직된 불같은 애국심과 그들이 발휘해가는 빛나는 위훈은 조선로동당의 청년중시, 청년사랑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청년동맹 제10차대회에 보내주신 력사적서한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력사적진군에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위력을 힘있게 떨치라》는 우리 청년들의 피끓는 심장마다에 성스러운 애국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주고 조국의 수백만 아들딸들을 부강조국건설의 장엄한 진군에로 힘차게 불러일으키는 위대한 애국의 기치이다.

청년들이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안겨주신 크나큰 믿음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조선청년의 혁명적기개를 남김없이 떨치자!

본사기자 고철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丁辉人[超话]# #丁辉人0116迷你二辑大发# 220211 辉人k4线下打卡致亲爱的木木们:你们好 我是辉人 很感谢我们木木留下了这么多美好的留言 撒浪嘿
  • 近年来,该校始终将弘扬孝道文化作为学校德育工作的重点,把经常组织开展讲孝道故事比赛、“小手拉大手尽孝心”、“我为父母做件事”等主题教育活动纳入教育教学计划,广泛
  • god bless.#聊出来的时尚圈# #秀场直击# #黎巴嫩高定# 在想象的高定奢侈世界里,有什么比失去的宝藏、隐藏在海底沉船中的黄金珠宝更珍贵?几年前刷酸、
  • 但我也没特别放在心上,那是她的梦,并不是我的。有些放不下的事情,一旦想起那次禅修时,跋山涉水,所看到的浩瀚的星河,体验到仿佛触手可及的云,慢慢的,压得我喘不过气
  • #姜云升[超话]#谢谢你哦,又是一年啦,这一年来带给了我太多感动,一时之间不知道从何说起,昨晚在你直播间,我许了很多的愿望,大部分都是关于你,关于我。我是个三分
  • #大连好姻缘[超话]# 大连单身男生征婚找对象出生年:1993年4月8日身高:180cm职业:机构职业资格证书培训教研老师(兼建造师讲师)学历:本科月薪:1.
  • “齐心协力铸平安 情系企业同发展”的赞誉,正是普光应急救援队员坚持“把驻地当故乡,把百姓当亲人”在确保气田安稳的同时,积极守护当地人民群众安康,逆行在无数救援现
  • 在我的记忆中才上了两天班啊!昨天康子就在说一个星期的工作又要结束了,我还嘲笑他明明才周二,想啥呢。
  • #宋茜[超话]##青岛小嫚宋茜0202生日快乐# 【宋茜生日公益应援】PART.2一对一助养困境女童公益世界的角落里有一群被遗忘的女童她们不应该只追赶牛羊不应该
  • [赞]我也不懂这表情包是还是因为图上有8颗星星✨[偷笑]晶晶卡点19:32⌚192❤️,3→mua^3^1329→一生爱9,也不懂爱的是还是噢噢噢,1+3=4,
  • 旅行期间,乘坐飞机、火车、汽车、轮船等交通工具时要遵守秩序和乘务人员管理要求,全程佩戴口罩,做好手卫生,并妥善保存票据以便行程查询。旅行期间,乘坐飞机、火车、汽
  • 【两地三部门联合发力 百年铁路文物重现荣光】这里目送过文学家朱自清与父亲道别;毛泽东在这里送湖南留法学生赴上海;孙中山先生的灵柩在这里停留;邓小平和陈毅在这里星
  •   3、今天是大年初九,在这吉祥的日子里,祝愿你:工作长久,大展宏图;朋友长久,义薄云天;恋人长久,恩爱缠绵;生活长久,好运连连。愿你:留下奋斗的足迹,给事业久
  • 此外,保障人员开展7×24小时网络不间断监控,外场维护队伍和优化测试队伍随时待命,为此次春节通信保驾护航。接下来,五里社区将对河道清理常抓不懈,共建长效管理机制
  • “Rain真的很干净,是我在演艺圈打滚20年里见过最干净的艺人,总是身上香香的,就连烤肉、做菜、一起睡觉,多少会有味道,但他就是很香,是位自我管理彻底的人,而且
  • #粉条投放凡尔赛#其实我也不太会用粉丝头条[笑cry]一般我都是看便宜的的时候就给文章加加热!#火星情报局# 我一直以为过 万%的完成率是常态,今天看了其他人的
  • 来自Cqy-yinyan哔哩哔哩动态: 新手友好版DAY 1 暴汗腹部腹部初级 BV1PT4y1V7tS有氧(无跳跃)BV1v5411a7c1每日拉伸(新) B
  • / 有态度、有主张、有风格 // 要时髦、要好看、要好玩 /关+转发,说出你想到的“幸运签”新玩法,揪出3位宝贝各送出1份PDpaper+新年限定「名片唇釉」噢
  • 16.做让人远远听见的风。16.做让人远远听见的风。
  • #新店速递##圣诞#来临之际,大家的心意是否ready?#Ma Belle#精心准备了情侣系列首饰~“A Harmony Match”和“Amoureux”系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