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오늘 백신 접종을 받으러 갈 때 나는 짧은 코트를 입었어.
"딸..너 살이 빠졌네."
엄마가 나에게 이 말을 하셨다.
"엄마..왜 그런지 아십니까?"
나는 웃으면서 엄마에게 물었다.
"왜?"
"요즘 계속 담요를 만들고 있어서 군것질할 시간이 없는데."
"그럼 너도 계속 나를 위해 담요 하나 짜 줄래?그러면 너도 몸매 관리를 계속 할 수 있을 거야."
아..혹시..내가 정말 엄마의 친딸이 맞아?
ㅋㅋ..농담이야.[笑cry][笑cry]

오늘 동네병원에 앉아서 관찰을 기다리는 동안..
뜻밖에 어느 택배회사 언니를 만났다.
그녀는 이전에 나를 위해 택배를 처리한 적이 있어.
근데 정말 신기하네..
나 분명히 마스크 쓰고 있는데..
그땐 나도 고개를 숙이고 웨이보를 편집하고 있었는데..
게다가 난 그녀가 본적이 없는 옷을 입었다.
근데...
"하이..너도 오늘 와서 세 번째 주사 맞니?"
2 미터 거리..그녀가 먼저 나를 보았다.
그때 난 정말 멍했어...
"이 사람은 누구냐?"
마음속에 진짜 이 의문이 생겼다..
그녀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까..
내가 금방 알아보지 못했다..
솔직히...가끔 난 사람들의 얼굴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스타일이야...
하지만 오늘 난 그녀의 옷을 기억했다..
표범 무늬..
그녀는 나를 보았을 때 줄을 서서 주사를 기다리고 있었다..
(엉..ISFJ..
오늘 이 일을 통해 나도 인정했다..)
그때 나의 관찰시간은 이미 끝났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주사실 문으로 가서 그녀를 기다렸어.
"팔 조심..나를 따라오시오.널 위해 빈자리를 두었어."
"그러면 너는?"
"나의 관찰시간은 이미 끝났다.그래서 집에 가도 된다."
그녀가 안심하고 자리에 앉아있는 모습을 보고..
나도 엄마와 함께 떠났어.
자주 만나던 언니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는 사람이야.
그래서 나도 인정..
난 정말 먼저 남을 챙겨주는 경향이 있는데...
바로 보고서에 나와 있는대로..
아내와 간호사형의 인격..
하지만 사실은 우리 마음속에도 애인의 이해, 존중, 배려와 보살핌이를 필요해..

p1.엉...내가 오래 기다린 영화다!
그저께 드디어 소장했네..
그래서 담요와 편지가 같이 부쳐진후..
쉬는 날에 반드시 이 영화 볼께~~
난 디즈니 영화에 정말 전혀 저항력이 없는데..
우리 탑멋진 완벽한 왕자가 만든 노래들도 마찬가지이다..
언제든지..어디에 있든지..
정말 들을 때마다 날 성공적으로 잡았어..
엉..진짜 Can't Stop..[月亮][月亮]

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 小姐妹经营的甜品小店,她家的甜品零食太绝了,上百款甜品 蛋糕 小零食 吃过一次就会回味无穷 诚意满满宝贝们冲啊啊啊‼️‼️扫码图5⃣️添加店主
  • ”“他已经被蔚蓝逼到了绝路,准备离开A市了,这个关键点上突然联系不上,很可能出了事,救人一命胜造七级浮屠,你就当为自己积德!”“他已经被蔚蓝逼到了绝路,准备离开
  • 朱梓骁说自己想要从直播带货转行回来拍戏,郝蕾却说:“我是一直主张,演员不要去直播带货的,不能哪儿有钱往哪儿去,你想回来当演员肯定是不容易的。但朱梓骁当初选择做直
  • 同居住在4栋的孙先生表示,此前已有业主多次就架空层放电动车所带来的安全隐患进行投诉,但都没听到过下文。同居住在4栋的孙先生表示,此前已有业主多次就架空层放电动车
  • 《人物》官方公众号发布推送文章《MU5735航班上的人们》引起网民大范围的讨论和转载,文章内容聚焦航班乘客的亲友,引起共情,但随后有声音指出:这样即时的、详细的
  • 寒假每个人都有自己的目标和方向,有的健身提升自己,有的自律减肥,有的打工赚钱,有的处对象,有的和好友聚会,有的各处旅游......我花了这个寒假出来打工,明明我
  • 51、别人夫妻吵架找到你,你就算觉得别人再不合适,也要劝和不劝分,因为别人一旦和好,你就是被远离的那一个人。把自己的爱深埋于心底的人也不在少数,比如一些青梅竹马
  • 老婆们来吃一个,吃不了吃亏,吃不了上当火影原画jf杯垫全都可以排多烫都有的排只要你想排的没有你排不到的[酷][酷][酷]感兴趣的私我进群个人碎碎念:这个真的绝美
  • ​​​#英雄联盟分奴图鉴##应不应该为了孩子维持婚姻##小朋友千奇百怪的被打理由##嗑到头昏的绝美爱情##离职的征兆有哪些##直拍里的宝藏选手##素人撞脸明星
  •   我知道,一旦找上金花婆婆,我便再也没有回头请+ 即可取全文正月十五,上元天官赐福,奏斗祈福恭贺上元天官紫薇大帝圣诞·恭祝祖天师圣诞道教一直有“三元节(上元
  • 看到一些言论想为我家银神小情侣说说话银神二人作为银魂互动最多也是彼此互动最多的独一无二的男女主,是彼此人设最重要的拼图和细胞,有着在对方心里独一无二的特殊地位,
  • #每日一善[超话]#[收到]#每日一善# [收到]#阳光信用# 人生似一束鲜花,仔细观赏,才能看到它的美丽,人生似一杯清茶,细细品味,才能赏出真味道,我们应该从
  • ”陈宇看着手里的剥好的坚果一看就知道是顾魏亲自剥的他跟着顾魏的步伐进了厨房 给顾魏嘴里喂了一个最大的 顾魏没有拒绝 因为他知道陈宇不喂到他嘴里是不会善罢甘休的
  • #sky光遇共号[超话]# 蹲共号「你共我」 魔法飞行深海表演破碎毕业,五图毕业,礼包有林克蝙蝠绊爱福娃鲤鱼秋千等 (这是年初的记录 找的共号一直有在玩 买季
  • 在文旅市场,城市的品牌形象就意味着记忆点和卖点,成都的美食、长沙的文娱、苏州的古镇、三亚的热带风光,莫不如此。“总要来趟南昌吧”“放心把假期交给南昌”“登场南昌
  • #白鹿[超话]#什么是一夜成名我不知道我只知道 我的女孩努力了七年至今没有工作室她是那个嗦了一下筷子被骂嗦嗦姐是那个笑声有点man被骂白男士是那个被乱磕cp却被
  • 嘉怡在最黑暗的时刻遇到了奶奶,奶奶也成为了她的阳光,给孙女做的黄花鱼,头上戴的可爱发卡,都是满满的爱,就像小时候奶奶为我撑腰一样,有人爱就是最大的底气。@任嘉伦
  • 其实写到这里,我也没有矫情和怪别人,也只是有感而发,有时候想想也很正常,这是个告别的时代,只是你和我都不擅长挽留和主动。 没去过海南 不过听过这么多故事 这辈子
  • 我们都在不断的向前,日子是一天一天过的,饭是一口一口吃的,新的未来我还会向我的理想努力,成功或失败都不会是我的终点,慢慢走吧不着急……#王安珍[超话]#行香子*
  • 后续在1月份披露的Sec文件也证明确实存在当时存在另外一个买家,但这个买家只是被标注为了“Party A”这里就简单称为公司A。而可能存在的问题就包含了公司收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