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항상 자기 부정 하고 있는 것 같애 친구들 막 "넌 쟤보다 잘해" "너도 할 수 있겠다야." 항상 나를 칭찬이나 위로를 줬지만 나만 나한테 자꾸 부정적인 평가를 붙이고 있는 거야ㅠㅜ 자신한테도 칭찬을 줘:) 책망만 하지 말고
머리를 쓰담쓰담 하면서 "오늘도 수고했어~ 정~말 잘하고 있어~"

졸리다zzz 굿밤 되세요☽
Billkinhttps://t.cn/A6x2CWNl

다시금 깊이 새겨안자,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강령적인 연설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를 받아안고 전당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연설은 일하는 당, 투쟁하는 당, 전진하는 당의 앞길에 뚜렷한 리정표를 세우며 확고부동한 목표들을 제시한 불멸의 대강이다.

전당이 학습하고 온 나라가 떨쳐나섰다.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총진군대오의 기수들답게 신들메를 더욱 든든히 조여매고 앞장에 선 우리 일군들,

오직 인민을 위함에 전심전력할것을 맹세다지며 발걸음 내짚는 이들의 심장을 세차게 높뛰게 하는것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7(1948)년 8월 중앙당학교 1년제반 첫 졸업생들에게 보내주신 불멸의 친필이다.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수령님의 친필이야말로 우리 당건설과 활동의 전 과정에 관통된 불변의 지침과 원칙을 집약적으로 담고있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음성이다.

수십년전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일군의 첫 발자욱을 떼게 될 첫 졸업생들에게 하시던 간곡한 당부를 오늘날 또다시 울려주시며 당창건 76돐을 맞이한 전당의 일군들에게 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중의 깊은 뜻은 과연 무엇인가.

인민이다.

73년전 위대한 수령님의 당부도, 오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일군모두에게 뼈속깊이 심어주시는 진리의 핵도 인민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해나갈것이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 전당이 인민에게 멸사복무하는것으로써 당의 전투력을 백배해나갈것입니다.》

새 조선의 대들보가 되고 기둥을 이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억센 뿌리를 가진 당의 위업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갈 미래의 역군들앞에서 우리 수령님 얼마나 하고싶으신 말씀이 많으시였으랴.

빈터우에 나라를 세우고 식민지노예의 잔재가 서리서리 얽힌 땅에 인민의 보금자리를 꾸려야 하는 그 모든 중하를 자신과 함께 떠메고나가야 할 그들에게 주셔야 할 가르치심도 한두가지가 아니시였으리라.

그러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을 실어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기신 친필은 장문의 강령이 아니였다.

                         《조국의 자주독립과 인민의

                         자유행복을 위하여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일할줄 아는

                         당과 국가의 유능한 일군이 되라

1948년 8월 일

김일성 씀》

길지 않은 글에 인민이란 부름을 무려 네번이나 쓰시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새겨주신 당부,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정녕 우리 당의 모습이 보이는 친필이였다.

세상에 유일무이한 당, 창당 첫 시기부터 인민과 순간도 떨어져본적이 없는 어머니당의 모습이 화폭처럼 보이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였다.

새길수록 장구한 혁명의 길에서 가시덤불이 막아나서면 앞장서 헤치고 인민들의 마음의 기둥, 운명의 수호자가 되여 생사고락을 함께 한 위대한 당의 력사를 오늘도 긍지스럽게 돌이켜보게 하는 글발이다.

주체형의 혁명적당인 우리 당의 근본사명과 활동원칙, 투쟁목표, 당일군의 위치와 갖추어야 할 풍모, 자질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그대로 함축되여있는 뜻깊은 친필,

그 고귀한 금언이 당일군들의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 되고 무한한 헌신적복무의 발걸음을 힘있게 떠미는 원동력이 되였기에 우리 당이 장장 수십성상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위대한 당으로 존엄떨치며 자기의 기폭에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길수 있었다.그 불멸의 려정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고 조국의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변모되였으며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백전백승하는 불패의 강위력한 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깊이 새겨지게 되였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70여년이 지난 오늘 온 나라의 당일군들에게 그날의 당부를 다시금 새겨주신것 아니랴.

주체106(2017)년 1월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는 명언중의 명언이라고,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에는 우리 일군들이 인민을 위해 어떻게 일하여야 하는가 하는것이 집약되여있다고 뜻깊게 말씀하시였다.뿐만아니라 제1차 시, 군당책임비서강습회때에도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 위대한 수령님께서 중앙당학교에 보내주신 친필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당일군들이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라는데 대하여 절절히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거듭 되새겨주시는것으로써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에서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였고 전체 당일군들의 심장속에 멸사복무의 장엄한 종소리를 다시금 힘있게 울려주시였다.

우리 당일군들에게 있어서 이는 목숨처럼 간직하여야 할, 죽어도 베고 죽어야 할 혁명의 참된 진리이며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다.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여기에는 우리 당을 이끌어 조국과 시대앞에 영구불멸할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생애가 집대성되여있다.

그와 동시에 지난 10년간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헤아릴수 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드팀없는 신조와 철석의 의지가 어리여있다.

자나깨나 오로지 인민만을 생각하시고 인민을 위해 자신의 심혼을 깡그리 불태우는 위민헌신으로 인민과 고락을 함께 하시며 행복을 꽃피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자욱마다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친필의 숭고한 뜻이 얼마나 맥맥히 높뛰고있는것인가.

인민은 우리 당에 있어서 생명의 뿌리이며 당이 발휘해가는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

인민의 뜻으로, 인민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해온 우리 혁명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단계를 톺아오르는 오늘에도 역시 인민은 천하지대부대이다.

인민이 있고서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다.오늘 우리 당이 사상초유의 격난들을 과감히 짓부시며 끊임없이 광명한 미래에로 전진해나가는것도 인민의 꿈과 리상을 훌륭히 실현하기 위함에 그 진목적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새겨주신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자기 심장의 피방울로, 높뛰는 숨결로 체득한 일군이라야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자기가 서야 할 자리를 정확히 찾고 인민을 위한 길에서는 한치의 양보도, 순간의 주춤도 모르게 된다.고귀한 친필의 자자구구를 가슴속에 신념의 기둥, 억척의 지침으로 간직한 사람만이 당에 충실한 참된 일군이 될수 있다.

전체 당일군들이여, 다시한번 심장깊이 새겨안자.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친필을,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인 명언에 대하여 또다시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전당이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에 남기신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만고불멸의 대명제로 높이 추켜들고 목숨처럼 여기며 단 한치의 탈선도 없이 철저히 관철해나갈 때 우리 당은 더욱 강화되고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광명한 승리는 보다 앞당겨질것이다.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는 당의 전위투사들의 노력이 있어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우리 당의 명맥이 줄기차게 이어지고 위대한 우리 당력사가 빛나게 계승된다.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지침으로 하여 자기의 걸음걸음을 돌이켜보며 분발하자.

평범한 날에도, 시련의 날에도 변함없이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위대한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와 실천속에 인민의 행복이 있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가 있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천만인민은 찬란한 미래를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다.

본사기자 김준혁

#做得好 成灿尼##成灿0913生日快乐##成灿美学规则##成灿[超话]#
성찬아 무사히 데뷔해줘서 고마워.네가 나타나서 내 삶에 빛이 좀 더 났어.당시 나는 외지에서 혼자 일하면서 매우 힘들고 고단했다.수없이 포기하고 싶을 때.네가 있기에 계속 버틸 결심이 서 있다.나도 너를 만나기 위해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고 있어.나는 너를 한국에서 볼 수 있는 그날을 기대하고 있다. 최후. 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너를 위해 생일 축하를 한 것이다.나는 네가 영원히 기쁨과 행복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나도 열심히 할게!마지막 마지막 마지막.얼마가 지나도 내 맘은 변하지 않을 거야.누나 항상 널 사랑할 거야.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애기——성찬.생일 축하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家人们 说一下10.14的减肥日志: 早上,猪猪买了麦当劳的早餐给我吃,我很快乐很开心,吧唧吧唧吃了一块小薯饼➕小汉堡➕小豆浆,一整个爱住了。 中午到了,我带了
  • 世界上最快乐的事情是吃,第二快乐的是待会再吃我有一颗减肥的心❤,奈何我有一张吃货的嘴早就和树叶约好在秋天去旅行了秋天来了,你也要紧跟步伐,不要让我久等落霞与孤鹜
  • 1、庸人败于惰,能人败于傲 世上两种人必定惨败,一种是懒惰之人,另一种是骄傲之人。前者什么事都想在“明日”再做,结果总是一事无成;后者瞧不起天下所有人,自认
  • #电工初学者520[超话]# 电路专业术语  电工初学者  电流 电荷的定向移动叫做电路中,电流常用I表示。电流分直流和交流两种。电流的大小和方向不随时间
  • 找一个温暖你的人过一生。 我们早已过了耳听爱情的年纪。 爱,不一定轰轰烈烈,给你说着世界上最动人的情话。 爱,却一定细水长流,在细节里藏着对你最深的表白。
  • 微博就开心发一些live! 今天也天气好好!好舒服!心情愉悦!和小刘老师约会网红店 先去吃老网红阿婆牛杂 就太好吃了吧也 接着去新网红 以为幸运没人结果是卖完了
  • 今天去了宁波奉化的两个景点:雪窦山和前童古镇。 一座山,因一座千年古刹而名震千古,一座山,因高僧辈出而千古流传,一座山,因一尊大佛而道场重兴。这座山,就是与山西
  • 大多数非单身主义的女生,常年单身的最大原因,并不是她们自以为的“我太优秀了没人敢追/太忙了暂时没遇到合适的”。 是因为她们找错了“脱单”这件事的根本矛盾。
  • 硬抓一个夏天尾巴的小啾啾 上海真的是一夜入深秋啊 原本以为还能穿一阶段短袖 没想到卫衣就直接上阵了 想想一定要吃一个冰淇淋 最后再抓一下夏天尾巴的小啾啾 毕
  • 位于秘鲁利马的 Corporación Aceros Arequipa (CAASA) 开始在其皮斯科工厂进行第一次热铸作业。废料在 120 吨热规模的电弧炉中
  • #情侣间非暴力沟通有多重要#【大S和汪小菲很有可能已经离了?!】 10月29日,一位知情网友在某社交平台发贴爆料,称刚吃到了一个新鲜瓜:娱乐圈的两口子离婚了。
  • ✨ ✨ 中秋贺图[亲亲] 大家中秋节快乐吖! 出镜胶带: @一卷Tape_Studio ❤️品:予你星月/cmyk @Sweet实验室 X@撒米 国庆2m卷
  • 20211020 HBD。奔走在热爱里,渐入佳境。一切都很美好,时光荏苒 但岁月并不蹉跎。老话说不厌是感激我遇见,彼此老友角色似旧一直陪伴常在心吵不散闹不走是我
  • 她是21世纪圣手军医花语非,一朝穿越到龙运朝成为貌丑无盐的废柴小姐,她凭着一双纤纤玉手,活死人,肉白骨,缝人皮,治恶疾! 明明该是病娇的摄政王不怀好意的睨着她:
  • 我的小店关了。 我记得那年海边开一家小店的创业梦,记得那年夏天烈日下开面包车的奔波,记得突发胃肠炎去医院打点滴的同一天冰箱师傅送货上门也是同一天办理营业执照,记
  • #无锡红娘[超话]#【104496 已实名】 性别:男 出生年:1990 星座:双鱼座 籍贯:河南 身高:172cm 体重:68kg 学历:大专 职业:国际贸易
  • 经典GL小说推广75:《浮世花》#百合小说# 题记——“等到你30岁了,再来考虑吧。那时候,你会知道对我究竟是迷恋,还是爱情。” 引: 流水的金色皮衣
  • 双⑪预售#✅ 20号20点付定!! 理肤泉 焕肤收敛爽肤水200ml*2 【171】 ✅预售价180-付定20-9的卷=尾款只要151 折合一瓶才88大
  • #Oil Bank原油套利# #外汇# 【外汇资管—Oil Bank原油套利】 ️原油套利,月均收益10%—30%理财模式! 交易过程清晰透明,所有收益都来
  • #exo橙光游戏[超话]#⚠️对微信橙C说“No!” 被骗后橙光作者及明星本人/角色形象概不担责 ‼️无授权 无信用 无公开以后出事上哪找? 请大家好好利用社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