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선경과 문명한 생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공장과 일터, 거리와 마을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자기 단위와 지방의 특성이 살아나면서도 먼 앞날에도 손색이 없는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깨끗한 환경에서 문명하게 살며 일할것을 바라고 그 지향과 요구는 시대가 발전할수록 더욱 높아지고있다.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 사업은 단순히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알뜰하게 꾸리는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상을 개조하고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는 정신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하나의 사상사업이며 조국산천을 사회주의선경답게 전변시키기 위한 애국사업이다.

누구나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꾸리는 사업이 나라를 위하고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거리와 마을을 사회주의선경답게 꾸리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은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지금 어디 가나 거리와 마을, 일터들의 주변에 한그루의 나무라도 정성껏 심는 근로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원림록화사업을 잘하면 생태환경을 보호하는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보장해줄수 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은 원림록화사업을 잘하여 온 나라에 소문난 단위이다.공장의 구내에서는 현재 수많은 나무들이 자라고있다.갖가지 나무들이 많아 이곳 종업원들은 마치도 공장이 식물원을 방불케 한다고 말하고있다.

이것은 공장의 일군들이 지난 기간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잘 알고 일관하게 내민 결과이다.

공원속의 일터는 종업원들에게 일터에 대한 애착심을 더욱 깊이 심어주었고 애국열, 투쟁열을 고조시켜 끊임없는 성과를 낳았다.

일군들은 자기 단위의 원림록화사업이 일터에 문화적이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고 온 나라를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데 이바지하는 사업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실속있게, 완강하게 밀고나가야 한다.

우리 조국을 강국의 체모에 어울리게 더 아름답게 변모시키는데서 거리와 마을을 주인답게 잘 거두고 관리하는것도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

누가 보건말건 길을 가다가도 바닥에 금이 간것을 보면 제몸에 상처가 난것처럼 가슴아파하며 지성을 바치고 눈비에 건물의 외장재가 벗겨진것을 보고 제일처럼 가슴아파할줄 아는 사람들이 많을 때 우리가 사는 거리와 마을이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더욱 빛을 뿌리게 된다.

애국은 자기 집뜰안에서부터 시작된다.

자기의 살림집을 잘 꾸리고 관리하는것도 애국심의 표현이며 모든 가정들이 밝고 번듯해질 때 나라가 환해진다.

나라에서는 어렵고 힘든 속에서도 국가의 자금으로 현대적인 살림집을 건설하여 인민들에게 무상으로 안겨주고있다.

올해에만도 우리 당의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조국땅 방방곡곡에는 훌륭한 살림집들이 얼마나 많이 일떠섰던가.

지난 11월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에 또다시 희한한 새 살림집들이 일떠서고 평범한 근로자들이 그 보금자리의 주인이 된 현실은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하여 그 무엇도 아끼지 않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뚜렷한 증시로 된다.

우리는 고마운 어머니당의 사랑과 사회주의조국의 은덕을 언제나 잊지 말고 살림집들을 알뜰히 거두고 관리하여야 한다.

생활환경의 문화위생성은 고정불변한것이 아니다.

나라에서 아무리 좋은 집을 지어주었다고 해도 그 주인들이 정상관리를 따라세우지 못하면 품들여 꾸린 보람이 없게 되고 나아가서는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훼손시키는것으로 된다.

누구나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새기고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꾸려나가야 한다.이 사업에서 혁명적군인생활문화의 창조자, 향유자들인 제대군인들이 앞장에 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생활환경을 문화적으로, 문명하게 꾸리는 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때 우리 조국은 사회주의선경으로 더욱 훌륭히 변모될것이다.

글 송철

사진 리동명

-평양시화초생산사업소에서-

-중구역 동안1동 63인민반 전군수동무의 가정에서-

【위대한 장군님은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과 더불어 영생하신다】
인민의 심장속에 영원한 태양의 모습
12월이 왔다.
피눈물의 언덕에서부터 어느덧 10년, 잊지 못할 그 3 600여일의 하루하루를 돌이켜보는 인민의 크나큰 감회와 절세위인에 대한 끓어넘치는 그리움을 안고 이 땅의 일각일초가 흐른다.
우리 장군님, 삼가 불러보면 해빛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영상이 숭엄히 어려온다.

언제나 친근한 그이의 존함, 그 따뜻한 미소는 우리 마음속에 간직되여있고 만물에 생을 주는 밝고밝은 태양처럼 그이께서 한생토록 부어주신 사랑과 정과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 오늘도 우리모두의 삶에 닿아있기에 인민은 어느 한순간도 위대한 장군님을 떠난 조국에 대하여, 자기의 생활에 대하여 생각해본적 없었다.

언제나 사무치는 그리움속에 그이와 마음의 대화를 나누며 걸어온 10년이였다.

하기에 인민은 말한다.

우리의 10년은 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한 태양으로 받들어모시고 그이와 함께 승리와 영광의 려정을 이어온 변함없는 혼연일체의 10년이였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비록 서거하시였으나 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생애와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혁명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그 누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 어디에 들려보아도 꼭같은 진정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증산의 동음높은 철의 기지에 가면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령도의 손길이 없었다면 폭포치는 주체철의 장쾌한 대하에 대하여 어찌 꿈엔들 생각할수 있겠는가고 하는 로동계급의 불같은 고백을 들을수 있고 드넓은 전야에서 다수확의 자랑높은 농업근로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면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쳐주신 토지정리의 새 력사가 있어 오늘이 있다는 격정의 토로가 가슴을 친다.

공장은 서도 과학발전이 중지되면 안된다고 하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돌려주신 뜨거운 은정을 받아안던 력사의 날을 전설처럼 전해가는 우리 과학자들,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을 한걸음 늦추면 조국의 전진이 열걸음 떠진다시며 어려운 나날에도 후대교육사업을 두고 그처럼 마음쓰시던 위대한 장군님을 못잊어 눈물짓는 교육자들, 우리에게는 금이 수백t 있는것보다 우리 당의 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한 청년대오를 가지고있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시며 정을 다해 애지중지 키워 내세워주신 어버이의 은덕을 목메여 노래하는 우리 청년들…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은덕을 떠나, 그이께서 지켜주신 삶의 보금자리를 떠나 자기의 영광넘친 인생과 래일의 아름다운 희망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는 사람이 이 땅 그 어디에 있던가.

불세출의 위인이시고 혁명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쌓으신 업적은 정치, 경제, 문화, 국방을 비롯한 국가사회생활의 전 령역을 포괄하고있을뿐 아니라 하나하나가 모두 번영하는 조국과 더불어 길이 빛날 거대한 공적이라는데 그 특출한 의의와 불멸의 생명력이 있다.

지나온 10년세월 사랑하는 조국땅우에서 이룩된 모든 승리와 사회주의위업의 줄기찬 전진을 통하여 우리 인민이 더욱 똑똑히 절감한 진리는 무엇이였던가.

그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굳건히 고수하시고 환히 밝혀주신 주체의 길, 사회주의 오직 한길에 영원한 존엄이 있고 행복이 있고 영광찬란한 미래가 있다는것이다.

류례없이 간고한 시련속에서 우리 인민이 자기의 귀중한 모든것을 지키며 아름다운 리상을 꽃피워온 지나온 10년은 그대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일찌기 내놓으신 《생산도 학습도 생활도 항일유격대식으로!》, 《사상도 기술도 문화도 주체의 요구대로!》, 《우리 식대로 살아나가자!》와 같은 혁명적구호들과 로선과 정책들이 얼마나 정당한것인가를 걸음걸음 과시한 뜻깊은 로정이였다.

혁명령도의 전 기간 그이께서 높이 추켜드시였던 주체의 사상론과 천재적인 예지가 빛발치는 수많은 불후의 저서들, 빛나는 선견지명으로 가득찬 유훈들에서 우리 당과 인민은 투쟁의 목표를 찾고 백승의 전략을 틀어쥐였으며 과감한 전진의 활력을 얻었다.

세월의 모진 풍파속에서도 인민을 이끌어 힘차게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면서도 조선로동당을 주체의 혁명적당, 광범한 인민대중속에 뿌리박은 대중적당으로, 강철같은 통일단결을 이룬 불패의 당, 위대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켜오신 어버이장군님의 영원불멸할 업적을 가슴뜨겁게 안아보는 우리 인민이다.

조국의 안녕을 철벽으로 지켜선 최강의 군력을 보아도 우리 장군님 걷고걸으시던 선군장정의 자욱자욱이 눈물겹게 어려오고 그이께서 묻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하나하나 풍만한 열매로 주렁지는 자랑찬 현실을 보아도 낮이나 밤이나 인민을 찾아 달리던 야전렬차의 기적소리가 귀전에 들려오는것만 같다.

그이께서는 이렇게 인민의 마음속에 언제나 함께 계시였다.

나라에 일어나는 모든 사변과 기적들에, 모든 사람들의 생각과 실천속에, 비약으로 충만된 조선시간의 한초한초마다에 그이는 태양처럼 빛을 뿌리시였다.

오늘도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조국과 인민이 걸어갈 앞길을 따뜻이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삼가 우러르느라면 또 한분의 절세위인의 인자하신 영상이 우리 가슴에 눈부시게 안겨온다.

지난 10년세월 매일, 매 순간 위대한 장군님의 영생을 지켜드리시려 하늘도 머리숙일 가장 고결한 충정과 무한한 헌신을 기울여오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그이의 령도따라 폭풍쳐내달려온 지난 10년은 진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신 충정의 10년이고 수령님과 장군님의 업적을 견결히 고수하고 더욱 빛내인 굴함없는 투쟁의 10년이다.

잊을수 없다.

하늘처럼 믿고 살던 위대한 장군님께서 너무도 애석하게 야전렬차에서 순직하시였다는 비보를 전사들에게 알려주시던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절절히 하시던 말씀을.

우리 서로 팔을 끼고 어깨를 겯고 일어나 장군님께서 바라시던대로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워야 한다고,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는 길에서 한치의 양보와 드팀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나는 장군님의 위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끝까지 관철하는 장군님의 영원한 전사가 되겠다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피눈물의 해를 보내고 맞이한 새로운 주체100년대 첫해의 기슭에서도 나는 지금 어떻게 하면 장군님을 더 잘 모시고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이 땅우에 꽃피우겠는가 하는 생각뿐이라고, 우리는 장군님의 령전에서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장군님께서 구상하고 념원하신것들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하여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일하여야 한다고 그이께서는 얼마나 뜨겁게 가르치시였던가.

그렇게 떠나오신 길이였다.그 한없이 고결하고 열렬한 마음을 안으시고 수없이 앞을 가로막는 험로역경을 넘고 헤치며 류례없는 기적과 승리들을 아로새기신 10년의 려정이였다.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

력사의 광풍을 맞받아 사회주의강국에로 나아가는 우리 당과 인민의 투쟁을 이 고귀한 부름에 담으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휘날리시던 혁명의 붉은기를 억세게 추켜드시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이께서는 천만대오의 앞장에 서계시였다.

기쁨도 보람도 오로지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념원을 꽃피워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에게 가장 값높은 영광과 행복을 안겨주는데서 찾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 고결한 충정의 세계속에 위대한 장군님은 영생하신다.영원한 태양의 모습으로 인민들속으로 더 가까이, 더 뜨겁게 다가오신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력사에 아로새기신 성스러운 10년과 더불어 혁명은 멀리 전진하였으며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높은 단계에 장엄히 들어섰다.난관은 의연히 많고 력사의 도전은 엄혹하여도 혁명의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투쟁의 길에 인민의 신심은 충천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오직 한길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생이 있고 주체조선의 끝없는 승리가 있다는것이 또다시 걸어가야 할 혁명의 천만리를 내다보는 인민의 산악같은 신념이다.

온 세상에 존엄높은 인민의 조국, 무궁번영하는 사회주의조선의 자랑찬 력사와 더불어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은 인민의 마음속에 찬란히 빛을 뿌리리라.

리광

#Woozi李知勋[超话]#
近年来,事务所对于旗下艺人李知勋先生的工作安排与个人发展规划上多有不妥之处。出于粉丝对于艺人未来发展与个人身体健康问题的考虑,在此号召以邮件的形式发送至公司。
希望大家每天都能坚持发送邮件。此外,本次行为对SEVENTEEN每位成员本人并无不满与针对。

Email:
17pledis@naver.com
protect@pledis.co.kr
svt_weverse@pledis.co.kr
pledisaudition@pledis.co.kr

标题/Title:소속 연예인 이지훈끼의 활동에 관한 제안

模版/Text:
존경하는 플레디스 사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
저희는 우지씨의 팬입니다. 아래는 소속 연예인 우지씨의 활동에 관한 제안입니다.
현재 귀사에서 소속 연예인 우지씨의 업무 안배와 개인 발전 계획에 타당하지 않은 점이 많아 팬분들이 연예인의 미래 발전과 개인의 건강 문제에 대한 고려에서 귀사에 다음과 같은 대표적인 의문과 요구를 진심으로 제기하여 상응한 답변과 해결 조치를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먼저 귀사에서 우지씨에게 성공적으로 세븐틴 멤버로 데뷔하고 캐럿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5년도 이래 우지씨는 세븐틴 그룹 곡의 주요 프로듀서로서 큰 스트레스를 받아왔습니다. 후에 순회공연 등의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귀사에서 연예인의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세븐틴은 데뷔 이래 항상 훌륭한 팀워크로 유명합니다. 저희는 우지씨께서 그룹의 한명으로서 팀워크에서 한 양보들을 매우 이해합니다. 하지만 우지씨는 세븐틴 보컬팀의 리더로서 노래에서 더 많은 훌륭한 부분을 감당하기에 충분한 개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귀사에서 가사분배에서 우지씨에게 더 많은 표현 기회를 주기 바랍니다.

3.귀사에서 팬분들의 마음을 이해하여 스케줄에 있어서 더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기를 바랍니다. 첫째 우지씨 생일 케익 사건은 이미 일부 팬분들이 귀사의 안배에 대한 의문과 불만을 일으켰습니다. 둘째 위버스 6기 회원 온리의 wallpaper 게시판에서 11월에 왜 생일 쉬는 멤버가 한명 밖에 없었죠?그리고 후에 wallpaper 발표에서 왜 11월 22일에 생일인 우지씨를 뛰어 넘고 12월에 생일 쉬는 멤버를 발표했나요?만약에 이 행위가 귀사에서 따로 안배 한거라면 왜 미리 주석을 달지 않았습니까?이런 문제들은 흔히 볼수 있습니다. 팬분들은 귀사에서 모든 멤버에 대한 중시도를 높이고 멤버들에 대한 대우가 가지런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지 않았음을 바랍니다.

4.우지씨는 그룹의 주요 프로듀서로서 그동안 지닌 책임이 크며 팬분들도 우지씨께서 그룹에 대한 애정을 이해합니다. 최근 몇년 간 우지씨의 개인 자원은 매우 적었습니다. 이에 저희는 우지씨 본인의 의사를 우선적으로 존중하며 이번 메일은 단지 팬분들이 귀사에 대한 의견을 제기한겁니다. 우지씨 본인께서 스케줄에 참여 할 의사가 있을 경우에 귀사에서 개인적인 자원을 합리적으로 분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우지씨께서 음악 제작에 더욱 전념하길 원한다면 귀사에서 더 많은 휴식 시간을 제공하고 더 좋은 창작 환경을 마련하여 바쁜 업무 스케줄과 노래 제작에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지씨는 여러 해 동안 회사와 함께 진보 해 왔습니다. 귀사에서 우지씨께서 10년 동안의 노력과 깃든 정을 소중히 여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도 우지씨께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귀사에서 우지씨에 대한 보살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열렬한 마음으로 우지씨의 미래가 갈수록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이상의 건의는 저희가 팬으로서는 성의입니다. 귀사의 우지씨에 대한 업무 계획에 참고와 도움을 제공하였음을 바랩니다. 또한 귀사에서 팬분들의 의견을 이해하고 가능한 빨리 관련 사무를 처리해 주셨음을 합니다.

귀사에서 소중한 시간을 내여 이 메일을 열람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떤 의문이 있으시던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青宇[超话]##十年一瞬陪青宇##时光静候青宇十年##1226今夏青宇成都见面会##青宇梧州小分队# 又是一年1226,我们的十年之约开始的那一天,六年了第六
  • 小丹在我的指导下,很快又和老公和好,跟我反馈,说出轨是老公的错,但感情是两个人的事,积极面对,一起努力,感情同样可以再次升温,重归于好。 小丹找到我做咨询时,刚
  • 而且食品饮料本来就是人们生活用品,而且抖音用户已经达到10亿,不分任何的用户群体,所以说对于食品饮料来讲利用短视频营销推广是很有必要的,巨推传媒作为一个代运营领
  • #刘宇宁白愁飞# [太开心][太开心]#刘宇宁说英雄谁是英雄# [太开心][太开心]#摩登兄弟[超话]#生命的美好,在于内心的丰盈,不困于物,不乱于心。飞觞琼筵
  • 不期待轰轰烈烈的爱情,不期待什么甜言蜜语,海誓山盟,只期望在长久的日子里,有你的一句不离开。我尝试着穿上戏袍,却唱不出解雨辰口中叹尽浮华的海棠。
  • 是难以提起兴致的雨天,但有一些让人感到幸福的瞬间:连轴四天终于可以喘口气,到馆不算早但在三楼找到了一大张空桌子,走过南区雕塑时闻到桂花香气浸润在雨水里,以及(划
  • ②:这张卡在墓地存在的状态下,自己的不死族怪兽被与对手怪兽所作的战斗破坏时,可以将这张卡除外发动。这张卡的多维素材超过6个时,自己决斗胜利。
  • 这是再不知道多少次站在这儿,我感受到的“味道”却不再是印象里这里该有的,反而是我曾经独自一人在南京等待着不远的离别、幻灭、悲怆的“味道”。当然也会有一些等待是在
  • 其实很简单,因为美团能自由行动,而饿了么只能服务于阿里的大战略,这两者的差异基本决定了饿了么十之八九得败。最后,想想那么被阿里收购的企业,曾名在领域内能名列前茅
  • 视频在说完图里这些话后,有说这么做是不对的,不能造谣,女生不理你就算了,不要一棵树上吊死。同桌女孩看到朋友被流氓调戏,一开始并没有动手,后来看到流氓动手殴打朋友
  • “总有一天你会明白,能够治愈你的,从来都不是时间,而是你心里的那股释怀和格局,只要内心不慌乱,连世界都影响不了你,你可以消沉,也可以抱怨,甚至可以崩溃,但不能丧
  • 边江吴磊吕艳婷姜sir季冠霖冯骏骅谢添天郭浩然宝木中阳藤新来当嘉宾,为马老师江山之之打call!第二季我能等到杰大郑希景向双儿刘琮夏磊吗,SSV能返场当大魔王吗
  • 天知道白宇有多适合重庆去年夏天去了一趟重庆 真是巴适得很 白天醒来看民宿外面 白色的山升起青色的烟雾 让人无端猜疑雾里有白色的仙鹤 走进去才发现是红色的串串和绿
  • 牵动你情绪的人,多是你生命中的真爱,基本有这几个表现:第一,对方很容易伤到你的软肋,特别清楚你的短板与劣势,要么护你周全,要么伤你体无完肤;第二,心动之后,感性
  • 母亲节到了,您的恩情我无以言表,只能默默得在心中祝福:祝您身体健康,没有烦恼!23.我开心所以你开心,我快乐所以你快乐,我平安所以你平安,我幸福所以你幸福,我今
  • 5月社融数据很好,远远好过去年以及人们的预期,代表经济恢复速度比我们想象的要快,这也是上周五A股大涨的原因。在全球大通胀的背景下,世界多国通胀都在8%附近,只有
  • ​​​​#星闻速递##星闻前线#身为女人一定要学会克制自己的情绪,遇到不爽的人和事,用微笑点头来代替不爽和翻白眼。有网友总结了葛斯齐爆料的内容:王心凌面对狗仔
  • 《贤愚因缘经 卷一》(北魏沙门慧觉译、新译圆照法师) 摩诃萨埵以身施虎缘品第二 如是我闻。一时佛在舍卫国祇树给孤独园。尔时世尊。乞食时到。着衣持钵。独将阿
  • 人气王火锅朱光玉的牛乳冰燃爆了#寻味百城##重庆美食地图##重庆旅游攻略# 朱光玉火锅真的是我排队也要吃的每周心心念念的就是这一口他家的新品真的太爆炸了.店名:
  • 如果暂时不可以也没关系,恰好女神节,把这一套口红给你爱的女孩子,有意义又特别~#sisley firstkiss# 一套all in会感觉自己每一天都在拥抱世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