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발표
(평양 6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이 1일에 발표한 담화 《그 누구도 위성발사에 대한 우리의 주권적권리를 부정할수 없다》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자위권에 속하는 군사정찰위성발사를 두고 미국이 체질적인 반공화국적대감을 로골적으로 드러내고있다.

5월 31일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 대변인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군사정찰위성발사가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대한 공공연한 위반으로서 불필요하게 긴장을 고조시키고 지역내 안보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 위험이 있다고 하면서 모든 나라들이 우리의 위성발사를 규탄해야 한다고 떠벌이였다.

놀랍거나 새롭지는 않다만 역시 미국은 강도적이며 비정상적사고로부터 출발한 진부한 타령을 늘어놓고있다.

과연 누가 불필요한 긴장을 고조시키고 지역내 안보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고있는가.

우리의 위성발사가 굳이 규탄을 받아야 한다면 미국부터 시작하여 이미 수천개의 위성을 쏘아올린 나라들이 모두 규탄을 받아야 한다는것인데 그야말로 자가당착의 궤변외에 다른 아무것도 아니다.

남들이 다 하는 위성발사를 놓고 그 목적여하에 관계없이 탄도로케트기술리용을 금지한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걸어 우리만이 해서는 안된다는 그러한 억지론리는 우리 국가의 우주리용권리를 심히 침해하고 부당하게 억압하는 분명코 날강도적이고 잘못된것이다.

미국식 강도적론리가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명문화된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설사 우리가 위성을 고무풍선에 매달아 우주궤도에 올려도 불법이고 위협이라고 떠들 강도집단이다.

틀린 공식으로는 언제 가도 정답을 내놓을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몰리해를 버리지 못하고있는것이 바로 21세기 《미국의 비극》이다.

미국은 주권국가의 위성발사와 우주개발권리를 무턱대고 부정하고 걸고들기 전에 대결광증으로 달아오른 머리를 식히고 유엔헌장과 우주조약의 조항들을 다시한번 똑똑히 들여다보아야 한다.

지금 이 시각도 조선반도상공에 숱한 정찰위성들과 고고도무인정찰기 등 형형색색의 정찰자산들을 꽉 채워놓고 눈이 빠지도록 우리의 일거일동을 살피기에 여념이 없는 미국이 우리의 군사정찰위성발사를 걸고드는것이야말로 적반하장격이며 어불성설이다.

미국은 더이상 착각하며 스스로를 과신하지 말아야 한다고 본다.

그 누구도 미국에 특정국가의 주권적권리를 걸고들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다.

이 기회에 말끝마다 《외교의 문》이요,《진지한 협상》이라는 겉발린 대화타령으로 국제사회의 눈과 귀를 흐리려드는 미국에 다시한번 명백히 경고해두고자 한다.

우리는 《정권종말》,《제도전복》을 입버릇처럼 떠들어대는 미국과 그 앞잡이들과는 대화할 내용도 없고 대화의 필요성도 느끼지 않으며 그들이 대조선적대시정책의 연장선에서는 자기들스스로에게 리로울것이 하나도 없으며 우리와 대결을 추구하며 나가는것이 얼마나 위험한것인가를 인정하지 않을수 없게 더욱 공세적인 자세에서 우리식대로의 대응을 계속해나갈것이다.

우리의 주권적권리와 리익을 수호해나가는데서 우리는 그 무엇이라도 행동할 준비가 되여있다.

우리의 군사정찰위성문제에 그리도 불안초조해하는 미국과 그 주구들의 심리를 읽으며 적들이 우리가 정찰위성을 포함한 우수한 정찰정보수단을 보유하게 되는것을 제일 두려워한다는것을 재삼 확인하였으며 따라서 정찰수단개발에 더 큰 힘을 쏟아부어야 하겠다는것을 의식하고있다.

확언하건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군사정찰위성은 머지않아 우주궤도에 정확히 진입하여 임무수행에 착수하게 될것이다.

우리는 미국과의 대결의 장기성을 잘 알고있으며 전망적인 위협과 도전들을 의식하고 포괄적인 방면에서 전쟁억제력제고에 모든것을 다해나갈것이다.

미국과 그 주구들이 계속하여 우리의 주권적권리를 침해하는 망동을 부리려 할 때에는 결코 지켜보고만있지 않을것이다.(끝)

[전망대8]9점짜리 황소들의 불꽃 튀는 일전
길림신문 朝闻体育 2023-05-31

6월 3일 15시에 연길시인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3중국축구 갑급리그 제8라운드 경기에서 연변룡정팀(2승3무2패, 9점)은 똑같은 점수로 현재 1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동관관련(2승3무2패, 9점)과 부딪치게 되는 데 불꽃 튀는 일전이 예견된다.
2016년에 설립되여 청소년축구를 시작으로 프로축구에 도전한 동관관련축구구락부축구팀은 2020년에 을급리그에 진출하고 지난해 을급리그 4위로 갑급리그에 보충 승격된 팀, 섬세한 발기술과 안정된 공수(攻守)배비로 비교적 상대하기 팀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동관관련은 이미 소화한 4껨의 홈장경기와 3껨의 원정경기 중 홈장에서 2승2무로 8점을 벌고 원정에서 1무2패로 1점을 벌어 당지 축구팬들로부터 홈장룡 객장충(主场龙客场虫)이라 불리고 있다.
구체적으로 따져보면 홈장에서 최하위권의 무석오구와 강서로산에 1:0으로 승리하고 강호들인 남경도시와 청도서해안에 1:1 무승부를 기록하였는가 하면 원정에서는 료녕심양도시에 0:3, 석가장공부에 0:1로 패하고 단동등약에 겨우 1:1로 빅었다.
이와 연변룡정팀의 강서로산과의 2:0 원정승, 남경도시와의 1:0 홈장승 등 상호전적을 살펴보면 연변룡정팀의 실력이 한수 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원한 홈장룡이라 불리는 연변팀이 이번 경기에서 동관관련을 기어이 '객장벌레'로 만들지는 지켜 볼 바이지만 지난 제남흥주전과 같은 수비선의 저급 실수와 방심은 절대 삼가해야 한다고 본다.
동관관련팀에서 중점적으로 보호해야 할 선수는 2꼴을 기록한 오누(金斯利•奧努格布, 10번, 나이제리아적, 37세, 192cm)와 1꼴을 기록한 중앙핵심 라니올(拉鸟尔, 23번, 까멘룬적, 34세, 192cm) 이다. 비록 로장들이지만 속도와 체력 등에서 한치도 밀리지 않는 자기 값을 하는 용병들이다. 거기에 광주항대축구학교 출신인 빠이사티한(拜沙提汗,9번, 22세, 191cm)과 투얼쒼(凯赛尔·吐尔逊,7번, 22세, 173cm) 두 위글족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였는 데 그중 투얼쒼은 에스빠냐류학시절 당지 매체로부터 '중국의 메시', '중국에서 가장 천부가 있는 축구선수'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상대를 홈장에 불러들인 연변룡정팀에는 공격의 고삐를 단단히 틀어쥘 것과 저급적 실수를 절대 허용하지 말고 흐트러지지 않는 진세로 공수평형을 항상 유지할 것을 주문하고 싶다.

p1.Yes..음악 app에서 나에게 추천해 준 노래.
응.가사를 통해 나도 마음속의 답안에 대한 확신이 더욱 생겼어.
난 꿈을 완성하는 길에 계속 걸을 것이다.
I will walk tall and keep my crown from falling. Until my prince put the bridal veil on my head.✨

먼곳에 있는 오빠~~
p2.여전히 내가 찍은 영상 속의 캡처.
아아아...정말 너무 귀엽고 재밌던 순간이었엉!!
오빠의 탄탄한 뒷모습은 믿음직한 매력이 충만하고.
근데 카메라 보는 너..
여전히 청춘감이 폭발하는 소년이야!!
넵~어린 시절과 같은 눈빛은 진짜 엄청 소중해.
음..물론 나도 인정..
내가 사진찍는 걸 아주 좋아하긴 하지만..
근데 전문 사진작가와 비교할 때 나의 기술이나 재능은 아직 멀었다..

p3.이 사진 정말 마음에 들어!!
개인적인 매력 발산하는 스킬..
오빠 정말 날이 갈수록 여유가 넘치는구나~~
하지만 내가 설레는 이유는..
이게 바로 내가 찾고 싶은 백마 탄 왕자님이야!!
따뜻하고 신사적인 모습..
정말 설렘 무한~~

p4.ㅋㅋㅋ~하이파이브.[666][666]
역시 재미있는 영혼을 가진 우리 오빠구나!!
이렇게 웃고 있는 너..
진짜 좋아함 폭발!!!
그래서 오빠가 웃으면서 바라보는 그 사람이 더 부럽다..
혹시 다음에는 나도 이렇게 가까이 다가가도 될까?
하지만 어쩌면 이것은 꿈에서나 이룰 일이죠..?
응.또 자야겠다~그럼 잘 자!!우리 완벽한 천재 용캡틴 오빵~!!![并不简单][并不简单][作揖][作揖][抱抱][加油][加油][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握手][握手][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是很长很好的一生,你应该为自己做决定!想要钱,想要名,想要地位,可是那确实最最追求不来的。
  • 前半生,很傻很天真,有挥霍不完的青春与激情,总以为笑脸相迎的就是好人,总以为嘴巴抹蜜的就是知己,经历才明白,笑里会藏刀,嘴甜心不善,对你笑的人,不一定真心,嘴巴
  • 大串:春天来了,鸟儿飞回来了撒小串:姐姐,为什么乃只鸟是黑色的啊?大地也裂开了缝,我觉得好害怕,正害怕着呢,我和妈妈的灵魂就飞到空中了,站在一朵云团上,看到人类
  • ”我们走在人生的四季里,是为了寻找到生命里的美好与生活中点滴的乐趣。#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阳光信用# 【信用极好741✅,只hui较好及极好,只hu
  • 我喝过的第二款威士忌是格兰菲蒂,在我稍微入坑之后我经过大部分查询,我在各大论坛,以及一些前辈酒评家的强烈安利下,购买了这款格兰菲蒂12虽然说在他们眼里这款酒
  • [心][good]“污秽中拼搏,用彼此性命做筹码”“重燃的星火、重铸你我”“结局不劳命运做答”每一句歌词都那么贴合原著剧情~海报应该是米线店第N次不欢而散的场景
  • 1245适合宝爸宝妈和宝宝温柔治愈情头戴着孩子出去游玩日常好看不易撞情头36学生党男孩女孩有点痞坏感觉一左一右有即视感情头78男生女生拿着花匆忙背影有氛围感情头
  • 从之前告黑发的律师声明,看得出公司肯定有在积极处理,但估计需要很长时间!从之前告黑发的律师声明,看得出公司肯定有在积极处理,但估计需要很长时间!
  • ​2.看好记住啊,再到路对面去看看……窗口的一对父子没有任何避讳地交流。你若安静,安待浮华,时光深处,红绿相间,便是最美的1.你家代表作是什么?
  • !!
  • 幻想未来的某一天,风吹过书页在夹着长长竹叶的那章停下来,尘封的记忆重新被打开,骤然与过去的自己重逢,我可以释怀而平静的,在一个雨天,把过往经年,一一讲与你听。
  • 日柱的地支在午:午为桃花,火主亮丽,所以属于高挑、健美一类的人;那么,你就要尤其小心了,由于你的另一半桃花重,异性缘很好,个性上也就很乐观开朗,身材属于高挑健美
  • ”鱼说,“诱饵搁在那里,它不会伤害你,只有当你禁不起诱惑,去吞食诱饵时,那才危险。”鱼说,“诱饵搁在那里,它不会伤害你,只有当你禁不起诱惑,去吞食诱饵时,那才危
  • 俗世的感情难免有现实的一面:你有价值,你的付出才有人重视。最后,你要懂得再好的男人也不值得付出一切去爱,留一点点自我,才会有自尊。
  • 徐阿姨说:“很苦很累的事如果支撑不下去了可以选择不干,可是一旦选择了救助动物这条路却无法回头,再苦再累也得撑着,不长期关注我们的人是体会不到其中艰辛的,只希望好
  • 人们出去旅游都是开心的。我想了想,大概出去可以让开阔视野,大概可以体会那的风土人情,又或许可以吃到很多美味的东西,认识很多有趣的人后来我又想想人们开心的理由应该
  • 娜娜早上课间给我看的美颜 也知道我是个好哭精了……汪曾祺是个可爱的人,和他老师一样,有一颗单纯美好的内心。神经质的五月对我来说是一个自我否定的月份,易急躁,易疲
  • (3)贴土豆片:土豆含丰富淀粉,具有高渗作用,可利用浓度差使组织失水,从而缓解局部肿胀。#白蚁##白蚁的危害##白蚁预防##白蚁灭治# 暗淡之洋yyds 当一两
  • 7月19日,今天真的是胆战心惊的一天,我没办法淡定,都怪我给你喂太多了,可是看你吃东西很有食欲,我就会好开心,下次我一定会控量的。大家都很关心我们元宝,我也没办
  • 前面提到,秘鲁位于太平洋东岸,又处于赤道附近,正是这两点促成了秘鲁的天然大渔场和 " 鸟粪经济 ",这一切都要从一种神秘的洋流——上升流讲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