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만나시고 축하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9월 8일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조국에 대한 충성의 일편단심을 지니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애국의 열정과 성실한 노력을 다 바쳐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고있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뜻깊은 9월의 경축행사장에 불러주신데 이어 성대한 연회를 마련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속에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초대된 참가자들의 무한한 감격과 환희가 당중앙위원회뜨락에 뜨겁게 감돌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어머니조국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삶과 투쟁을 조국과 인민앞에 가장 값높이 내세워주시는 총비서동지를 격정의 눈물속에 우러르며 《만세!》의 환호를 터치고 또 터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손을 반갑게 일일이 잡아주시며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에 공헌한 긍지와 자랑을 안고 공화국창건일을 맞이하는 그들을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의 성스러운 애국의 력사속에는 지켜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뿌리며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과학과 문화전선의 선두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치며 사회주의문명의 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 크게 공헌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공적이 진하게 슴배여있다고 치하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억센 기상은 애국열의에 불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의 고귀한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엄혹한 격난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뚫고 헤치며 백번을 일떠서고 천번을 솟구쳐올라 사랑하는 조국을 떠받드는 강의한 인민의 불요불굴의 투쟁이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특유의 국위이고 국풍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먼저 생각하고 궂은일, 마른일 가림없이 한몸을 내대며 조국의 큰짐을 하나라도 덜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애국자들이 많은것은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을 위한 성스러운 복무의 길에서 뜻과 정을 같이하는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혈연의 화폭이 펼쳐진 당중앙위원회뜨락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과 함께 충성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기념촬영에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본부청사 정원에서 성대한 경축연회가 진행되였다.

최룡해동지, 조용원동지, 김덕훈동지, 박정천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군부의 간부들이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같이하였다.

연회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자애로운 어버이를 모시고 한식솔의 정을 나누며 꿈같은 행복의 시간을 보내는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연회장에 차넘쳤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업, 농업, 과학, 교육, 보건, 체육, 문화예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충성과 애국의 길에 한생을 묵묵히 바쳐가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시고 그들의 건강과 사업성과를 따뜻이 헤아려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이 자신들의 삶의 지향과 꾸준한 실천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가꾸고 온 나라에 혁명열, 애국열을 고조시키는데서 기수가 되고 열원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우리 공화국의 힘과 존엄을 더욱 키우고 부흥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보다 혁혁한 위훈을 떨쳐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였다.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녀들도 몸가까이 불러주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초대된 소년단원들이 참으로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하시면서 자식들을 나라의 훌륭한 역군으로 키워가는 부모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원수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육친의 정과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위대한 김정은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참다운 애국자, 열혈충신으로 삶을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秀珍2021.3.7退役发文
안녕하세요 강수진입니다
먼저 이글을 쓰기까지 정말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하다가 많은 분들이 연락도 주셨고 이글을 쓰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쓰게 됐습니다. 먼저 제가 올해부터는 14년간의 축구인생을 끝내고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인생의 반 이상을 해온 축구를 끝내려고 하니 당연히 아쉬움이 남지만 미련은 없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대학교4학년 시즌을 십자인대 수술로 인해 재활만 하다가 한 해를 보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드래프트를 통해 실업팀에 가서 좋은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들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돌이켜보면 1년이 너무 감사한 순간들로 가득합니다. 데뷔전도 뛰어보고 좋은 선배 언니들과 같이 한팀에서 축구를 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도 모든 게 새로웠고 실업팀에 와서 tv 출연도 해보고 살다 살다 (실검2위도...해보고)너무나 많은 경험을 다양하게 많이 했습니다. 한편으로 저도 평범하게 축구만 하고싶었는데 신입선수로 들어 가자 마자 언론에 많은 주목을 받아 너무 부담스러웠던 것도 사실이고 몸도 완전한상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더더욱 심적으로 힘든 순간도 많았습니다 . 하지만 그것 또한 저의 대한 관심으로 감사히 생각하려고 합니다. 언젠가는 축구를 끝내야 되는 걸 알면서도 이 시기가 막상 빠르게 다가오니까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ㅎㅎ 초등학교 4학년때 제주도에서 축구를 시작해 울산 현대 청운 중, 현대고를 졸업해서 고려대학교까지 정말 좋은 팀, 좋은 사람들을 만난 것 같아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던 선수생활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연령별 대표팀도 가보고 해외로 가서 외국선수들과 경기도 뛰어 보고 우승, 전관 왕, 전국체전 6연패 등 너무나 화려한 성적들도 이뤄내 보고 이 순간을 함께 했다는게 영광 이였고 축구를 통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평생 잊지 못했던 순간들 일 것 같습니다. 이글을 빌어 지금까지 축구로 알게 된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저를 동료로, 후배로, 선배로 함께해줘서 감사하고 또 고마웠고, 앞으로 부상 없이 그라운드를 빛내길 응원하겠습니다! 이제 축구장 밖에서 만나요

각자의 목표와 기준과 힘듦 이 다르듯 저는 축구를 하면서 이제까지 제 노력에 대해 후회가 없습니다! 앞으로 하고싶은 게 너무나 많고! 제2의 인생이 시작된다는 생각에 하루하루가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물론 사회로 나가는 일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14년동안 축구만 해와서 못했던 것들을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고 무엇이든 배울 자세가 되어 있으며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저의 근황들을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12월말에 결정이 되고 버킷 리스트를 하나씩 해보자라고 생각을 해서 바로 1월부터 바디 프로필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맨날 운동만 하고 지내왔습니다. 당장은 그동안 수고한 저에게 휴식이라는 선물을 주고 싶습니다. 원래였으면 바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이 1순위목표였는데 지금시기가 시기인지라 ㅠㅠ 바디 프로필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식단 그거 정말 두 번 다시 할 짓이 못되더라구요 ^^ 그래도 만족합니다! 하루하루 제 자신과 싸우면서 안 보던 먹방 도 보고 ㅋㅋㅋ 치열하게 준비한만큼 결과가 잘 나와서 뿌듯합니다! 당분간은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친구들도 만나고 1.2월에 떡국 한번 못먹고 생일엔 단수까지 하면서 미역국은 커녕 , 이삿날엔 짜장면도 못먹었던 지난날의 서러움을 풀고 먹는 행복을 즐기려고 합니다 그동안 축구선수 강수진을 응원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정말 진심으로감사했습니다❤️
진짜진짜 고생많았다 ! 이제 즐기자 !

그리고 제가 예전부터 혼자 기록해온 유튜브도 ‘깡수’ 채널이 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로 올해부터는 시간이 자유로워져서 많이 담아보려고 하는데 심심하면 보러 오세요! 저의 리얼한 모습을…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아프지 말고 건강이 최고인 거 아시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ksj97姜秀珍##姜秀珍#

打一场永远百毒不侵的人民战争
비상방역전을 보다 강도높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합니다.》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전국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비상방역사업을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사고와 행동의 일치성을 보장하여

강계시세멘트공장에서 고도의 긴장성과 경각심을 철저히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전에 계속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비상방역사업에서 자신들이 지닌 책임과 본분을 명심하고 바늘귀만 한 틈도 절대로 생기지 않도록 조직정치사업을 더욱 심화시키고있다.소독사업의 완벽성보장에 의의가 있는 효과적인 소독방법을 받아들이며 비접촉식체온계를 비롯한 필요한 기재와 물자를 충분히 보장하는 등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고있다.

공장일군들은 담당단위에 정상적으로 내려가 비상방역사업정형을 하나하나 따져보면서 종업원들 누구나가 방역학적요구를 완벽하게 준수하도록 하는데 보다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얼마전 생산현장에 내려간 한 일군이 비상방역실태부터 료해하면서 주목을 돌린것도 삼복철인 계절적특성에 맞게 종업원들속에서 마스크착용을 비롯한 방역규정과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더욱 각성시키는 사업이였다.

일군은 현장종업원들에게 계절별에 따르는 방역규정의 엄격한 준수가 가지는 의의를 여러 사실자료를 안받침하여 구체적으로 해설해주면서 모두가 공민적본분을 자각하고 비상방역사업에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분발시키였다.

이렇게 일군들이 대중발동사업을 확고히 앞세우는 과정에 방역학적요구에 맞게 사고와 행동의 일치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종업원들의 열의가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특파기자 전명일

단위실정에 맞게 짜고들어

대동강구역편의봉사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가고있다.

사업소의 작업반들에서는 리발, 미용, 목욕 등 편의봉사를 진행하는것으로 하여 매일 많은 손님들을 대상하게 된다.이런 특성에 맞게 사업소일군들은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비상방역사업을 적극 짜고들고있다.

사업소에서는 위생담당성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일군들은 위생담당성원들이 그 누구보다도 비상방역규정에 대하여 잘 알고 철저히 지키는것과 함께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어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내용을 즉시에 알려주고 위생담당성원들의 모임을 조직하여 그들의 실무수준을 부단히 높여주고있다.

사업소에서는 작업반들에서 비상방역사업을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틀어쥐고나가도록 장악지도사업을 강화해나가고있다.사업소비상방역지휘력량을 보강하고 일군들이 매일 여러 작업반을 돌아보면서 비상방역정형에 대하여 료해하고 앞질러가며 철저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하여 매 단위에서는 손님들에 대한 체온재기, 손소독을 철저히 진행하며 봉사도구와 해당 장소들에 대한 소독을 실속있게 해나가고있다.

실례로 목욕탕들에서 봉사시작전과 끝난 후 물탕크청소와 소독을 어김없이 하고있다.이밖에도 손님들이 마스크착용, 사회적거리두기 등 방역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 내외부를 위생문화적으로 꾸리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사업소일군들은 필요한 원료보장사업을 제때에 따라세우는 한편 소독수생산설비들의 가동정형을 수시로 료해장악하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즉시에 풀어나가고있다.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총화를 엄격히 진행하여 종업원들을 계속 각성분발시키고있다.

본사기자 주령봉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福山润[超话]# 【「金色のコルダ」シリーズ(公式)】 コルダ大学生編  キャストコメント到着❗  ̄V ̄ ̄ ̄ ̄ ̄ ̄ ̄ ̄ ̄ ̄ ̄ ̄ <第2⃣弾> ✨伊藤健太郎
  • #凌越[超话]# 平凡的一天,甜也不要钱[彩虹屁] 【平凡的一天】1⃣️4⃣️ “你看,在这样好看的月亮之下表白再合适不过了吧” “嗯,只是那天的月亮是最美
  • 如果你来同里,来书院坐坐,我们可以谈天可以说地,从古镇的前世谈到书院的今生,在品一杯艾茶,偷得半日闲 #阳光信用# #每日一善# 真正的告别没有长亭古道,也没有
  • 本轮反弹超51%的国投瑞银新能源是他管理规模最大的一只基金,截至一季度末规模为203.4亿元;反弹50.99%的国投瑞银先进制造是他管理时间最长的一只基金;另外
  • 想象一下,当未来我们的数字虚拟世界(也就是元宇宙)异常发达的时候,我们的数字资产也一定需要更安全的方式进行确权,而NFT则是一种不错的解决方案:基于区块链,让无
  • [笑而不语][ok][心]干姑娘她干爹第一次抱小芥末,真是难得的和谐的画面,这么看着大帅,有另一种赶脚,好像还挺像那么回事的,我超爱的小本本终于来啦,他是我的啦
  • 镜报名记DL消息,#热刺#希望能在一月份将埃里克森卖给#皇马#,以避免球员明夏自由转会。切尔希上演青春风暴 英超比赛时间:9/28 22:00比赛队伍:切尔希V
  • 经历六朝时期的发展后 , 三会日与三元思想结合 , 在唐代官方的提倡下 , 上元、中元、下元等三元日定型化 , 成为祈福纳吉、祭祖拜神的三元节日 , 皇帝率百官
  • 但是,请在品鉴前提前至少1小时刷牙,不然残留的牙膏味很可能会影响味觉。看错题练字就好心动整个夏天的紫色头发属于越掉越好看系列喜欢浅色系的女生们一定要试试这个紫粉
  • 偷偷请了半天假,给亮哥布置过生日吃饭的地方,没想到同时他也偷偷的在KTV布置准备给我求婚。开心的是我的好朋友们都在见证着这一刻。
  • 2、守护你的孩子气,给你一片童话里的森林3、童年筑梦,为梦筑家,守护每一个梦想4、时间是个神奇的魔法师,长大了,就可以把小时候喜欢的玩具都变成真的!2、守护你的
  • 棉球减肥将棉球在果汁中浸泡过后进行食用,这种减肥方法起源于模特行业,据说棉球可以让他们有饱腹感,并能够控制食欲,但是事实证明这种方法会导致营养不良,患上肠胃结
  • 总念念不舍不想离校,今天还是决定提前走了,虽说三个月后我依然会回到这里,但我的好朋友们大都去往别处,说着常联系,大抵是见不到了吧。四年来经历了不少,收获了不少,
  • [并不简单]#美食盛宴 吃货的世界# 国庆节来了,准备好来一场美食盛宴了吗?[并不简单]   对于广大吃货来说,鸭脖从来都是必吃清单上的一项。
  • 从琼中的黎母山,到乐东的尖峰岭,再到海南之巅五指山;600公里路的穿越,让我对热带雨林,有了更全面的深入和认知。Day1:西宁出发—青海湖—茶卡盐湖—茶卡镇(宿
  • 臭哥儿螺蛳粉新密店2021.4.27号盛大开业买一送一!!! :集赞免费吃加店里V信,获取发朋友圈素材,发指定内容朋友圈评论区回复58个❤️,即可到店凭截图兑
  • 新款韩版薄棉衣女短款小棉袄 【原价52.9元】 【卷后47.9元】秒杀 【推荐理由】时尚修身的版型,七色糖果色多彩绚丽,西装领显得干练显瘦,适合各个年龄层次人群
  • 带个猫感谢大家选择注册澳门公司有什么优势?请因为酒而关注我并想找我推荐合适酒款的朋友花一分钟阅读图片内容,以便更好地了解自己的需求。
  • 【碧欧泉水动力洁面40ml】 趣评测售价:29元/1瓶;买2瓶减3元 购买方式: ①【购买链接:】 ②【保存图一徽信扫馬下单】 这款产品是碧欧泉的热门洁面
  • #家庭日记[超话]#可以说是很糟糕的一天了,学生课堂上乱跑扔笔头,管一下还顶嘴顶的心脏甩的不行,罢了,佛渡有缘人,我还是活的久一点!臭美的搞怪的丸,妈妈镜头下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