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网新闻双语】
'열일' SF9 로운, '연모' 캐스팅…사극 로맨스 기대 ::네어버 TV 연예
https://t.cn/A6troEC4

SF9 로운이 KBS2 ‘연모’에 캐스팅되며 로맨스 사극의 방점을 찍는다.
SF9#SF9[超话]# 路云#金路云[超话]# #金路云电视剧# 将出演KBS2的《恋慕》,拍摄浪漫史剧。

KBS2 새 드라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로, 이소영 작가의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다.
KBS2新电视剧《恋慕》是一部讲述了双胞胎出生的孩子只因为是女婴就被抛弃,随着哥哥世孙之死,女扮男装成为世子而展开的秘密宫中罗曼史电视剧,改编自李素英作家的同名漫画。

조선 시대 여자의 몸으로 왕위에 올라, 여자라는 이유로 역사에서 철저히 사라져야 했던 왕이 있었다면 어떤 이야기를 썼을지, 그 발칙한 상상에서 시작된 작품. ‘남장 여자’란 소재를 궁으로 가져왔다는 점, 남장을 한 여자가 ‘왕’이라는 독특한 설정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포인트다.
在朝鲜时代,如果有过曾以女子之身登上王位,却因为是女人,存在的痕迹必须被抹去的王,那会是怎样的故事呢?这部作品就是基于这样无厘头的想象开始的。将“女扮男装”的题材带到了宫中,女扮男装的“王”这一独特的设定也备受瞩目。

여기서 로운은 왕세자 이휘의 스승(세자시강원 서연관) 정지운으로 분한다. 정지운은 잘생긴 얼굴과 끝내주는 도포발을 가진 인물이다. 끈기, 집념, 배짱의 조선 상남자이자, 허허실실, 유유자적, 타고난 낙천주의자로 인생을 원 없이 즐기며 사는 시대의 풍운아다. 사실 사헌부 집의의 아들로 일찍이 과거에 급제한 인재 중의 인재지만 입신양명 탄탄대로의 길은 뒤로하고 붓 대신 침을 잡은 특별한 사연이 있다.
在里面,路云饰演王世子李辉的老师(世子侍讲院书筵官)郑智云。郑智云拥有帅气的脸庞和超赞的长袍装扮。他是坚韧,执著,有胆魄的朝鲜男子汉,也是虚虚实实,悠然自得,天生的乐天主义者,是无限享受人生的时代风云人物。事实上,作为司宪府家的儿子,他早已是科举及第的人才之一,但他却把“立身扬名"的康庄大道抛诸脑后,以针代笔。

로운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굵직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신흥 로코킹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다. 최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에 이어 최근 ‘연모’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앞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훤칠한 한복 비주얼과 안정적인 사극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그 진면모가 ‘연모’에서 드러날 예정이다. 로운은 발칙하고 신선한 사극 로맨스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路云在电视剧《偶然发现的一天》和《前辈,不要涂那个口红》等重量级作品中担任主演,作为新兴的浪漫喜剧之王巩固了自己的地位。继最近《前辈,不要涂那个口红》的成功收尾之后,最近又传出被《恋慕》选中的消息,继续努力工作。之前,他通过《偶然发现的一天》以修长的韩服颜值和稳定的史剧演技获得了好评,他的真面貌将在《恋慕》中展现出来。路云给大胆而新鲜的浪漫史剧注入了生命力。

한편 ‘연모’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로맨스 연출 장인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한희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另外,《恋慕》由电视剧《内在美》,《又是吴海英》等浪漫爱情剧导演宋贤旭导演执导,由《先热情地打扫吧》的韩熙政作家执笔。该剧目标是在今年下半年播出,很快就将投入拍摄。

重点词汇

낙천주의자【名词】乐天主义者

철저히【副词】彻底地

입신양명【名词】立身扬名

굵직하다【形容词】粗的,粗大的,粗粗的

발칙하다【形容词】不礼貌的,没礼貌的,无礼的,放肆的

重点语法

1.-ㄹ/을 예정이다

接在动词词干后,通常接放在动词之后和句尾。表示“打算”,“预计”。

내일 떠날 예정이에요.
打算明天起程。(预定明天走。)

오늘 그분을 찾아 뵐 예정이에요.

打算今天去找他。

곧 그분 집을 방문할 예정이에요.

打算马上去他家拜访。

2.-(으)로서

限定:用于名词后

大意:表示资格。

이것은 회화책으로서 아주 좋습니다.

这本书作为会话书很不错。

학생으로서 해야 할 일이 무엇이겠어요?

作为学生必须做的事情是什么呢?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나는 보통의 연애를 했어. 보통의 이별을 할 거고. 그러니까 시간이 지나면 잊을 거야. 알아. 언젠가 잊을 거라는 거. 언젠가 잊힐 거라는 거. 그게 위로가 되면서도 또 그게 슬프기도 해.
我谈了一场普通平凡的恋爱。也会普通平凡地分手,也就是随着时间流逝我会忘记一切。我知道。总有一天我会忘记,总有一天我会被忘记。一方面这给了我慰藉,另一方面又让我忧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想来吃点安利与种草(因为感觉刷了好久都没有刷到让我心动想冲的娃了)目前有一点心水(但不多?(胖胖体,长腿体,福瑞体,烧酒体等等)团子也可以推推不过我喜欢兔毛摸的
  •   大短促眉是指眉毛长得很短,但眉路清晰,不杂乱,透着清秀,眉尾略微发黄,如果再加上眉头立起的话则最佳,说明此人财运很旺,会有挣不完的钱,多得都放不下,妻子贤慧
  • #光遇陪玩[超话]##光遇陪玩瓜田[超话]##光遇陪玩团[超话]##光遇瓜田[超话]##光遇[超话]##sky光遇黑市[超话]# 【开挂毁无一事本人回应】 1.
  • [心]d7yzwr姜安洛陆允琛《姜安洛陆允琛》《姜安洛陆允琛》姜安栀陆旻行 姜安洛陆允琛《姜安洛陆允琛》《姜安洛陆允琛》姜安栀陆旻行 《姜安栀陆旻行》(姜安栀陆
  • 有网友说,这猪还是不能在城市里养,越大越臭,而且睡觉还会打鼾声,这样的猪养在自己家里,不是给自己找乐趣,而是给自己找麻烦,还是早点把它送到乡下去饲养吧。 现在
  • 单曲循环必须安排上[awsl][awsl][awsl]✨追剧不跳片尾了嘿嘿嘿[打call][打call][打call]✨老大521快乐呀@摩登兄弟刘宇宁 “莫道
  • 【虎宝宝2022年名字男孩:带宇字取名气宇轩昂、有风度的男孩名字】宇字在名字中的寓意读  音:yǔ五  笔:pgfj部  首:宀字形结构:上下结构五行属性:土字
  • 楼道里全是行李箱的声音 真的要走了 我们戴好口罩和围巾出了宿舍门 小羊说收不完了 算了明天再说 在我们走的时候又说现在收拾出去 一路上全是人 门口人更多 书包好
  • 你若不坚强,谁替你勇敢超级CEO思维 2022-11-17 人最怕,深交后的陌生,认真后的痛苦,信任后的利用,温柔后的冷漠,亲朋间的误解!没有一个人,不是
  • 您的每一次转发都给孩子回家带来一份希望,谢谢 !由包河区妇联指导,包公街道妇联、团委、漫乐城联合主办,热恋全城大型单身交友平台承办,中国科大附一院医院团委、省立
  • 原来是那个爸爸看到了我们在吃蛋糕,还无意间听到了我的同事在提前祝我生日生日快乐,于是告诉了工作人员说我们这桌也生日,真的是个好暖心好细心的爸爸吃完早饭后爬坡一小
  • 如果你每天要一次次地和别人解释,那么你的时间就在这些争论中悄悄流逝了,你的好心情也在这些争论中渐渐败坏了。如果你每天要一次次地和别人解释,那么你的时间就在这些争
  • 我看向彩虹,满眼他的笑容看到你的那一天,我就知道,又到了换手机壁纸的时候了公子只应见画,此中我独知津,写到水穷天杪,定非尘土间人有画难描雅态,无花可比芳容你笑的
  • 分享几个今天有感触的点和话1.荣格“所谓的命运,是你没意识到的潜意识的作用”2.“看见即疗愈”潜意识仪式化。天蝎女生特别难追,总是把心思隐藏起来,跟别人保持一定
  • 到现如今,城市化进程已经相当发达了,而人员的流动迁徙也是东挪西奔,亲戚朋友之间物理距离相距甚远,彼此来往的频率逐渐减少,而亲戚们的后代相互之间见面更少,甚至从来
  • #情久夺得CFS世界总冠军#此刻内心做不到平静了CNCF从开赛以来缔造了六连冠却在1100多天前沉入低谷情久的出征并不被大多中国玩家看好也包括我在内当嘉伟的绝杀
  • 动态中的何超莲,口口声声称喜欢吃酸的东西,疑似已经透露出自己有身孕在身,只不过一直都没有官宣罢了。看到这一幕后,有网友调侃,姚笛估计早就和老公离婚了,两人只是没
  • 时团明天要上的新纪录片我还是蛮期待的 这个不管是策划还是执行都比上一个好多了 痘印上泛滥的为小刘以演员身份加盟综艺而唱衰的思绪 也被刘耀文说未来想考音乐类学院的
  • 不过恭喜他喜提水枪,下次去嗞人哈哈哈,出来吃了花串串,吃一堑长一智,点了微辣,可是一点都不辣,我加了好多小米椒还是不辣,但味道还行,我们俩暴风吸入赶紧回家[偷笑
  • 大过年的翻我一次TT8⃣️想求一求年下男主,不是什么好人,占有欲还强但是在女主面前装乖,天天“老婆老婆”地喊女主类型的文[爱你]9⃣️有没有那种浪子回头或者追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