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感恩#감사일기[520]
❤️감사의 힘 51 가지/ 
1.부모에게 감사하라. 
그 분은 나의 후견인이요. 
하나님 대리자이시다.
2.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생겨난다. 
밥 먹듯 감사하라.
3. 아침마다 하루 분량의 생명을 얻는다.
감사 감격 감동으로 수용하라.  
4.자기 자신을 보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사람은 감사의 달인이다. 
5. 시련에 감사하라. 아픔을 통하여 
완성의 길을 찾게 된다. 
6. 감사의 친구가 되라.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말도 있다.
7. 밥을 보면 감사하라. 밥은 
하나님이 내려준 생명 원소다. 
8. 물 한 모금 마시고도 감사하라. 
물의 성분까지도 달라진다. 
9.더운 밥 찬밥 가리지 말라.
뱃속에 들어가면 찬밥도 더운 밥된다.
10. 믿는 하나님에게 감사하라.
불철주야 나를 인도하는 분이다.
11. 감사의 말이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감사에 나를 맡겨라. 
12. 감사하는 사람은 장수한다.
면역 세포가 100 배 증가하는 것이다.
13. 힘들면 감사하라. 
어려움은 극기력 향상의 훌륭한 스승이다. 
14. 실패를 피하려 말라.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므로 감사하라. 
15. 피해 입었어도 웃어 넘겨라. 
가해자가 안된 것만 해도 천만다행이다.
16. 도둑 맞아도 감사하라.
목숨 안 뺏긴 것만 해도 하나님 은혜이다. 
17. 물건을 잃었다고 속상해하지 말라. 
양심이 남았음에 긍지를 가져라.
18. 욕 먹으면 기뻐하라. 
행실에 이로운 보약이다. 
19. 병이 나면 감사하라. 
몸조심 하라는 하나님의 뜻이다. 
20.운전 중 딱지를 떼면 감사하라. 
교통경찰이 내 생명 지켜준 것이다.
21. 언제나 좋은 날이다. 
비가 오면 만물이 잘 자라고 날이 개면 상쾌하다.
22. 책을 펴면 감사하라. 
좋은 책은 인생의 길잡이이다. 
23. 미운 사람에게 감사하라.
감사분량을 키워주려는 하나님의 배려다. 
24. 건강하려면 감사하라. 
스트레스도 감사하면, 건강의 약이 된다.
25. 남을 돕는 것은 복을 받을 일이다.
복 받는 일에 동참하라. 
26. 즐겁게 일하라. 
즐거움은 살아서 경험하는 천국이다. 
27. 쉴수 있는 공간에 감사하라. 
밤마다 나를 편안한 세계로 인도한다. 
28. 차를 탈 때 감사하라. 
몇시간 걸려 갈 곳을 한달음에 데려다준다. 
29.자녀가 꼴찌해도 감사하라.
이제 올라 갈 일만 남아 있다. 
30.돈 쓸 곳이 있음에 감사하라.
돌고 돌때 돈도 생명을 얻는다.
31.빚이 있으면 당당하라.
빚도 재산이고 능력이다. 
32.불행 중 다행은 있어도 다행 중 불행은 없다. 
불행 앞에 감사하라.
33.천지만물에 감사하라.
그들은 다른 모습의 나의 동창생이다.
34.좋은 친구에게 감사하라.
나에게 가장 큰 자산이다.
35.좋은 말씀에 감사하라. 
좋은 말씀은 영혼의 양식이다. 
36.이웃은 감사함을 바탕으로 어울려진다. 
자신을 되돌아 보자.
37.안아주라고 손이 앞에 있다.
뒤에 손 없음을 감사하라. 
38.두 다리가 있음에 감사하라. 
한 다리로 힘들게 걷는 사람도 많다.
39.눈과 귀가 있음에 감사하라.
보도 듣도 못하는 사람이 수 백 만명이 된다.
40.시련은 삶의 필수과목이다. 
연마함으로 교만을 겸손으로 변화시킨다.  
41.불평하지 말라. 
그것은 독약을 마시는 것과 같다. 
42.감사의 안경을 쓰면모두가 감사할 것 
뿐이다. 안경을 바꿔 써라.
43.부부싸움도 쓰다
듬어주며 하라. 
늙으면 그것도 추억이 된다.  
44.위하는 마음으로 헤어져라, 
그 동안 살아준 것에 감사하라. 
45.깨우침을 주는 글에 감사하라.
글 하나가 나의 삶을 바꿔놓는다.
46.만나는 사람마다 감사하라.
감사의 전도가 세상을 바꾼다.
47.성경을 많이 읽었음에도 소용없다. 
감사함의 터널을 먼저 지나라. 
48. 장의차를 보면 감사하라. 
선배가 나에게 무언의 말을 하고 있다. 
49.감사의 말은 최강의 기도다. 
주위의 모든 사람이 복을 받는다.
50. 날마다 감사 할 일을 5개씩 써라.
하늘의 축복이 나에게 임한다. 
51.죽을 때도 감사하라. 
천국의 비자는 저절로 나온다. 
은혜의 감사는 복을 주시는  증표가 된다.

우리 당은 농업근로자들을 시대의 룡마에 태워주었다
2023.04.12. 《로동신문》 1면

오늘도 네굽을 안고 세월을 주름잡는다.주체조선의 넋과 기상으로 구름을 박차고 날아오른다.
천리마!
그것은 결코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전설속의 존재가 아니다.온갖 보수와 신비, 침체와 답보, 소극성을 불사르고 새로운 기적과 비약에로 내달리던 위대한 천리마시대의 상징이며 그 정신과 기백으로 오늘도 계속혁신, 계속전진하는 우리 인민의 참모습이다.
격동적인 천리마시대에 대하여 당시의 문필가들은 이렇게 격찬했다.
《한걸음 떼여 천리에 다닫는다.두걸음 내치면 만리도 간다.하루 한꺼번에 10년, 20년을 사는 조선, 우리의 현실은 쏜살같이 전진한다.… 이 나라의 천리마시대, 슬기로운 조선의 근로인민이 창조한 위대한 천리마운동-그것은 사회주의를 향하여 나래치는 영웅조선의 기상이다.이 나라 인민의 위대한 창조력, 불굴의 기백, 아름다운 리상의 발현이다.당의 의지, 당의 숨결이다.》
천리마동상이 건립된 때로부터 어느덧 60여년세월이 흘렀다.
하지만 천리마동상의 기수들의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그 기수들이 시대와 세대에 주는 충격과 의미는 나날이 더욱 커만 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우리식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강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할수 있습니다.》
내 나라의 푸른 하늘을 날으는 천리마, 그 기수들의 모습은 얼마나 자랑스러운가.
당중앙위원회 붉은편지를 높이 추켜든 남성로동자와 벼단을 안은 녀성농민의 힘찬 모습을 바라볼 때면 주체48(1959)년 11월 17일에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가 귀전에 울려오는듯싶다.
우리가 오늘 이 천리마에 한사람을 앉혀놓으면 먼 후대들은 말우에 앉은 사람이 당대를 대표하는 어떤 개별적인 영웅이라고 생각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지금이야 인민의 시대가 아닌가고, 이건 우리 나라에 처음으로 세우는 기마상이라고 하시며 인민의 모습을 형상해야 한다고 당부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 사랑의 손길에 떠받들려 우리 인민은 영원히 나래를 활짝 펴고 세기의 창공높이 날으는 천리마의 영웅적인 기수가 되였다.
주체50(1961)년 4월 15일,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천리마동상제막식에 나오시여 몸소 붉은 테프를 끊으시였다.
온 세계앞에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을 현실적으로 보여줄수 있는 기념비가 태여난것이 그리도 기쁘시여 탄생일의 휴식마저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며 천리마를 바라보는 사람들 누구나 그러하였지만 농업근로자들의 심정은 실로 이름할수 없었다.
세상이 다 아는 천리마동상의 두 기수, 조선인민을 대표하는 그들중의 한사람이 다름아닌 벼단을 안은 농업근로자였던것이다.
진정 우리 수령님 아니시라면 이 나라 농민들의 운명은 어찌 되였을것인가.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라는 피의 절규가 사무친 저주로운 세상에서 대대로 머슴살이, 종살이의 멍에만을 물려주었을것이다.
건국의 초행길에서 품들여 실시한 민주개혁도 토지개혁이였다.
국장에 새겨진 벼이삭에 벼알을 더 많이, 더 탐스럽게 그려넣도록 해주신분도, 우리 당기폭에 마치와 붓과 함께 낫을 새겨주신분도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농사가 천하지대본인것처럼 농민은 천하지대군이라고 보아야 하지 않겠는가고 하시며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그 누구보다 귀중한 존재로 내세워주신 어버이수령님, 위대한 그 품속에서 어제날 머슴군도 부엌데기도 애국농민, 농촌혁명가,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성장했으니 진정 품들여 키워주신 그 믿음은 이 세상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것이였다.
지난날 고작해야 소잔등이나 두드리던 농민들이 기계로 농사를 지으며 허리를 펴고 일할수 있게 하시려고 바치신 그 로고만도 눈물겨운데 천리마에 태워 영웅적시대의 주인공으로까지 내세워주시였으니 그 뜨거운 사랑, 그 대해같은 믿음을 무슨 말로 다 노래할수 있으랴.
위대한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어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위해 걷고걸으신 끝없는 사랑과 헌신의 길은 또 얼마이던가.
조상대대로 넘겨받았던 패이고 얽힌 주름살들을 쭉 펴고 규격포전들로 천지개벽된 사회주의대지에 영원히 마를줄 모르는 생명수를 안겨주시려, 사회주의농촌에 희한한 선경들을 펼쳐주시려 우리 장군님께서 끝없이 바치신 로고의 만단사연이 눈물겹게 어려온다.
한드레벌의 지평선, 대홍단의 감자꽃바다, 범안리의 선경…
바로 거기에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시대의 전렬에 더 높이, 더 보란듯이 내세워주고싶어하시는 위대한 어버이의 웅심이 깃들어있었다.
사회를 알고 그 제도를 알려면 땅을 보고 농촌을 보아야 한다.바로 거기에 매 인간과 매 계급, 그 사회제도의 본색이 가장 생동하게 비끼기때문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생토록 정을 다해 키워주신 사회주의전야의 주인들인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영광의 단상에 세워주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안겨주신 사랑과 믿음은 정녕 얼마나 뜨거운것이였던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나라의 쌀독을 지켜 애국헌신의 날과 달을 묵묵히 이어가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의 소중한 마음을 진주보석처럼 여기시며 조국의 어려움을 함께 걸머지고 일년내내 바람세찬 전야에서 성실한 땀을 아낌없이 바쳐온 다수확선구자, 참으로 충성스럽고 돋보이는 고마운 애국자들이라 값높이 불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를 우러러 이 나라의 평범한 농장원들이 터치던 감격의 목소리들이 다시금 들려온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 첫자리에 우리 농업근로자들이 있습니다!》
우리 당이 제시한 사회주의농촌건설목표에는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새시대의 농촌혁명가들로 키우고 온 나라 농촌을 세계가 부러워할 지상락원으로 전변시켜 당을 따라 준엄한 난국을 뚫고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함에 무한히 헌신하여온 농업근로자들이 공산주의사회의 첫어구에 남먼저 들어서게 하려는 당의 의도가 담겨져있다고 하신 위대한 어버이의 높은 뜻이 가슴을 울린다.
사회주의농촌발전의 새시대를 알리는 위대한 투쟁강령을 제시하시고 은정어린 특혜조치도 취해주실 때 우리 총비서동지께서 제일 믿으시며 아껴 보살펴주신 사람들이 과연 누구들이였던가.돌발적인 비상방역상황으로 하여 나라에 최악의 위기가 도래했던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거듭 보내주신 사랑의 불사약과 바라보기만 해도 눈뿌리아득한 수천대의 농기계들을 받아안고 목메여 흐느낀 사람들은 또 누구들이였던가.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이였다.
그렇다.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우후죽순처럼 일떠서고있는 멋쟁이농촌살림집들과 전야마다에서 드높은 동음을 울려가는 우리의 농기계들, 정녕 그것은 결코 모든것이 풍족한 속에서 마련된것이 아니였다.나라가 어려움을 겪을수록 우리 농업근로자들을 하늘처럼 높이 떠받들어 내세워주는 위대한 태양의 손길만이 안아올수 있는 사랑과 믿음의 결실이였다.
하거늘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세기의 창공높이 나래쳐오를 기적의 천리마, 그우에서 벼단을 안고 세계를 굽어보는 농업근로자의 모습을 두고 우리 어찌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굳건히 지켜가는 전초병이라고 긍지높이 말하지 않을수 있으랴.
세기를 주름잡는 위대한 우리 당, 로동당의 세월속에 태여난 천리마기수 농업근로자의 모습은 오늘도 사회주의건설과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에서 쌀만큼 귀중한 힘은 없으며 어떤 사명과 자각, 각오와 의지를 안고 전야를 가꾸어나가야 하는가를 웅변적으로 가르쳐주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찌기 쌀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데서 제일 중요할뿐 아니라 공산주의를 건설하는데서도 제일 중요하다고, 쌀은 곧 공산주의라고 교시하시였다.
농업전선은 의연히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이다.
사회주의수호전, 그것은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이 나라의 쌀독을 어떻게 지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승패가 좌우되는 원쑤들과의 첨예한 결전이다.때문에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그저 땅을 다루는 순수한 농민이 아니라 자기의 당과 국가, 사상과 제도를 굳게 믿고 어떤 조건과 환경에서도 다수확만을 안아오는 농민영웅, 애국농민이 되여야 한다.
나라의 알곡생산구조를 바꿀데 대한 당정책이 나오자마자 대담하게 밀재배면적을 늘인 재령군 삼지강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 그들은 지난해 비상한 각오를 안고 재해성이상기후가 변덕을 부리는 속에서도 사람들의 예상을 뒤집는 풍요한 밀작황을 마련하였다.그것은 그대로 우리 당정책의 정당성과 함께 당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그 어떤 난관이 겹쌓여도 반드시 승리하게 된다는것을 다시한번 확증한 눈부신 현실이였다.
그 자랑스러운 현실의 체험자들이고 증견자들인 삼지강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밀바다에 새긴 공화국기, 바로 여기에 좋은 날에나 어려운 날에나 애국의 한마음바쳐 나라의 천하지대본을 받들고있는 우리 농민들의 애국충정의 군상이 있으며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우리 혁명을 보위해갈 불같은 맹세가 비껴있다.
천리마동상의 농업근로자, 그는 오늘도 우리 새세대 농업근로자들에게 이렇게 묻고있다.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줄기차게 열어나가려는 당의 원대한 구상을 실현하는 길에서 동무는 자기가 맡고있는 몫을 다하고있는가.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으로서 당의 믿음에 과연 어떻게 얼마나 보답하고있는가.

게다가 그의 불면증도 치료할 필요가 없다.최근 두 달 동안 그는 이미 아주 잘 회복되었다.그는 그녀를 거절했다.그녀는 할아버지께 일러바치기 시작했다.천첸화도 할아버지께 일러바치기 시작했다.할아버지는 그에게 자주 전화를 하기 시작했다.그는 귀찮아하지 않는다.토요일 공휴일에 그는 시간이 나서 소녀에게 보상하기 위해 그녀를 데리고 놀이공원에 갔다.그녀는 아마 이렇게 컸는지 처음으로 놀이공원에 갔다.그녀는 모든 것이 신기하고 호기심이 많다.그들은 회전목마, 롤러코스터, 바이킹, 범퍼카를 했다.범퍼카에서 내리자 그녀는 작은 소리로 그에게 물었다."근한 오빠, 너 앞으로...자주 나를 데리고 놀러 와도 돼?"어린아이는 어린아이이고, 쉽게 즐겁고 만족한다.그 는 입술 을 꼬집고, 그녀 의 작은 얼굴 을 꼬집고, 미소 가 온화하고 총애 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山东艺术学院举行2021年本科招生音乐剧、现代音乐等专业现场考试媒体公开活动。记者了解到,今年的本科招生中,音乐学(师范类)、音乐表演(音乐剧)、音乐表演(现代
  • 锁死这个预售的凑单! 点赞抽10个蛋仔喝可乐! Mistine小黄帽2支+嘉利玛美妆蛋4只!只要【127】 单拍预售的2支小黄帽就要128了[抓狂]现在等于
  • 李彩英被传因暴行曾被强制转学 《偶像学校》回应:不是事实,不会下车|30日,对于出演者李彩英是不良少女曾对同学实施过暴行一事,Mnet《偶像学校》制作组回应称:
  • #无上解脱[超话]# 南无羌佛说法《浅释邪恶见和错误知见》 【邪恶知见】第十六条,认空谛说理,离实修行持。 这种情况在显教中比较多,在密宗里也有。尤其是现在
  • #坤宁轻奢# 你一定要知道的奢侈品冷知识——《Louis vuitton篇》 ·贝壳包Alma是怎么产生的? 1925年根据COCO CHANEL在LV定制了一
  • 咲いた野の花よああどうか教えておくれ人は何故傷つけあって争うのでしょう凛と咲く花よそこから何が見える人は何故許しあうことできないのでしょう雨が過ぎて夏は青を移し
  • 因为比提醯王拥有一只力大无穷的香象,总是轻而易举地把迦尸王的军队打败,迦尸国王为了雪耻,便对全国下达命令:「谁能为国王抓来强壮的香象,必有重赏。 因为比提醯王
  • 天秤座的女生真的是很奇怪.“ 静如瘫痪 动如癫痫 ”这句话形容天秤座女生真是恰到好处。。
  • 我知道这种生活态度是不好的,想要去改变却无力挣脱,即使积极的去面对可这种消极循环闭圈让我又回来了。我是一个相信正念思维是对人的身心有正面影响的,是有益的。
  • 五月的日记本/感觉浑浑噩噩忙忙碌碌 这一个月又过去了 时间真的过得太快了吧(叹气)/五月份假期回来的周末基本都是在学校度过的 前前周的周末出门是去拍朋友毕
  • !我都甚至忘记了今天520我和男朋友还在异地!
  • 2019 年 1 月 14 日,在 Fendi 2019-20 秋冬男装秀谢幕后,王嘉尔成为首位在 Fendi 秀场献唱的音乐人,也是在这一天,他成为 Fend
  • 我与你相隔最远距离距离是45亿千米在黑暗世界里渺小至极炽热的温度散去 却无力 追寻你只能被困在原地 望向遥不可及以你为中心用光年痕迹 证明(在浩瀚宇宙里)我围绕
  • 试想一下,如果你是一个高价值的女人,你不仅自身俱有魅力,而且能够在很多地方给予男友帮助和支持,而不是负担,他还会离开你吗?所以你想要挽回男友最根本上的一点就是要
  • 整个人鲜到了中饭时间!蟹肉蟹膏混在一起,肉眼可见的香啊,先吃点原味的,吃腻了再倒点蟹醋,解腻又提鲜。
  • 1—4月份,房地产开发企业土地购置面积3301万平方米,同比增长4.8%;土地成交价款1203亿元,下降29.2%。其中,住宅销售面积增长51.1%,办公楼销售
  • 他们带着攒下的钱东奔西跑,寻医问药,住院四个月就花了一万多,最后得到的答案是:神经性耳聋,可能一辈子都是这样了。年轻小宝宝总是充满好奇心,在医生的桌子上一顿叽里
  • #金刚狼##金刚狼3:殊死一战# Logan这一辈子一直在失去他爱的,他在乎的人他对每个人都很好 可是不好的永远降在他身边可能这就是诅咒吧,最后我们也失去了Lo
  • #贺峻霖少年十七山海共期##贺峻霖快乐大本营# 团建期间大家发积分帖统一用文案 生日团建囤积分 时间:【6.1~6.15】 1⃣️签到8个超话 #贺峻霖[超话]
  • 如果可以把媒体的功能分为传播与娱乐二大类(当然书上可不像我说的这么简单)眼下的特点就是1⃣️、多数都在传播别人的传播以至于离生活的事实越来越远,越来越多的人活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