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31.
꿈같은 아름답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두분이 드디어 부부가 되었습니다 ‍♂️‍♀️
오늘 발생한 모든것들 다 나한테 감동넘치는 순간들이었다.

이 넓은 세상에 자기를 이해하고 배려하면서도 지지하고 몸과 맘을 통하고 서로깊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 확률이 계산을 안해도 아주 낮은 것으로 다들 뻔히 안다.
근데 이렇게 두사람이 18년간의 모든 우연과 인연들을 결국엔 운명으로 되어 앞으로 서로의 손을 꼭 잡고서 남은 인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ㅠㅠ

정혁이가 그랬었다.
내눈에 보이는데만 있으믄 안전할거라고.
그래서 김태평의 시선은 늘 손언진에 있었다.
전혀 눈을 뗄 수가 없는 정도였다.
꿀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오늘뿐만아닌 쭈욱 그랬었다.

사랑이 얼마나 아름답고 세상에서 정말 천생연분인 운명적인 사랑이 있었던거 두분이 나한테 알려주신거였다.✨

부부가되며 일상속에서 사소한 행복함들을 맘껏 즐길수있길 바라겠습니다
우리의 사랑은 두분한테 부담되지 않길 바래요..
여러번 얘기했었지만 두분 항상 건강하시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가 되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 사진들을 꼭 기념으로 소장해야할것.
(p1/2 출처는 아무래도 못찾겠음ㅠ)
행복하면서도 정신없는 하루였거든 핸드폰 컴퓨터 배터리상태보면 오늘 얼마나 미쳤는지 한눈에 알수있음..
오늘 자택이란거 참 다행이야 아님 내가 이미 짤렸을걸...

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Reprint] 서양철학의 가장 간결한 역사(리무지의 관점에서 본 서양철학의 역사)
2013-07-22 18:18 읽기: 331

남부 여름

인간의 충동은 불안과 그 감정에 대한 저항이다

에 초점
원문: 서양철학의 가장 간결한 역사(리우지의 관점에서 본 서양철학의 역사)
원작자: 리는 아무것도 모른다

1. 그리스 이전 시대:
탈레스는 세계는 원자로 이루어져 있고 세계는 동일한 물질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타고라스는 만물은 숫자이고 세상은 숫자에서 진화하며 사물은 내적 일관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헤라클레이토스는 인간은 같은 강물에 두 번 발을 담글 수 없으며 세계는 유동적이고 모순적이므로 세계의 본성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2. 고대 그리스 시대:
소크라테스는 헤라클레이토스를 죽이고 서양문명에서 '음과 양'의 개념을 피한 피타고라스를 선택했다. 그는 세상은 유동적이지 않고 유동은 감각적 경험의 환상이며 세상의 진리는 영원하고 일관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크라테스의 제자인 플라톤은 현상계 위에 영원한 이념계가 있다는 스승의 사상을 물려받았다.
플라톤의 제자이자 그리스 철학의 대가인 아리스토텔레스는 “세상의 본질은 완전성과 일관성이며, 모든 것이 완전성과 일관성에 도달하면 완전성과 조화를 보여 세상의 본성을 보여줄 것이다. "완전하고 일관성 있는"은 철학과 과학의 기준일 뿐만 아니라 예술과 미학의 기준이기도 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고전철학의 정점에 이르렀고 지금까지 그의 분야에서 그를 능가한 사람은 없었다 고전철학과 미학을 소유한 자는 그가 제시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이후의 철학자들은 아리스토텔레스가 이미 생각했던 문제를 재고하지 않고 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3. 중세 시대:
중세는 르네상스 이후 근대에 진입한 서양인들에 의해 '암흑중세'로 평가되었지만, 이 암울한 평가는 현대 정치문명에 기초한 것으로 중국인들이 인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왜냐하면 중국문화를 이용한다면 참고로 중세는 확실히 빛과 이성의 시대였습니다. 중세 서구 학자들의 수준은 여전히 ​​북경대와 칭화대 교수들, 최소한 미니스커트를 입는 위단 교수의 손이 닿지 않는 수준일 것이다.
중세의 위대한 철학자이자 신학자인 Aquinas Thomas는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왜 세상의 본성은 "전체적이고 일관성이 있습니까?" 그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그의 이론은 이성 세계의 궁극적인 전제를 하나님이 제공하신다는 삼위일체라고 불린다. 수학적 연구는 또한 "완전함과 일관성"이 이성 자체에 의해 생성될 수 없고 "외부 존재"에 의해 제공되어야 함을 증명합니다.
4. 경험주의의 부상.
독실한 기독교인 데카르트는 근대 과학 발전의 장을 열어 자신이 존재하는지조차 의심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로 자신의 존재를 확인했다. 데카르트의 회의론의 목적은 의심할 여지 없는 판단을 찾아 철학과 과학의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笛卡尔#
일단 의심이 시작되면, 그것은 손을 놓을 수 없게 되고 곧 이성의 기초인 온전함과 일관성에 도달합니다! 세상은 정말 온전하고 일관성이 있습니까? 이 원칙이 정확히 어디에 있습니까? 증명할 수 있습니까? 결국 흄은 아리스토텔레스를 쏘아 죽였고, 그는 이것을 증명했습니다. 인과관계는 실제가 아니라 인간의 개념에 의해 구성됩니다!
흄, 합리주의와 철학의 건물이 무너진 후 세계는 혼돈에 빠졌고, 더욱 문제는 과학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온갖 폭력과 살육이 만연하고 온갖 광인들이 무대에 등장했다는 것이다. 인류는 실존 위기를 겪었다.
5, 칸트의 전세를 뒤집다.
칸트가 구출에 나서 흄이 무너뜨린 이성의 건물을 구했다. 칸트는 이성은 선험적이며 이성은 스스로를 증명할 수 없음을 인정한다. 합리적 사고에는 전제가 필요하고 전제는 직관과 감정에서 나옵니다. 칸트는 이성의 경계를, 합리주의와 경험주의는 평화를 이루었고, 인간 문명의 건물은 재건되었다.
칸트 이후 인류 문명의 패턴이 바뀌었다. 칸트 이전에는 합리주의가 지배적이었고 불가침이었고, "완전하고 일관성 있는"은 우주의 진리인 반면, 과학은 "현상의 단편"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테이블 위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를 궁극적인 예측으로. 검증할 수 없다는 가정은 믿음의 선택이며, '경이적인 파편'에 대한 과학적 연구도 보편성과 일관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지식으로도 인정된다.
6. 궁극의 대군주 하이데거
칸트 이후 사람들은 이른바 우주의 법칙이 실제로 인간 의식의 타고난 법칙임을 깨닫기 시작했다. 비트의. 이것은 실제로 큰 진실이지만 인간은 수천 년 동안 그것에 대해 숙고해 왔습니다.
하이데거가 나서서 이해를 완성했습니다. 이른바 세계의 본질은 인간 의식의 모습일 뿐이며 현상은 본질입니다. 하이데거는 아리스토텔레스와 칸트를 취했지만 아리스토텔레스의 정의를 뒤집었습니다. "전체적이고 일관성 있는" 것은 세계가 아니라 인간 의식의 구조가 일관성 있다는 것입니다. 즉, 세계가 완전하든 아니든 인간이 인정하는 세계는 완전해야 하고, 세계가 일관성이 있든 없든 인간이 인정하는 세계는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8. 심리학의 시대
하이데거 이후 "인간 의식의 존재는 모든 인간 지식의 전제"가 상식이 되면서 인간 의식에 대한 연구가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되기 시작했고 심리학과 뇌 연구가 점차 주류가 되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프로이트는 모든 것이 섹스라고 말했고 융은 모든 것이 무의식적이라고 말했고 말로스는 모든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고 롤로메는 모든 것이 감정이라고 말했다.
중국 심리학은 왜 이렇게 엉망진창인가? 중국은 철학과 논리학의 기초가 없고, 심리학을 공부하는 많은 사람들조차 수학, 철학, 논리학 기초가 거의 없는 이른바 '문과생'이고 공부할 도구도 없기 때문이다. 심리학, 그래서 그들은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이상은 합리주의에서 실존주의로, 연구대상의 본질에서 자의식의 본질로, 철학에서 심리학에 이르기까지 서양철학의 간략한 역사이다. 그렇다면 중국인의 생각은 어느 단계에 있는가? 그것은 그리스 이전 시대의 헤라클레이토스와 동등해야 합니다. 즉, 세계는 "유동하고 모순적"입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威海晚报执行总编辑朱凯辉在参观过长春礼物概念店后觉得这里的文创产品设计非常精彩,他表示:“文化产业的一个主要作用,就是运用文化元素来聚集资金、发展经济,再用聚集
  • 即刻奔赴#双立人,分享美一刻#之旅~#肖战双立人品牌代言人# 原视频:原博:存档: #肖战的那年今日# 20191110『德国双立人』肖战的快问快答Q:每天早起
  • 祖宗遗训,这5条一定要牢记。 一、人生四不笑 ①不笑天灾。 世事无常,当某些人与天灾不期而遇,是意外,亦是不幸。身为幸存者,我们该报以的是同情及援助,而不是
  • #秦皇岛疫情防控##关注新冠肺炎# 任何事情都有两面性,自走入社会开始工作,最近的两个月应该是休息时间最长的两个月了,从开始的坦然,借着原因在家休息几天,也是难
  • #intp##人类图# 作为一个在相当长时间里,都没有意识到我是『缺失自我』的反映者,最近接连接触了MBTI和人类图,现在感觉自己叠了双重孤独buff(微笑脸)
  • 心若放下,风轻云淡;若放不下,苦的不仅是当下,还有未来。有时候,我们明明原谅了那个人,却无法真正快乐起来,那是因为,你忘了原谅自己。
  • 摩羯座在人生成长的道路上也吃了不少苦,很多苦都是他们自作自受,因为他们自我要求很高,在大家眼里都觉得自己已经戴上了成功的皇冠,但摩羯座并不满足,他们还是想变得更
  • ​和百亿富三代男友公开恋情,嫁入豪门指日可待的吴千语,最近在采访中透露“拍亲密戏不需要男朋友的批准,可以open尝试任何东西”丝毫没有小娇妻做派,居然有点潇洒独
  • 让每一天充满善良,让每一刻保持智慧,人生只有好好觉知,活在当下,才不会虚度。让每一天充满善良,让每一刻保持智慧,人生只有好好觉知,活在当下,才不会虚度。
  • #扎心学长[超话]# 好坏过去为相遇,一切为你我伏笔! 歌声句句肺腑言,喜极而泣深感动! 你我不开心悲伤,宝贝器重深感恩! 被你关爱宠惜心,情不自禁泪盈眶! 委
  • 用帆布鞋搭配裙子,第一个要注意的问题是:不要裙长完全和鞋子连接在一起,如此就会显得腿短。如果你担心自己的腿型没有那么好看,没关系,搭一条紧身legging 照样
  • “噢~我们真圆是第一次来,所以有些害羞呢~^^”程序摸摸真圆的头,笑着跟造型师解释着,“嗯……那就请做像这个一样的造型吧~”我看看呢..可爱小公主....?朴程
  • 首先,所谓“过去心不可得”当年今日的你,看似是你,实质上已不再是你,一切都已发生了变化,哪怕不是一年,只是一天,明天的你,其实也已全然不同。 这一天也不能这么结
  • 你忽的从床上惊起,你不敢相信这个让你听着没有一点亲切感的普通话,你希望这像往常一个只是一个再普通不过的诈骗电话,你对其再三确认,对方的答复让你眼前一阵发黑,仿佛
  • 吃得起茶叶鸽的我[好棒][好棒][好棒]连续吃了两天鸽子图一是只放了点盐巴煮的鸽子图二是加了茶叶包煮的鸽子—茶叶鸽可以说是比起单煮的鸽子更上一个档次了(当然这可
  • ” 北中国的金秋到处诗意荡漾飞扬,大豆摇铃,稻谷归仓,多彩五花山,南归“雁点青天字一行”哪一景色不是唯美的浪漫诗意! 北中国金秋时节,丰沃的山峦、原野到处是
  • 我第一摸猫抱猫 太乖了哈哈哈哈哈哈 今天的遗憾大概就是吊哥没有来了 工作之后能碰到同一天休息也太不容易了 还有小朋友 害 就…..一段健康的恋爱 不应该连好朋友
  • 应该是执行了二十条规定的缘故,今天见到的人比昨天多了一些,但走路去药店路上,听到身后的路人感叹:像过年的情景。也是真的累~跳完舞饿的不行去吃了泡馍(:之前在家吃
  • 另一方面,伴随着理性消费意识的提升,消费者对白酒品质要求不断升级,如今呈现出“喝少点,喝好点,喝有面儿一点”的消费特征和趋势。据行业调研显示,无论是白酒还是其他
  • 半年前,筆者一連寫了三篇《電視台何解要玩音樂椅遊戲》系列文章,滿以為已處夕陽工業的電視台應該會靜一排,點知近日三間電視近日不約而同又有人事變動出現,有傳聞、有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