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孙兴慜 's agent interview & essay>
孙兴慜 rejected 拜仁慕尼黑, 利物浦, and 多特蒙德....and He chose 热刺. Why?

에이전트의 인터뷰와 흥민이 책에도 나왔는데 흥민이한테 이적제의가 와도 시기상 이적이 적당한 시기가 아니라면 흥민이한테 전달하지 않는다고한다.(흥민이는 모름) 그 이유는 빅클럽에서 이적이 온걸 얘기하면 당사자가 심리적으로 들뜰수도 있기때문에 에이전트,아버지만 알고계신듯 하네요. 프리미어리그로 오고싶어해서 뮌헨은 거절했고, 리버풀의 오랜 제의에도 토트넘에 오게된건 포체티노가 함부르크때부터 레버쿠젠까지 3번이나 계속 오라고 해서 감독이 본인을 많이 원하는거같아서 결심한게 크구요. 포체티노때문에 온거임. 그렇다면 아주 만약에, 포체티노가 토트넘 떠나면 흥민이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높음..ㅎ
▶손흥민 에이전트는 일할때 이적관련 내용을 언론에 절대 노출하지 않는것으로 유명함. 챔피언스리그 결승 끝나고도 아마 이적제의가 있었을걸로 추정되지만 혹시나 만일 빅클럽이라면 그로인하여 손흥민의 심리상태가 흔들릴수도 있어서 이적제의가 있었다고 해도 손흥민 본인도 몰랐을 수도 있다고.. 팬으로서 솔직히 궁금하지만! 언론에 노출되면 뭐 시끄럽기만하니 흥민이를 위해서라니 참아야지..[允悲]

↓↓↓↓↓↓↓↓원문↓↓↓↓↓↓↓

Q.왜 하필 지금 토트넘으로 이적했나.
"우리는 약 2년 반 전부터 토트넘과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았다. 포체티노 감독은 지난 3년 간 흥민이를 영입리스트에 올려뒀고 토트넘 구단도 흥민이를 영입하기 원했다. 흥민이와 아버지 손웅정씨 그리고 나, 우리 셋은 모두 지금이 토트넘으로 이적하기에 적기라고 생각했다. 또 이적을 하다보면 이적시장 막판까지 구단과 '밀고 당기기'를 해야 할 경우가 있다. 이번 건도 그랬다. 그러다보니 시즌 전에 이적을 확정하지 못했다. 갑작스럽다기보다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일을 실행에 옮겼다고 보는 것이 맞다."

Q.토트넘 이적에는 손흥민의 의견이 반영됐나.
"당연하다. 최종적으로는 흥민-아버지-나 이렇게 셋이 함께 결정을 내렸지만 처음에 흥민이가 먼저 말을 꺼냈다. 그가 나에게 '토트넘으로 이적할 수 있나. 포체티노 감독을 신뢰하고 함께 뛰어보고 싶다. 토트넘에 가고 싶다'고 했다. 나는 흥민이의 의견을 존중했다. 흥민이의 아버지가 결정한 것도 아니다. 물론 나에게 흥민이의 아버지는 중요한 한 존재다. 누구보다 축구를 잘 아는 분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우리는 가족이다. 7~8년을 계속 함께 지내고 있다. 그 누구보다 흥민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알고 있다. 다함께 결정을 내리는 게 가장 좋은 결정 방법이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시작하기에 최적의 구단이다."

Q.지난 5월 리버풀 이적설도 있었다.
"리버풀도 오랜 기간 흥민이를 지켜봤고 영입을 원했다. 사실 바이에른 뮌헨과 볼프스부르크도 러브콜을 보냈다. 하지만 이 두 팀은 분데스리가 팀이다. 흥민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기를 원했다."

Q.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팀인데 왜 택하지 않았나.
"토트넘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포체티노 감독 때문이다. 그는 현재 흥민이에게 필요한 '맞춤형 지도자'다. 인품이 뛰어난 데다 젊은 선수들을 키워내는 데 일가견이 있다. 특히 선수들과 꾸준한 소통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잠재 능력을 끌어내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지도 방식이 좋다. 흥민이와는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령탑이다."

출처:일간스포츠, 손흥민 에세이
https://t.cn/Ai8awycC
#孙兴慜# #热刺#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잔나비 리더 최정훈이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유영현 학교 폭력 논란과 더불어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경영 관여 등 일련의 논란에 대해 속 시원히 밝혔다.

먼저 최정훈은 유영현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우선 영현이의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저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 하나만 바라보고 긴 여정을 숨차게 뛰어왔기에 뒤를 돌아볼 시간을 갖지 못했다.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했다.

최정훈은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과 관련된 일련의 논란에 대해서도 가감없이 입장을 밝혔다. 최정훈은 "그동안 내 음악에 공감해주시고 제 음악이 추억 한 편에 자리하셨을, 그래서 현재 떠도는 소문들에 소름끼치게 불편해하실 많은 팬분들께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전해드리는게 대한 제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유년시절, 학창시절은 아버지 사업의 성업으로 부족함 없었다. 하지만 2012년 경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했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습니다. (2012년은 잔나비를 결성한 때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오히려 이후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다. 사업의 실패로 신용상태가 안좋으셨던 아버지의 명의로는 부담이 되셔서 라고 했다. 우리 형제가 주주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그 이유 때문"이라며 "아들로서 당연히 아버지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확인한 결과 제 명의의 주식에 대한 투자금액은 1500만원에 불과합니다.)"라고 설명했다.

SBS에서 보도한 의혹에 대해서도 최정훈은 하나하나 짚어가며 잘못된 점을 바로잡았다. 최정훈은 "그동안 저와 관련없는 기사 댓글에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 명예를 훼손시킨 이와 기사(아버지 용인 사업건)의 제보자는 동일한 인물 혹은 그 무리라고 추정된다. 제보자로 추정되는 그 무리들은 아버지가 가까스로 따낸 사업승인권을 헐값에 강취하려 많이 알려진 아들을 미끼로 반어적인 협박을 수시로 했다"며 "또한 제보자가 아버지를 방해하려 없는 일을 만들어내 아버지를 고소한 일들도 많았지만 모두 무혐의 판정을 받으신 사실이 있다. 제가 아는 한 아버지는 늘 사무실로 출근하셨고, 사업으로 인해 생긴 크고 작은 갈등들을 피하신 적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끝으로 최정훈은 "마지막으로 호소하고 싶다. 저와 제 형에게는 이런 큰 일을 감당할 어느 힘도 꾀도 없다. 잔나비와 페포니뮤직은 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이 무대에서 그리고 현장에서 보셨던 바 대로 밑바닥부터 열심히 오랜 기간에 걸쳐 처절하게 활동해왔다"며 "저희 형제의 원동력이 된 것은 아버지의 돈과 빽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이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 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다. 진실되게 음악을 만들고 공연했고, 제 형인 최정준 실장은 그 누구보다 진실되게 홍보하고, 발로 뛰었다. 그리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았다"고 간곡히 호소했다.

그러면서 최정훈은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위선으로 비춰지는 게 죽기보다 두렵다. 제 진실을 아시는 분들께 마지막 간곡하게 부탁드리고 싶다"라며 "부디 작게나마 제게 힘이 되어주세요. 너무 너무 무섭고 힘들고 아픕니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잔나비 리더 최정훈 심경(전문)

안녕하세요 잔나비 최정훈입니다. 처참한 마음을 안고 글을 씁니다.

우선 영현이의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저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악 하나만 바라보고 긴 여정을 숨차게 뛰어왔기에 뒤를 돌아볼 시간을 갖지 못했습니다.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그 외의 저와 관련해 불거진 내용들에 대한 해명과 마지막 진심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제 음악에 공감해주시고 제 음악이 추억 한 편에 자리하셨을, 그래서 현재 떠도는 소문들에 소름끼치게 불편해하실 많은 팬분들께 제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전해드리는게 대한 제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제 유년시절, 학창시절은 아버지 사업의 성업으로 부족함 없었습니다. 하지만 2012년 경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하셨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습니다. (2012년은 잔나비를 결성한 때입니다.)

오히려 이후에도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사업의 실패로 신용상태가 안좋으셨던 아버지의 명의로는 부담이 되셔서 라고 하셨습니다.

저희 형제가 주주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그 이유 때문입니다. 아들로서 당연히 아버지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인한 결과 제 명의의 주식에 대한 투자금액은 1500만원에 불과합니다.)

저와 제 형의 인감 역시 그 때 아버지께 위임했습니다. . 그 동안 저와 관련없는 기사 댓글에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 명예를 훼손시킨 이와 기사(아버지 용인 사업건)의 제보자는 동일한 인물 혹은 그 무리라고 추정됩니다.

제보자로 추정되는 그 무리들은 아버지가 가까스로 따낸 사업승인권을 헐값에 강취하려 많이 알려진 아들을 미끼로 반어적인 협박을 수시로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제보자가 아버지를 방해하려 없는 일을 만들어내 아버지를 고소한 일들도 많았지만 모두 무혐의 판정을 받으신 사실이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 아버지는 늘 사무실로 출근하셨고, 사업으로 인해 생긴 크고 작은 갈등들을 피하신 적이 없습니다.

그런 아버지와 맞대어 정상적으로 일을 해결하려 하지는 않고, 아들인 저와 제 형을 어떻게든 엮어 허위 제보를 하는 이의 말을 기사화 하신 고정현기자님께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아버지 사업 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아버지께서 직접 입장 표명을 하실 예정입니다. 이름도 거론하기 두렵고 싫은 ㄱㅎㅇ 건에 관해서 제가 아는 사실은 아버지와 그 사람이 제가 태어나기 전 부터 가까이 지내던 친구 사이였다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사람으로 인해 어떠한 혜택 조차 받은 적이 없습니다.

아버지는 늘 제게 도망치지 말고 피하지 말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아버지도 꼭 그렇게 행하실 거라 믿습니다. . 죄가 있다면 죗값을 혹독히 치르실 것이고 잘못된 사실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바로 잡겠다고 제게 약속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호소하고 싶습니다. 저와 제 형에게는 이런 큰 일을 감당할 어느 힘도 꾀도 없습니다. 잔나비와 페포니 뮤직은 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이 무대에서 그리고 현장에서 보셨던 바 대로 밑바닥부터 열심히 오랜 기간에 걸쳐 처절하게 활동해왔습니다.

저희 형제의 원동력이 된 것은 아버지의 돈과 빽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이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 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습니다.

진실되게 음악을 만들고 공연했고, 제 형인 최정준 실장은 그 누구보다 진실되게 홍보하고, 발로 뛰었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았습니다.

제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위선으로 비춰지는 게 죽기보다 두렵습니다. 제 진실을 아시는 분들께 마지막 간곡하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부디 작게나마 제게 힘이 되어주세요. 너무 너무 무섭고 힘들고 아픕니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
giback@sportsworldi.com

㈜ 코리아82, 한국블록체인산업원 출범…‘국내 블록체인 산업 중흥 역할 기대’

(株)韩国82,韩国区块链产业园成立 "期待韩国国内区块链产业的中兴作用"

K82 블록체인과 K82 코인의 개발사인 ㈜ 코리아82(회장 백성흠)가 중심이 되어 한국 블록체인 산업의 중흥을 위해 ㈜ 한국블록체인산업원(총재 백성흠)을 출범한다
以K82区块链和K82 Coin的开发公司(株)韩国82(会长白盛钦)为中心,为了韩国区块链产业的中兴, 将成立(株)韩国区块链产业园(总裁白盛钦).

블록체인 기술은 세계의 미래 먹거리로 기대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기술이다. 다보스포 럼과 가트너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블록체인을 선정했고, 미래학자 돈 탭스콧은 블록 체인이 제2의 인터넷 기술이 되어 향후 30년 이상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한 바 있다.
区块链技术是世界未来产业革命时代的核心技术. 达沃斯论坛和加特纳曾将区块链选定为第四次产业革命的核心技术,未来学者丹•塔夫斯考特曾说:"区块链将成为第二网络技术,将在今后的30年内改变世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인식수준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투기의 수단이라는 편견어린 시 선으로만 바라보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국내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은 R&R이 부족하며, 자 체적인 메인넷을 개발하는데 한계가 있어 해외의 메인넷을 차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尽管如此,韩国国内的认识水平仍然以"投机手段"的偏见眼光来看待"区块链"和密码货币. 另外,与国内 区块链相关的创业公司R&R不足,在自主开发主网方面存在局限,因此正在借用海外的主网.

블록체인 기술은 ICT 기술에 강점을 가진 우리나라가 잘할 수 있는 분야이다. 그리고 블록체

인 기술은 미래 전 산업분야와 실생활에 응용이 가능한 기반기술·원천기술이 될 것이다. 그렇 기에 블록체인 기술의 개발과 인력양성을 적극 지원할 필요가 있고, 이를 위한 정책적 연구와 제도적 뒷받침이 필수적이다.
区块链技术是拥有ICT技术优势的韩国擅长的领域. 同时,区块链技术将成为未来整个产业领域和实际生活中应用的基础技术和源泉技术. 因此,有必要积极支持区块链技术的开发和培养人力,为此需要政策性研究和制度性支持.

이에 ㈜ 코리아82를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관련 기업과 유관 기관들이 블록체인 산업 발전기 반 마련 및 기술개발, 인재육성, 일자리 창출, 법제완비라는 공동의 목적을 위해 한국블록체인 산업원을 출범했다.
对此,以(株)韩国82为中心的区块链相关企业和相关机构为了准备区块链产业发展基础及技术开发, 创造人才,创造就业岗位,法律制裁完善等共同目的.成立了韩国区块链产业园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은 블록체인 기술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공급 및 ㈜ 코리아82의 전자상거래· 무역분야와 결합한 블록체인 현실 응용, 제4차 산업혁명위원회와의 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블록체인 창업 지원, 블록체인 분야의 정책연구, 관련법제 개선 및 완비 연구, 블록체인 기술 전문인력의 교육 양성, 수수료가 없는 국제 블록체인거래소의 설립, 블록체인 산업 박람회 개 최를 통한 등의 주요사업을 추진한다.
韩国区块链产业园通过研究开发区块链技术提供技术,应用与(株)韩国82的电子商务和贸易领域相结合的区块链现实,通过与第四次产业革命委员会合作,创造工作岗位,支援区块链创业,区块链领域的政策研究,改善相关法律制度及完善研究,推进培养区块链技术专业人才,建立没有手续费的国际区块链交易所,举办区块链产业博览会等主要事业.

한국블록체인산업원 관계자는 “㈜코리아82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파트너관계로서 국책연구 개발사업을 이끌어 갈 주관사가 되어,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이 국내 블록체인기술 부문의 중흥 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설명하며,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의 모태인 ㈜ 코리아82가 완성단계를 향하고 있는 K82 블록체인의 기술적 우수성과 블록체인 3.0의 광범위한 활용성을 기반으로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이끌 적임자이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韩国区块链产业园相关人士表示:"(株)韩国82作为与科学技术,信息通信部的伙伴关系,成为了引导国策研究开发事业的主管公司,韩国区块链产业园将引领国内区块链技术部门的中兴."原因是"韩国区块链产业园的母体韩国82(株)正在走向完成阶段,以K82区块链的技术优越性和区块链3.0的广泛活用性为基础.他是引领韩国国内区块链产业发展的合适人选."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의 출범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업계의 기술경쟁력 확보와 블록체인산업 활 성화를 위한 기반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期待通过韩国区块链产业园的成立,韩国区块链产业的确保技术竞争力和区块链产业活性化的基础形成.
https://t.cn/EqTjB8o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金牛座安分得不能再安分的样子,像极了地主家的傻儿子。我也不知道为什么自己会变成这样,我也不想再吃药了,我不想做那个对任何事情都提不起兴趣的徐二狗……明明事情都在
  • 想想到真正老了的那一天,支撑我们生命的、或者说活着的全部内容不就只剩下回忆了么?是啊,也许生活终将归于平淡,每个人终会落入平凡,但,那些读过的书走过的路见过的人
  • 有点遗憾的是,今年还没有吃到螃蟹,那可是秋天的最美味……[馋嘴]让我出汗,运动,在音乐中享受乐趣,一项自己喜爱的兴趣太重要了,哈,这该死的胜负欲啊,时不时都在提
  • 是那个官员说出的,把政府对退役士兵的优惠政策,歪曲了,制造国家内部矛盾吗,制造急起退役士兵的思想情绪,有什么目的地吗?是对国家优惠政策的污辱和调戏,是不纯的!
  • #泉州##泉州身边事##泉州生活##泉州美食##晋江##石狮# ​​​汕尾海丰人,92年,180cm,硕士研究生工作年薪:银行12w+,名下财产:有房有车自我
  • #陈卓璇闪闪发光的你# [doge]#面试时应该暴露自己的野心吗# 面试佛系首先在态度上就落后了别人一筹,野心在一定程度上也是对目标的坚持,就像陈卓璇说的:承认
  • 而继释出黑色及宝蓝色版本将在秋冬季度登场后,此番再有新资讯指仍会加入这枚「Midnight Navy」配色,鞋跟的白色和鞋面产生强烈对比,然后加以少量黑色作为点
  • 在本条微博下带官方话题#给你看到我眼中的美##你笑起来真好看#,评论+转发晒出大笑自拍Plog ,12月20号随机揪一位宝子送出100元笑容专属红包哦~据悉,当
  • #沙漠名城库尔勒[超话]#你的人生想要什么,你能付出什么作为回馈,成功的人只想自己要的,而非自己不要的,不要管过去做了什么,重要的是你将来要做什么,如果你不知道
  • #娜俊[超话]# 《再遇星》纨绔富二代✖️乖乖幼师·破镜重圆这次幼儿园的家长会很不寻常,因为小狐老师发现他最喜欢的小朋友的位子上坐着前男友蓝色视角 绿色视角8.
  • 原来我是有魅力并且懂浪漫的人[羞嗒嗒]分享我的片子给老师看,就是说一些小互动还有一些个人show以及常规的first look可以看的出对情感的美感和爆发那个点
  • 午间一小段,继续收益声律启蒙 卷上 七虞(2)贤对圣,智对愚,傅粉对施朱。(8)郇厨:唐郇国公韦陟厨房中饮食丰富,往往有人进入其饱食而归。
  • 房间与阳台的门窗可以拆改,但是窗下面的半截墙,建议千万别动,因为这是配重墙。 卫生间和厨房的防水层 厨房和卫生间地面下一般都有防水层,一旦防水层被破坏,楼
  • #任嘉伦[超话]# 「16岁开始喜欢上音乐 18岁开始尝试唱歌跳舞 21岁辞职,为了音乐闯荡 25岁开始演戏 28岁你们认识了我 29岁半,我送给了
  • P10-12一眼相中的衣服们P13-14成功的新妆容尝试P15寝室换门咯P16做核酸回学校和同学买了红薯 迎接秋冬P17觉得可以分享的聊天总之最近就是在被逆子气
  • 下一步,枫亭派出所将持续聚焦群众的“急难愁盼”问题,深入开展无户口人员落户工作,不断提高为民服务质量和水平,以实际行动提升群众的安全感和满意度。(尹栾玉 国务院
  • 夏っぽいでしょ#宫岛亚弥# #ngt48#转推特デジモン千穐楽、無事終了しました! 2017.08.11 手机博じゃんけん大会の抽選してきた!
  • 四、投资建议从技术面上来看,万方发展(000638)该股在摘帽后以及在板块的带动下,近期走势很强势!在医疗器械概念的带动下,相关个股迎来上涨行情。
  • #杨洋[超话]# 顶流四字小花ymls 本周行程很满[抱一抱]6号 周末画报/a1新代言预热[赢牛奶]7号 a1新代言官宣[打call]8号 周末画报官宣内页[
  • 最近特别喜欢听五月天的歌,也是第一次听脱胎换骨,我琢磨着,跳出自己的原来思维体系,这就是改命了,事情该来的总会来的,这个是(我们原来思维结的果实),用跳脱思维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