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천윤혜기자]‘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가 신혜선의 수호천사가 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와 천사 단(김명수 분)의 운명적 만남이 안방극장을 판타지 로맨스 마법으로 물들이고 있다.

시청자들의 설레는 반응을 입증하듯 5월 23일 방송된 ‘단, 하나의 사랑’은 3회 7.5%, 4회 8.9%를 기록하며, 수목극 왕좌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 역시 3회 2.6%, 4회 3.1%를 기록, 수목극 1위에 올라섰다. 특히 이날 방송의 최고 시청률 10.2%를 기록한 장면은 천사 날개를 펼쳐 이연서를 구하는 단의 엔딩이었다. 지난 2회 엔딩에 이어 또 다시 이연서의 수호천사가 된 단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심쿵을 선사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이날 방송은 교통사고 현장에서 이연서의 목숨을 살린 천사 단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인간사에 개입하면 안 되는 것이 천계의 법칙. 단은 소멸 위기에 처하지만,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됐다. 인간으로 현신하여 100일 동안 특별임무를 수행하라는 것. 그 특별임무는 이연서에게 사랑을 찾아주는 일이었다.

같은 시각 단의 도움으로 살아난 이연서는 각막 이식을 받고 눈을 떴다. 기증자는 그녀가 유일하게 의지했던 조 비서(장현성 분) 아저씨였다. 다시 눈부신 빛을 보게 됐지만, 조 비서를 잃었다는 사실에 이연서는 큰 충격을 받았다. 사람들은 이연서를 오해하며 수군댔고, 끝내 이연서는 조 비서를 잃은 슬픔과 트라우마에 혼자 걷지 못하는 상태에 이르게 됐다.

단은 자신이 사랑을 찾아줘야 하는 상대가 이연서라는 것을 알고 앞이 깜깜해졌다. 마음이 메마른 이연서가 사랑을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기 때문. 얼떨결에 이연서의 전담비서가 된 단은 시도 때도 없이 호출을 하는 이연서로 인해 괴로워했다. 그러면서도 “사랑이라고는 눈곱만큼도 없는 여자다. 하지만 두고 봐. 세상이 뒤집혀도 내가 너 꼭 사랑하게 만들 거다”라며 의지를 불끈 다졌다.

이런 가운데 김단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됐다. 비를 맞으며 낙엽을 쓸던 중 갑자기 천사 날개가 튀어나온 것. 이와 함께 이연서의 호출까지 울렸다. 단은 필사적으로 날개를 접으려 애썼지만 잘 되지 않았고, 진땀을 뻘뻘 흘리는 와중에 이연서까지 방으로 찾아왔다. 다행히 창문이 깨지는 소리에 이연서는 발길을 돌렸지만, 유리 조각을 본 이연서는 사고 트라우마로 바닥에 주저앉았다.

꼼짝도 할 수 없는 이연서에게 샹들리에까지 추락하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그리고 위기의 순간 천사 단이 날개를 펼친 채 나타나 이연서를 감쌌다. 눈을 맞추는 이연서와 단의 마지막 모습은 TV 앞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연서의 수호천사가 된 단. ‘단, 하나의 사랑’이기에 가능한 판타스틱 엔딩은 신혜선과 김명수의 눈부신 케미까지 더해지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천사 날개까지 펼친 채 이연서를 구한 단. 멋지게 이연서를 구했지만, 단은 천사 정체를 들키게 될 위기를 맞게 됐다. 과연 단은 갑자기 솟아난 날개로 인해 정체 발각 위기를 겪게 될까. 동시에 이날 본격 등장한 예술감독 지강우(이동건 분)는 이연서를 발레리나로 만들려는 포부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의미심장한 지강우의 존재감 역시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今天也不例外,早上來了。 我作爲一直希望和支持金南佶演員的粉絲這樣發微博。 金南佶演員的照片會上傳很多,請多多支持。 在中國也爲了粉絲費盡心思的金南佶演員,我一定要抗邪。❤❤

한국말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이 왔네요.오늘도 김남길 배우을 생각하면서 오늘하루도활기차게 활동을해보세요 저는 항상 김남길배우를응원하고지지하고있는 팬으로써이렇게 웨이보를하고 있습니다 김남길배우님 사진을많이올릴테니많이 팔로워해주세요 중국에서도 팬들위해서 신경많이쓰는 김남길배우님을저는 항사응원합니다 김남길 배우님 사랑합니다❤❤

[인터뷰] 박보검, "2019년은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다"-'남자친구' 박보검 ②
[采访]朴宝剑说:“2019年想更加充实的度过”-《男朋友》朴宝剑②
https://t.cn/EtYuNgw

P4-P7,机翻,能调得调了一下。

1월 29일 진행된 박보검과의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남자친구 속 '김진혁'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배우 박보검의 모습 뿐만 아니라 인간 박보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그는 비현실적이라는 평을 받던 극중 김진혁보다도 더욱 열정 넘치는 사람이었다.

2018년 충분히 바쁘게 달려왔던 그는 2019년, 더욱 바쁘게 달려나갈 예정이다.

Q. 피오 씨와 동갑인데, 현장에서는 어땠는지?

지훈이를 만나서 참 좋았다. 지훈이가 현장에 나타나면 왜 '표블리'라고 하는지, 왜 사랑둥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그 친구가 주는 에너지가 정말 컸다. 함께 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이번 팬미팅을 할 때 고맙게도 게스트로 응원을 와 주기도 했다. 앞으로도 오래 알아가 보고 싶은 친구다. 나중에 연극을 한다는데, 꼭 보러 가 주셨으면 좋겠다.

Q. 평소에는 공백기 동안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 졸업을 했다. 앞으로의 공백기 동안에는 무엇을 할 것인지?

아무래도 이번 작품 중 깨달았던 게 많았다. 그 중에서도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시간'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 그래서인지 지금 인터뷰하는 시간도 저한테는 귀중하게 느껴진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 나를 응원해 주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사람과의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에는 내 시간도 알차게, 귀중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지금의 제 모습을 작품으로 남기고 싶다.

Q. 이번 작품이 차기작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깨닫게 해 준 작품이다보니 이 작품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진혁이처럼 더 긍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내 시간을, 내 사람을, 내 작품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분명히 커질 것 같다.

Q. 지금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2018년이 저에게 있어서 참 순식간에 지나갔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는다는 것이 점점 크게 느껴진다. 졸업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작년이더라. 시간을 정말 잘 써야겠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다.
==========
Q. 팬미팅에서도 춤을 췄더라. 연습할 시간은 많이 있었는지?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이틀밖에 없었다. 드라마를 하는 도중이라 팬미팅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여건과 여유가 넉넉하지 못했다. 이틀 만에 준비하느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함께 즐겨 주셔서 저에게는 참 '좋은 날'이었다.

Q. 팬미팅 세트 리스트를 봤는데 춤추고 노래하는 무대가 많았는데.. 가수 활동 병행에 가능성도 있나?

그런 마음이 없지는 않다. 팬분들이 보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생각 중에 있다.

사실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거고, 지금까지 버티고 힘을 내며 일을 할 수 있었다. 제가 해 드린 것이 없는데도 조건 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무대였다. 감사한 마음이 가장 컸다.

Q. 전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OST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아쉽지는 않았는지?

지방을 옮겨다니며 촬영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다. 다음 작품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좋은 곡으로 찾아뵙고 싶다.

Q. 뮤지컬은 어떤지?

뮤지컬도 기회가 되면 오디션을 통해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올해 안에 할 수 있을까? 했으면 좋겠다.

Q. 술과 담배를 안 하고, 소위 말하는 '나쁜 짓'을 안 하는 것이 연기에 있어서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는지?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다. 연기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다양한 시각을 필요로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적으로 그런 것들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은 해 보지 않았다. 사람들마다 보는 스타일과 성향, 시각은 다르지 않나.

저보다 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 제 연기를 봤을 때는 '아직 부족하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저 또한 부족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술, 담배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개인의 취향 문제인 것 같다.

Q. 특유의 '바른 생활'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은지?

만약 데뷔 때부터 '대중분들에게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을 각인시켜야지'라는 마음을 가졌으면 부담스러웠을 것 같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딱히 부담스럽다는 마음을 가진 적은 없다.

=======

Q. 올해 자신만의 계획이 있다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영화로서 모습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 또한 제 하루의 일과나 스케줄, 소소한 일상 같은 것들을 직접 편집해서 저만의 계정으로 유튜브 같은 곳에서 팬분들과 직접 교류를 해 보고 싶기도 하다. 스킨스쿠버 같은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외국어 같은 공부도 많이 하고 싶다. (Q. 너무 바쁠 것 같은데?) 아니다. 시간 안에 다 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Q. 체력에는 문제가 없는지?

운동을 꾸준히 하기 때문에 체력에는 문제가 없다. 원래는 수영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어르신분들이 샤워할 때 알아 보시더라. 그때 이후로 쑥스러워서 잘 못 가게 된 것 같다.

Q. 성인 캐릭터로서 욕심 나는 캐릭터나 역할이 있다면?

첫 작품이다 보니 예전의 그 처음 마음으로 돌아간 것 같다. 어떤 역할을 주시든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이 크다. 현대극, 또 첫 멜로였다 보니 다음에 어떤 역할을 맡겨 주신다면 지금의 진혁이보다 더 풍부한 감정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

Q. 바른 청년에게 숨겨져 있는 다른 모습들도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악역을 기대해 주시더라. 드라마 '너를 기억해' 때 악역을 한 경험이 있는데, 너를 기억해 속 '정선호'라는 캐릭터는 사연이 있고 이유가 있는 캐릭터이다 보니 저 또한 납득이 가고 이해가 가는 악역이었다. 하지만 이유 없이, 태어나자마자 악한 인물을 표현하기에는 연기를 하며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그런 작품으로도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Q. 이제 좀 쉴 틈이 생길 것 같다. 쉬는 동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아니다, 2019년에는 쉬지 않을 거다. 충분히 쉬었다. 아마 4월까지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많아질 것 같아서 그 준비로 바쁠 것 같고, 그 이후에는 너무 늦지 않게 차기작 소식을 얼른 들려드리고 싶다. 천천히, 차근차근. 하지만 너무 늦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끝난 후에도 그는 배역에 대해 충분히 몰입하고, 또 이해하고 있었다. 더불어 '김진혁'이라는 인물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 또한 여실히 드러냈다.

인터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까지 박보검은 다급한 말투로 말을 이어갔다. 아무리 바빠도 "어느 곳에서든 느껴지는 행복감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청년다운 생각을 전해 주기 위함이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더 잘 알게 됐다"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게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남겼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멋진 배우 박보검이 달려나갈 바쁠 2019년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有经常爬山的人都说,之前都是登登山拍拍照,这次是运动量最大的一次,敢情好上来就挑战高难度[晕][晕][晕]真的觉得这辈子都不想再登山了,还是推荐大家去体验一下)
  • 更多数据请点击忘记安利《断网》了,最近的观影体验是在电影院看了好几部豆瓣评分很低的所谓烂片结果都很好看。这部电影还有一个精彩的地方是把网络世界视觉化拟人化呈现
  • 据报道,库克和威廉姆斯认识到了市场的现状,并认为现在进入这个领域是有意义的,即使第一代头戴设备会很昂贵,并且对消费者来说吸引力有限,但产品可以随着时间的推移进行
  • 如果只是普通感冒,只需要服用小葵花小儿氨酚黄那敏颗粒,再多喝水就可以另外要提高孩子免疫力平时也可以选择芪斛楂颗粒增强孩子免疫力 好啦,今天总结到这里,妈妈们还
  • 让我们来了解一下这些问题背后的科学道理吧~ 双耳聆听的优势01 在噪声中听得更清楚对听损人士来说,双耳佩戴助听器意味着两个耳廓可以同时具备集音和降噪的能力,可以
  • 「还好赶上了雪花[允悲]你们真的太不容易了!◈周怼怼「那你要这样那我就开始说了哦【没错没错,叫他晚鹌,叫你“蠢”[doge]【对不起对不起对不起「告诉阿姨,大过
  • (注:本次败者群访未对出席的Tian选手和JackeyLove选手进行提问)#LGD翻盘TES##LGD战胜TES##2023LPL群访#真的有点感受到了他们的
  • 出处:蓝鸟官方账号ultraman_series 机翻:我 校对嵌字:在其他宇宙也不换衣服的吗,大空大地#华晨宇录节目错过杭州抢票# 嗯哼,这节目是宝岛季
  • 悉尼的美景大多为富人保留。那些住在海港、海滩和国家公园附近的人会花钱保持这种状态。
  • ”意思是前面死去的人,魂魄被拘制在某地,不得投胎,就需要有替死鬼,他便可以投胎而去。这位老仆算是比较幸运的,也是他一念之善,掩埋裸露之尸骸,得以出离迷境。
  • 小馥,小馥,做什么都没错,你不能怪他,他只是漂亮,他只是在美,他只是在甜蜜盛开。你这才恍然,这张皮之所以笔墨勾人,只是因为这画匠不是个什么正经画匠,所以这孩子天
  • I was looking for a person我一直在找一个人Who would encourage me这个人他能鼓励我Support me支持我Ins
  • 上升/太阳⭐水瓶座你容易在本周有一笔不理智的消费,或是你在乎的人因某事累及到你而不得不花钱了事,也或许你会因在乎的人而被怂恿着有错误的投资。幸运的是周末的时候你
  • 不惹他生气~小时候喜欢在阳光下晒太阳,喜欢被子都是阳光的味道,爸爸也总是给你晒被子,说那样我就能睡一个好觉。但因为太害羞被反咚因为山田誠人害怕被真宮碧的亲卫队鲨
  • 首先他自己得是个不会轻易评判正确和错误的人,然后才能给一彩说这种话(说到这里我请问你情人节最后对露“你一直都是正确的优秀的”什么意思呢我真的不懂以及我突然想起他
  • #奢侈品[超话]# 奢侈品回收必去佛山这家店秒到账不踩坑又上门收了客户几个LV、Gucci、Chanel的包包[赢牛奶]她说之前就听过我们是当面转这次体验到了才
  • ——鲁迅3.我始终认为一个人,可以很天真简单的活下去,必是身边无数人,用更大的代价守护而来的。——萧伯纳18.世上的人大半不会用自己的脑袋思考,而且越是不思考的
  • 不是因为你不好,也不是因为不爱了,只是你对我的态度,让我觉得你的世界并不缺我,其实我可以厚着脸皮再纠缠你,但没有任何意义。不是因为你不好,也不是因为不爱了,只是
  • 德上高速:吕亭、孔城、枞阳北、枞阳东、池州西、梅村、石台入口临时封闭,安凌入口往池州方向临时封闭,黄山往池州方向所有车辆从安凌出口分流,黄山往合肥方向车辆从枞阳
  • [打call][打call][打call]永远爱麦麦和随心配[彩虹屁][彩虹屁]昨天去南浔了 本来还挺不想去的但是还挺好玩的这次 早上做游戏但是我一直摸鱼[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