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나 원피스 중독자 인정해.
p1.하지만 이 귀엽고 부드러운 친구를 산 것은 우리 주 선생의 결혼식을 위하니까.
나한테 완전 잘 맞지?
이 원피스에 내 이름을 적어놓았기 때문에.
p2.Emmm..우연히 보게 된 사진.
낭만적인 고백을 누가 거부할 수 있겠니?
혹시 미래의 어떤 날에 내 애인도 나한테 이 말을 할거죠?
넵~I Believe.
미래에 내가 누구와 결혼하든지 나도 상대방의 복덩이니까.
이것도 팔자가 나에게 준 선물이다.

먼곳에 있는 오빠~
p3-p5.오늘 너의 멋이 또 업그레이드되었네~!!
사진 속 너의 눈빛과 태도는 거짓말 하지 않을 거야.
수많은 에너지를 받아 올라가는 너의 자기장도 완전 눈부시다!!
물론 낯익은 너의 손짓과 미소는 오늘 밤 최고의 아름다움이야.
익숙한 느낌이 아주 신기한 열쇠다.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우리 영혼의 거리는 여전히 가까워.
넵~바로 이런 느낌이야.
p6.우와 우와 우와~!!!!!
진짜 아름다움 폭발~!!!!!!!!!!!!!
당연히 내 말은 정신이가 아니야..ㅋㅋㅋ..[偷笑][偷笑][哈哈][哈哈]
공연장의 불빛은 자꾸 사람들에게 기대의 위안을 주었다.
공연 장의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내는 그 빛들은 바로 가장 강대한 희망 그 자체다!!
그러니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오빠.
오늘 밤도 틀림없이 만점 이상의 행복을 얻었죠?
솔직히~난 다시 한번 충분히 느꼈엉!!
p7.음???이 만화 속에서 나오는 오빠 진짜 완전 멋있죠!!
용캡틴 오빠..이런 미모 폭발한 셀카 진짜 반칙이야 반칙~~ㅋㅋㅋㅋㅋ..
근데 다음엔 더 많이 나누자!!ㅎㅎㅎ...
넵~오늘 밤 나도 니가 주는 서프라이즈 에너지를 안고 잠들거야.
그럼 잘자~우리 Bling 무한한 용캡틴 오빵.[666][666][加油][加油][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抱抱][抱抱][月亮][月亮]

p1.오늘 새 차를 주문한 뒤 동네에 도착했을 때 찍은 사진이야.
가로등,핑크색 꽃과 다이아몬드 같은 햇빛.
진짜 엄청 아름답죠?
희망적이고 로맨틱한 순간..누가 싫어하겠어?

오후에 또 엄마와 같이 은행에 갔어.
왜냐하면 어떤 정기예금이 만기가 되었거든.
p2.이것은 동네 나가기 전 엄마를 기다릴 때 찍은 꽃들이다.
나는 이런 꽃의 학명을 몰라.
꽃들도 날 모르죠.
그러나 이것이 중요한가?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hat we met and preserved them in my memory.✨

먼곳에 있는 오빠~
솔직히.가끔 난 뭐라고 말해야 적당한지 모를 때가 있어.
But I Know.
넌 네가 원하는 행복과 아름다움을 틀림없이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만든 음악 행성도 언제나 특별한 놀라움으로 가득할 거죠.
너와 함께 한 별들은 여전히 빛나고 있어.
함께 도착한 마음속의 그 꿈을 위해.
p3.히히.진짜 완전 멋있어!!!
솔직히 이렇게 친절하고 익숙한 오빠 정말 오랜만이다!!!
물론 현재의 넌 새로운 멋이 더해졌어~~
그럼 내일 밤의 공연도 계속 화이팅하자!!!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오빠 &우리 밴드 언제나 최고~!!!
나 자야겠다.잘 자~오빠!!![并不简单][并不简单][加油][加油][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抱抱][抱抱][月亮][月亮]

우리 당은 농업근로자들을 시대의 룡마에 태워주었다
2023.04.12. 《로동신문》 1면

오늘도 네굽을 안고 세월을 주름잡는다.주체조선의 넋과 기상으로 구름을 박차고 날아오른다.
천리마!
그것은 결코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전설속의 존재가 아니다.온갖 보수와 신비, 침체와 답보, 소극성을 불사르고 새로운 기적과 비약에로 내달리던 위대한 천리마시대의 상징이며 그 정신과 기백으로 오늘도 계속혁신, 계속전진하는 우리 인민의 참모습이다.
격동적인 천리마시대에 대하여 당시의 문필가들은 이렇게 격찬했다.
《한걸음 떼여 천리에 다닫는다.두걸음 내치면 만리도 간다.하루 한꺼번에 10년, 20년을 사는 조선, 우리의 현실은 쏜살같이 전진한다.… 이 나라의 천리마시대, 슬기로운 조선의 근로인민이 창조한 위대한 천리마운동-그것은 사회주의를 향하여 나래치는 영웅조선의 기상이다.이 나라 인민의 위대한 창조력, 불굴의 기백, 아름다운 리상의 발현이다.당의 의지, 당의 숨결이다.》
천리마동상이 건립된 때로부터 어느덧 60여년세월이 흘렀다.
하지만 천리마동상의 기수들의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그 기수들이 시대와 세대에 주는 충격과 의미는 나날이 더욱 커만 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우리식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강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할수 있습니다.》
내 나라의 푸른 하늘을 날으는 천리마, 그 기수들의 모습은 얼마나 자랑스러운가.
당중앙위원회 붉은편지를 높이 추켜든 남성로동자와 벼단을 안은 녀성농민의 힘찬 모습을 바라볼 때면 주체48(1959)년 11월 17일에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가 귀전에 울려오는듯싶다.
우리가 오늘 이 천리마에 한사람을 앉혀놓으면 먼 후대들은 말우에 앉은 사람이 당대를 대표하는 어떤 개별적인 영웅이라고 생각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지금이야 인민의 시대가 아닌가고, 이건 우리 나라에 처음으로 세우는 기마상이라고 하시며 인민의 모습을 형상해야 한다고 당부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 사랑의 손길에 떠받들려 우리 인민은 영원히 나래를 활짝 펴고 세기의 창공높이 날으는 천리마의 영웅적인 기수가 되였다.
주체50(1961)년 4월 15일,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천리마동상제막식에 나오시여 몸소 붉은 테프를 끊으시였다.
온 세계앞에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을 현실적으로 보여줄수 있는 기념비가 태여난것이 그리도 기쁘시여 탄생일의 휴식마저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며 천리마를 바라보는 사람들 누구나 그러하였지만 농업근로자들의 심정은 실로 이름할수 없었다.
세상이 다 아는 천리마동상의 두 기수, 조선인민을 대표하는 그들중의 한사람이 다름아닌 벼단을 안은 농업근로자였던것이다.
진정 우리 수령님 아니시라면 이 나라 농민들의 운명은 어찌 되였을것인가.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라는 피의 절규가 사무친 저주로운 세상에서 대대로 머슴살이, 종살이의 멍에만을 물려주었을것이다.
건국의 초행길에서 품들여 실시한 민주개혁도 토지개혁이였다.
국장에 새겨진 벼이삭에 벼알을 더 많이, 더 탐스럽게 그려넣도록 해주신분도, 우리 당기폭에 마치와 붓과 함께 낫을 새겨주신분도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농사가 천하지대본인것처럼 농민은 천하지대군이라고 보아야 하지 않겠는가고 하시며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그 누구보다 귀중한 존재로 내세워주신 어버이수령님, 위대한 그 품속에서 어제날 머슴군도 부엌데기도 애국농민, 농촌혁명가,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성장했으니 진정 품들여 키워주신 그 믿음은 이 세상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것이였다.
지난날 고작해야 소잔등이나 두드리던 농민들이 기계로 농사를 지으며 허리를 펴고 일할수 있게 하시려고 바치신 그 로고만도 눈물겨운데 천리마에 태워 영웅적시대의 주인공으로까지 내세워주시였으니 그 뜨거운 사랑, 그 대해같은 믿음을 무슨 말로 다 노래할수 있으랴.
위대한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어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위해 걷고걸으신 끝없는 사랑과 헌신의 길은 또 얼마이던가.
조상대대로 넘겨받았던 패이고 얽힌 주름살들을 쭉 펴고 규격포전들로 천지개벽된 사회주의대지에 영원히 마를줄 모르는 생명수를 안겨주시려, 사회주의농촌에 희한한 선경들을 펼쳐주시려 우리 장군님께서 끝없이 바치신 로고의 만단사연이 눈물겹게 어려온다.
한드레벌의 지평선, 대홍단의 감자꽃바다, 범안리의 선경…
바로 거기에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시대의 전렬에 더 높이, 더 보란듯이 내세워주고싶어하시는 위대한 어버이의 웅심이 깃들어있었다.
사회를 알고 그 제도를 알려면 땅을 보고 농촌을 보아야 한다.바로 거기에 매 인간과 매 계급, 그 사회제도의 본색이 가장 생동하게 비끼기때문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생토록 정을 다해 키워주신 사회주의전야의 주인들인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영광의 단상에 세워주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안겨주신 사랑과 믿음은 정녕 얼마나 뜨거운것이였던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나라의 쌀독을 지켜 애국헌신의 날과 달을 묵묵히 이어가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의 소중한 마음을 진주보석처럼 여기시며 조국의 어려움을 함께 걸머지고 일년내내 바람세찬 전야에서 성실한 땀을 아낌없이 바쳐온 다수확선구자, 참으로 충성스럽고 돋보이는 고마운 애국자들이라 값높이 불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를 우러러 이 나라의 평범한 농장원들이 터치던 감격의 목소리들이 다시금 들려온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 첫자리에 우리 농업근로자들이 있습니다!》
우리 당이 제시한 사회주의농촌건설목표에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새시대의 농촌혁명가들로 키우고 온 나라 농촌을 세계가 부러워할 지상락원으로 전변시켜 당을 따라 준엄한 난국을 뚫고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함에 무한히 헌신하여온 농업근로자들이 공산주의사회의 첫어구에 남먼저 들어서게 하려는 당의 의도가 담겨져있다고 하신 위대한 어버이의 높은 뜻이 가슴을 울린다.
사회주의농촌발전의 새시대를 알리는 위대한 투쟁강령을 제시하시고 은정어린 특혜조치도 취해주실 때 우리 총비서동지께서 제일 믿으시며 아껴 보살펴주신 사람들이 과연 누구들이였던가.돌발적인 비상방역상황으로 하여 나라에 최악의 위기가 도래했던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거듭 보내주신 사랑의 불사약과 바라보기만 해도 눈뿌리아득한 수천대의 농기계들을 받아안고 목메여 흐느낀 사람들은 또 누구들이였던가.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이였다.
그렇다.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우후죽순처럼 일떠서고있는 멋쟁이농촌살림집들과 전야마다에서 드높은 동음을 울려가는 우리의 농기계들, 정녕 그것은 결코 모든것이 풍족한 속에서 마련된것이 아니였다.나라가 어려움을 겪을수록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하늘처럼 높이 떠받들어 내세워주는 위대한 태양의 손길만이 안아올수 있는 사랑과 믿음의 결실이였다.
하거늘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세기의 창공높이 나래쳐오를 기적의 천리마, 그우에서 벼단을 안고 세계를 굽어보는 농업근로자의 모습을 두고 우리 어찌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굳건히 지켜가는 전초병이라고 긍지높이 말하지 않을수 있으랴.
세기를 주름잡는 위대한 우리 당, 로동당의 세월속에 태여난 천리마기수 농업근로자의 모습은 오늘도 사회주의건설과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에서 쌀만큼 귀중한 힘은 없으며 어떤 사명과 자각, 각오와 의지를 안고 전야를 가꾸어나가야 하는가를 웅변적으로 가르쳐주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찌기 쌀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데서 제일 중요할뿐 아니라 공산주의를 건설하는데서도 제일 중요하다고, 쌀은 곧 공산주의라고 교시하시였다.
농업전선은 의연히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이다.
사회주의수호전, 그것은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이 나라의 쌀독을 어떻게 지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승패가 좌우되는 원쑤들과의 첨예한 결전이다.때문에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그저 땅을 다루는 순수한 농민이 아니라 자기의 당과 국가, 사상과 제도를 굳게 믿고 어떤 조건과 환경에서도 다수확만을 안아오는 농민영웅, 애국농민이 되여야 한다.
나라의 알곡생산구조를 바꿀데 대한 당정책이 나오자마자 대담하게 밀재배면적을 늘인 재령군 삼지강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 그들은 지난해 비상한 각오를 안고 재해성이상기후가 변덕을 부리는 속에서도 사람들의 예상을 뒤집는 풍요한 밀작황을 마련하였다.그것은 그대로 우리 당정책의 정당성과 함께 당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그 어떤 난관이 겹쌓여도 반드시 승리하게 된다는것을 다시한번 확증한 눈부신 현실이였다.
그 자랑스러운 현실의 체험자들이고 증견자들인 삼지강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밀바다에 새긴 공화국기, 바로 여기에 좋은 날에나 어려운 날에나 애국의 한마음바쳐 나라의 천하지대본을 받들고있는 우리 농민들의 애국충정의 군상이 있으며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우리 혁명을 보위해갈 불같은 맹세가 비껴있다.
천리마동상의 농업근로자, 그는 오늘도 우리 새세대 농업근로자들에게 이렇게 묻고있다.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줄기차게 열어나가려는 당의 원대한 구상을 실현하는 길에서 동무는 자기가 맡고있는 몫을 다하고있는가.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으로서 당의 믿음에 과연 어떻게 얼마나 보답하고있는가.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022][2022][2022]62wsokc84z《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旻行 《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旻行》姜
  • #宇宙垃圾场[超话]#感谢我大宝贝的推送,据她说是在主页刷到的,她也不知道为什么会刷到,真惨[悲伤]好的言归正传,怎么说,平心而论,那些“曾经”的时黎粉粉时黎的
  • 一个人经营,有时候老婆一起帮忙,在2021.11.18日之前的这十年内,我都是欠债的,每年都会破财,忙忙碌碌一年,到年底口袋还是空空的,2009年我建房子到20
  • 刘涛畏畏缩缩地到秦海璐家,哀求道:璐,我老公破产了,你帮帮我2009年,刘涛畏畏缩缩地走到秦海璐家:哀求道:璐,我老公破产了,你能不能帮帮我,我真的走投无路了。
  • ”“当然是熙俊哥”“可是善奎哥在舞台剧出道的日子更久啊”“电影当然是熙俊早一些,好了,最后的字幕推出时两个左右平衡一起出”(海报站位、演员的名字的左右上下排位,
  • 曰:“君有过则谏,反覆之而不听,则去。曰:“君有过则谏,反覆之而不听,则去。
  • 之后她便去我上学的那个城市进行舞蹈训练,我当时也快开学了,我就想终于不用异地了,但是好景不长,我突然发现了一个事情,原本总晚间语音突然以训练累了变成了不说话,或
  • #老大-BRIDGE[音乐]# 勒是雾都两路口地铁站站内的寿司老爸 皇冠大扶梯打卡网红轻轨二号线全程往返 李子坝 上天入地 90度倾斜 还遇到了B出口每天等
  • 受管老师二创影响我对奥托已经全是“天命公交车”的印象,突然看到官方托有点扳不回这个印象XD2.大鸭小鸭好美————3.最后乔伊斯还是成了崩三少司命,您最后给我个
  • 我也感觉我这辈子没法谈恋爱了 虽然我一直想谈恋爱 但是大学有点大家都在极限拉扯的样子 大家看起来好像和谁都可以聊的很好 对每个人都一样 我一直很想知道到底那些
  • 宋仲基展现了美丽的外貌,还诞生了"女林病"的新造词,虽然看似开朗的少年,但内心却带着伤痛生活,让女性观众心动不已,开始被称为大势。这是证明
  • 正因如此,我对咖啡类产品的要求十分严苛,以致于厂家说“提出前所未有的挑战”(其实说人话就是太事儿了[doge])为了保障质量,原定本周上架的挂耳咖啡不得不延后。
  • @-苹果炖鱼- 楼内余宇涵马嘉祺 楼外迪丽热巴@榆暮樱琦 楼外宋雨琦 楼内余宇涵四代左奇函(我不介意你雷 你不在意我弄就行)@祺个鱼卷 不雷炸1的余唯&am
  • 故事中有几个点值得去思考:[心]关于爱和利益:FBI探员认为这俩个女人的出逃是一场双人联合的阴谋,但却搜不到任何她们做谋划的痕迹。[心]关于改变:Hadley有
  • 可是,尽管早婚招致了人口很大的增加,但北美人民却仍不断发出这是一张拍摄1957年的老照片,坐在椅子上的老者叫做齐白石,这时的他已经是93岁的高龄了,身体状态不是
  • 外界普遍分析认为,本次降准的主要原因是,10月经济恢复有所放缓,年底收关在即,稳固第四季度经济向好态势需要政策加力,提振回稳经济的信心。就外贸而言,降准后,贸易
  • 糖果大筹备我们将幼儿最感兴趣的、最自然的畅想一点点变成美好现实的过程,于是大家立刻筹备起来啦:开始制作糖果“糖果屋”的诞生——孩子玩出来的可是平时小朋友们也会在
  • 赛级长毛白波斯/白加菲,乖的像玩偶,不抓不咬不撕家具,肚皮屁股随意撸,擦眼睛,剪指甲,修脚毛,洗澡吹干,都无压力,不跳不跑不发疯,每天就吃+睡+拉,从来不捣乱,
  • 心‮才安‬能理得,在浮‮喧躁‬嚣的尘世中,‮然既‬我们无法隔离,那‮在就‬心中为自‮修己‬篱种菊吧。‮论无‬是春风得意,‮是还‬深陷低谷,一‮时个‬时懂得精神回
  • 老妈跟我讲过:外婆那时候在矿里时,人缘是极好的,那时候矿里的人到处打架,打砸抢时常发生……只有外婆的家不会受到任何伤害,因为大家都默认谁都不能动郭家。 记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