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挤眼][心]
ㅋㅋㅋㅋㅋ...
오늘 식재료 시킬 때..진짜 오랫동안 발버둥쳤는데..
p1.사실 이 쓴 커피 맛의 아이스 바..
진짜 오랫동안 사고 싶었다..
매번 고민끝에 포기했다..[笑cry][笑cry][允悲][允悲]
음..그럼 오늘 왜 샀니..?
날씨가 정말 더워서..
이 맛이 너무 그리워서..
음..역시..역시 변하지 않는 맛있는 맛이다~!!
음식 맛에게 나도 완전히 충성하는 스타일이야..
여보..그대는..?

사실 방금 채팅방에서 많은 무서운 연예계 소식들을 보았다..
사업과 인기를 위해 집에 꼬마 귀신을 키우는 어느 여자스타..
다시 돌아오지 못하는 또 하나의 여배우가..이전에 자선활동이라는 포장을 빌려서..특별히 가난한 지역에 가서 예쁜 여자를 찾다.
그 후에 소속사 관계자와 거래하도록 하는데..
성매수..마약흡식..심지어 놀이터에서 사람이 죽기도 했다.
관청 2세와 연예계의 쓰레기들로 구성 된 클럽..
지금 수사중..
근데..가장 의외였던 것은 뭐야?
누군가의 이름..정말 충격이었어..
착하고 사교성 좋은 진행자임에 틀림없는데..
근데 이 클럽에서도 주인공이라니..
하...누굴 믿겠소?
모두 연기 고수다…
특제을 통해 마약 약물 해 여자 몇 명이나 모았어?
혹시 미래에 감옥에 갔을 때 자신의 죄를 반성하게 될 것은 아닐까?
답은 부정적이죠?
인간에서 진짜 악귀로 되었다..
운명..그들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어차피 하늘에게 울면서 무릎 꿇고 빌어도 소용없는..
지옥이 그들에게 손짓하고 있으니까..

사실 원래..원래 나도 이런 독한 말은 안하는데..
근데 쓰레기를 동정해주는 착한 마음..내 몸속에는 정말 없어.
정말..그 환경이 계속 정화됐으면 하는 바란다..
문득 어릴적 나의 최초의 꿈이 생각난다..
가수..
하지만 내가 정말 가수라면..
나도 그 환경에서는 살 수 없을 것 같은데..
음..나의 성격..정말 어려울 텐데..
비록 은행에 있을 때 나도 지독한 현실을 많이 겪었지만..
근데 다행히..나는 이제 조금도 두렵지 않아.
여보..내 의지력과 마음이 정말 더 강해진 것 같다..
진짜..진짜 다 그대 덕분에...ㅠㅠ...
이제 무조건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그대밖에 없다.
운명이 내가 그대를 만나는 이유..
그대가 날 치유할 수 있는 마력도 실재하게 존재하는 것이다..
여보..우리 서로를 잃어버리지 말자..I hope..
나는 영원히 그대만 지켜..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
정말 매분 매초 그대만 생각하고 있어..[爱你][爱你][中国赞][中国赞]
진짜 무조건 영원히 그대만 사랑해!![抱抱][抱抱][给你小心心][给你小心心][握手][握手]
잘자~!!!나의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보~~[亲亲][鲜花]충성!!We are family!!![求关注]♾
❤️p2..여보..이렇게 사랑스러운 그대는 바로 이 세상 제일 귀한 보물이야!!![抱一抱][抱一抱]

《김정일전집》 제35권 출판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총서인 《김정일전집》 제35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71(1982)년 10월부터 주체72(1983)년 7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력사적인 담화, 연설, 서한, 축하문을 비롯한 61건의 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로작들에는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사상리론적업적이 집대성되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 당을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는것은 온갖 난관을 이겨내고 주체의 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결정적담보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조선로동당은 영광스러운 〈ㅌ.ㄷ〉의 전통을 계승한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다》에서 우리 당은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건설되고 활동하는 당, 전당에 유일사상체계가 튼튼히 서고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철석같이 통일단결된 당, 인민대중과 혈연적인 련계를 맺고 그들의 역할을 높여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당, 영광스러운 주체형의 혁명적당이라는데 대하여 천명하시였으며 조선로동당을 영원히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당안에 유일사상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는것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식 사업방법을 따라배워 당사업을 혁명적으로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이 《현정세의 요구에 맞게 당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자》, 《당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당사업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에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로작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어머님의 한생은 위대한 혁명가의 한생이다》, 《일군들은 김책동지처럼 살며 투쟁하여야 한다》 등에는 일군들이 평온한 날에나 준엄한 날에나 오직 위대한 수령님만을 믿고 따르는 혁명전사로 더욱 철저히 준비해나갈데 대한 내용이 담겨져있다.

인민군대가 만단의 전투동원준비를 갖추고 조국의 하늘과 땅, 바다를 철옹성같이 지키며 당의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더 많이 키워낼데 대한 사상이 《전투훈련에서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철저히 극복할데 대하여》, 《유능한 군사지휘간부들을 키워낼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반영되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포갑문건설은 어렵고 방대한 대자연개조사업이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증산과 절약투쟁을 잘하며 행정규률을 강화할데 대하여》, 《인민생활에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하여》 등의 로작들에서 서해갑문건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최대한으로 증산하고 절약하며 제품의 질을 높이고 인민생활수준을 한계단 끌어올리는것을 비롯하여 80년대속도창조운동을 더욱 심화발전시켜 당 제6차대회가 제시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다.

평양시를 현대적인 도시로 웅장화려하게 건설하기 위해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심혈과 로고가 《평양시건설방향에 대하여》, 《평양시내의 거리들을 자기의 특성이 살아나게 건설하여야 한다》를 비롯한 로작들에 그대로 어려있다.

《문학예술작품창작에서 이룩한 성과를 더욱 공고발전시키자》, 《당을 노래하는 명곡을 많이 창작하여야 한다》, 《조선인민군협주단 창작가, 지휘자들과 한 담화》 등의 로작들에는 우리 당이 문학예술부문에서 이룩하여놓은 전통과 업적을 고수하고 빛내이며 더 많은 명작들을 창작완성할데 대한 독창적인 사상리론이 명시되여있다.

나라의 법질서를 강화하고 온 사회에 혁명적법무생활기풍을 튼튼히 세우기 위한 원칙적문제들이 《사법검찰사업을 개선강화할데 대하여》, 《사회주의법무생활을 강화할데 대하여》를 비롯한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근로단체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개선강화할데 대한 문제, 신문편집에서 주체를 세울데 대한 문제, 군중체육을 발전시킬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김정일전집》 제35권에 수록된 로작들은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고무추동하는 위력한 사상정신적무기로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만대에 길이 빛날 위대한 태양의 력사

뜻깊은 태양절이 밝아왔다.

금수강산의 만가지 풍치와 아름다움이 다 모여 한떨기 꽃처럼 피여난 력사의 땅 만경대,

불세출의 위인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님께서 탄생하신 이 유서깊은 혁명의 성지로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마음과 발걸음이 끝없이 달리고있다.

이 땅 그 어디서나 어버이수령님의 체취와 숨결을 온몸으로 느끼며 우리 인민이 부르는 그리움의 노래, 수령영생축원의 송가가 격조높이 울려퍼지고있다.

인민의 영원한 태양!

바로 여기에 우리 수령님의 천출위인상이 비껴있다.

따사로운 빛과 열을 주는 태양이 있어 온갖 생명체들이 존재한다.그러나 인간은 자연의 태양만으로는 살수 없다.

나라잃은 민족수난의 그 세월, 하늘의 태양은 있었어도 우리 인민 누구나의 가슴에는 암흑이 깃들었고 삼천리강토도 빛을 잃었었다.반만년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자랑하면서도 옳바른 령도를 받지 못하고 자기를 지킬 힘이 없었던탓으로 하여 사대와 망국을 숙명처럼 감수해야만 한것이 우리 인민이였다.그러한 인민에게 태양의 은혜로운 빛발로 재생의 삶을 안겨주시고 나라와 민족의 운명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안아오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민족의 100년사는 탁월한 수령을 모셔야 나라와 민족의 존엄도, 강성번영도 있다는 철의 진리를 뚜렷이 확증해준 력사입니다.》

만경대고향집뜨락에서부터 시작된 우리 수령님의 위대한 애국애민의 대장정은 그 얼마나 감동깊은 사연들로 엮어진것인가.

강대한 일본제국주의를 상대로 전면대결전을 선포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 항일무장투쟁을 전개하실 때 승리의 결정적담보로 여기신것은 바로 우리 인민이였다.

인민이 우리의 힘이고 지혜이며 생명이다.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며 인민을 발동시켜 싸워야 한다.

인민이 국가이고 인민이 후방이며 인민이 정규군이 되는 인민유격전쟁론,

바로 여기에 위대한 수령님의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 걸출한 위인상이 있는것이다.

아시아의 《맹주》라고 자처하는 강도 일제는 수적, 기술적우세를 믿고 날뛰였지만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혁명군과 조선인민의 힘을 당해낼수 없었다.위대한 수령님의 사상과 뜻으로 굳게 뭉친 조선인민혁명군의 불패의 통일단결, 인민이 하나가 된 강력한 성새,

이 위대한 힘앞에서 일제는 련전련패의 수치를 당하고 끝끝내는 패망하여 이 땅에서 쫓겨가게 되였던것이다.

조국해방의 날을 맞이한 그때 온 삼천리강산은 그 얼마나 불도가니처럼 끓어번졌던가.

그것은 말도 이름도 빼앗긴채 살가죽이 찢기고 혈육마저 뿔뿔이 헤여져살던 망국의 사슬로부터 한꺼번에 풀려난 온 민족의 크나큰 환희의 분출이였다.

민족재생의 그 력사적순간에 사람들의 가슴마다에 차넘친것은 장구한 세월 항일의 혈전만리, 눈보라만리를 헤치시며 어둡던 강산에 조국해방의 새봄을 안아오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과 감사의 정이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해방된 조국에서의 당, 국가 및 무력건설의 3대과업을 제시하시고 순간의 휴식도 없이 새 조국건설을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조직령도하시며 당창건을 선포하신 후에야 인민들과 력사적인 상봉을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새 조국건설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의 비상히 앙양된 혁명적열정과 기세를 강력한 힘으로 전환시키시며 건군, 건국위업도 훌륭히 실현하시였다.

해방된지 5년, 창건된지 불과 2년도 안되는 청소한 우리 공화국의 푸른 하늘에 전쟁의 검은구름이 몰려왔다.또다시 노예살이를 강요하는 제국주의침략세력으로부터 나라와 민족을 지키시려는 위대한 수령님의 애국애족의 의지는 활화산처럼 타올랐다.

그이의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는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에서 제국주의련합세력이 무릎꿇게 한 조선의 위대한 승리의 원천이였으며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굴할줄 모르는 신념과 락관을 안겨준 필승의 보검이였다.

우리 나라의 구체적실정에 맞게 사회주의혁명을 독창적으로 수행하시고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이 땅우에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가 훌륭히 구현된 주체의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는 또 얼마나 비범한것인가.

주체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탁월한 령도와 류례없는 헌신으로 이 땅에 한점의 그늘도 없는 별천지, 사람마다 자기 운명의 주인이 되여 함께 일하고 즐기는 인민의 락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창조와 건설의 새 령역에로 끊임없이 전진하고 돌파하는것, 승리에서 더 큰 승리, 기적에서 더 큰 기적을 이룩하는것, 이것이 우리 수령님의 의지였고 기쁨이였다.

그이의 행복은 세상의 귀중한 모든것을 인민에게 베푸는것이였다.자신의 투쟁으로 인민의 기쁨을 꽃피우시려 잠도 휴식도 잊으신분, 행복의 요람속에 인민을 재우시고 깊은 밤에도, 이른새벽에도 인민위한 헌신의 길을 이어가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인민들속으로 들어가라!

이것은 이민위천의 좌우명을 실천에 구현하시기 위한 어버이수령님의 혁명방식을 총칭하는 격언이였고 그이의 전 생애를 관통하는 고귀한 정치신조였다.

인민적인 사고방식은 결코 탁상앞에서 말공부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며 사람들의 목소리는 물론 숨결, 눈빛, 표정, 말투, 손세, 몸가짐까지도 자기의 눈과 귀로 직접 포착할수 있는 인민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서만 이루어지게 된다는것이 우리 수령님의 지론이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늘 인민들속에 들어가시여 그들의 요구와 지향을 알아보시였으며 그속에 체현되여있는 시대의 맥박과 혁명의 절박한 요구를 헤아리시고 그에 기초하여 새로운 사상과 정책들을 제시하시였다.그이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어 나날이 꽃펴나는 사회주의생활속에서 우리 인민이 값높은 삶을 누려왔고 주체의 조국을 장엄하게 일떠세우는 창조의 희열을 가슴벅차게 맛볼수 있은것 아니랴.

고난과 시련은 자신께서, 기쁨과 웃음은 인민에게!

이 세상 그 어느 위인도 지녀보지 못한 열망을 안으시고 한평생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순간의 멈춤도 없이 줄기찬 령도의 자욱을 아로새기신 우리 수령님의 위대성을 무슨 말로 다 칭송할수 있으랴.

태양은 영원하다.

그 위업도 영원하다.

주체106(2017)년을 맞으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하신 신년사의 구절구절이 우리의 가슴을 울려준다.

자신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믿고 전체 인민이 앞날을 락관하며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를 부르던 시대가 지나간 력사속의 순간이 아닌 오늘의 현실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헌신분투할것이며 티없이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우리 인민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인민의 참된 충복, 충실한 심부름군이 될것을 새해의 이 아침에 엄숙히 맹약하는바이라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인민을 신성히 떠받들고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우는 위민헌신의 려정에서 가장 큰 기쁨과 락을 찾으시는 절세위인을 높이 모시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의 력사가 끝없이 흐르고 인민의 가슴속엔 따사로운 태양의 모습이 더욱 뚜렷이 새겨지고있는것이다.

그렇다.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은 세세년년 태양의 나라로 온 세상에 더욱 찬연한 빛을 뿌릴것이다.

글 본사기자 김성남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粉丝们在开团时也要注意商用和自用的区别。nonono~这个就不限时了,可以让夫人们拿到这个稿子自印拿出去打卡[羞嗒嗒].(无授权二传二改商用/盈利性开团等
  • 看得出来,妈妈也被我搞得有些难过,她说:你一个人做饭带孩子,我也很心疼,但是你爸不会做饭,你弟妹还怀着孕,我不回去不行啊!孩子满月后,我妈来我家看我,我把儿子抱
  • 简直了睡了一觉起来又变天了,薛之谦又上头条,哈哈薛之谦简直是戏精啊用生命给自己加戏[笑cry][笑cry],前两天刚刚高调复合买了好男人的人设,瞬间崩塌,我对老
  • ”谈到被意大利淘汰的比赛,卢卡库说:“我现在每天都能在训练中看到像若日尼奥这样的球员。我还和因西涅对阵踢了两年的球,他的能力也是最强的。
  • 【私信求文】#求文# 具体内容看图(提醒私信求文的朋友看清楚这里是言情求文,求文时请一条说明白有了回复再发下一条,最后的对话停留在表情的我是无法得知你求文的内容
  • 西泠印社 印社始于清光绪三十年(1904年)是民间艺术工艺制作的一个别院,这个地方非常文艺,里面散发一阵阵而浓烈的墨香,让人不知不觉堕进书香气息里远离西湖的喧嚣
  • 时间顺序:p1 2 穿好衣服去学院找lyd p3 4 在办公室等lyd 发现她们把我的桌子收拾干净惹 开心开心[打call][打call][打call]p5 等
  • 听着好声音13强对决姚宇笙唱的与生俱来,好几天憋在心里的难过破防眼泪控制不住流了下来,这个国庆过得很不开心,从第一天到现在都没有恢复过,源于工作的负责,而别人以
  •   解决方法:绝不在强势情况下开反向仓   3、持仓综合症这是投资者的一种通病   “症状”表现为:当手中无单时手痒闲不住,非要下单不可;手中有单又恐慌
  • 第三个男朋友,大我一岁,是对我一见钟情,我只是去剪个头发,我的流海每次剪完都很傻,他剪的真的算手艺还不错,他就追出来要我的电话说可以给我设计发型,结果就电话轰炸
  • 害 有一堆想说又不知如何开口的话 真的很喜欢很爱你 爱每一个你 歌手舞者演员都让人心动不已 希望宝一切都能顺利圆满今年是不是可以和爸爸妈妈一起庆祝生日了呢好幸
  • 再回忆一下,李逍遥和景天也没区别啊。剧情也拖沓,海上牧云记好多人说他剧情拖沓,可是除了回忆杀还没有什么水剧情的吧,画面水准no1 就不说了。
  • 可是她怎么也没有想到,原来她从一开始只是她人的替代品,而一句“恰似故人归”则是一切事情的源头。可是离殊怎么也没有想到,作为猎人的他居然爱上了手中的猎物,他对雪三
  • 做那个看你直播会看两个小时广告也愿意等的人,做那个你闭关拍戏的时候每天都能为你打榜的人,做那个每周五都...全文: (分享自:爱奇艺泡泡圈)【【易峰情书】只想
  • 大部分话题都是我开,然后分享我自己这几天的经历吃了什么饭,有没有什么好玩的东西。她主动开其他的话题其实挺少的。
  • 但,即使素未谋面,相隔千里,大家依然愿意凭借那些网络上共度的时间,对我交付真心,相信我是很好的人,我真的非常感激[泪][泪][泪]真的谢谢每一个朋友[泪]M国C
  • 一个治头痛的古方,常服可除根患上偏正头痛的朋友,不少都吃过各种药物,但他们觉得,那种于头顶或一侧左右窜行,突突跳动,剧烈而反复,甚至伴有恶心、呕吐的魔性之痛,总
  • 而当转向自己的内心时,你会惊喜地发觉:只要心态好了,再大的磨难也不过是人生的一次必修课罢了。你会遇上很多人也许是陪你走一站的,也许只是一个过客。
  • #清浅的日常# 本来想戒掉朋友圈和微博,但是由于分享欲望太强继而转战小红书,又因为小红书的浏览发博格式实在适应不了而回归微博,我真是一个不坚持的人。当一个人脑子
  • 优惠券如果你是爱我的,那请忘了我的坚强。优惠券如果你是爱我的,那请忘了我的坚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