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결사옹위로 한생을 빛내이신 영원한 친위전사】

하많은 사연을 전해주는 9월, 이 나라 천만아들딸들은 혁명의 붉은 기폭속에 숭엄히 어려오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생애를 숭엄히 되새겨본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날이 가고 해가 바뀔수록 우리가 어머님을 더욱 잊지 못하는것은 어머님의 한생이 수령님을 높이 받들어모신 이 세상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충실성의 귀감이기때문이라고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충실성의 귀감!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생애의 전기간 위대한 태양의 해발이 되시여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

혁명가의 삶은 순간순간 어떻게 이어져야 하는가를 고귀한 실천으로 보여준 그 불같은 한생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되여 성스러운 투쟁의 한길로 힘있게 추동해주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어머님의 한생은 혁명가가 자기 수령을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는가 하는 모범을 보여준 한생이였습니다.》

김정숙동지께서 우리곁을 떠나가신 때로부터 어느덧 72년세월이 흘렀다.

어머님의 생애는 비록 서른두해밖에 되지 않지만 그 길지 않은 한생은 우리 혁명가들이 간직하여야 할 가장 고결한 인생관은 무엇인가에 대하여 깊이 새겨주고있다.

우리 어찌 잊을수 있으랴.

주체24(1935)년 3월 삼도만유격구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처음으로 만나뵙고 그토록 격정을 금치 못하시던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그날 위대한 수령님은 우리 민족을 구원해주실 전설적영웅이시고 태양이시라는것을 심장으로, 온넋으로 절감하신 김정숙동지께서 다지신 불타는 맹세가 있다.

언제나 어디서나 오직 김일성장군님만을 믿고 싸우겠다!

하루를 살아도, 천년을 살아도 영원히 그이의 혁명전사답게 떳떳이 살며 억세게 투쟁하겠다!

이런 불같은 일념을 안으시고 혁명의 한길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변함없이 충직하게 받드는 혁명전사로서 값높은 생을 빛내이신 김정숙동지이시였다.

주체29(1940)년 4월중순 어느날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가 뜻밖에 대병력으로 달려든 적《토벌대》의 포위에 들었을 때였다.

그때 김정숙동지께서는 사령부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유인조에 망라되여 전투에 참가하시였다.

유격대의 력량이 얼마 안된다는것을 눈치챈 적들은 기를 쓰고 따라왔다.

눈속에 묻힌 높고낮은 산발들을 넘고넘으며 온종일 놈들과 싸운 대원들은 지칠대로 지쳐 나중에는 쓰러졌다.

자칫하면 유인조가 전멸의 위험에 처할수 있는 이때 김정숙동지께서는 결연히 말씀하시였다.

《동무들, 우리가 이러고있으면 어떻게 해요.이것은 사령부로 달려드는 적들에게 길을 내주는것이나 같습니다.

누구나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습니다.일어나 싸워야 합니다!》

그러시고는 쓰러진 대원들에게 적과 싸우다가 죽는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는 절대로 죽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기어이 살아서 사령관동지를 보위해야 한다고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다는 어머님의 호소에 모든 대원들은 힘과 용기를 가다듬으며 결사적으로 적들과 싸웠다.이렇게 되여 사령부의 안전은 성과적으로 보장되였다.

혁명의 사령부를 보위하는 친위전사가 되시여 김정숙동지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들이 우리 눈앞에 밟혀온다.

두자루의 싸창을 량손에 감아쥐시고 기관총련발사격을 하듯 원쑤격멸의 불을 뿜으시던 무송현성전투, 사령부로 쏠리는 적을 유인하시느라 등에 진 양재기에 총탄구멍이 뚫리는것도 모르시고 불같이 내달리신 어머님의 불멸의 모습을 전하는 홍기하전투, 위기일발의 순간 결사의 각오를 안고 한몸이 그대로 방탄벽이 되셨던 대사하치기전투…

가장 어렵고 엄혹한 순간에 발휘하는 충실성은 결코 일시적인 충동으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다.그것은 언제나 어떤 환경속에서도 자기 수령을 믿고 따르는 불같은 일념으로 심장을 끓이고 온넋을 깡그리 바치는 참된 인간의 체질화된 신념과 투지가 낳는것이다.

청봉밀영에서 혁명의 배신자, 변절자를 준렬히 단죄하시며 추상같이 웨치시던 김정숙동지의 음성이 지금도 우리의 심장을 쿵쿵 울려준다.

《우리는 김일성장군님의 전사다.너는 누구냐.너는 혁명의 원쑤다.혁명은 네놈을 용서하지 않을것이다.똑똑히 기억하라.너는 혁명앞에 지은 죄로 하여 처단을 면치 못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을 충성다해 받드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것을 억척불변의 신념으로 간직하시였기에 김정숙동지께서는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령도적권위를 옹호고수하는데서 한치의 양보도 허용하지 않으시였으며 그 길에서 생명의 위험도 아랑곳하지 않으시였다.

항일전의 그 나날처럼 김정숙동지께서는 해방된 조국땅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드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 새 조국땅에서 보내신 기간은 불과 몇해밖에 되지 않는다.그 나날 그이께서 가슴속에 깊이 간직하고계신것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장군님을 높이 받들어모시고 믿고 따라야 우리 민족이 무궁번영하고 대대손손 행복을 누려갈수 있다.

이런 고결한 충성의 세계를 안으시고 김정숙동지께서는 조국땅 방방곡곡을 찾아 불같은 헌신의 날과 달들을 수놓으시며 인민들을 어버이수령님의 건국로선관철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정녕 백두산 줄기줄기, 압록강 굽이굽이로 뻗어간 항일의 격전장마다에서 수령결사옹위정신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시며 조선혁명을 보위하시고 새 조국건설시기 우리 수령님의 건당, 건군, 건국위업을 높이 받드신 김정숙동지는 수령의 친위전사의 빛나는 귀감이시였다.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한생에 줄기차게 관통되여있는 수령결사옹위정신, 충실성의 고귀한 정신은 오늘도 우리 인민모두의 심장속에 천연암반마냥 깊이 새겨져있다.

그렇다.김정숙동지께서 한평생 간직하시였던 철석의 신념은 당중앙결사옹위로 불타는 천만의 가슴에 그대로 살아높뛰고있다.

성스러운 혁명의 한길에서 수령에 대한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의 한생을 다시금 뜨겁게 돌이켜보며 온 나라 인민은 불타는 맹세를 다지고 또 다진다.

우리 혁명의 심장이시고 우리 운명의 전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끝없이 충직한 참된 전사가 되리라!

글 본사기자 림정호

사진 본사기자 김진명

我们的眼界更高——
把朝鲜的每个家庭,
都建设成为世界性的社会主义模范家庭!
모든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만들자
가정생활을 문화위생적으로 알뜰히 꾸려나가는것은 사람들이 언제나 깨끗한 환경속에서 사는 습성을 키우고 온 사회에 건전하고 문화정서적인 생활기풍을 세우는데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제7차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서한에서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창조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리는데서 나서는 과업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지금 대중운동의 불길속에 전국도처에서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이 날을 따라 늘어나고있다.

이 운동을 벌려나가는데서 누구나 살림집을 문화위생적으로 관리하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모든 가정들에서 집을 알뜰히 꾸려 모범가정, 모범세대가 되기 위한 투쟁을 벌리도록 하여야 합니다.》

자기가 쓰고사는 살림집을 알뜰하게 잘 관리하는것은 모든 근로자들의 마땅한 본분이다.나라에서는 현대적인 살림집을 국가자금으로 지어 평범한 인민들에게 무상으로 배정해주고있다.

최근 몇해어간에 우리 조국땅 방방곡곡에는 얼마나 훌륭한 살림집들이 많이 일떠섰던가.

도시들에는 해마다 멋쟁이아빠트들이 우줄우줄 키돋움하고 농촌과 어촌, 탄광과 광산을 비롯하여 그 어디에나 문화주택들이 수풀처럼 솟아났다.

결코 나라에서 무엇이 남아돌아가고 넉넉해서 인민들에게 살림집을 무상으로 지어주는것은 아니다.다 알고있는 일이지만 아직 우리에게는 부족한것도 많고 애로와 난관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인민들의 행복이 무엇보다 귀중하고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위하는것보다 중차대한 사업이 없기에 새 보금자리들을 마련하는 대건설작전을 중단없이 펼쳐나가는것이다.

우리는 늘 이것을 자각하여야 한다.

자기가 쓰고사는 살림집을 문화위생적으로 관리하는것은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더욱 빛내이는 보람있는 사업으로 된다.

언제인가 원산청년발전소의 제대군인부부의 집을 찾았던 한 외국인이 남긴 글이 있다.

《…평범한 로동자부부가 아래방, 웃방, 사랑방에 부엌이며 세면장 등이 갖추어진 훌륭한 살림집에서 살고있는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희한함을 금치 못하였다.그래서 자본주의나라에서는 이런 집은 어느 한 회사사장이나 가질수 있다고 하였더니 젊은 안주인은 입을 가리우고 한참이나 웃었다.그러더니 우리 사회에서는 로동자, 농민들이 다 이런 집을 쓰고산다고 대답하는것이 아닌가.…》

그렇다.

국가가 인민들의 살림집을 책임지고 건설하여 보장해주는 인민적시책이 실시되고있는 나라는 이 세상에 오직 우리 나라밖에 없다.

관리하지 않는 재산은 오래가지 못한다.

좋은 집을 지어놓고 되는대로 거두고 잘 관리하지 않는다면 나라에서 힘들여 건설한 보람이 없게 되며 나아가서는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훼손시키는것으로 된다.

모든 가정들에서 자기가 쓰고사는 집안팎을 소박하면서도 알뜰하게 꾸려야 한다.가정들에서 금붕어도 기르고 화분도 놓아 가정에 문화정서적인 생활환경을 조성해놓아야 한다.

서성구역 하신동주민들이 이 사업을 잘해나가고있다.

수십년전 이곳을 찾아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지난날 집 한칸이 없어 움막집같은데서 살던 사람들이 오늘은 위대한 수령님의 은덕으로 좋은 집에서 살면서도 집 하나 제대로 거두지 않아서야 되겠는가고 하시며 위생문화사업을 힘있게 밀고나가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하나하나 가르쳐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지교시를 늘 심장에 새기고 사는 이곳 주민들은 자기가 쓰고사는 살림집을 더 알뜰히 꾸리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고있다.

서로 돕고 이끌며 화목하게 사는 우리 식 사회주의에 대한 열렬한 사랑은 자기 가정에 대한 애착으로부터 시작된다.

다른 모든 사업이 다 그러하듯이 살림집을 알뜰하게 관리하는것도 모든 근로자들이 주인다운 태도를 가지고 자각적으로 떨쳐나서야 잘될수 있다.

물론 주택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단위들이 있지만 이 사업의 담당자는 어디까지나 집을 쓰고사는 주인들이다.눈비에 외장재가 벗겨진것을 보면 자기 살점에 흠집이 생긴것처럼 가슴아파할줄 알아야 한다.

자기가 쓰고사는 살림집을 자기 손으로 알뜰하게, 시대적미감에 맞게 꾸려나가는것은 단순한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사람들속에 열렬한 향토애와 조국애를 심어주고 그들모두를 사회주의문명건설의 참된 주인, 아름다운 생활의 창조자, 향유자로 키우기 위한 사업이다.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의 영예를 지니자면 이밖에도 가정을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요구에 맞게 철저히 혁명화하고 식생활의 문화수준을 높이는 등 여러가지 문제를 강하게 밀고나가야 한다.

집이 알뜰하면 거리와 마을이 아름다와지고 가정이 환하면 내 나라가 더욱 빛이 난다.

누구나 소중한 애국의 마음을 안고 자기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만들자.

글 본사기자 신철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대성구역 룡흥1동 54인민반에서-

-금천군 강북리 11인민반에서-

#田柾国0901生日快乐#
Happy Birthday to my JK
“愿你知道自己天生被爱,而我承诺给你永远自由。宝贝,祝你生日快乐。希望你永远快乐。”
小国啊,可能未来几年甚至是几十年都是还会一如既往的支持你喜欢你。明明知道这是一场不可能的恋爱,可是我还是会不由自主的将所以的例外和偏爱都给你。我们柾国,喜欢什么就去做什么吧。
怎么会忘记呢,他用的是三星Galaxy,身高179左右,喜欢运动喜欢薄荷巧克力冰激凌喜欢黑色,家乡是釜山,有兔牙、大眼睛,是处女座。我不关心我的大男孩怎么做自己,我只关心他开不开心,疼不疼。我的男孩想做什么做什么,敢于做自己的他才是我的光。
以前被经纪人欺负、一个人上节目被前辈瞧不起、在弘大的时候落寞的背影、cover里都在诉说自己的字字句句、在舞台上拼尽全力转身却累到倒地、脚后跟伤到却因为好久都不能跳舞而自责、还在舞台上流眼泪。无论发生什么,他都会在镜头前保持最好的状态。我实在是无法想象他是怎么熬过来的。在新西兰连想掉眼泪都要为自己找理由,每当想起他说“不是那时候的我所能克服的”都会恍然,哪有什么乐天派,他原来都是硬熬过来的。不管是喜是悲,我只希望我的柾国好好的。 到底该怎么感同身受你呢…
明明就知道和他不可能有结果,还是忍不住去幻想和他的未来。他的眼睛很漂亮,漂亮到仿佛可以从中看到日月星辰,山川河流,可以看到北国的风雪和南国的花开,可以看到大漠孤烟和小桥流水,可以看到长河落日和浅草没马蹄,可以看到白驹过隙星移斗转,可以看到那些我错失掉的岁月。我不怕他以后在我看不到的地方爱别人,我怕的是他过不好自己的生活。
老一辈的人说,你纹了一个人的名字就会替她受劫 意思就是你所有的不好都是在替她挡灾。我从来不会怀疑一个把阿米纹在身上的人的真心。
愿我的大男孩,从今以后被所有美好的事物包围,沉浸在幸福里就好。
Love you so much
新的一岁生日快乐
"네가 선천적으로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라, 그리고 나는 너에게 영원한 자유를 약속하노라.아가, 생일 축하해.영원히 즐거워라.”
정국아,아마 앞으로 몇 년 심지어는 몇 십 년이라도 여전히 변함없이 당신을 지지하고 좋아할 것이다.예외와 편애에 대한 모든 것을 저도 모르게 갖게 됩니다.우리 정국,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게.
이제부터는 모든 아름다운 사물에 둘러싸인 정국이, 모든 행복을 누리며, 건강과 즐거움과 평안을 기원하노라.
정국아,앞으로 매일 즐겁게 지내길 바래.그 유언비어 신경 쓰지 마, 난 항상 널 사랑하고 너와 함께 갈 거야.미래는 반드시 더 좋아질 것이다.나의 보배는 정국, 너는 마땅히 사랑 속에서 살아야 한다. 당신이 있기에 내 삶이 의미 있는 것입니다.꼭대기에 서있는게 보고, 찬란히 빛나고, 밝게 빛나고 싶어.그보다는 네가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라고 네가 건강하길 바라.
나의 보배 정국, 정말 반갑소이다.너는 나의 영원한 전가수야. 나는 영원히 당신의 가장 충실한 청자가 될 것입니다.
@puppyJK_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刷着健康码的时候又收到短信提醒了。我们还在14天隔离期的同事还没解除隔离呢,这又来一个,大家都说没法营业了。
  • “达拉崩吧”的演出告一段落,但地科er们精益求精的精神不会改变,让我们期待下一次更精彩的情景剧表演吧~当我需要独自站在远方的沙场,武器就是我紧握的梦想。当我需要
  • 2021.11.14我们结婚啦[鲜花][鲜花][鲜花]感谢各位亲朋好友在今天 见证了我和尹煌先生的婚礼有幸遇见尹先生对我照顾有加 教我人情世故 护我天真如初我知
  • 面对花样百出的诈骗手段要如何防范呢?!
  • #林卡尔橙子[超话]##备孕[超话]# 案例分享:这个宝宝从吃林开始就测排规律,前2个月都有测到强阳,本次末次3️15日,一直测不到加深,4️5日去医院超了,内
  • 就会员反映的情况,店方一名负责人表示,世购店去年确实也闭店过,但当时他还没有来这家店,不了解闭店的具体情况,而今年确实是由于装修而暂停营业,因为这个门店面积太大
  • !很理性有自己的一套逻辑,但是很温柔,爱上一个人的时候像把全世界的温柔都给他。
  • 可是他又离我有那么近,就好像住在隔壁,上学放学都能遇见的大哥哥。)以下为掌掌的文案[心]每看一次刘畅的采访,心中对他的了解更多一些,喜欢和佩服也更多一些。
  • 加入二胡元素,完成了主题曲,刘德华听过小样之后,想把二胡的声音去掉,没想到胡伟立直接对他说,如果要就必须加这个二胡,二胡配乐是这首歌曲的精髓,如果去掉就不要唱了
  • 此外,新品搭载HarmonyOS,应用市场支持下载20+APP,同时全新的使用界面设计让操作更流畅,带来智慧便捷新体验。华为首款专业跑表——华为WATCH GT
  • 整牙要选择可以分期的医院和更懂女生正畸需求的院长,避免选到包装多的医院和不负责任的医生#成都陶瓷自锁牙套/两颗门牙突出矫正#深圳粉丝牙套反馈:“苏阿姨~谁说30
  • #曲婉婷母亲张明杰一审获无期# 善恶终有报,对于曲婉婷母女,除了张明杰的一审结果外,曲婉婷的个人态度也很令人关注。 曲婉婷自2000年开始,一直长居加拿大,
  • 这女的小作文全部都是“如果”“如果和我拼车的人都是穷凶极恶的坏人怎么办”“如果我不下车我的未来怎么办”这不就是主观臆断“如果”来定罪吗?小作文里还说什么“”对女
  • 讨厌那些“应该如何…”“如何更好…”接纳自己想去体验的一切,支持身边人自己选择的一切。对自己的人生绝对坦诚,对自己的生命绝对负责。
  • 苦闷中,泪落随风嫁。#彭冠英[超话]#pgy#彭冠英0218生日快乐# [心]#彭冠英# 前路漫漫,愿你南风拂满袖归途昭昭,愿你淡忘心中事且将新火试新茶,诗酒趁
  • 没有耕坏的地,只有累死的牛====老婆好你也得悠着点=========期货开户,期货居间人合作,期货交易坐吃山空,金山银山不够花=====你得赚钱,======
  • 以下行为一定要注意或禁止的:一切忌荤食、饮酒补财库后,个人的信息正在处于传输给三官大帝处的这么一个时间,神仙是禁止酒肉荤食的,所以,酒肉荤食一定要禁止的,以免冲
  • “接下来,我们将在天府大脑数字底座的基础上打造天府新区智慧防疫平台,通过大数据、人工智能等技术手段,构建以疫情防控业务为核心,搭建多部门业务协同、跨行业数据融合
  • #合肥找工作[超话]# 新人入职前两月无责任底薪3000+业务提奖+额外的表现奖励,提成比列最高达60%!早上九点到晚上六点,中午午休2个小时,上班时间很自由没
  • 脾和胃的关系就像杠杆的两端一样,要有升有降,脾主升,胃主降,脾把清气升上去,胃把浊气降下来,而头面部的孔窍是最需要清气来濡养的,清气升不上来,它会出问题;浊气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