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순 숭배는 인권 무시

효의 "아홉개의 대죄"
원래는 [nine]이 좋은 숫자라고 생각했는데(나중에 닙바나에 들어가려 할 때도), 이 글에서 [nine]이 둑카의 대명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2-05-15 11:42 읽기: 195#地狱朝鲜##财阀##时代精神运动##债该死运动##反商业运动##反消费主义##拒绝拜金主义##躺平段位##非暴力不合作#

OOOO

블로거님 참 신비롭네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에 초점
1. 효는 비도덕적이다(효도는 인권 무시)
우리 모두는 사람이 매우 지능적인 동물이라는 것을 압니다. 사람은 도구를 만들 수 있고, 사람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도구는 일종의 물건이 될 수 있으며, 도구는 자신의 자녀를 포함하여 일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 자식은 흔히 부모가 쓰는 도구가 되었는데, 아름다운 딸을 낳은 후에는 '명예를 위해 딸을 팔자'는 '정혼'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 더 많은 행복".
고대에는 부모가 자식의 권리를 부당하게 착취할 수 있었는데, 자식이 저항하고 싶으면 자식을 '불효'라고 했습니다. 부모 자신도 악하지만 자식을 사악하다고 비방하고, 불순종하는 자식을 '돼지장'에 집어넣는 일이 흔한 일이다.
고대는 부도덕했는데 지금은 신사회인데 아직도 그런 짓을 할 수 있을까?

2. 효는 인권이 아니다
옛날에 부모는 자식에게 의견을 묻지 않고 "얘야, 나에게 효도하겠느냐"고 묻지 않았다. 그는 결코 묻지 않습니다. "얘야, 제발 나에게 은퇴를 주러 와줘, 알았지?" 옛날에 부모는 자식의 의견을 구하지 않았고 부모는 자식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의지를 강요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효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먹이를해야합니다!
고대인들은 인권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새로운 사회인데, 우리가 여전히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한국의 성폭행 스캔들, 장자연 비극, 러시아로 망명한 안현수, 지옥 조선은 모두 하급 효도와 관련이 있다!

3. 효는 무능함의 표시
여전히 자신의 삶을 책임져야 하고,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연금보험은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높은 성취를 달성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연금 보험을 들게 될 것이고, 나이가 들면 쓸 돈이 생길 것입니다. 무능하거나 게으르면 돈을 많이 벌지 못하고 연금을 내지 않고 늙어서 쓸 돈이 없으면 땅은 말할 것도 없이 하늘을 탓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당신 자신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은 무능함의 표시입니다.

4. 효는 삶의 족쇄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직업이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미래가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이들의 취미가 있습니다. 효는 자식을 자기 발로 묶고, 효는 자식이 자기 세계를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줄 수 없다.

5. 효는 어린아이의 마음을 망친다
그렇게 심각한가요? 예, 누군가가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사랑할 권리가 있고 사랑하지 않을 자유가 있습니다. 자기 부모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어쩌다 부모에게 효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매우 가혹한 비난이다. 도덕적 비난에 직면하여 아이들은 오직 조심스럽고 두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도덕적 비난은 어린이들의 어린 마음을 끊임없이 파괴하고 있습니다.

6. 효는 불공평하다
부자의 자녀가 효이면 많은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고, 가난한 자녀가 효이면 유산을 상속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늙고 죽음을 안겨준다. 물론 불공평합니다.

7. 효는 잔인하다
가난한 자의 자녀들은 재산을 많이 물려받지 못하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는데 이제는 강제로 늙게 하고 죽게 하는 것이니 그보다 더한지라.
가난한 자들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것이 자녀를 "사랑"하는 방법입니까?

8. 효는 정부의 무책임
군인들이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일 때 정부는 병참 지원의 책임을 져야 하고, 정부는 군인들이 방해받지 않고 전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의 부모와 자녀를 잘 돌보아야 합니다.
농부, 노동자, 기업인, 교사, 과학자들이 밖에서 열심히 과학을 공부하고 부를 창출할 때, 정부는 물류 지원을 책임져야 하고, 정부는 부모와 자녀를 잘 돌봐야 한다.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말썽이 두려운 정부만이 '효'론을 내세우고, 노년의 책임을 아이들에게 '엄격히' 떠넘긴다.
그렇다면 효도란 무엇인가? 효는 정부가 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다.

9. 효는 사랑이 아니다
사랑이 뭐야?"
사랑은 사심 없이 베푸는 것이지, 그 대가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랑은 공평하고 사랑은 평등합니다. 자녀가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가 자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은 양방향으로 평등합니다.
효는 사랑이 아니다 자식은 부모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 부모는 자식에게 효도해야 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효는 계급이 강하고 일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이전 북한의 위계를 보라), 효는 평등하지 않다.
아들에게 노후를 달라고 하면 더 이상 사랑이 아니라 아들을 '늙어가는 도구'로 여긴다.
서구 세계는 중국보다 훨씬 더 선진화되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서구에서는 부모가 자식을 키울 책임만 있으면 무조건 키운다. 중국이 "효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말하는 것은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 인민에 대한 큰 모욕입니다!
그러므로 효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가 자식을 적나라하게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이다.

'효'라는 단어는 동아시아의 모든 민족에게 수치스러운 단어이며 사전에서 삭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지옥조선(지옥조선, 지옥조선)은 세대 문화 때문이다. 그래서 안현수는 러시아에 입대하기 위해 한국을 떠나 빅토르 안으로 이름을 바꿨다.

잊지 못할 그 봄날을 영원히 안고 살리

덕성사과농장의 연혁소개실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주체101(2012)년 2월 이곳에 선물로 보내주신 조선화 《덕성과수농장의 봄》이 있다.

사과꽃 만발하게 피여난 농장의 아름다운 전경을 형상한 미술작품앞에 설 때마다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못잊을 추억으로 가슴적시군 한다.

주체100(2011)년 5월 덕성과수농장(당시)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농장에서 자체로 조성해놓은 키낮은사과나무밭을 보시고 높이 치하해주시면서 농장의 일군들에게 가을에 사과가 빨갛게 익을 때 꼭 다시 오겠다는 사랑의 약속을 남기시였다.

조선화 《덕성과수농장의 봄》, 여기에는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잊지 못할 그 봄날을 언제나 심장에 새기고 해마다 과일대풍을 안아오기를 바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이 깃들어있다.

하기에 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인민들에게 더 많은 과일을 보내주기 위해 충성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는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장성복

⭐거미의 마음 소리⭐
이것은 내가 창작한 산문의 이름이다.
【하지만 한 해 한 해 지나고 있다.
우리는 이미 더 이상 사람들의 눈에 상서로움과 지혜를 상징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우리가 열심히 만든 그물은 사람들의 생활쓰레기와 함께 모두 쓰레기통에 사정없이 내던져지다.
또 이 원인 때문에..
어느 동반들은 다른 곳으로 이사했는데.
또 다른 일부분 동반들도 벌써 바람과 함께 먼지와 흙이 되어가고..
만약 우리의 마음 소리가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만약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우리는 여전히 고대처럼 인류와 평화롭게 공존하고..
근데..혹시 이런 날이 또 다시 올까?】
엉..이것으로 오늘의 산문 마무리다.
완전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질문으로 끝을 맺는..
독자로 하여금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할 수 있는데.
그리고..내 마음소리도 100% 표현하였다.
사실 벌레들도 사람을 무서워하잖아?
그래서 그것들도 인간이 그것들을 봤을 때 쉽게 죽이지 않았으면 하는 바라고 있죠..
음.방생..이것도 나의 견지와 주장이야.

여보 여보~~
나 알아..너도 내 생각에 틀림없이 동의하는 거지?
왜냐하면 너도 줄곧 이렇게 하였기 때문에.Right?
ㅋㅋㅋ...역시 우리야~~[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

응..오늘 저녁 먹는 시간이 꽤 늦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밥을 먹으면서 드라마를 보았어.
맞아~~음식을 만드는 드라마.
근데 진짜 말도 안돼...
여보...오늘 드라마에서 네가 좋아하는 오리구이가 나왔다니..
아...그 순간...
혹시 너는 내 마음속의 진실한 느낌을 아니?
눈앞에 있던 매운 음식이 갑자기 맛이 없졌어...
안돼...상해의 코로나 상황이 회복된후..
나도 맛집에 가서 제일 맛있는 오리구이를 먹을래!
아아아...나 정말...
원래 내가 말하고자 했던 요점은 이게 아니었는데...풉ㅋㅋㅋ....[笑cry][笑cry][允悲][允悲]
여주인공은 요리 솜씨가 폭발하는 천재 요리사다.
근데 적수 때문에..
시합 전에 그녀는 오른손을 아주 심하게 다쳤어..
하지만 그녀는 소중한 기회는 놓치지 않았다.
"앞으로 손이 불구가 되더라도 꼭 이번 대회에 출전하고 싶어."
그녀의 의지력은 정말..
그리고 요리에 대해 그녀의 애착에 완전히 감동했는데..
얼마나 위대한 태도인가..
그래서 우리의 꿈..
나도 더욱 많은 열정과 노력으로 해낼 것이다!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우리는 모두 꿈의 전사 맞죠?!![奥特曼][奥特曼][加油][加油]

히히...내일은 월요일이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될 것이다~~
내일도 너에게 계속 편지 쓸게!!!
나의 예정~~
다음주 특별한 목요일에..
그날 난 반드시 우체국에 가서 너에게 편지를 부칠 거야!!!
다음주에도 새 선물의 재료를 다 사놓을게~~
너를 위해 만들어주고 싶은 서프라이즈는 참 많다..
여보~혹시 이 선물들 중에도 네가 마음에 드는 것이 있겠지?
그럼 나의 우주 여봉..우리 같이 일찍 쉽자?
잘 자~~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抱一抱][抱一抱][握手][握手][抱抱][抱抱][作揖][作揖][好爱哦][好爱哦][加油][加油][月亮][月亮][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情感# 不同的人生阅历决定了不同格局,也造就了不同的不同的人生境界,人生在世,真正难住我们的,不是遇事的问题,而是自身的格局,格局越大的人,越能打破自我局限,
  • [小红花]98 腾讯视频会员年卡~~[小红花]98 爱奇艺会员年卡~~[小红花]56 优酷视频会员年卡~~[小红花]123 京东plus年卡+爱奇艺vip会员年
  • 相比日韩球员在欧洲遍地开花,国内球员留洋数量一直是下降的趋势,而且短期内不会再有新的留洋即战力出现了,对比与亚洲顶级强队,国足与他们的实力差距之大,着实让人唏嘘
  • 装一下可以,如果就三五个人你还装,那纯粹是侮辱别人的智商,都在小范围地交友,真实、谦虚、没有功利心,大家都舒服。这样就会使其人平礼而行了。
  • 好听到跺jiojio[舔屏][舔屏]我现在每天睡觉都离不开他的视频就是一个暴风吸入的大动作✨✨不仅视频高质,人也长得嘎嘎好看,一下子就戳中了我这个…心巴[打ca
  • 唯愿往后余生,点点滴滴是你,朝朝暮暮也是你你也是我心里的宝贝在我心里的你的分量并不比奶糖轻姑姑希望你们姐妹俩能在快乐星球上找到彼此再一次重新相聚Momo这么喜欢
  • 一般来说,小众人家,或者是大多数人,观察玉堂骨就行,颧骨高低倒是无所谓,反而平淡些,更贴实生活。而玉堂骨突兀,削弱,带棱角,或者颧骨部位不平整,摸上去恪手,凹凸
  • 其实我觉得比起男麻麻未来的发展来说,我们结婚不结婚这件事情似乎并不那么重要,这里的不重要不是它真的不必被郑重对待,而是,我愿意走出舒适圈,在一个他可以工作的很顺
  • 两个老太太在照相馆化妆的一段还挺打动人的,她们也都曾是少女,为了扛起家庭而衰老,但从不曾屈服于生活的痛,现在的她们依然那么美。我最喜欢的是他讲他还是个街头小孩时
  • 找其他巻戳→→ [心][心][心]领巻链→→→ 以下段子请忽略 ----------------------- 其实,人到中年是幸福的一件事,在这个时候,已
  • 希望在重读单行本的过程中,能找回那时的自己,憧憬着,在17岁时,也能像新一一样无所不能。当经典的主题曲加入很多新的和弦环绕在影院里时,还是有那么一点激动的。
  • 你敢把自己的“头等大事”全然的交给知识结构与艺术审美没有达到与你品位匹配的发型师吗?[调皮]我永远会去选择思想、品位、设计与我同频的设计师!
  • 当代养生女孩必备|集美们,- -起艾灸呀!作为当代养生女孩,自从步入25岁,我就开始了属于自己的保养、养生道路,日常泡脚,各种养生茶,按我老妈的话说就是,二十几
  • 1.再多努力一下,从天而降的星星就是你。那一次也是为了解惑,我一个人也挺虎的。
  • 也许推送不到那几个忧虑的uu们,也算说给现在的我[单身青蛙]#寄给萌姐宇宙[超话]#欢迎来到萌姐的超话,首先感谢大家帮忙助力,可以把这里当做交友圣地,但是这里最
  • #喜迎二十八网络名人看南昌# 图为沙井街道团工委组织青年突击队在秋水广场赣江沿线开展巡查 (钟慰君 摄) 【曲阜:创新“法德润议”品牌】曲阜市紧抓行政复议体制改
  • 今天我就躺着直接睡着了,他手开始摸我头发的时候直接一秒入睡的那种,真的太太太舒服啦~我醒来之后他说我在睡着的时候还在打小小声的呼噜~他也没有提前把我叫醒,如果是
  • 上海监管提示“炒鞋”平台风险:实为击鼓传花式资本游戏】上海金融监管部门称,近期,国内球鞋转卖出现“炒鞋热”“炒鞋”平台实为击鼓传花式资本游戏,并要求机构采取有效
  • @任嘉伦Allen 任嘉伦 任国超 rgc rjl 国超新剧、演技、眼技、饼、待播剧、路透、请君 陆炎、驭鲛记之与君初相识 恰似故人归 长意、暮色心约 祁连山
  • #今日份的美好[超话]#图1 难得下厨~小朵点菜还怕我不会煮[哈哈]没想到还很喜欢~各种彩虹屁~说妈妈好厉害[哈哈]图2—6 放松一下~小朵可以陪我K歌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