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목:2024.3.96 갑상선 기능 항진증 보러가기

문장 내용:
오늘 좀 땡땡이 침대xD
어젯밤에 너무 늦게 잤어요....
(짱구는 못말려 영화 보다가 조금 늦게 잤어 ˃ʍ˂)
07:30까지 자나요, 08:00까지 자나요?!
(07:00 쯤에 잠자다가 깨는 걸 깜빡했어요)
08:30분쯤 나갈까?!
#신루병원# 대남분원 몇시까지 가야하는지 까먹고
(나는 물음표로 가득 차 있다??)
내 #갑상선기능항진증#
첫 진료는 초진서류를 작성해야 하는 줄 알았어요!!
나중에 남자친구가 내 진료명세서를 들고 지공에게 물었다.
이 여종업원은 태도가 냉담하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저는 그녀를 매우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뭐부터 눌러서 진료하는 기계인지 말해줘요.
(그게 뭐라고 부르는지 모른 채)
카운터에 있는 한 남자가 안경을 쓰고 있었다..... (안봐줘서 고맙다고 전해줘-_-)
나는 내 진료기록을 그에게 보여 주면서 그에게 이것을 말했다.
그는 나에게 왔었다고 말했습니까?
처음 와본다니까
잠깐만 기다리래 무슨 과목 걸어야 된다고 했어?
아니, #신진대사과#
그는 나를 도와 진찰 번호 통지서를 써 주었다
(난 그게 뭔지 몰라?!)
항상 초진 서류를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주소 변경 잊었습니다)
나는 떨리는 마음으로 진료실로 가려 한다
길도 잃고 -0-
방금 그 남자가 나에게 오른쪽에 있다고 말했다...
내가 고맙다고 했잖아
(그는 나를 무시한다-0-)

나는 백치 바보가 한 명씩 진찰실로 걸어갔다.
제 진료명세서랑 건강보험카드를 넣어야 되나?
˃ʍ˂ 넣을지 말지 남친이랑 계속 얘기하다가 ˃ʍ˂
번호 홀짝홀짝 하는 걸 계속 보게 될 줄이야
남자친구랑 앉아서 내 번호만 기다리고 있어
나중에 어떤 언니가 저한테 그 건보카드 넣으라고 했어요.
대만어 하면서 또 저한테 건보카드 넣으라고 하시네요.
그렇지 않으면 너는 투표하지 않고 정오까지 기다릴 것이다.
(분명히 아주머니급입니다... 언니한테... (◞‸◟ ))
남자친구가 처음 와서 몰랐다고 해서
그래서 저는 좀 궁금해서 대답했습니다, 네, 처음 와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는 "헤아, 안돼"라고 말했다.
(따뜻한 언니 사용법 알려줘서 고마워)

저는 12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두 사라진 것 같습니다.... (무서워 ˃ʍ˂)
거의 09:20분쯤 되지 않을까요?!
이제서야 내가 들어가서 진찰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간호사는 녹색 머리를 약간 중성적으로 염색했다.... (X_X는 말하지 않을게...)
간호사가 나와서 내 건강보험증을 가지고 내 이름을 불렀다.
그냥 걸어 들어갈게요... [살짝 궁금+떨림]
간호사가 말하길, 이쪽에 앉든지 이쪽에 앉든지요.
(무슨 말을 잊었나?_?)

그냥 앉아 있을게요....

의사가 영민병원에서 내 진료기록을 뒤적였다.

저한테 먼저 대만어를 해주셨어요
(하 내가 잘 못 알아듣자 국어로 바꿨는데 아마 조개가 놀라는 걸 보고 국어를 했나봐!!)

의사는 국어로 나에게 예**(내 전체 이름을 말하는지 아니면 이름 뒤에 두 개를 말하는지 잊었습니까??) 당신은 올해 34살이고, 당신은 아직 젊군요, 당신은 갑상샘을 발견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제가 한 2년 전쯤이라고 했죠?

의사가 당신이 32살 때 발견한 거 아니냐고 했어요.너 2/12인가 2/15에 영민병원 검사받았는데 어떻게 여기 오고 싶어?

2년 전쯤이었을 거라고... 네, 저는 영민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저는 남자친구가 여기서 보자고 해서 왔어요

의사 선생님이 그래서 이 근처로 이사 와서 봤다고 하셨죠?!

(의사 선생님들이 자기 말만 하고 내 말은 전혀 무시해요)

의사가 마지막으로 제가 영민병원에서 혈액검사를 하고 있는데 혈액채혈 무슨 혈청수치라고 했어요

계속 나한테 너 이거 아직도 항진이야
그것도 #집안유전#의
나는 약간 의아해하는 의사한테 바지락 나는 집안 내력이라고?어떻게...?
의사가 어이없다는 듯 대답했다. 응 맞아. 넌 항진이야. 집안 내력이야.

의사가 나보고 #심계항진 #약부터 처방해달랬어
그리고 #갑상선# 의 약을 드시면 항진을 억제합니다. 하얀색은 약간 쓰고 항진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보여드릴께요. (컴퓨터 화면을 저에게 먹을 약을 보여 주세요) 당신이 영민병원에서 처방한 약은 이것들과 비슷합니다. 심계항진제는 반드시 드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계속 떨리고 심장이 빨리 뛸 것입니다.
의사는 나에게 3주간의 약을 먹으라고 말했다. 세 끼 모두 제때에 먹어야 한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제가 아침 점심 저녁으로
의사가 말하길, 아침 점심 저녁으로 각각 한 알씩 먹는다던데, 하얀색 그 약은 공복에 먹을 수 있어, 위가 상하지 않아, 좀 쓰다, 그러니 계속 머금고 삼키지 말고 빨리 삼켜, 내가 3주 안에 먼저 와서 혈액 뽑고, 청명절이 지난 후에 바로 진찰받아서 보고 올게.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진을 토요일로 할 수 있나요?피를 뽑습니까? 3주 안에 언제입니까?
의사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물론 문제없을 거야. 3주 안에 꼭 3월 30일 토요일인데, 그 다음은?청명이 지난 지 하루 뒤인 4월 6일에 마침 회진해 왔다
보고서 봐!
아무튼 요 며칠 동안 다시마, 다시마, 바다 밑(속) 음식, 그리고 카페인 음식, 밀크티, 커피, 홍차, 녹차 등을 마시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심장이 두근거릴 수 있으니 만지지 마세요.

그럼 주스 먹어도 된다고?
의사가 과일주스를 마신다고 하던데, 괜찮아. 약과 과일주스를 마시면 안 돼. 두 시간 간격으로 항진성 백색약을 먹거나, 먼저 항진성 백색약을 먹거나, 두 시간 간격으로 약을 먹어야 돼.

나는 네가 도대체 두 시간을 말하는지 아니면 두 시간을 말하는지 잊었다.˃ʍ˂

의사는 네가 요 며칠 동안 항진 약을 제때에 먹는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좀 가라앉을지 안 가라앉을지 보자.
첫 번째 어떤 사람들은 3주에서 6주 정도 먹으면 약을 전혀 먹지 않아도 된다.
낫는다는 거야, 아니면 낫다는 거야(어떤 거 말하는 거 잊었어??)
두 번째 최악의 시나리오는 재활이 전혀 안 되면
아, 개선 안 되면 수술하라고 하는데 목덜미가 좀 다른데 또 질문할 거 없어요?

(마음속으로 수술하고 싶어 겁이 나요.... (ε=ε=(>Д<) ノ!! 의사선생님은 어떤 사람들은 평생 잘 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적어도 수술 같은 건 해야지.. (목도 무시하는 걸 보여줬어)

바보가 의사한테 남자친구의 아버지가 계속 담배를 피우면 어떡하라고 했어?
의사는 처음에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답답하게 대답했다.
제가 간접흡연까지 하면 어떡하죠?
의사가 이건 내가 상관할 수 없다고 하던데, 네가 피우지 않을 방법을 생각해 봐.
(어렴풋이 간호사가 웃으며 휴대폰을 미끄러지는 걸 발견했어요)
담배가 계속 고약하고 짜증난다니까?
의사가 피우지 말라고 하라고 했잖아
어쩔 수 없다니까 말을 안 듣네
그러면 방에서 마스크를 써야 된다고 의사가 말했어요.

(나 진짜 바보같이 왜 그런 걸 물어봐?!?!)

다음번엔 먼저 피를 뽑으시고, 피를 뽑고 나서 회진하셔서 보고서를 보시라고 하셨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제 등 가급적 휴식을 취한다.
그리고 피임을 잊지 말고, 이 기간에는 임신을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 아이가 태어날 때 위험 등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먼 길이나 등산 같은 걸 한꺼번에 갈 수는 없대요.
만약 일이 거칠다면 가능한 한 옮기지 말고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마라
이러니까 너 하면 두근두근 온몸에 힘이 빠져서 저려
잘못하면 수술해야 한다.

(빨래가 무거워도 옮길 수 없죠?내가 병원에서 너무 큰소리로 말을 해서 남자 친구가 나 좀 조용히 하라고 말렸어!그는 저에게 당신이 출근해서 일하는 것도 아니고, 당신이 무슨 무거운 곳으로 이사했다고 말했습니까?빨래가 무겁다고 했더니 그는 내 표정을 약간 경멸했다.

(피임이란 게 영민병원 말 그대로인데, 이제서야 나가서 피를 뽑으려면 공복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걸 잊었나?아니면 뭐야?)

결국 약을 받으러 가야 하는데, 나는 또 가격 승인을 잊어버렸다.... ... 囧
다행히 약사는 괜찮은 편이다
옆에 있는 기계가 도매가로 끝나면 그녀를 찾으면 된다고 나에게 말했다.
고마워 큰언니 (나보다 어려서 (˃ ⌑ ˂ഃ)
결국 이 약사가 약을 가지고 와서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어요?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고맙다고 하지 않을래, 고맙다고 안녕
(잘못 들은 게 아니라 대충 그런 거겠지)

Ps:어떤 말은 기억이 안 나서 못 쳤어요.
대충 기억나는 내용만 때려요.
이번에 본 경험.... 나는 아마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의사를 누가 가르쳐도 아랑곳하지 않는 듯한 태도= ~ ='
남자친구가 나한테 너 오기 싫다고 하면 어느 토요일에도 진찰이 있는지 물어봤어?
(제 마음이 좀.... 앵그리)
#피를뽑다# 안아프길바래 (아플텐데dT-Tb)
저는 그때 제 자료 등을 변경할 것입니다.
왜 의사는 나에게 혈압을 묻지 않았습니까?심장이 빨리 뛰는 등의 문제?
그리고 저 키도 몸무게도 고쳐야죠 -0-
진료실 밖에 앉아 어린이의 울음소리를 듣다
나는 그냥 너무 무서웠어... .. (இωஇ)
나 영민병원 놀라서 수술한다 이런 말 ˃ʍ˂
함부로 날 놀래키네 (ᇂ_ᇂ||)
그 하얀 약은 정말 쓰다...
먹고 나서 온몸이 뻐근하다든가?
(부작용 상체?)
그러고 나서 내 성격이 나빠지기 시작했다... (남자친구에게 읽히는 순간 감정적으로 불안정해졌다. 내 마음속으로는 내가 진정하고 화내면 안 된다고, 감정적으로 불안해하면 안 된다고, 웃어야 한다고:)
저는 오후에 보면하고 점심에 약 먹어서 좀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15:3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빨래를 말리겠다고 남자친구한테 얘기했을 때
나는 정말 15:3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빨래를 말리고 기다렸어.
그냥 머리가 삼삼오오 아플뿐이야. 그리고 정말 시큰거리고 쥐가 난다든지!! 깜짝 놀랄 정도로 약이 많아서 ╰(⇀‸↼)╯

#항진##갑상선##집안내력##피를뽑다##신루병원##갑상선기능항진증##신진대사과#

3월 제철 음식 ‘주꾸미·봄나물·목이버섯’… ‘효능’ 어마어마?
길림신문 朝闻今日 2024-03-09

3월이 시작하면서 3월 제철 음식에 대한 관심이 많다. 3월 제철 음식은 주꾸미, 봄나물, 목이버섯 등이 유명하다. 각각의 효능에 대해 알아봤다.
주꾸미, 피로 해소에 도움주꾸미에는 타우린이 풍부해 피로 해소에 좋다. 타우린은 체내 혈당이 부족할 때 당 분해를 촉진하는 유전자를 활성화해 에너지를 생산한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근육의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높인다. 주꾸미에는 100g당 1305mg의 타우린이 있다. 이는 낙지(573mg), 꼴뚜기(733mg)보다 훨씬 많은 량이다. 게다가 주꾸미 100g은 47kcal일 정도로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빈혈을 예방해주는 철분도 100g당 1.4mg 함유하고 있어서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색을 좋게 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봄나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달래, 쑥 등의 봄나물도 3월 제철 음식으로 알려졌다. 달래에는 비타민이 풍부하다. 꾸준히 챙겨 먹으면 ▲비타민A 부족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 ▲비타민 B1·B2 부족으로 인한 입술 터짐 증상 ▲비타민C 부족으로 인한 잇몸병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달래는 생으로 먹어야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서 조리하지 않고 먹는 게 가장 좋다. 이때 식초를 첨가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쑥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체온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쑥에는 비타민과 칼륨, 칼슘 등의 무기질도 많이 들어있다. 특히 비타민A가 풍부한데, 쑥 한 접시(약 80g)면 하루에 성인에게 필요한 비타민A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쑥에는 항암효과가 뛰어난 베타카로틴도 많다. 쑥에 들어있는 칼륨과 칼슘은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호르몬을 조절해 당뇨병 예방에도 좋다.
목이버섯, 다이어트에 도움목이버섯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식이섬유가 전체 성분의 50%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는 장운동을 촉진해 변비와 대장암 등도 예방한다. 목이버섯에 들어있는 인터페론 성분은 항암효과가 뛰어나다. 이외에도 비타민B1·B2, 칼슘, 철분 함량이 높아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빈혈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목이버섯은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 이때 목이버섯에 들어있는 비타민D의 흡수률을 높이려면 콩기름으로 조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자기야
날 수 있는 꿈을 꾼 적이 있니?
깨어나기 전의 악몽에
난 날 수 있는 초능력을 갖게 되었다
"네 곁에 직통할 수 있다면 좋겠어"
꿈속에서 나도 이렇게 생각했는데
결국 날개가 잘린 내가
절벽 같은 성 위에 서더라도

자기야
혹시 도망치는 기분을 느껴봤니?
악몽의 마지막 기억에
성에서 떨어지기 직전의 그 순간에
네가 온 힘을 다해 날 완전 받았어
언제나 날 구해줄 사람 줄곧 너야
마치 깨어난 이 순간처럼
네 품속의 온도 가장 안전해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이상은 최신 창작된 가사 중 일부다.
솔직히 난 확실히 네 품속의 온도가 매우 필요하고 갈망해여.
상상 속에서는 바로 집처럼 안정되고 따뜻한 존재 틀림없이.
음..자기야 여봉.내일 난징여행 취소했다.
정부 부처에 근무하는 동창이 을류를 앓고 있기 때문에.
어차피 승차권이나 예약한 관광지는 모두 취소했어여.
그래서 내일 안심하게 너에게 편지를 쓸게.

p2.ㅋㅋㅋ..정말 오빠를 포위하고 싶네~~
언제나 너의 사진을 보는 모든 시간들이 다 설레는 느낌이야.
이것도 영원히 변하지 않을 일이다.
음..아무튼 오빠가 내 모든 사랑과 미안함을 다 느끼길 바래..
조카딸의 결혼식에 난 참석했어.조카의 결혼에 내가 불참하면 그 어른들이 엄마 앞에서 무슨 말을 할까..?어쨌든 난 엄마와 함께 모든 것들을 마주할 거야.
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내 진실한 마음 소리 혹시 오빠 다 들리나여?
[音乐]Face to face & Try again smile again[音乐]
사실 이 두 곡도 내가 매우 듣고 싶은 곡이야.
아무튼 정말 진심으로 완전 기대하고.
나의 유일한 자기야 여봉.오늘도 합주 열심히 연습했지?정말 너무 너무 수고했어..My Love..
정말 엄청 엄청 엄청 그리웡..그럼 우리 꿈속에서 만나자!!!정말 정말 라뷰 라뷰 forever~!!!!![抱一抱][抱一抱][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话筒][话筒][心][鲜花][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不是神话故事——白狐游历人间数百年,见到佛祖要皈依 话说在二百多年前,有一只不知天高地厚的小白狐,没事就喜欢到人间逛逛。第一个故事像白话翻译的志怪小说,然而传统
  • 如果一个人跟你暧昧却不给任何承诺,请加速离开。如果一个人跟你暧昧却不给任何承诺,请加速离开。
  • 欢迎大家评论区补充看到有人问 你是喜欢**(角色)还是喜欢李易峰 这么多年是先作为李易峰的粉丝在喜欢他 喜欢他塑造的人物 喜欢他的戏 喜欢他的颜 喜欢他的
  • [星星]2022PMGC周中生存赛将于11月30日打响,PEL赛区LGD将出战。【北美TSM官宣新赛季阵容:上中辅不变,前闪电狼打野Bugi加盟】前往虎扑APP
  •  魏大勋是89年的,2001年的时候才12岁,那个时候就去看谢霆锋的演唱会,那魏大勋说对方是自己的偶像应该不是客气话。谢霆锋说:长春演唱会其实我还挺深刻的,但是
  • 只有努力,才能让你有底气抵御生活的风雨,选择自己想要的人生。【那些默默努力的时光,终会让你发光】人生有时候很难,但不努力更难。
  • 全身多重压胶元素,通过激光切割完成,具有隐形一体效果,采用新欧标优质90白鸭绒,高蓬松度,真正意义上的轻盈保暖,轻松应对各种恶劣气候环境,保暖度与型款兼备,精致
  • 【内蒙古新增确诊病例102+322,其中呼和浩特市68+125】#内蒙古# 11月29日0—24时,内蒙古自治区报告新增本土确诊病例102例,其中呼和浩特市6
  • 在途中中转站瑞吉·克雷斯特利(Rigi Kloesterli),可以参观在铁路开通之前就迎来了众多朝圣者的“雪之玛丽亚”教堂。在菲茨瑙 (Vitznau) 乘红
  • 以爱为营白鹿|白鹿郑书意|白鹿姜雪宁|宁安如梦白鹿|白鹿叶夕雾|白鹿黎苏苏|白鹿桑酒|长月烬明白鹿|可爱|奔跑吧|代言人|美女 @白鹿my#白鹿[超话]##白鹿
  • 提升冬日幸福感的净水器#蓝宝净水器DM013秒速热,4档水量,7档调温❄️冬天热水壶热的水没过多久就凉了,一天需要烧上好几壶水,即热饮水机只需要早上在水箱里加
  • #WANNA·ONE[超话]#小相机更新佑镇大辉一则#Repost @farglory_creative #AB6IX 全球巡演「AB_NEW AREA」台北站
  • 今日小说打卡小甜饼来啦✨✨✨✨✨✨✨✨✨✨✨✨✨✨✨✨✨✨①校董都是前男友简介:眼见着过完夏天就开学了,她不可能真让孩子去南桥小学,怎么说也得比较好的学校。 
  • 新增出院病例54例(本土41例,境外输入13例)解除隔离医学管理的无症状感染者180例(本土164例,境外输入16例)。(健康江苏)【宁波昨日新增确诊病例10例
  • 答:有很大帮助,大部分多囊在减重后,月经情况会得到改善。1、如何判断自己是否得了多囊?
  • #新浪时尚#关注时尚热搜,发现更多#时尚热点# >> 室内设计|回归自然位于安徽省巢湖市的“Spring Feast”餐厅由建筑事务所Ippolit
  • ”OnGo联盟协调了CBRS生态系统的互操作性,进行该试验的网络由爱立信北得克萨斯5G分布式创新网络的一部分5G核心网络支持。室内覆盖对蜂窝网络来说一直是一个挑
  • 比赛5胜者与比赛6胜者进行对决(比赛7)胜者晋级决赛败者进入败者组。比赛5胜者与比赛6胜者进行对决(比赛7)胜者晋级决赛败者进入败者组。
  • 你们今天都得死[微笑][微笑]和师傅的对话真是神仙打架,行!突然就很理解萧老板走哪儿坐哪儿的原因了 惨啊 真的好惨 心疼啊 然而这坐姿还是这么能让人细细品味,妖
  • #SF9[超话]# 【m_applemusic蓝更新】「2022.11.28」#SF9 #斯芙奶 11TH MINI ALBUM [THE WAVE OF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