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国各地大力推进脱粒作业】
全国各地农村大力开展圆满结束今年农业生产的斗争。在全国收稻作业圆满结束的情况下,脱粒作业成绩正在日益扩大。
农业省和各道、市、郡的农业指导机关干部周密制定日周计划,就地做好工作部署,以身作则带动群众。

各合作农场优先采取措施保障农业生产所需的物资,最大限度地动员和利用各种脱粒工具。

掀起集体竞赛热潮,保障农机开足马力,每日创造高成绩。
전국각지에서 낟알털기실적이 시간을 다투며 오른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사회주의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각지 농촌들에서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귀중한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이기 위한 투쟁이 시간이 감에 따라 더욱 치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올해의 농사결속을 위한 투쟁에서 특징적인것은 더없이 불리한 조건에서 진행되고있는것이다.

가을걷이시기에 들어서면서 때없이 내린 비로 하여 땅이 질어 벼종합수확기와 뜨락또르들이 들어설수 없는 포전들도 많아졌다.그로 하여 벼가을과 벼단운반실적을 올리는데 적지 않은 지장을 받게 되였다.

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우리의 미더운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땀흘려 가꾸고 지켜낸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돌격전에 떨쳐나섰다.

지난 9월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주시고 성대한 연회를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믿음과 사랑은 쌀로써 고마운 우리 당을 더 잘 받들고 사회주의를 굳건히 지켜갈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애국의지와 열정을 백배하여주었다.

현재 각지 농촌들에서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결속과 관련한 영농공정수행에서 높은 실적을 내고있는 사실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보여주고있다.

서해지구의 협동벌들에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승리의 결승선을 향하여 총매진하고있다.

황해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지원자들과 한덩어리가 되여 벼단운반을 다그치는데 큰 힘을 넣으면서 이동식탈곡기와 벼종합탈곡기들의 동음을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울려가고있다.

모든 수단과 력량, 내부예비가 총동원, 총집중되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동시에 내밀기 위한 철야전, 립체전이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배천, 재령군을 비롯한 도안의 많은 지역들에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은 하루가 다르게 뛰여오르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촌들에서도 총공격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도일군들은 올해 농사결속을 잘하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농업근로자들속에 다시금 인식시키면서 앞장에서 이끌고있다.

특히 논면적이 많은 지역들에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는 한편 모든 시, 군에서 앞선 단위의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면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속도를 최대로 높이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지만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으로 뚫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영농작업을 불이 번쩍 나게 다그치고있다.

평안남도에서도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최단기간에 끝내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밀고있다.

일군들은 농사결과를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밑에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현실에서 걸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면밀히 세우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려야 모든 부문에서 총진군속도를 배가해나갈수 있다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고있다.

뜨락또르가 들어가기 힘든 포전에서는 가능한 수단을 다 동원하여 벼단을 도로까지 운반하기 위한 작업이 완강하게 벌어지고있다.

황해북도와 평양시, 남포시를 비롯한 다른 지역들에서도 한알의 낟알도 허실없이 말끔히 거두어들이는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동해지구의 농촌들에서도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과감한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함경남도의 농촌들에서 하루빨리 올해 농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줄기차게 벌어지고있다.

도일군들은 모든 농촌에서 벼단운반과 탈곡기리용조직 등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하면서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는 사업을 짜고들도록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일념을 안고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우리 당에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충만된 이들은 모든 영농작업을 알심있게 하고있다.

함경북도와 강원도의 농촌들에서도 백열전이 벌어지고있다.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하고 주타격전방에서 승전고를 높이 울리자.

그 어느 농촌에서나 이런 불같은 맹세를 터치며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격전의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계획수행에 대해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졌다는 자각을 안고 분발해나선 일군들은 현장에서 농업근로자들의 심장에 투쟁의 불을 세차게 지펴올리면서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이 충천한 기세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적기의 맹폭격속에서도 굴함없이 식량증산투쟁을 벌린 전화의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는데 한몸 내대고있다.

온 나라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투쟁기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다.

본사기자 리충일

#张根硕[超话]# 转发评论Go Go[加油]https://t.cn/A6MX8r67
给毛孩子们送去了过冬的粮食[心][心][心]@张根硕
#Repost @aeshindogscats with @make_repost
・・・
배우 장근석 x 공식팬클럽 크리제이
#사료후원

총 3,000kg!!
450여 #애신동산 아이들이 한달 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이번달에는 램스피아 사료를 에이스 사료보다 더 많이 주문했답니다. 램스피아 1.6톤, 에이스 1.4톤으로요. 아마 두 사료를 먹인이래 램스피아가 더 많이 들어온건 처음일거예요.
무엇보다 애신 아이들 좋은 사료 많이 먹길 바라는 장어 이모들의 한결같은 바램을 알기에 무엇보다 좋은 사료를 먼저 들여왔습니다.

높이 사료탑을 쌓아 너무 잘 나온 장배우님 사진과 함께 멋진사진을 찍고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어 현수막을 준비했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는 바람에 사료탑은 쌓지 못하고 간단히 기념사진만 찍고서 서둘러 견사로 옮겼습니다.

지난주 주말엔 바닥을 보이던 사료통들이 이번주엔 사료로 가득차 있겠죠? 내가 먹을 것도 아닌데 가득찬 사료통을 보면 괜히 웃음이 나고 뿌듯해지는 마음을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예요.

장근석 배우님과 전세계 크리제이 이모들이 생일기념 사진전을 통해 보내주신 후원금으로 후원해 주신 그동안 애신 아이들에게 못해준 것들을 하나씩 실행하고 있어요.

일교차 심한 날씨에 골골대는 아이들이 좋은 사료 먹고 곧 닥칠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장배우님과 장어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장근석 #JangKeunSuk #JKS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AGCorporation #에이지코퍼레이션
#장근석공식팬클럽 #크리제이 #CriJ #팬클럽후원


[민족단결진보] 꿈나무들에 민족단결의 씨앗 뿌려가는 녀교장
길림신문 朝闻今日
"민족단결의 씨앗을 아이들의 마음속에 심어 그 꽃이 언젠가 떨기떨기 피어나 민족단결의 향기가 연변에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교육자 강해영, 현재 연길시중앙소학교 당지부서기이며 교장인 그녀는 선후로 “7가지 다채로운 행복의 꽃” “민족문화의 날” 등 교육과정을 창설하고 연길시 3개 한족소학교에 스스로 창작한 “민족례의체조”를 보급하였으며 4000여명 한족학생들에게 《조선족일상용어 100구절》 과목을 보급하였다. 이리하여 전 시 여러민족 소학생들의 민족문화 계승과 민족문화의 융합을 선도해가고 있다.

강해영은 민족단결모범촌인 길림성 안도현 장흥림장의 한 마을에서 태여났다. 어릴쩍부터 조선족과 한족의 화목한 이웃환경에서 자랐고 또 림장의 민족련합소학교에서 공부하면서 세계관에는 민족차이란 없었다.

학업을 마치고 강해영은 소원대로 강단에 올라 바라던 교육사업에 종사하게 되였다. 그녀는 숙달한 이중언어로 사업이나 생활에서 얻은 것이 많았는바 많은 한족교사들과 친구가 되였고 또한 교류학습을 통해 자신의 교학능력도 크게 제고되였다. 이러한 실제경험으로 강해영은 이중언어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교학에서 학생들의 언어흥취와 열독습관을 적극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이 국가통용언어문자를 잘 배우고 잘 말하며 잘 사용하도록 인도하고 격려했다. 현재, 연길시중앙소학교의 이중언어교학개혁은 이미 길림성, 나아가서는 전국민족교육의 선두에 섰으며 여러차례 동북삼성의 이중언어교학개혁의 현장회의를 주최했다.
평범한 교원으로부터 중앙소학교의 인솔자로 되기까지, 17년간의 탐구와 실천을 쌓아가면서 강해영은 전문가형 교육자로 성장되였다.

민족단결 발전의 길을 견지하고 학교 운영을 특색 있게 하기 위해 강해영은 전 시에서 민족단결교육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특색활동인 “10월 애국의 달ㆍ민족문화의 날”을 개설했다. 해마다 10월이 되면 연길시중앙소학교의 각 반급에서는 한가지 소수민족문화를 선택하여 한달간의 연구성학습과 종합실천활동을 전개하고 서로 교류한다. 그리고 전교 학생들을 조직해 “소수민족 가요 한곡 부르기” “소수민족 무용 한가지 추기” “소수민족 미식 한가지 만들기” 등 “여섯개 하나”계렬활동을 전개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우리 나라 다민족문화에 대해 상세하게 료해하고 은연중에 민족단결교육을 받게되면서 조국을 사랑하고 민족을 사랑하며 고향을 사랑하는 감정이 자라나게 하였다.
중앙소학교에는 “7가지 다채로운 행복의 꽃” 교육과정이 있다. 민족예체육교육 위주의 “진달래꽃”과목, 효도례절문화와 민족문화교육 위주의 “사과배꽃”과목, 리상신념교육과 책임교육 위주의 “해바라기꽃”과목, 민족단결교육 위주의 “말리꽃”과목 등 7가지 특색교육과정으로 강해영이 창설한 것이다. 그중 민족단결교육 위주의 “말리꽃”과목이 있는데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한족형제학교와 “민족학교 손에 손잡고 친목”활동을 전개해왔다. 경상적으로 각 학교간의 체육경기를 조직하고 반급과 반급이 짝을 지어 공동으로 생태원을 가꾸며 민족특색음식을 전시하는 등 친목활동을 진행했다.

강해영은 조선족민족문화의 전승과 보급에도 많은 심열을 들였다. 2016년 그녀는 《조선족일상용어 100구절》 을 편찬했고 두주일간 시간을 들여 민족통용언어문자를 조선어로 번역 록음하여 연길시북산소학교 조선어교정본수업의 기초교재로 되였으며 이 학교의 4000여명 학생들에게 보급되여 가장들의 일치한 호평을 받았다.
그녀는 또한 효를 숭상하고 례의를 중히 여기는 조선족의 민족전통문화를 발양시키기 위해 중앙소학교에서 “례의과”를 개설하고 교원들을 조직해 “례의체조”를 편성하였다. 학교의 례의교실에서 학생들은 옷차림례의, 행위례의, 언어례의, 식탁 례의, 손님에 대한 례의 등을 배울 수 있다. 오늘날 중앙소학교에 들어서면 학생들의 인사로부터 시작하여 사생사이, 동학사이, 동료사이의 문명례의를 지키는 분위기를 진하게 느낄수 있다. 또한 기타 학교의 요청으로 하남소학교, 연하소학교, 북산소학교에 골간들을 파견하여 “례의체조”를 보급시키면서 교정에서 효를 숭상하고 례의를 중히 여기는 풍기를 조성했다.
강해영의 꾸준한 노력으로 중앙소학교는 선후로 “전국 민족단결진보창설 시범학교”, “전국 미성년사상도덕건설 선진단위”, “전국 소수민족 이중언어교육 선진단위”, “전국 문명례의교육 시범기지”, “전국 민족단결진보 모범집체”, “길림성민족단결진보 교육기지” “전 주 중소학교 덕육교육시범기지” 등 영예를 수여받았으며 일찌기 전국 조선족기초교육 창구학교로 되였다. 현재 학교에는 11명 한족교원과 2명 회족교원, 1명 몽골족교원이 조선족교원들과 어울러 함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따라서 강해영 개인도 선후로 “길림좋은사람-민족단결의 별”, 길림성54청년메달, 길림성국방과학기술 체육사업 선진개인, 연변주우수청년기술인재, 연길시우수공산당원, 연길시교육계통 우수당원간부, 연길시교육계통 우수교장 등 영예를 수여받았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然而就在MSI激战正酣的同时,场外却传来了一些不友好的声音,那就是曾在LPL征战多年的KHAN选手,在直播中居然嘲讽中国玩家,而且打出了一波“AOE”让不少LP
  • ”梁振英揶揄稱,羅冠聰在非法“佔中”期間受騙,七年都沒有成熟起來,眼睛、耳朵和腦袋之間仍然沒有連線……”他指出,“《人民日報》可以要求羅冠聰收回帖文和公開道歉,
  • #天文酷图# [1999年04月05日]【 星尘任务发射 】 美国太空总署常使用各种NASA launches 强大的火箭,其中的一种火箭:三角洲 (Del
  • 【投稿】“我想知道重回汉唐的这件交领窄袖上袄叫什么名字[抱一抱]已经在某鱼,官网,识图软件等各个地方找啦,找不到[泪]”(投稿中内容均为原投稿人编写并投稿至平台
  • ”这让人想起罗曼罗兰的名句:世界上只有一种英雄主义,那就是看清了生活的真相,依然热爱生活。通过写作、读书和思考,我就有了自己的价值和精神谱系。
  • 如果说22春夏这一季#Bonton 最让我印象深刻的一款就是这款Liberty碎花裙了。她为这个与Bp颇有渊源的品牌带来了Bp设计里最耀眼的元素之一:Liber
  • 无心插柳柳成荫,男主宋珧就这么抢走了南明帝君的仙侣,这长达千年的桃花债也应际而生。只是朝看花开满树红,暮看花落树还空,这好好的天定姻缘突然生出个变故:那根原本要
  • LUCY去年和 '动物圈行动KARA' 一起合作的Project,和作词家金伊娜、AKMU李秀贤一起发行了'LOVE ME LOVE YOU' 音源,传达了对动
  • 这些报表拿出来之后是完全没有办法用的,因为每个部门统计的维度数据都不一样,这些报表根本就拼不到一起,因为每个部门的管理仪表盘都是不一致的,统计的数据、维度相差甚
  • 伤口用药、水冲洗了15分钟,感觉挺浪费呵,事后还有喷洒涂抹的[傻眼],非要让我破费哈! 布拉日记:今天布拉有点不舒服,也不拆家了,在我怀里睡了好久,还有点儿粘人
  • 5️⃣春熙路太古里:成都最热门步行街,集购物与美食一体6️⃣熊猫基地:成都人手一只熊猫的生产地,一定要早去哦,不然我们的国宝就睡回笼觉了。1️⃣2️⃣锦里:一定
  • 但所有关于夏天的文案,都抵不过这满地的绿色我的意思是,总要好好体验一下立夏,体验一下夏天的感觉吧☘️ ​立夏是告别春天,是夏天的开始,夏天里的每一瓶冰镇汽水都能
  • (中新财经 )【奥迪广告事件导演拍的一宝马广告被指抄袭,多平台已无法打开】随着奥迪广告片被指抄袭一事的持续发酵,中新财经注意到,奥迪上述广告片的导演彭杨军所拍摄
  • 敲鼓的鞭子叫赶神鞭也叫武王鞭,了解的人都知道,这个鼓是促成请神上身的必须条件之一,所以这个鼓大有讲究,里面有八弦,暗合着文王六十四卦,弦上串挂着大钱,中间按上哪
  • 这座建筑由罗马人在公元 1 世纪中叶左右建造,曾经举办过不同类型的奇观,从角斗士的战斗到野生和异国动物狩猎。作为德国最古老的城市,最初是罗马帝国的大都市,留下了
  • (图片来源于网络)#厦门[超话]##财经##厦门大学# 在厦门市已经全域低风险第九天,中小学生早已恢复线下正常上课一周的情况下,教职工及其亲属和居民可随意进出校
  •     肖战,1991年10月5日天秤座,肖战发动态“顺顺利利,端午安康”配图居然是肖战自己画的画,太有含义了,妥妥的各种展示自己的画画功底。 从学校来说,肖战
  • 它按照豪华头等舱设计,有36个可转换卧铺,因为从旧金山到夏威夷就要19个小时,然后再一路到香港等地。 英国人买了3架用于英国-南非航线,起初丘吉尔强烈反对
  • #肖战[超话]##肖战玉骨遥# xz #肖战参演如梦之梦# ʚᴹᵞ ᴸᴼᵛᴱ ¹ºº⁵ ⁵²⁰.ɞ Meeting you is like a breeze❥
  • . #情感##情话#1、有酒窝的人,并非好命,步入晚年,在四十九岁以后,开始走衰运。 10.爱真的好简单,简单到,我看到你的第一眼就无法自拔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