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딸에게 간식 선물 보낸 미션☞완성✔
사촌 언니에게 피부 관리 제품 배달임무도 완료!언니는 어린애가 아니지만 낭 여전히 그녀에게 감자칩과 초콜릿 쿠키를 주었엉~~히히..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오빠 오늘도 새로운 행복들 얻었죠?
대답은 당연히 긍정적이다.Right?
p1-p9.덕분에 우리도 너와 관련된 새 동영상을 수확했다! 나도 여전히 많은 소중한 캡처들을 소장했어.
영원히 오빠가 노래에 몰입하는 모습 좋아한다..
우리의 부드러운 음악 왕자는 진짜 장난이 아니야!!!
오빠 특유의 혀내밀기 표정..네가 이 표정을 하니까 완전히 무조건 받았엉~~
왜냐하면 귀여움 폭발하니까~!!!
솔직히..시원하게 무대 위에서 물병 뿌리는 오빠를 처음 봤네~!!
인정 인정..신선하고 쿨한 분위기가 물씬~!!
그리고 오빠의 모든 각도도 완벽해여.
오빠와 마이크의 케미도 언제나 최고!!!
이 현실도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언제나 너에게 반했어.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抱一抱][抱一抱][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心][鲜花][话筒][话筒]

★당신에게 무조건 충성하는 사랑을 준다면,상대는 당신의 전부를 영원히 가질 수 있다.★
사랑 테스트 답안...
이 정확도에 진짜 완전 깜짝 놀랐어..
왜냐하면 현실상황도 확실히 이러하니까..

상해의 습기..정말 막강한 존재야...
서울에서 상해로 돌아온 첫날..
깨어난 후 나의 눈과 얼굴이 다 매우 부었어.
그래서 지금 얼굴에 청량한 식물팩을 발라서 부기를 없애고 있고..
"아..서울에 돌아가고 싶다.."
내 마음속의 진실한 외침.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혹시 12월에 서울에서 만날 수 있을까?
크리스마스 때였으면 좋겠는데..
비록 나도 알고 있지만..오빠는 대부분의 크리스마스를 모두 일본에서 보냈어여.
근데 [音乐]Your City[音乐] 콘서트가 서울에서도 열리는 거죠?
음..정말 연말에 오빠와 만나고 싶다..
추운 겨울에..오빠의 따뜻한 노랫소리와 뜨거운 무대를 느낄 수 있다면..이것이 가장 행복하고 최고의 일이 아니겠는가?!?!
물론 이건 나 혼자만의 상상일 뿐이야..
진실한 현실..여전히 오빠가 준비한 모든 서프라이즈를 기다리고 있엉!!!
나에게 오늘 바쁜 하루가 될 것이다..
그럼 우리 오늘도 계속 화이팅하고 계속 행복하게 보내자~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爱你][爱你][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心][鲜花][太阳][太阳]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성대히 거행

(평양 9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반만년민족사에 처음으로 자기의 국호에 인민을 아로새기며 탄생하여 이민위천의 숭고한 리념과 자주,자립,자위의 불변의 기치높이 부국강병의 활로를 열고 새로운 승리와 번영의 상승궤도를 따라 노도쳐가는 위대한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광스러운 력사에 75돌기의 년륜이 아로새겨졌다.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일심일체로 굳게 뭉친 무궁무진한 힘으로 세계유일무이한 정치사상강국,최강의 군사강국의 존엄과 명예를 세기의 단상에 우뚝 떠올린 영웅적인민의 위대한 투쟁과 승리,창조와 변혁의 전기에는 한손에는 총을,다른 한손에는 마치와 낫과 붓을 들고 조국의 부강번영을 억척같이 받들어온 주체적민방위무력의 전투적행로도 빛나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9월 8일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을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위훈떨쳐온 민방위무력의 열병대오가 도도히 굽이치게 될 광장은 위대한 강국의 탄생일을 뜻깊게 맞이하는 관중들의 감격과 환희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수도의 밤하늘을 활무대로 항공체육명수들이 특색있는 집체강하기교를 펼치고 람홍색광채를 뿌리는 우리의 국기를 거폭으로 휘날리며 날아내려 경축열기를 더해주었다.

세기의 창공에 눈부시게 빛발치는 내 조국의 력사를 수놓는듯 비행기편대가 수자 《75》를 형상한 대형을 짓고 축포탄을 쏘아올리며 축하비행을 진행하였다.

종합군악대의 군악례식이 있었다.

진리로 뭉쳐진 억센 뜻으로 온 세계를 앞서나갈 인민의 의지를 담은 장중한 국가를 높이 울려 자주독립국가의 탄생을 온 세상에 알리였던 그날의 환희를 안고 군악대원들이 장구한 세월의 언덕을 넘어 기적의 나라,영웅의 나라로 위용떨치는 주체조선의 건국력사를 약동하는 선률과 기백있는 률동에 담아 펼치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능란하고 재치있는 무기기교를 보여주었다.

위대한 강국의 힘,자력부강,자력번영의 한길을 따라 급속도로 비약하며 눈부신 미래에로 달려나가는 강용한 인민의 기상을 안고 민방위무력 열병종대들이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국가방위력의 중추인 인민군대의 믿음직한 익측부대,후방보위,향토보위의 기본력량으로 장성강화되여 조국수호와 사회주의건설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왔으며 전인민적,전국가적방위체계를 튼튼히 다지는데 커다란 공헌을 한 당의 혁명무장력,공화국정권의 수호대인 우리의 민방위무력.

평화시기에는 일터마다에서 창조와 건설의 우렁찬 동음을 울리고 일단 유사시에는 근로인민모두가 무장을 잡고 무자비한 징벌의 총성,원쑤격멸의 무서운 폭음을 높이 울려갈 억척의 의지가 열병종대들에 나래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석단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탁월한 국가건설사상과 세련된 령도력,불철주야의 헌신으로 공화국의 국력과 국위를 민족사상 최고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수수천년 갈망하던 강국의 숙원을 현실로 꽃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병대원들과 경축행사참가자들의 열광의 환호에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김덕훈동지를 위시하여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이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와 존경하는 자제분을 모시고 리병철원수,박정천원수와 군부의 지휘관들이 주석단특별석에 자리잡았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당과 정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로간부들이 주석단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을 경축하기 위하여 우리 나라를 방문하고있는 국무원 부총리 류국중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알렉싼드로브명칭 로씨야군대아까데미야협주단 성원들과 우리 나라 주재 중국과 로씨야의 외교대표들이 초대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 경축행사참가자들이 초대석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게양식이 엄숙히 거행되였다.

사랑하는 조국의 영광넘친 75년사를 뜻깊게 경축하는 인민의 환희가 차넘치는 광장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를 받쳐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국기호위대의 호위를 받으며 들어섰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가 장중하게 울리는 속에 정의와 필승불패의 상징으로 빛나는 성스러운 우리의 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국가,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에 전체 참가자들은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인민의 뜻으로 세워진 나라,인민의 지향과 힘으로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을 이 세상 다할 때까지 열렬히 사랑하고 무궁토록 빛내여갈 천만심장의 불변의 의지를 활화로 분출시키며 축포가 터져올라 열병광장을 감격과 격정으로 끓게 하였다.

《빛나는 조국》의 노래주악과 함께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이어 열병식준비검열이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준비검열을 받기 위해 정렬한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김정은동지께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올리였다.

인민군대와 함께 공화국무력의 2대기둥이 되여 전민항전의 철저한 준비에 박차를 가해나가는 강위력한 전투대오인 민방위무력의 장엄한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열병대오의 선두에는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를 제일 가까이에서 보위하는 친위전사들답게 인민사수전의 최전구마다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친 우리 당의 강력한 핵심력량인 수도당원사단종대가 서있었다.

평양시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조국의 서부국경관문을 억척같이 지켜선 평안북도 로농적위군종대와 수도 평양을 옹위하는 위성도인 평안남도 로농적위군종대가 붉은기를 나붓기며 위엄있게 나아갔다.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인민경제발전 12개중요고지의 첫번째 고지로 내세운 당중앙의 의도를 제일선에서 받들어나가는 농업전선의 전초병대오인 황해북도,황해남도 로농적위군종대들의 발걸음도 드높았다.

풍파사나운 력사속에서 우리 혁명위업이 어떻게 지켜지고 우리 당의 사상과 로선이 어떻게 보위되였는가를 웅변하며 자력갱생,간고분투로 조국의 전진비약의 봉화가 되고 초석이 되였던 시대정신창조자들의 남다른 자부를 안고 자강도,강원도 로농적위군종대가 힘차게 용진해갔다.

나날이 강대해지는 우리 국가의 모습을 무적의 총대에 비껴안고 굴지의 대공업기지들을 지켜선 함경북도,함경남도 로농적위군종대와 혁명의 성지,백두대지를 옹위하는 억센 성벽인 량강도 로농적위군종대,각 직할시 로농적위군종대들에도 무적필승의 기상이 약동하였다.

주석단 성원들은 위대한 강국의 수호자된 긍지와 자부,신심과 배짱을 안고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의 두 전선에서 성스러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며 조국통일대전의 시각이 온다면 일당백으로 준비된 로농적위군의 영웅적기상과 본때로 승전사를 아로새길 불같은 일념으로 지축을 울리는 열병종대들에 전투적인사를 보내였다.

현대전의 특성과 우리 나라의 현실적조건에 맞게 로농적위군의 군사기술적위력을 인민군대의 수준으로 끌어올릴데 대한 목표를 제시하고 심오한 군사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로농적위군강화의 새 전기를 펼쳐가는 위대한 당중앙에 최대의 경의를 드리며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제일생명으로 하는 긍지높은 력사와 전통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빛내여나가며 주체교육의 최고전당,혁명인재육성의 본보기대학으로 이름떨치는 김일성종합대학,김책공업종합대학 로농적위군종대가 당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돌진해나가는 맹장부대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하며 열병광장을 활보해갔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공업,화학공업부문을 지켜선 황해제철련합기업소,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하여 경제건설의 중요고지,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의 주타격방향에서 련대적혁신과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중요공업부문의 로농적위군종대들이 련이어 광장으로 들어섰다.

일터에선 소문난 혁신자,다수확농민이 되고 총을 잡으면 백발백중의 명사수,명포수가 되여 로동과 국방에 이바지해나가고있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평원군 원화농장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한 열병종대들이 우리 당의 주체적인 민방위무력건설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보여주며 희열에 넘쳐 주석단앞을 행진해갔다.

과학기술로 공화국의 자력부강,자력번영을 견인해나가고있는 과학자들의 대부대 국가과학원 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문화성,체육성,보건성 로농적위군종대에도 지혜와 땀과 열정을 다 바쳐 사회주의문화의 개화기를 열어나갈 애국의 일념이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항일의 소년선봉대,전화의 소년빨찌산의 고귀한 넋을 간직한 붉은청년근위대종대가 정든 교정과 사랑하는 고향산천을 굳건히 지켜싸울 철석의 맹세드높이 기세충천하여 전진해갔다.

주석단 성원들은 행성의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전민무장화,전민방위체계의 거대한 생활력과 위력한 실체를 세계앞에 과시하며 용진해가는 열병대원들을 뜨겁게 격려해주었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천하를 휘여잡으시는 희세의 령장,사랑과 믿음으로 인민을 한품에 안으시고 승리와 번영의 활로를 여시며 조국의 창창한 앞날을 펼쳐가시는 위대한 김정은동지만을 세월의 끝까지 받들어갈 결의를 담아 열병대원들이 터쳐올리는 신념과 의지의 함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우리 당의 자위적군사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여 전체 인민이 총검을 틀어잡고 전국이 난공불락의 요새로 전변된 강대국의 위상을 힘있게 떨치며 로농적위군의 기계화종대들이 진군을 개시하였다.

신속한 기동력을 갖춘 모터찌클종대에 이어 사회주의농촌에서 기계화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는 뜨락또르들이 견인하는 반땅크미싸일종대와 자기 마을,자기 일터의 상공마다에 철벽의 진을 친 고사포종대,로농적위군의 전투능력을 과시하는 위장방사포병종대들이 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안길 만반의 림전태세를 갖추고 광장을 누벼나갔다.

우리 혁명무력의 강대함은 천하무적의 정규군과 함께 현대전의 그 어떤 군사작전과 전투도 자립적으로 치를수 있는 위력한 민방위무력을 가진데 있음을 세계앞에 선언하며 기계화종대들이 도도히 광장을 굽이쳐갔다.

그 어떤 적대세력도 감히 넘볼수 없는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억척같이 다지시여 진정한 평화와 후손만대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의 만년담보를 마련해주신 절세의 애국자,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전체 참가자들은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열병식이 끝나자 경축의 축포와 고무풍선들이 하늘을 뒤덮고 열화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열병광장을 진감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군중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사회주의건설과 국가방위력강화에서 새로운 기적과 승리를 떨쳐가는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상과 불굴의 투쟁기세를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한 력사적사변으로 청사에 길이 빛날것이다.(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一顿欢享,有的人张开报纸,寻找着今天的最佳新闻;有的人带着孙子,正在给他夹点心;有的或许是好久不见的好友,正谈笑风生......吃吃停停,停停吃吃,一顿早茶,
  • #房地产##南京楼市##南京楼市新政##房产##房产周边##建议提高全职太太离婚时的经济补偿##建议第三孩高考加10至20分# 提高生育率关键在于谁来管娃,现在
  • 7.重要的事说三遍念之再三,铭之肺腑8.我的内心几乎是崩溃方寸淆乱,灵台崩摧9.城里人真会玩都邑之民,何其善哉10.吓死宝宝了妙哉此言,足堪糊弄婴孩。11.上交
  • 周报|2022中国汽车后市场盈利创新大会暨汽车后市场思想者峰会圆满落幕;华为公开“超声波清洁车窗”相关专利,可替代雨刮器周报热点1、中汽协:1-2月我国汽车零部
  • 比如,一名爱心人士拟捐赠100元,可在配捐时段分10次、每次10元进行捐赠,这样会更大概率获得更多的配捐金额,让自己的爱心放大。为了切合本章的线索,同时表达主旨
  • #慕慕碎碎念# 记录生活#慕慕の2022年记录# 执着于昨晚没吃到米饭,今天中午又做了西红柿炒蛋(今天淡了……)米饭蒸的很好,但是,吃多了[笑cry][笑cry
  • #你是我生命里的最后一朵玫瑰# 旁人都在爱里游刃有余了,你还孤零零一个人数月亮可世上怎么数都只有一轮月亮,铺陈的也不只是你身上的光。真希望一觉醒来你一直都在一年
  • 虽然,郭麒麟并不是任人拿捏的“软柿子”也有决绝的权利,但是整个桃花坞中,回看郭麒麟“老好人”的表现,在面对陈陈陈的请求时,似乎确实有点“看人下菜碟”的意思。”就
  • 祖母唐夫人,每日栉洗,升堂乳其姑,姑不粒食,数年而康。长孙夫人病重时,将全家大小召集在一起,说:“我无以报答新妇之恩,但愿新妇的子孙媳妇也像她孝敬我一样孝敬她。
  • ”周末前解决了一个大心事,故安稳昏睡了整个下午,最近迷恋上檀香,从化妆品到燃香都是檀香味道,这是可以让人安静的味道……泡杯黑枸杞,追追剧,儿子考试又得了第一名,
  • 想带点枇杷回家,看门的姑娘说要自己摘,算了,采摘太累了[允悲]抱了只西瓜、白玉菇和小番茄回家。饭乎的原生米比普通的自热米好吃太多了,一开盖扑面而来的饭香和肉香。
  • 对于她上午说的一些话我会私自解读为在铺台阶,总是说她豪爽,但是其实也很细腻吧。比如“新来瘦,非干病酒,不是悲秋”又比如“莫道不销魂,帘卷西风,人比黄花瘦”。
  • 今晚0点的热门好物安仔整理成合集啦,蛋仔们看看有没有要蹲的嗷‍♀️先领券+,0点就能拍了~ MAC 魅可丘比特唇釉 【120】 colorkey 小金筷眉笔【拍
  • 今天的护城大堤,就像一位世纪老人,见证了曹州古城的前世今生,解读着菏泽平原大邑的历史沧桑。虽然黄河多次泛滥成灾,但更多的,还是赋予了炎黄子孙繁衍生息的肥田沃土。
  • 后来,万先生只能想办法找到物业的经理,可物业的经理里理直气壮的说:“我们看你的店铺一直空着,就帮你租出去了,这不是好事吗?”万先生肯定的说没有,这是在他不知情的
  • #李汉娜# 汉娜ins 更新: 어린이날 아오리에 방문하신 서연어린이와 성용어린이 . #홍대##아오리라멘##맛집##아오리의행방불명##홍대점##5
  • ”肖之初看了一眼几米处舔着冰淇淋的光军道,“肖家村的人基本都是靠果园和农庄有钱起来的,别说少一个肾农活干不起来了,你觉得万一真出了问题他们会放过你或者我吗?”肖
  • 若日元地支为:丑未辰戌者,则夫妻身材不是很匹配,男高达女就矮小,女高大就男矮小,若不是这个样子,则一方控油病灾。日柱的地支在丑:你的另一半个性是比较闷的,也比较
  • 放了iu、BB、黄老板等诸多我喜欢的歌手的歌,没想到的是来吃烤肉还能看顶楼哈哈哈哈,更没想到的是看到了老崔(TOP)[苦涩][苦涩]烤肉好好吃玉米沙拉也很不错土
  • 世界很大,如果不学会宽容,就会让自己活在痛苦的小格局里面。你仍然美好的让我心动,可我已经没有勇气和力气去拥抱你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