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国连续八年成为全球最大工业机器人消费国# 【中 8년 연속 글로벌 최대 산업용 로봇 소비국】
“‘14차 5개년(2021∼2025년)’ 로봇산업 발전계획”(이하 ‘계획’)이 최근 발표되었다. ‘계획’에 따르면 2025년까지 글로벌 로봇기술의 혁신 발원지, 프리미엄 제조 집결지, 집약적 응용능력의 새로운 분야로 발돋움해 로봇산업 매출이익을 연평균 20% 이상 확대시키고 제조업 로봇밀도도 두 배 넘게 끌어올릴 계획이다.
“중국은 이미 8년 연속 글로벌 최대 산업용 로봇 소비국이다. 2020년 제조업 로봇밀도는 246대/만 명으로 글로벌 평균 수준의 2배 가까이 된다.” 왕웨이밍(王衛明) 공업정보화부 장비공업일사(司) 사장은 ‘13차 5개년(2016∼2020년)’ 기간 중국 로봇산업의 규모와 기술 및 제품이 혁신을 이뤘다면서 규모별로 2020년 로봇산업 매출이익이 처음으로 1000억 위안(약 18조 8570억 원)을 넘어서고 ‘13차 5개년’ 기간 연평균 약 15%의 복합성장률을 기록했으며 그중 산업용 로봇 생산량은 7만 2000세트에서 21만 2000세트로 연평균 31%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来源:人民网韩文版https://t.cn/aDzKEu)

새로운 건설속도창조에로 추동하는 사상공세의 힘찬 포성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으로 련일 끓어번지는 보통강강안지구에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가 높이 울리고있다.

건설전역을 들었다놓는 사상공세의 포성은 풍치수려한 보통강강안의 명당자리에 현대적인 다락식주택구를 일떠세워 우리 인민들에게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빛나게 실천해갈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혁명적인 사상공세를 성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들이대야 합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정치선전, 경제선동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벌리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어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가 비껴있는 대상건설을 최단기간에 최상의 수준에서 완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배가해주고있다.

곳곳에 붉은기들이 나붓기고 강안도로를 따라 직관선전물들이 수많이 전개된 들끓는 건설전역은 혁명적사상공세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대격전장으로 되고있다.

《위대한 어머니당이 펼치는 인민사랑의 불멸의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나가자!》, 《더욱 아름답고 웅장화려할 수도의 래일을 위하여!》,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에서 핵심건설단위의 전투력과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자!》라는 주제의 대형직관판들과 선전화들은 완공의 그날을 향해 시간을 주름잡아 달리는 건설자들의 투쟁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자들의 완강한 투쟁을 반영한 사진들,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승부를 다투며 붉은 줄이 오르는 사회주의경쟁도표들이 직관판들에 게시되여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새로운 건설신화, 새로운 평양속도창조로 끓어번지는 전투장의 분위기를 더욱 앙양시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위민헌신의 발걸음에 심장의 박동과 전진의 보폭을 맞추어나가자!》,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빛내이는 위훈의 창조자가 되자!》, 《불같은 헌신과 완강한 실천으로 우리 당의 원대한 수도건설정책을 관철해나가자!》, 《결사관철》, 《최상의 질》 등의 구호와 글발들, 표어들이 곳곳에 게시되여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고무추동하고있다.

당중앙의 특별전투명령을 관철하기 위한 건설대전의 참전자라는 영예와 긍지를 안고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건설자들의 진정이 《충성과 량심의 보고》, 《래일을 그리며》, 《인민의 웃음소리 들려온다》, 《조립명수》를 비롯한 이동식속보판들에도 그대로 담겨져있다.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기적과 혁신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어번지는 건설전역에서 쉬임없이 벌어지고있다.

시공단위들에서는 현장의 곳곳에 방송선전차들을 배치하고 순간도 멈춤없이 출근길방송, 혁신자축하방송 등으로 건설자들의 경쟁열의를 높여주고있다.

현장가까이에 전개된 화선무대와 살림집골조건설장들에서 예술선동활동이 낮에 밤을 이어 진행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더해주고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을 더욱 깊이 심어주며 울려퍼지는 《불타는 소원》, 《운명의 손길》, 《청춘들아 받들자 우리 당을》, 《내가 지켜선 조국》, 《천리마선구자의 노래》, 《아버지 어머니의 청춘시절》 등의 노래들은 건설장에 비약과 혁신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고있다.

창작가, 예술인들은 공사실적이 시간마다 눈에 띄게 높아지고있는 현실에 몸을 푹 잠그고 작품을 창작형상하여 즉시 무대에 올림으로써 예술선동의 위력을 증폭시키고있다.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과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등의 대원들은 작업조건이 어려운 단위들을 찾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포성을 높이 울리고 건설자들과 작업도 함께 하면서 그들의 투쟁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0.15 Apple Music、iTunes首发上线诚邀onoken、naotyu~千叶直树、maimie等众多知名日本音乐人,量身为游戏打造独家曲目。试听
  • 中华民族传统美德,倡导“格物、致知、诚意、正、修身、齐家、、治国、平天天下”的实现人诚信是一颗星,一颗天天幕中最小的星;但他却努力地绽放出最闪亮的光,诚信是一杯
  • 彼岸花开叶彼岸,相思初心似梦幻,花开叶落只为你,叶落花开泪涟涟。彼岸花开叶彼岸,相思初心似梦幻,花开叶落只为你,叶落花开泪涟涟。
  • 现在,你的手牵狗绳,弹吉他,也许在不远的将来,你能在这里搭朋友的肩,甚至是握喜欢人的手。是梦里也寻不到的好时光了。
  • #八字命理[超话]#八字:天生可以旺夫的5个命理特征从命理八字上来说,具有如下特征的女命,往往可以旺夫:1、我身偏弱,有印比扶身的人女命中我身不能太旺,太旺的人
  • 平安喜乐,得偿所愿,我的旋儿哥,24岁,生日快乐。愿我爱的男孩儿以后的道路能光明坦荡,承蒙时光不弃,感谢一切给予。
  • 最近公司的传闻很好笑 先是说去年一月我和h在国外玩疫情来了 担心公共交通危险h包机带我飞回来了 后来传着传着变成h家有飞机是他爸让人开飞机把我们接回来的
  • 周一|需要放松和呼吸OOTD开衫 @WHM Studio 内搭 WHM裤子 WHM鞋子 Flattered包 @APEDE MODby farWHM早春新款搭
  • 其实在我们的现代也有很多的“超验主义者”他们当然没有梭罗的深度与广度,可是他们的生活状态已经超了平凡的物质环境到达了另外一个维度。这本书不是一次很容易的阅读,西
  • 五、八字中带有咸池 咸池又名桃花,主要影响一个人的情感,性欲,魅力和恋爱,婚姻生活,命带桃花的人,性格乖巧,一舣来说都长得比较漂亮,有同情心,比较风流,多才艺,
  • “大家都能看到他数不胜数的反抢和积极的前场串联,他真的太重要了。”#创业# 今天作为一个半吊子创业者,参加了母校的创投年会,听取了大神校友们的创业经,再一次被校
  • 因此,读书可以吸取前人的教训,使人修身养性,心灵和谐。像饥饿的人扑到面包上那样,热爱读书,阅读撼人心弦的高贵作品,亲灸伟大性灵的教化,吸收超越生老病死的智慧精华
  • 再见,也不会成黑粉,毕竟也不想再看到你的任何消息了,十年错付,本以为很了解你,雪糕群也让我以为了解你了更多,可都是假的,全是假的,除了你的疯是真的……再见了#韩
  • 人生就像一场戏,怎能事事都如意。 大款大腕咱不比,还有多人不如你。 人吃鲍鱼养小蜜,咱吃粗粮养身体。 人开宝马坐奔驰,咱骑单车练骨皮。 好好享受要珍惜,莫要为钱
  • #中山牙医##中山隐适美#牙齿矫正日记分享: @中山牙齿矫正冯碧妙医生这支Toms牙膏是我正畸医生冯碧妙推我用的,一个比较小众的海外品牌。说实话买了这牙套后我一
  • “地铁守则”包括《洛阳市城市轨道交通运营服务规范(征求意见稿)》和《洛阳市城市轨道交通乘客守则(征求意见稿)》前者针对未来运营单位,后者与广大群众密切相关。按照
  • 境遇虽然困苦,但节操应当更加坚定,决不能抛弃自己的凌云壮志。只不过由于君子能了解时机,通达的人知道自己的命运罢了。
  • 刚刚BBC报道了山东虎山金矿矿难,标题是:Trapped Chinese miners’ note sparks hopes for rescue,可译为,被困
  • 12星座需要什么样的亲密关系?️白羊座:需要满足自己的征服欲望和保护欲望️金牛座:需要有人来分享快乐,能有双倍的快乐️双子座:需要有一个人陪着自己聊天️巨蟹座:
  • 颧骨看健康智熭及个性品德[奸笑]1 颧骨高大完美者,主其人意志坚强,有克服困难之决心与毅力, 择善固执,性格豪爽而有担当,可托重任。1 、颧骨高大完美者,主其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