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航空大学】举办首届航空未来战略论坛

우리 대학이 3월 22일 오후 7시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에서 ‘제1회 항공 미래전략 포럼’(이하 포럼)을 개최했다. 이 포럼은 올해 신설한 항공우주 최고위과정(AABP)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UAM 상용화를 앞두고 산·학·연·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UAM 인프라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UAM 사업화 성공을 위한 선결과제를 토론하는 자리였다.
3月22日晚7时,我校在国家航空博物馆大礼堂举办了“首届航空未来战略论坛”(以下简称论坛)。该论坛是今年新设的航空航天最高课程(AABP)的第一个项目,在UAM商业化之前,产学研官员齐聚一堂,以“如何建设UAM基础设施”为主题,讨论UAM事业化成功的先决题。

허희영 총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민간항공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 해 온 항공우주 종합대학으로서 정부와 업계에 UAM 발전을 위한 소통 채널을 제공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오늘 이런 포럼을 통해 산업계의 트렌드를 수렴하고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며 산업 경쟁력 강화를 뒷받침하는 대학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우리 대학은 앞으로 매년 두 차례 포럼을 열어 항공우주산업 분야의 산·관·학·연 허브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계획이다.
许熙英校长在当天的开场白中表示:“作为与民航的发展和历史相伴的航空宇宙综合大学,为政府和业界提供UAM发展的沟通渠道,意义非同深”,“今天通过这样的论坛,将汇聚产业界的趋势,共享政府的政策方向,为提高产业竞争力起到支持作用。”今后,我们大学将每年举办两次论坛,作为航空航天工业领域的产、官、学、研中心。

이날 포럼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의 특강과 관련 인프라 구축 방향에 대한 전문가 토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산업계, 학계, 정부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论坛由国土交通局局长元喜龙主持,专家就有关基建方向展开讨论,150多名工业界、学术界及政府官员出席。

포럼의 첫 강연자로 나선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한국형 도심항공교통(K-UAM) 어떻게 준비 중인가’라는 주제로 정부 UAM 정책의 추진 방향을 소개하며 “민간과 정부가 함께 UAM 산업 생태계를 만들어” 감으로써 UAM의 상용화를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
作为论坛的首场演讲人,国土交通部长官元喜龙以“如何准备韩国型城市空中交通(K-UAM)”为主题,介绍了政府UAM政策的推进方向,并强调“民间和政府应该共同创造UAM产业生态圈”,实现UAM的商业化。

이어진 전문가 토론은 항공우주 최고위과정의 책임교수인 한국항공대 여형구 석좌교수(前 국토교통부 차관)가 진행을 맡고,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이상률 원장, 항공안전기술원 이대성 원장, 카카오모빌리티 장성욱 부사장, 대한항공 박정우 항공우주사업본부 본부장,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오현웅 교수가 패널로서 참여했다. 패널들은 정부에서 밝힌 목표인 ‘2025년 UAM 상용화’를 위해 어떤 과제가 해결돼야 하는지 각 기관의 관점에서 제언했다.
随后的专家讨论由航空宇宙最高课程的责任教授、韩国航空大学客座教授吕炯求(国土交通部次官)主持,韩国航空宇宙研究院院长李相律、航空安全技术院院长李大成、Kakao Mobili蒂张成旭副社长、大韩航空航空宇宙事业本部长朴正宇、航空航天及机械工学部吴贤雄教授作为小组参加了讨论。小组从各机构的角度,就政府提出的“2025年UAM商业化”目标,需要解决哪些挑战进行了讨论。

정부의 한국형 도심항공교통(K-UAM) 로드맵 발표를 지원하고 K-UAM 그랜드 챌린지 사업을 주관하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이상률 원장은 높은 정보통신기술 수준, 사계절 기후 여건으로 인한 비행시험 용이성 등의 장점을 가진 우리나라는 UAM 기체 연구에서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항공사고 예방에 관한 인증·시험·연구·개발을 수행하는 항공안전기술원의 이대성 원장은 UAM 산업의 성공을 위해선 안전성과 경제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적정 수준의 인증 기준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支持政府发表韩国型城市中心空中交通(K-UAM)路线图并主管K-UAM大挑战事业的韩国航空宇宙研究院李相律院长诊断说:“具有信息通信技术水平高、四季气候条件导致飞行试验方便等优点的我国在UAM机体研究方面有着光明的未来。”航空安全技术院院长李大成(音译)在进行有关预防航空事故的认证、测试、研究和开发时强调,为了UAM产业的成功,制定能够优化安全性和经济性的适当认证标准至关重要。

이어 산업계를 대표해 참석한 대한항공 박정우 항공우주사업본부 본부장은 대한항공이 지난 50여 년간 쌓아온 항공운송 노하우를 UAM 사업에 적용하여 이륙-비행-착륙의 순서대로 UAM 사업 상용화에 필요한 각종 현안을 소개했다. 카카오모빌리티의 장성욱 부사장은 UAM 상용화를 위해선 장 부사장은 교통 빅데이터를 활용한 모빌리티 플랫폼의 매칭 서비스를 통해 지상교통과 항공교통 간의 연결성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현웅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교수는 항공우주분야에 대한 인력수요는 높아지나 필요한 인력은 늘 부족한 상황이라고 말하면서, 현장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대학으로 영입하여 산업체 및 여러 기관의 수요에 맞는 커리큘럼을 짜야 한다고 제언했다.
接着,代表产业界出席的大韩航空航空事业本部长朴正宇介绍了大韩航空在过去50多年积累的航空运输技术应用于UAM事业,按照起飞-飞行-着陆的顺序,介绍了UAM事业商业化所需的各种悬案。Kakao Mobilit的副总经理张成旭表示:“为了UAM的商业化,张副社长应该通过利用交通大数据的移动平台的配套服务,加强地面交通和空中交通之间的连接性。”最后,航空航天和机械工程系教授吴贤雄表示:“虽然对航空航天领域的人力需求在增加,但所需人力却一直不足,因此,应聘请具有丰富现场经验的专家到大学,制定符合产业体和各机关需求的课程。”

이날 토론에 참석한 패널들은 UAM의 본격적인 상용화를 위해 정부와 민간이 좀 더 긴밀하게 연대하며 관련 생태계를 구축해야 한다는 데에 뜻을 같이했다.
参加当天讨论的小组一致认为,为了UAM的正式商用化,政府和民间应该更加紧密地团结在一起,构建相关生态圈。

在充满无限可能的宇宙里,创造新的机遇[锦鲤附体]
欢迎各位同学们报考韩国航空大学[爱你]
#韩国航空大学##韩国留学[超话]##空乘[超话]##韩国留学生##留学那些事#

送肥,送农具,送“干劲”!

새시대 농촌혁명강령을 높이 받들고
비료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

흥남이 끓고있다.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인민경제발전 12개 중요고지의 첫번째 고지로 내세운 당의 의도를 받들고 흥남비료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맡은 비료생산계획을 수행하면서도 많은 량의 뇨소비료를 증산하여 사회주의농촌에 보내주고있다.
이것은 흥남로동계급의 충성심의 산물이며 비료증산으로 나라의 농업발전에 이바지하려는 이들의 고결한 애국심의 결정체이다.
당면한 농사에 필요한 해당 대책을 강구하며 농업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강화하는 사업에 주력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심장마다에 만장약한 련합기업소안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투쟁기세는 충천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하늘이 주는 신비한 힘이 아니라 일편단심 백옥같은 충정으로 당과 수령을 받드는 위대한 인민의 정신력을 믿고있으며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우리 로동계급의 혁명성과 창조력에 의거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치고있습니다.》
농사를 중시하는 당의 의도를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갈 비상한 각오를 안고 당위원회에서는 집행위원들의 긴급협의회를 소집하였다.생산계획외에 뇨소비료를 증산하여 사회주의농촌에 보내주자는 당책임일군의 제의는 집행위원들의 일치한 찬동을 받았다.
당위원회에서는 집행위원들을 생산과와 기술발전과 등 참모부서들과 발생로직장, 가스청정직장, 뇨소직장을 비롯한 기본생산단위들에 내보내여 기술일군들과 현장일군들, 로동자들과 진지한 토의를 하도록 하였다.
충분한 현장협의를 거친 후에 진행된 련합기업소당위원회 집행위원회 확대회의에서는 이 문제가 중요안건으로 토의되였다.
당책임일군의 보고에 이어 련합기업소 기사장, 발생로직장 직장장, 뇨소직장 초급당비서를 비롯한 회의참가자들은 대중의 충성심과 애국열의를 총발동시켜 비료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릴 결의를 다지였다.
비료증산목표를 당결정으로 채택한 당위원회는 그 집행을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치밀하게 전개해나갔다.
당사업중심을 비료증산목표수행에 두고 집행위원들을 비롯한 당위원회일군들, 행정, 참모부서의 일군들이 주요생산단위들을 하나씩 맡고나가 대중을 불러일으키도록 분담안을 작성, 발표하였다.
또한 련합기업소안의 모든 당세포들에서는 비료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기 위한 당세포총회들이 일제히 진행되였다.
단위별로 진행된 종업원궐기모임에서도 비료증산으로 당을 받들어온 흥남로동계급의 충실성의 전통을 이어 당중앙전원회의 결정관철에서 흥남의 본때를 남김없이 떨쳐갈 불같은 목소리들이 울려나왔다.
당위원회에서는 충성의 로력투쟁으로 마련한 30문의 초대형방사포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에 드린 군수로동계급의 투쟁정신과 기풍을 본받아 이번 비료증산을 위한 애국투쟁에서 흥남로동계급의 기개를 남김없이 과시할데 대한 내용의 해설담화자료를 기동적으로 만들어 당, 행정일군들과 기업소안의 당조직들에 배포하여 정치사업을 진행하게 하였다.
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를 여러 소편대로 나누어 비료증산투쟁으로 들끓는 생산현장들에 나가 참신한 예술선동으로 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피도록 하였다.
주요생산단위들을 타고앉은 당위원회일군들과 행정, 참모부서 일군들은 비료생산자들속에 들어가 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리는 한편 야간돌격대활동과 통이 큰 후방사업도 진행하여 대중의 열의를 앙양시켜나갔다.
그리하여 련합기업소에서는 인민경제계획에 반영된 비료생산을 일정대로 내밀면서도 많은 량의 뇨소비료를 증산하여 사회주의농촌에 보내주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게 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7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온 나라가 떨쳐나 농업생산에서 근본적변혁을 일으키자!》라는 구호를 심장에 새긴 흥남의 로동계급은 시비년도 비료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기 위한 투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
글 본사기자 김향란
사진 본사기자 장성복

목록으로

중요무기시험과 전략적목적의 발사훈련 진행
(평양 3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미제와 남조선괴뢰역도들의 의도적이고 끈질기며 도발적인 반공화국전쟁연습소동들과 대결자세는 조선반도의 군사정치정세를 되돌려세우기 힘든 위험수위에 가닿게 하였다.

미제와 남조선괴뢰역도들이 최근에 드러내보인 대결광기의 무모성과 위험성은 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다.

거듭되는 우리 정부와 군대와 인민의 엄중한 경고를 외면하고 그 형식과 내용에 있어서 사실상의 반공화국《점령》훈련을 공공연히 그것도 대규모적으로 위험천만하게 벌려놓은 미제와 그 주구들은 앞으로도 더욱 열뜬 대결자세로 지속적인 군사적도발에 광분하며 정세를 악화시킬 전망이다.

이와 같은 엄중한 국가안전의 도전적상황은 우리로 하여금 평화적인 사회주의국가건설활동을 굳건히 안받침할수 있는 더 강력한 전쟁억제력 즉 더욱 진화된 다각적이고 공세적인 핵공격능력을 갖추고 그 능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그 가공할 위력으로 전쟁을 억제하고 평화와 번영을 억척같이 담보할것을 요구하고있다.

방대한 핵전략수단들의 투입을 전제로 하는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전쟁기도와 그 수행력량,그에 따르는 전쟁양상의 특수성은 우리로 하여금 전군의 전면전쟁준비와 함께 우선적으로 핵무력의 질량적강화를 필수적으로 제기한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나라의 방위태세를 백방으로 강화하고 적들의 그 어떤 핵전쟁위협과 도전들에도 신속히 대응하고 철저히 관리통제하기 위하여 자위적핵전쟁억제력을 제고하기 위한 계속되는 군사활동들을 정력적으로 령도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핵반격가상종합전술훈련을 조직지도한데 이어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에 걸쳐 또 다른 군사적공격능력의 시위로서 적들에게 실질적인 핵위기에 대해 경고하고 자위적핵력량의 신뢰성을 검증하기 위한 훈련들을 지휘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중요군사활동들을 지도하시였다.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새로운 수중공격형무기체계에 대한 시험을 진행하였다.

우리 국방과학연구기관은 지금으로부터 11년전인 2012년부터 새로운 시대의 전쟁양상을 연구하고 제국주의침략군대의 군사기술적우세를 견제하기 위한 자위력강화의 발전방향을 규제하면서 새로운 작전개념으로부터 출발한 수중핵전략공격무기체계개발사업을 진행하여왔다.

2021년 10월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에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에 이 수중핵전략무기체계가 비공개로 보고되였다.

이 비밀병기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핵무인수중공격정 〈해일〉》로 명명되였으며 당대회이후 지난 2년간 50여차의 각이한 최종단계의 시험을 거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무려 29차의 무기시험을 직접 지도하시였으며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에서 작전배치가 결정되였다.

수중핵전략무기의 사명은 은밀하게 작전수역에로 잠항하여 수중폭발로 초강력적인 방사능해일을 일으켜 적의 함선집단들과 주요작전항을 파괴소멸하는것이다.

이 핵무인수중공격정은 임의의 해안이나 항 또는 수상선박에 예선하여 작전에 투입할수 있다.

지난 3월 21일 함경남도 리원군해안에서 훈련에 투입된 핵무인수중공격정은 조선동해에 설정된 타원 및 《8》자형침로를 80~150m의 심도에서 59시간 12분간 잠항하여 3월 23일 오후 적의 항구를 가상한 홍원만수역의 목표점에 도달하였으며 시험용전투부가 수중폭발하였다.

시험결과 핵무인수중공격정의 모든 전술기술적제원과 항행기술적지표들이 정확하게 평가되고 믿음성과 안전성이 검증되였으며 치명적인 타격능력을 완벽하게 확증하였다.

3월 22일 전략순항미싸일부대들을 전술핵공격임무수행절차와 공정에 숙련시키기 위한 발사훈련이 진행되였다.

발사훈련에 앞서 핵공격명령인증절차와 발사승인체계 등 기술적 및 제도적장치들의 가동정상성과 체계안전성을 재검열하고 그에 따르는 전략순항미싸일구분대들의 행동조법과 화력복무동작들을 반복적으로 숙련시키기 위한 훈련이 있었다.

전략순항미싸일에는 핵전투부를 모의한 시험용전투부가 장착되였다.

함경남도 함흥시 흥남구역 작도동에서 발사된 전략순항미싸일 《화살-1》형 2기와 《화살-2》형 2기는 조선동해에 설정된 1,500㎞와 1,800㎞계선의 거리를 모의한 타원 및 《8》자형비행궤도를 각각 7,557~7,567s와 9,118~9,129s간 비행하여 목표를 명중타격하였다.

발사훈련에서 순항미싸일의 초저고도비행시험과 변칙적인 고도조절 및 회피비행능력을 판정하는 시험도 진행하였다.

또한 기종별로 각각 1발씩 설정고도 600m에서의 공중폭발타격방식을 적용하면서 핵폭발조종장치들과 기폭장치들의 동작믿음성을 다시한번 검증하였다.

중요무기시험과 발사훈련들은 주변국가들의 안전에 그 어떤 부정적영향도 끼치지 않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중요무기시험과 전략적목적의 발사훈련결과에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의 인내와 경고를 무시한 미국과 남조선당국의 무분별한 군사적도발책동이 가증될수록 우리는 끝까지 더욱 압도적으로,더욱 공세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함으로써 적들의 반공화국침략기도를 사사건건 무력화시키고 우리 인민의 평화로운 삶과 미래,사회주의건설위업을 믿음직하게 수호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를 위한 당면한 전투적과업들과 항구적방침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미제가 동맹에 대한 방위공약을 떠들고 동맹강화의 각이한 명분으로 지역정세를 위태하게 하는 군사적준동에 필사적으로 매달리며 괴뢰역도들의 타산없는 무모성과 《용감성》을 키워주고있으며 주제넘는 행동을 부추기고있다고 엄책하시면서 서뿌른 망동으로 위험을 자초하고있는 적들에게 더욱 가속적으로 확대강화되고있는 우리의 무제한한 핵전쟁억제능력을 인식시키기 위한 공세적행동의 필요성에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철저한 전쟁억제력의 압도적시위로써 미제와 괴뢰들의 선택에 절망을 안기고 지역에서 군사동맹강화와 전쟁연습확대를 통해 얻는것보다 잃는것이 더 많으며 더 큰 위협에 다가서게 된다는것을 스스로 인식하게 만들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를 대표하여 적들에게 다시한번 무모한 반공화국전쟁연습소동을 중단할것을 엄중히 경고하시였다.

공화국핵무력은 전쟁을 억제하고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려는 우리 당과 정부와 인민의 기대와 념원대로 전쟁광들의 대결망상을 철저히 분쇄하기 위한 자기의 책임적인 전투적기능과 사명을 더욱 파괴적인 위력으로 제고해나갈것이며 압도적핵대응태세를 백방으로 비상히 강화해나갈것이다.(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埃森哲公司认为汽车将不再是一种单纯的交通工具,未来是智能网联汽车的天下,汽车将发展成一个硬件平台,配置多套定期更新、高速运营的软件[1]。智能网联汽车的一个趋势
  • 现在的超我C(不确定该怎么称呼暂且这么称呼)正理智地在一边说你现在有点抑郁了所以看到的东西都很消极,你知道事实并非如此绝望,只要转变你的认知一切都会慢慢变好的,
  • “By all means they try to hold me secure who love me in this world. But it is ot
  • 展览艺术总监塞西莉亚·阿莱马尼(Cecilia Alemani)表示,此次双年展将关注女性和多元性别艺术家的作品,‘挑战男性作为宇宙中心的形象’。主题展将在军械
  • 太伤玩家们的心了,玩着玩着就变了味[感冒][生病]真的很 这两天想在某某书上找点有用的x脂案例和群体 我就直接就发了一条“求推荐重庆好的xz医生”然后就有了很多
  • 联系方式:请见评论广州阿派提醒您,养宠千万条,安全第一条,养狗不牵绳,亲人两行泪阿派温馨提示:如需对阿派发布信息中流浪动物奉献爱心,请通过合法公募渠道进行募捐,
  • 真以为自己是小说女主角呢[爱你]#上午回家整理衣橱,把不经常穿的衣服,整理好准备邮寄到西藏的偏远山区感恩我家宝宝像天使般陪在我身边感恩母亲为我炖了滋补鸡汤#下午
  • 手黄——缺钙、脾、胃不好、便秘。手黄——缺钙、脾、胃不好、便秘。
  • 倒序排列: P1和星星1.9日中午做的干锅 P2是1月7日和xx,瑞,秀去了Rebecca家撸猫 外卖还被偷了 后来重新点的 蛋炒饭我炒的 P3和ht还有z
  • ——三毛晚安,蒲熠星晚安,满天星#蒲熠星[超话]##和蒲熠星说晚安# 我不吃油腻的东西,我不过饱,这使我的身体清洁,我不做不可及的梦,这使我的睡眠安恬,我不穿高
  • 时光在岁月长河里不停地轮回记忆在前世今生里不停地交汇漫漫星河醉转眼间春去秋来雁儿已南飞谁又能舍下和你这一生相随在梦里转了千百回看落花无言流离中年复一年细数着余年
  • (卷三十八 孫卿子)【白話】聲音不因為小,而沒有人聽到;德行不因為隱藏,而不被發現。 (卷三十八·孙卿子)【白话】声音不因为小,而没有人听到;德行不因为隐藏,而
  • 期待肖战肖春生,期待演员肖战的新作品☀#肖战梦中的那片海##肖战肖春生#为你而来!无意中看到这样一句话:“真的很感谢迟到的顾魏,让我再一次见到了19年没有经历过
  • #李佳琦直播#29.0懒得排序了今天值夜班,随便写点上次发还是2.14,一晃一个月过去了,也不知道做了些什么,大家都还在防疫,想做的事还没来得及做,希望疫情快快
  • 同时,联系上一句“思归若汾水”来看,“悠悠”也有绵延不断的意思。“大火”指星名,二十八星宿之一,也就是“心宿星”居于正南,“流”指向下行,这里点出了时至七月了。
  • 虽然自己只是宇宙中散落的一颗不起眼的星星,但也被爱自己的人拥护着,你要记得那些黑暗中默默抱紧你的人,逗你笑的人,陪你彻夜聊天的人,坐车来看望你的人,带着你四处游
  • 马快刀对徐秀才却崇仰备至,因为徐秀才浑身上下从骨肉到筋络都长得健悍而精彩,所以常来接近他。在东家激怒及马快刀诚邀之下,走投无路的徐秀才做了肉铺伙计。
  • 由于是自制蛋糕,没有蜡烛,其他三个人就给我打了闪光灯,我说吹好了,她们仨就给我把闪光灯灭掉,嘿嘿,今天大家就是可劲惯着我!当时超sad,门卫还跟我说生日快乐,我
  • 最后谢谢二话不说给我借钱的闺蜜们以及陪我回家看房子的闺蜜,看完一起食物中毒上吐下泻,我人生中重要的节点因为有你们而更深刻,其实今天一点都不兴奋,甚至无感,还是借
  • 最近钱卓X光望远镜对这些气柱进行观测,所获得的影像指出,大多数的星蛋并不是很强的X射线辐射源。[送花花]科幻电影可以说是我们每个人对于梦想的延续,无数个在电影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