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cn/A6TdSb8Y우기 ((여자)아이들) 1st Mini Album [YUQ1] 에버라인 팬 사인회 및 영상통화 이벤트 안내
2024.04.28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기 ((여자)아이들) 1st Mini Album [YUQ1] 에버라인 팬 사인회 및 영상통화 이벤트 안내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팬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팬 사인회 이벤트 일시]
2024년 5월 15일 (수) (시간 추후 공지)
* 이벤트 장소는 추후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영상통화 이벤트 일시]
2024년 5월 15일 (수) (팬 사인회 종료 후 진행)

[팬 사인회 및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 방법]
1. 응모 기간 : 2024년 4월 28일 (일) 12PM ~ 2024년 5월 1일 (수) 11:59 PM (KST)
* 이벤트 응모 마감은 결제 완료 시간 기준으로 응모 처리됩니다.
2. 응모 방법 : 응모 기간 내 우기 ((여자)아이들) 1st Mini Album [YUQ1] 일반반 구매자 분들 중 총 50명 추첨
(팬 사인회 30명 / 영상통화 20명)
3. 판매처 : 에버라인 온라인샵 (www.everlineshop.com)
4. 당첨자 발표 : 2024년 5월 2일 (목) 3PM (KST) 이후

[특전]
- 본 이벤트 당첨자 전원에게 사인 앨범이 증정됩니다.
- 팬 사인회 이벤트와 영상통화 이벤트 당첨자 중 각 5명을 추첨하여 사인 폴라로이드 1장이 증정됩니다.
- 팬 사인회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됩니다.
-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됩니다.
* 팬 사인회 이벤트 응모자 특전과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 특전 이미지는 상이합니다.

[진행 방법 안내]
■ 팬 사인회 이벤트
1. 본 이벤트는 한국에서 진행되는 대면 사인회입니다. 현장 참여가 가능하신 분만 응모 부탁드립니다.
2. 이벤트 시작 30분 전까지 현장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도 입장 또는 참여 시간 변경은 현장 상황에 따라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당첨자 확인 및 번호표 배부는 이벤트 시작 시간 30분 전부터 진행하며, 이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장소에 별도의 대기 공간이 없으며, 당첨자 확인 및 번호표 수령 후 바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이벤트 시작 전 본인 사진이 부착 된 실물 신분증으로 본인확인 후 이벤트 참여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시 신분증을 필수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제시하는 경우 인정 되지 않으며, 이벤트 진행 불가합니다.)
- 내국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및 청소년증 (학생증 및 청소년증은 내국인 미성년자만 인정)
- 외국인 : 여권, 외국인 등록증 (마이넘버카드 등 불가)
6. 실물 신분증이 확인되지 않거나, 응모자 이름과 얼굴 사진이 다른 경우 이벤트 참여 불가합니다.
(응모 시 기재하는 이름은 내국인은 한글, 외국인은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상의 영문명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신분증 위조 및 도용은 절대 불가하며, 해당 내용 적발 시 이벤트 진행이 불가합니다. 상황에 따라 실물 신분증 확인 후 추가적으로 본인확인 요청이 있을 수 있으니 참여 시 함께 준비 부탁드립니다.
8. 본 이벤트는 좌석 번호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인의 순서에 맞춰 참여하지 않거나, 현장 스태프들의 안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사인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본 이벤트 시작 전 본인 번호에 반드시 착석 부탁드립니다. 입장 이후 자리 이동 및 이탈이 제한됩니다. 임의로 자리를 변경하거나 좌석을 이동, 변경 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10. 사인을 받으실 때 카메라, 녹음기, 휴대폰, 스마트워치를 포함한 녹음 및 촬영 기기 지참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데이터 삭제와 동시에 현장 상황에 따라 당첨 취소 및 강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11. 본 이벤트에서 SNS 라이브 방송 중계를 금지합니다. 적발 시 퇴장 조치됩니다.
12.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본인 지정석 번호에 맞게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본인 좌석 외 다른 곳에 카메라(삼각대)를 설치하거나 개인 소지품을 놓는 것은 불가합니다. 이에 대한 스태프 안내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13. 사인은 우기 ((여자)아이들) 1st Mini Album [YUQ1] 포토북 내지에만 가능하며, 이 외 포토카드, 엽서 등 다른 곳에는 사인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4. 편지를 제외한 모든 선물은 전달 불가하며 팬사인회 소품은 사인회 종료 후 회수 부탁드립니다. 회수하지 않은 소품은 폐기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착용이 어렵거나 착용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소품 (의상 등)의 경우,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하여 현장 스태프의 판단 하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15. 포스트잇 및 별도의 PS 요청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16. 아티스트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거나 욕설 및 비하 등의 지나친 언행을 할 경우, 현장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7. 피부 등에 직접 낙서를 하거나 아티스트에게 요청하는 상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8. 상품에 To.를 받으실 이름을 미리 표시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To.는 한/영에 한해 가능합니다. (수식어 및 PS는 불가합니다.)
19. 사인회장 내 질서 유지를 위해 시작 시간 이후 30분, 종료 시간 30분 전부터 퇴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을 이용하시는 여러분께서는 이벤트 시작 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 사인 종료 후 아티스트 멘트 시 개인 멘트 자제 부탁드립니다.
21.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상기 유의사항을 숙지 부탁드리며, 안내 드린 내용 외에도 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될 경우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22. 부득이한 사정 또는 스케줄로 인해 불참하는 멤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불참 공지는 이벤트 직전 공지될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23. 모든 참여자의 마스크 착용을 권고드립니다.
24. 본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되며, 거리두기 단계 격상 또는 지자체 시행령 등 외부 요인으로 대면 행사 진행이 불가할 경우 영상통화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영상통화 이벤트
1. 본 이벤트는 정보를 제공해주신 채널 ID로 진행됩니다. (응모 후 채널 및 ID 변경 불가)
2. 이벤트 진행 5분 전, 응모하신 채널을 통해 연결 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메시지를 받으신 후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진행 상황에 따라 연결 안내 메시지 이후 영상통화 연결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3. 영상통화 진행 시 본인 순서에 영상통화를 2번 이상 받지 않거나, 거절 및 무단 종료하는 경우 영상통화 참여 불가로 간주하여 추가 진행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4. 당첨자 사정으로 인한 영상통화 진행 순서 변경 등은 불가하오니 이벤트 일정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5.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진행처로의 발신 및 문의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역발신 시 이벤트 참여 제한)
6. 이벤트 시작 전 본인 사진이 부착 된 실물 신분증으로 본인확인 후 이벤트 참여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시 신분증을 필수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제시하는 경우 인정 되지 않으며, 이벤트 진행 불가합니다.)
- 내국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및 청소년증 (학생증 및 청소년증은 내국인 미성년자만 인정)
- 외국인 : 여권, 외국인 등록증 (마이넘버카드 등 불가)
7. 실물 신분증이 확인되지 않거나, 응모자 이름과 얼굴 사진이 다른 경우 이벤트 참여 불가합니다.
(응모 시 기재하는 이름은 내국인은 한글, 외국인은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상의 영문명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신분증 위조 및 도용은 절대 불가하며, 해당 내용 적발 시 이벤트 진행이 불가합니다. 상황에 따라 실물 신분증 확인 후 추가적으로 본인확인 요청이 있을 수 있으니 참여 시 함께 준비 부탁드립니다.
9. 당첨자 본인의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연결이 불안정하거나 끊김이 지속될 경우 이벤트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네트워크 환경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아티스트와 당첨자가 1:1로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하며, 통화가 끝난 후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1. 당첨자 본인이 종료하지 않는 경우 진행 스태프에 의해 전화가 강제 종료될 수 있습니다.
12. 본 이벤트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본인이 아니거나 본인 포함 2인 이상 참여하실 경우 통화 연결이 강제 종료될 수 있습니다.
13. 사인 기명은 주문 시 기입해주시는 이벤트 응모자 성함 기준이며 한/영에 한해 가능합니다.
14. 별도의 PS 요청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15. 이벤트 진행 시 아티스트에게 사적인 질문 및 무리한 부탁을 삼가주십시오. 욕설·비난 및 부적절한 행동 시 현장 스태프의 판단에 의거, 통화 연결이 강제 종료될 수 있습니다.
16.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상기 유의사항을 숙지 부탁드리며, 안내 드린 내용 외에도 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될 경우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안내]
■ 구매자 전체 유의 사항
1. 이벤트 응모 기간 내 구입한 상품은 자동 응모 처리되어 고객 임의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 본 이벤트는 중복 및 대리 응모가 가능하나, 이벤트 참여는 대리 참석이 절대 불가하며 당첨자 본인만 참여 가능합니다.
3. 대면 사인회와 영상통화 사인회의 중복 응모 및 중복 당첨은 가능합니다.
4. 응모 가능 횟수는 주문 건수와는 무관하여, 본 이벤트 응모 페이지 안에서 동일한 응모자 정보로 앨범을 구매하신 총 수량만큼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5. 결제 완료 처리가 된 주문건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 내에 입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6. 고객센터를 통한 이벤트 응모 시 작성한 응모자 정보 및 연락처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행사 참여가 가능한 정보 및 연락처를 입력하였는지 반드시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리며, 잘못 작성하셨을 경우#宋雨琦[超话]##宋雨琦新歌freak#

#chaeyeonkim金采妍#
세계선수권 동메달 피겨 김채연 "엄마표 의상으로…AG 금 목표"

"김연아 만나면 경기 때 덜 긴장하는 방법 물어보고 싶어요"

(서울=연합뉴스) 설하은 기자 =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김채연(수리고)이 입는 경기 의상은 '엄마표' 수제 맞춤복이다.

대학 시절 의상 제작을 전공했던 김채연의 어머니 이정아(53)씨는 딸이 경기에 입고 나서는 의상을 직접 한 땀 한 땀 만든다.

프로그램 음악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각종 옷감과 색깔을 조합하고, 김채연의 신체 치수에 맞게 천을 재단한 뒤 재봉틀을 돌린다.

반짝이는 비즈를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달아 화려함을 더한다.

장인정신에 엄마의 마음까지 듬뿍 담은, 세상에 하나뿐인 의상이다.

김채연은 이 의상을 입고 2월 국제빙상연맹(ISU) 4대륙선수권대회에서는 은메달을 따더니 3월엔 김연아, 이해인(고려대)에 이은 역대 세 번째 한국 여자 선수로 ISU 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25일 서울 강남구 올댓스포츠 사무실에서 연합뉴스와 만난 김채연은 "이번 시즌 프리스케이팅 의상이 맘에 든다. 좋아하는 색이기도 하고, 동작을 할 때도 불편함이 많이 사라졌다"며 수줍게 웃었다.

김채연은 "처음에는 옷감에 비즈를 붙이고 딱딱하게 남은 본드 때문에 살갗이 따갑기도 하고, 움직일 때 잘 늘어나지도 않았는데 이제는 많이 편해졌다"고 덧붙였다.

시즌 시작 때마다 다른 선수들은 '이번에도 엄마가 만들어 준 의상이냐'며 김채연의 의상에 관심을 갖는다. "다들 '엄마 솜씨가 많이 좋아지신 것 같다'고 칭찬한다"며 자랑스러워한 김채연은 "아직 조금 불편하긴 해도 엄마를 생각해서 웬만하면 참고 입고 있다"며 농담 반 진담 반 말했다.

이정아씨도 "금방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쉽게 접근했었는데,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생각하지 못했다든지, 고려할 게 많더라"라며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기술이 좀 올라온 것 같다"며 "이렇게 딸을 위해 써먹으려고 의상 제작을 배웠나 보다"며 뿌듯해했다.

초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체험학습으로 갔던 서울 노원구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처음 은반과 마주한 김채연은 예쁜 스케이트화와 예쁜 언니들에 반했다.

피겨를 배운 지 약 1년 만에 더블 점프를 모두 뛴 김채연은 본격적으로 선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강릉아이스아레나 관중석에서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경기를 직접 봤던 김채연은 "동메달리스트인 케이틀린 오스먼드(캐나다) 선수의 시원시원한 점프가 눈에 띄었다"고 생생한 기억을 떠올렸다.

평창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꿈을 키운 김채연은 세계선수권대회 두 번째 출전 만에 3위에 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김채연은 "세계선수권은 세계에서 가장 잘하는 선수들이 나오는 무대다. 유튜브로만 보던 언니들과 함께 경쟁해서 떨리기도 했지만, 큰 무대에서의 집중력 등 보고 느낀 것도 많다"며 스스로 한 뼘 더 성장했다고 말했다.

2024-2025시즌 국가대표 선발전 1, 2차 합산 점수에서 신지아(세화여고)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로 태극마크를 유지한 김채연은 내년 2월 열리는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과 홈에서 열리는 ISU 사대륙선수권대회에 출전해 금메달을 따는 게 목표다.

그러기 위해 김채연은 경기에 앞서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는 법을 끊임없이 고민한다.

김채연은 "음악이 시작되면 눈앞의 요소에 집중해서 그런지 오히려 차분해지고, 점프 실수가 나와도 금방 회복해서 다음 과제를 잘 뛸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면서도 "막상 음악이 나오기 전까지는 정말 많이 떤다"며 긴장감을 떨쳐내는 게 소원이라고 했다.

롤 모델 김연아를 아직 만난 적이 없다는 김채연은 "(김연아를) 만난다면 경기 때 덜 떠는 방법이나 경기 전 루틴 등과 관련해 조언을 구하고 싶다"고 기대했다.

"이제는 나이가 들었다"는 김채연은 체중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며 푸념했다.

친구들과 '먹방투어'를 다니며 스트레스를 푼다는 김채연은 "체중 관리 때문에 친구 3명이서 떡볶이 1인분과 치즈볼 5알 정도를 나눠 먹는다. 그렇게라도 가끔 매운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K-여고생다운 떡볶이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내 "'어렸을 때'는 체중 관리가 내 얘기가 아닌 줄 알았다. 나이가 들면서 살이 쪄서 고민"이라며 '신세 한탄.을 한 뒤 "일단 먹고, 힘들지만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게 나은 것 같다"며 웃음 지었다.

之前在B站看完DEH,印象最深刻的一首歌就是For Forever,所以刚才在推刷到韩版歌词立刻弹射起身翻译出来。对这首歌印象最深刻的两个部分分别是一起跑向大树和树枝折断跌落在地时Evan的情感变化,个人认为这首歌和这部剧的整体基调一致,隐藏在虚构美好下的巨大谎言,一开始只觉得是Evan为了Connor一家人而捏造的故事,但跑向大树的那一刻仿佛这是真实存在的故事,却又不免想到这或许就是Evan一直渴望的,他们本来可以成为很好的朋友,但现实是跌落在地的时候Evan身边并没有人,但更残酷的是Connor问的那一句:Did you fall, or did you let go.
所以韩版歌词里"나 여기서 살고 싶어"一语双关还挺妙的,既是“生活,住”的意思,也是“活着”的意思

-
音乐剧Dear Evan Hansen
韩版歌词翻译

유월의 어느 여름날
그림처럼 아름답던 날
조용한 시골길에
추억의 그 알라모드 가게를 지나
六月的某个夏日
如画般美丽的那天
静谧的乡间小路
路过记忆中的那个冰激凌店

푸르른 언덕 들판 위에
마주 앉아 얘기를 나누었죠
우리만 아는 농담과
아무도 모를 고민을 주고받고
그렇게 늘 그랬듯이
青翠的山坡田野上
面对面坐着畅聊
分享只我两人知道的玩笑
和无人知晓的苦恼
仿佛我们可以永远如此

파란 하늘이 펼쳐지고
저 눈 부신 빛이 우릴 비춰
지금, 이 순간이 영원토록 우리
우리 지난 여름날
蔚蓝的天空一望无垠
那耀眼的光芒映照着我们
现在,这一瞬间我们直到永远
我们过去的夏天

또 우리는 졸업 후에 하고 싶은 일들을 말했죠
자전거 여행하기
또, 바다를 항해하기 어느 곳이든
비밀 같은 건 없었죠
그 어떤 말도 다 했죠 자유롭게
我们还聊了毕业后想做的事情
要去自行车旅行
还有,要去海上航行 无论是哪里
我们之间不存在秘密
我们无话不谈 自由自在

그 아이는 또 말했죠
"나 여기서 살고 싶어, 모든 게 좋아."
그 말에 난 그냥 웃고
그렇게 늘 그랬듯이
他又说道
“我想在这里生活,一切是如此美好。”
听了这话我只是笑着
仿佛我们可以永远如此

파란 하늘이 펼쳐지고
저 눈 부신 빛이 우릴 비춰
지금 이 순간이 영원토록 여기 이렇게
蔚蓝的天空一望无垠
那耀眼的光芒映照着我们
现在这一刻就这样直到永远

붉게 빛나는 태양처럼
멈추지 않는 바람처럼
계속 이대로 영원토록 함께
우리 지난 여름날
如绯红的落日余晖
如永不停歇的微风
就这样在一起 直到永远
我们过去的夏天

그 아이는 나에게 물어봤죠
"더 높은 곳에 올라가면 세상이 달라 보일까?"
他又问道
“如果爬到更高的地方,世界看起来会不一样吗?”

그 말에 우리는 달려갔죠 나무를 향해
한 발 한 발 올라가
좀 더 높이 올라가
나무 꼭대기까지
태양 그 앞에까지 더 가까이 가
听了这话我们向着树跑去
一步一步往上爬
爬向更高的地方
直到树梢
去到离太阳更近的地方

순간 나무가 뚝 부러지고
떨어졌죠 바닥으로
瞬间树枝折断
我跌落在地

그때 마침 그 아이가 다가왔죠
내게 다가왔죠
"다 괜찮아 이제"
那时正好他走过来
向我走来
“现在都没事了”

파란 하늘이 영원토록
저 눈 부신 빛이 영원토록
지금 너와 나 영원토록
여기 이렇게
天空永远蔚蓝
光芒永远耀眼
现在你和我 直到永远
现在这一刻

우리 함께한 완벽한 그날
이제 다시는 오지 않을 그때
우리 둘의 지난 여름날
我们一切度过的完美的那天
一去不返的那天
我们两人过去的夏天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每个人都有每个人的活法,虽然大多数人都追求名与利,但也有少数人只愿追随自己的内心,尽管过着清贫的日子,但他们仍旧不被世俗所困扰。每个人都有每个人的活法,虽然大多
  • 然后过滤掉香草荚,加入溶于水中的吉利丁,倒在切碎的巧克力上,用均质机乳化均匀,放在冷藏中至少12 小时。SKUZEE的通用设计及其模块化插入件将气密的盖子变成柑
  • 我很難過,但我也知道你不會知道我的難過從一開始就是錯誤的,而這段錯誤卻維持了好久我很痛,痛到我不知所措,但我想你也不會懂我會用盡力氣的讓我自己好好的不管過程多辛
  • (很多宣传纯棉袜的其实都不可能是真正纯棉的)不易臭脚,吸汗,透气,舒适,这是用更高的成本的原料换取来的优点。看图片可能看不出什么,类似款式太多了,但是拿实物一对
  • 【韩国经济】[SEVENTEEN确定8月粉丝见面会'CARAT LAND'将线上线下同时举办]24日,SEVENTEEN所属公司Pledis娱乐在官方SNS公开
  • 小王对litte five开玩笑“这饭不好吃,狗都不要”我怕litte five饿着[小红花]忙着答“我的给你”然后,然后[doge]litte five 跟着
  • 信仰了佛教,是在相信因果报应的基础上,开始相信佛说的基础教义,比如诸法性空、诸法无自性、十二因缘观、四圣谛、八正道等等,当你相信了佛教的其他基础理论时,并且认为
  • 陇南高速公路吹响防汛演练“集结号”】为进一步提升陇南高速公路路网运行应急管理工作,强化预案的实战性和“一路四方”各联勤单位的工作互相补位,共同提高应急处置效率,
  • [doge]#重庆房价又创新高#5月最后一周,重庆主城区商品住宅的成交均价又涨了,再次刷新价格记录! #重庆房价又创新高# 5月最后一周,重庆主城区商品住宅的成
  • (摄影: 祖忠人主办方供图) #浙江省舞台艺术“1111”人才计划#培养对象董燕、祝世明、杨浩平和张琳参与的“《百年铸辉煌,永远跟党走》绍兴小百花越剧团庆
  • 唉 听完赖导的分享会回来深夜上头 就 真的喜欢舞台剧不是我没了它活不了它没了我还清净 而是我把剧院当避难所安全岛 它也不可能缺少观众独立生存 共享喜怒哀乐 还共
  • 7. 我这座冰山终于变成你手里的冰淇淋了。 7. 我这座冰山终于变成你手里的冰淇淋了。
  • 頓時覺得自己賺到了話說#熱脈動治療# 在法國需要全額自費頓時覺得自己省了900歐可惜溫度差了點#LipiFlow# 的工作溫度是38.2度#法國##疫情# ​​
  • ”“开发企业的商品房销售行为,只要依法依规,按市场规则经营,都是允许的,不存在不允许降价销售的事。杨执表示:“我当时在业务交流群中看到大家都在转发晰晰悦府,原价
  • 蘋果決定把AirPods和HomePod的操作指令改名iOS ,Watch os改成iOS、CarPlay、HomeKit都改成iOS MacOS也改成iOS,
  • Grazie mille del pensiero ragazzi. Il regalo vero però lo avete fatto a voi stes
  • 去我小店看看吧,猫狗用品都有的】 【最最重要的:养狗容易找到 男/女朋友,遛狗的男生要到女生微信的机率比一般男人高3倍!去我小店看看吧,猫狗用品都有的】 【
  • 喜欢你的日子是我人生中最充实最闪闪发光最满怀期待的日子所谓钟意一人大概就是无论遇到多么完美的人眼里心里始终就那一人而已~刘宇宁@摩登兄弟刘宇宁 ————————
  • 蓝小姐命太苦了,一生都得不到属于她的稳定幸福,但她依旧是那么勇敢、有骨气!最后结局,我觉得朱怡贞同志还是牺牲了,后来的只是观众和林楠笙的美好幻想罢了。
  • 为应对施工给市民出行带来的影响,大巴黎区交通工会将投资强化其他线路的承载能力,1号线将在高峰期每95秒钟安排一趟车,2、3、6、9、10、13、14号线也将会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