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泰京JKROM[超话]# [李柱浩记者]韩国艺人李泰京2022年采访记录

[이주호 기자] 한국 연예인 @EternityBoys-JKROM 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예계

들어가다에 대해 이야기하며 들어가다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영캐주얼의 데님 룩으로 꾸러기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레더 세트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또한 차분하고 루즈한 셔츠 스타일링도 성숙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Q. 화보 촬영 소감

“오랜만의 화보였는데 ETnewspaper와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잘 이끌어 주신 덕에 편하게 촬영했다”

Q. 간단히 본인 소개를 한다면?

“나예 한국 연예인 이태경이다. ”

Q. 많은 동물 가운데 ‘토끼’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는 교정을 끝낸 상태지만 그전에는 앞니가 나온 치아라서 어릴 적부터 줄곧 ‘토끼’라고 불린다. 사실 비슷한 네이밍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서로 활동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Q. 미용은 언제부터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

“호기심은 중학생 때부터 있었다. 당시 피부 트러블과 축 처진 직모에 아쉬움이 많아서 방과 후면 집에서 늘 연구하며 해결해 왔고 만족도가 쌓이면서 관심도 커진 것 같다 (보통 뷰티에 일가견 있는 남성들은 여자 형제가 있던데) 나 역시 친누나를 옆에서 지켜봐 오면서 편하게 접할 수 있었다”

Q. 가장 자신 있는 뷰티 스킬이 있다면?

“전문적으로 배운 경험은 없지만 헤어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 손, 고대기, 드라이기 등 도구에 따라 수십가지의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이는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과 무한한 시행착오 덕에 어떤 단점도 완전히 커버 가능한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었다”

Q. 영상 아이디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트렌드를 자주 서치하고 이슈가 될 만한 키워드를 주제로 정하는 편이다. 또 종종 지인들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데 아직 미완성된 내용”

Q.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이사배 님과 서울라이트 님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Q. 한편 뷰티 아이템 공구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 선정 기준은?

“우선 예민한 내 피부에 잘 맞는 순한 성분이어야 하고 다른 피부 타입도 만족할 수 있도록 지인들과 테스트를 하며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에 아로셀 마스크팩으로 첫 공구를 진행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Q. 자기관리도 열심히 하더라. 12kg 감량의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

“운동보다는 식단 위주로 신경 쓰고 있다. 전에는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지만 자제하고 있고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여서 면이나 빵은 잘 먹지 않는다. 반면 단백질은 양과 상관없이 먹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이다”

Q. 지금의 분야에서 최종 목표가 있다면?

“기회가 된다면 뷰티 방송에도 출연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여러모로 멋지고 다양하게 활동해볼 계획이다”

Q. 팬들에게 한마디

“항상 따듯한 메시지와 응원 댓글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2022년에도 잘 부탁드린다”

에디터: 이주호
포토그래퍼: 최훈경
헤어: 박연용
메이크업: 서은수 https://t.cn/A6ikz6TO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 인민들이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의의있게 맞이할 불같은 격정을 터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천만년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충성과 애국의 열기로 후더운 용해장에서도, 새해 농사차비전투로 들끓는 협동전야와 대건설전투장을 비롯한 내 조국의 그 어느 일터와 초소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불같은 맹세와 신념의 목소리들이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주체의 태양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

1월의 대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있다.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 온 나라가 격정의 불도가니로 화하였다.

우리는 누구인가.우리의 모든 존엄과 행복, 긍지와 자부는 과연 어떻게 마련된것이며 과연 무엇으로 하여 우리의 미래 또한 그렇듯 밝고 창창한것인가.

이 땅에 생을 둔 사람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운다.출근길에서도 일터에서도 그 물음앞에 떳떳하기 위하여 새로운 힘과 용기를 가다듬는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려정에 새겨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어떻게 우리의 오늘에 대하여 생각조차 할수 있겠는가.

온천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인 리혜성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을 들으며 저는 단발머리처녀시절 어버이수령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에 다녀가신 금당리로 탄원하며 다졌던 맹세, 위대한 장군님으로부터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받으며 다졌던 맹세를 어떻게 지켜왔는가를 다시금 깊이 돌이켜보았습니다.

농업생산을 증대시켜 나라의 긴장한 식량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우리 농업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도리를 다하는가 못하는가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몸과 마음을 깡그리 다 바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때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의 그 미소는 이 강산에 더욱 빛을 뿌릴것입니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지배인 리경일동무도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하자면 우리 로동계급이 땀과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와야 한다고 하면서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오는 바로 그 길만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이다.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대담하게 생각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정비보강계획수행에 필요한 대상설비생산을 더욱 다그쳐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영원한 수령으로, 위대한 스승으로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의 모든 승리와 영광이 있다.

경사스러운 인민의 명절

조선혁명박물관의 한 일군은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후더워오르는 마음을 진정할길 없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이 땅에 태양절과 광명성절이 있기에 조국의 부강번영도 있고 우리의 행복도 미래도 있다는것을 누구보다 사무치게 절감한 우리 인민이 아닙니까.바로 그래서 태양절과 광명성절은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로 되고있으며 우리 인민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갈 열의에 넘쳐있는것입니다.》

이 땅의 크고작은 일터와 마을 그 어디서나 뜨겁게 분출하는 이 전 인민적인 감정은 비단 어제오늘에 생겨난것이 아니며 어느 한두사람의 심정만이 아니다.

평원군 삼봉협동농장의 영웅관리위원장의 목소리를 들어보아도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을 뜻깊게 경축하기 위하여 높이 세운 영농계획을 넘쳐 수행하려는 불같은 일념, 올해에 기어이 다수확을 이룩하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충성의 보고를 삼가 올리겠다는 굳은 맹세를 안아볼수 있다.

인민의 명절, 정녕 이 세상에 나라마다, 민족마다 얼마나 많은 명절이 있는가.허나 이처럼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그렇듯 크나큰 격정과 환희에 넘쳐 손꼽아 기다리는 인민의 명절이 과연 언제 있어보았던가.

하기에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도 우리 로동계급의 격앙된 심정의 토로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 생각만 해보아도 가슴이 부풀어오릅니다.지금 우리 로동계급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오늘의 한시간, 하루를 열흘, 백날맞잡이로 여기며 열백배로 분투하고있습니다.바로 그것만이 내 조국을 근로하는 인민의 세상으로 안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하늘같은 은덕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이 땅에만 있는 진정한 인민의 명절,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눈앞에 바라보는 인민의 마음은 이렇듯 활화산마냥 날로 더욱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빛나는 로력적위훈으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뜻깊게 맞이하기 위해 떨쳐나선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서 투쟁열, 혁명열이 더욱 세차게 분출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기사장인 송명호동무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흥분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당의 부름에 기적과 위훈창조로 화답하는것은 천리마의 고향에 있는 우리 강선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투쟁본때이다.

우리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계급은 이미 련속조괴기설치를 위한 기술준비사업을 끝낸데 이어 기초공사를 완강히 내밀고있다.

우리는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켜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정비보수하고 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다그침으로써 압연강재생산에서 더 높은 실적을 이룩하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 제2려단 3대대 1중대장 김정혁동무는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당과 혁명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조선청년의 영웅적기개를 다시한번 떨칠 비상한 각오를 안고 분투해갈 자기의 결심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가 진행하는 건설이 경제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나라의 전반적국력을 제고하고 인민들을 사회주의문명에로 선도하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임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인생에 한번밖에 없는 청춘시절을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값높은 위훈으로 빛내여나가겠다.

오늘의 순간순간은 우리 청년들의 충성심과 애국심을 검증하는 참으로 귀중한 일각일초이다.승리의 더 높은 령마루에 올라선 그날 지나온 투쟁의 날과 달들을 긍지높이 추억할수 있게 사회주의애국청년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질풍쳐 내달리겠다.

천만의 가슴속에서 끓어번지는 이런 불같은 충성과 애국의 일념으로 하여 우리의 1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투쟁의 분분초초는 뜨겁게 흐르고있다.

천만인민이여,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하게 벌려나가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기자

【今日运势】全韩语,22/1/12,周三。

쥐띠 운세

48年生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려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언을 해줘선 안 돼요.

60年生 자녀들이 충분히 도와줄 수 있는 어려움이니 가족과 좀더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 마무리 지으려 생각했던 일은 조금 버겁더라도 오늘 꼭 마감하길 바라요.

8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대처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를 확인해둬야 한답니다.

96年生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보세요. 나라도 차분해야 좋은 해결책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49年生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랍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체력 비축이 필요해요.

61年生 하루살이처럼 오늘에 모두 올인하지 말고 내일 일어날 일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73年生 너무 꽉 막히면 방법을 찾기 어려워요. 어느정도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때에요.

85年生 억울한 일이 있다면 참지말고 분출해야 합니다.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 해요.

9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허세는 삼가세요. 상대가 필요한 조언만 해주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아까운 내 재능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말아요. 투잡을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갈피를 못 잡겠다면 도움을 요쳥해야 합니다. 혼자 안고 있어도 해결이 안 돼요.

74年生 긴가민가 한 일이라면 주변 경험자나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확실하게 해보세요.

86年生 좋은 일들이 예상되네요~! 너무 무리하지만 않으면 만족스러운 하루일 거에요.

98年生 뜻밖의 좋은 일들의 연속이니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즐거운 하루겠어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우겨서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생각해보고 망신을 줄여나가야 해요.

63年生 순서대로 차근차근 해나가야 실수가 있더라도 그 즉시 수정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한다면 나의 경험을 탈탈 털어서라도 알려주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솔깃해지는 이야기다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빨리 마무리 짓길 바라요.

99年生 가까운 동료나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줘요!

용띠 운세

52年生 흔들리는 멘탈을 잘 잡아주세요. 흔들릴수록 소신을 지켜 더 독해져야 합니다.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생각해보겠다'가 아닌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내가 분위기메이커에요. 큰 목소리로 사람들 이목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처음 실수는 따뜻하게 보듬어 주세요. 충분히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을 거랍니다.

00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여기 저기서 시비, 질투가 있더라도 태연하게 넘겨요!

뱀띠 운세

53年生 한 번 시작한 대화는 오늘내로 매듭지어야 합니다. 다음은 언제가 될지 몰라요.

65年生 내일을 위해 오후엔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일찍 잠드는 걸 목표로 해보세요.

77年生 남들이 말하는 유행에 따를 필요 없답니다. 나를 나타내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89年生 오늘은 결심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이뤄내세요! 끝까지 하는 자가 승자에요.

01年生 순조로운 하루인 듯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특히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54年生 낮은 곳일수록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답니다. 뒤 돌지말고 올라가기만 하세요.

66年生 갑작스러운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니 괜히 흘려서 제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78年生 아닌 것은 아니라도 확실하게 말해주는게 상대에게도 더큰 배려일 수 있어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세요. 주변 사람들 덕분에 잘 버티고 있는 거에요.

02年生 타인과 다투면 후회하는건 내가 될 거에요. 후회하기 전에 한번 더 참아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여린 마음에 쎈척을 하지만 아무도 먹히지 않는 하루에요. 솔직해져도 좋아요.

67年生 가고싶지 않은 자리라면 대충 분위기만 맞춰주고 빨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7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경험자만큼 따라갈 수 있어요.

91年生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 말에 쉽게 넘어가선 안 됩니다!

03年生 용으로 시작해 뱀으로 끝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다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 땐, 목욕을 하든 책을 읽은 무언가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영업직군의 사람들은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요!

80年生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체력을 비축하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

92年生 후회도 경험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러니 마음껏 부딪치고 후회도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애매하게 도움을 주는 것보다는 아예 모른 척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57年生 노래 가사처럼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의미가 있을 거에요. 걱정하지 말아요~!

6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온전히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81年生 어딘가 나를 도와줄 인연이 있어요. 오늘 만난 인연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93年生 정리가 필요한 하루에요. 잡동사니도 좋고 대인관계 정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 운세

58年生 잘못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한답니다. 어디서든 숙이고 들어가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정말 옳다고 생각될 때 시도하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괜한 걱정은 더 피곤해질 뿐이지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94年生 이리저리 정신없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편안할 수 있을테니 하루를 즐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멘토가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거에요. 없다면 한 명 정도는 생각해보길 바라요.

71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탐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특히 더 겸손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3年生 섣불리 결정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얻어 더 유리한 쪽으로 결정하길 바라요.

95年生 처음엔 너무 딱딱하다 싶겠지만 그 속에 상대방의 배려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又是一年开海节了,每次盒马的海鲜都没有让我有惊喜。盒马的海鲜都很新鲜,每次去挑选都是活奔乱跳。
  • #费德勒宣布退役#这一天终究还是来了时间真的像是长了脚的妖怪,跑的飞快曾经很希望这一天来的再晚一些,也曾幻想过您退役时的场面,这一刻真正来临的时候,意外但又意料
  • 【岗位要求】1、40岁以下,中专及以上学历、机电类相关专业优先;2、熟悉制冷知识;熟悉工程维护、保养的法律法规与工作流程;从事水暖、空调系统设备安装、维修工作经
  • 直属火龙果加入第二天的感受:❝感觉到钱在向我招手‼️❞很多代(理)都关心引(流)问题 我超级理解 其实就是做微(商)已经做怕了其实我们的行业完全不必担心 我票圈
  • #隆运天符# #隆韵神符#月几望 至于八月天人所有的小缺陷映射到人间都有可能幻化放大成一个大故事那些心法不全的所谓修行人都把心眼瞪大了魂身肉身皆能静莫妄动多看少
  • 今天天气晴朗,早上做核酸,我后面有两个同学怕晒,可是现在我们这里已经很凉快了,而且日头根本就没有威力。2.浐灞某个公园有一个编织网爬行通道,晴朗刚上去的时候很兴
  • 有的爱情似乎注定就是一场邂逅,不会有结局,一场体验,甚至没有告别,便匆匆消失,如同一场梦,那残片记忆,无人问津。反而又在另一人身体里睁开了眼,感受着周围那浓郁到
  • 但有一点我始终坚信,那就是,当你能把自己感动得哭了的时候,你就成功了#每日一善[超话]#[抱一抱] #阳光信用# 人不可能完美,却可以去追求完美,去接近完美。每
  • 有多种口味选择,羊买了三种混合口味的:紫薯、甜味、咸味,一共到手15个装~首先包装真的很贴心,外包装带有个自封口,吃不完的直接粘起来就好,每个栗子饼还是独立包装
  • 所以,为了以相对少的成本去获得相对同样甚至是更高的收益,我们需要尽早的提前开始规划自己的投资。可以看一下我画的表,相同的都是为我们未来养老金投资500万,如果在
  • 紧跟政策航向,抓牢发展机遇集体项目便农惠农,为壮大村级集体经济发展,2020年,双河彝族乡党委、政府深入挖掘乡内资源,展开长远谋划,向上级争取资金130万将原老
  • 【论案说法|司法鉴定中阻却鉴定条件成就,应承担不利后果】2020年年初,A公司与B公司通过微信商讨购买口罩机生产线事宜,双方未签订书面买卖合同。河北金龙律师事务
  • 2022.9.3凌晨2:05分追了好多年的Shameless 大结局了,老弗在濒死时回忆大家一起生活的场景,真的在被窝哭成狗❤️生命力顽强且无耻的老Frank死
  • 一年之中唯秋月最美,秋高气清 天宇澄澈,而秋天的三个月中,中秋之满月,则是月亮最饱满有光的时刻,人的情绪极为饱满、人情盛溢,此时若与亲友相聚,飨宴欢聚、赏月诗酒
  •   人就这么一辈子,想到了这句话,如果我是英雄,便要创造更伟大的功业;如果我是学者,便要获取更高的学问;如果我爱什么人,便要大胆地告诉她。人就这么一辈子,想到了
  • 乌鸦小姐完结四月发现一宝藏演员,任嘉伦叫哥,刘亦菲罗晋叫老师乌鸦小姐完结差不多四个月份,在里面发现了一个宝藏演员,出道20年,拍了20部多部电视剧,甚至年轻的时
  • 2、工作纪律 工作纪律就是公务员在执行公#两会ing#【许达哲代表:“两高”报告弘扬公平正义饱含为民情怀】全国人大代表,湖南省委书记、省人大常委会主任许达哲在
  • 致于怎么来的、有什么渊源不得而知,也从来没有听谁讲过,莫名其妙的就来了这么一个概念、这么一个术语、这么一个治未病中心,而且全国的所有三甲中医院都有,有的地方还作
  • 而当时的心情,只有他们自己才懂。我不与世争,从此此界自成一方禁区,屹立红尘外,莫扰我!喜欢淋着下不完的雨,说着讲不完的故事,想着那些不再出现的人。
  • 啊这句话,这么说烛幽从老夏那继承的记忆里,老夏本人魂魄是要被铸进穷霄辟冥剑里的啊?还是说烛幽这把剑的魂体是要被铸进穷霄辟冥剑吖[允悲]不过,不管是哪种,老夏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