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riend[超话]#✨#GFRIEND蒙眼刀群舞#
【推特】220402 VIVIZ官推更新团体相关1p (cr. VIVIZ_official)
[#VIVIZ]

비긴즈 모의고사 답안지 공개

나비 여러분 정답 많이 맞히셨나요?
비긴즈 잘알이 될 때까지 비긴즈 다시보기

#비비지 #은하 #EUNHA #신비 #SINB #엄지 #UMJI #VEGINZ
(资源:海盐味儿棒冰)

在与BRO的季后赛第一轮对决中,作为在常规赛中使用过最多英雄的showmaker选手(16个),完美地消化了各种各样的BP。在这轮比赛中选出了最近不常见的中单杰斯和卢锡安,并用这两个英雄打出了不错的效果。用卢锡安的前期强势占据主动权并滚起雪球,用中单杰斯组成了独特的poke阵容。BRO战之前,因为常规赛最后一战的败北,让人十分不安。对于那次比赛的失利showmaker最先想到的还是粉丝们。“因为零比二输掉了比赛,展现的状态也很不好,让粉丝们担心了。但还好这场赢的很干净利落,能让粉丝们减轻一些担忧,我非常高兴。”我们问到了BRO战之前的失利带来了什么样的变化,showmaker说道这是一次教训:“失利让我们知道了自身的不足之处,能让我们更好的去准备接下来的比赛”

对于与BRO的比赛,重点在团战方面做了研究和准备:“BRO是偏好团战的队伍,所以我们一直在看他们的比赛录像,思考和讨论如何才能打出更好的团战。”在上一场失利中令人担心的上下路在这一场中也是各自获得了POG。对此showmaker说到:“为了表现出与上一场不同的面貌,大家都拿出十分的努力,我们意识到身上的不足后,努力改进了那些点”

我们问到showmaker在做了一段时间支援边路的角色后,突然摇身一变担任队伍大C有什么感想,他回答说:“好久没在比赛玩C了,感觉很有趣。但我并不觉得很完美,有些紧张,也可能是好久没玩了吧。”表达了个人的遗憾。

但showmaker是那种随时准备消化任何角色的选手。他自信道“只要能对队伍胜利做出贡献,就算玩中单悠米也可以。”在头两个小局中选出的卢锡安和杰斯是“只在脑子里想过可能拿,但没想过真的去拿。主要还是在bp阶段即兴选出的。”拿到主走上路的杰斯,也能像是事先练过一般发挥良好。对于这些英雄,他说到:“在训练赛中做出过多种多样的尝试,如果效果不错,教练组就会记下来在需要的时候拿出来用。因为每个对手的情况都不一样,这种特殊选择拿出来有时效果也会很好。像这次与BRO的比赛,也是印证了我们的想法。”

按showmaker所说,其实杰斯卢锡安并不是事先准备好的底牌,归根结底是他不断拓宽自己的英雄池带来的结果。Showmaker对此说到:“因为平时也会根据情况选择一些适配的英雄,久而久之就有着还不错的英雄池了。”后还补充道:“因为Bo5对于英雄池要求很高,影响也很大。就像今天选出的卢锡安杰斯,对面没有做好准备,第一反应只能是拿出比较好打这两个英雄的选择来应对。但是当你硬选出这种固定应对某种英雄的英雄时,你的熟练度可能不够,出现失误,所以在BO5中我认为英雄池是个很重要的因素。”

最后我们询问了有没有想遇到的下一轮对手,他说到:“Gen G,T1都是很厉害的队伍,我们认为只要尽我们所能全力以赴就可以了。”最后以“下一轮我们也会为了能给粉丝们展现更好看的比赛而努力提升状态的。”结束了本次采访。

有问题辛苦指正谢谢(・ω・)ノ
23일 진행한 프레딧 브리온과 PO 1R 대결에서 말이다. 정규 스플릿에서 가장 많은 챔피언(16개)을 기용한 '쇼메이커'인 만큼 다양한 픽밴을 깔끔하게 소화하고 있었다. 이번 PO 1R에서는 최근 볼 수 없었던 미드 루시안-제이스를 꺼냈는데, 두 챔피언으로도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줬다. 루시안의 화력으로 주도권을 잡고 게임을 굴리는 게 무엇인지 보여줬고, 미드 제이스로 독특한 포킹 조합을 완성했다. 브리온전은 정규 스플릿 마지막 경기의 패배부터 불안하게 시작한다. 해당 패배에 관해 '쇼메이커'는 "0:2라는 스코어에 경기력도 안 좋아서 팬분들이 걱정이 많았을 것 같다. 그래도 깔끔하게 이겨서 걱정을 덜어준 것 같다 기분이 좋다"며 팬들을 먼저 생각했다. 브리온전에서 패배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묻자, "저희가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알게 됐다. 좀 더 준비를 잘하게 됐다"며 지난 패배를 교훈으로 삼았다.

브리온전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준비한 것은 한타였다. "브리온이 한타를 선호하는 팀이라고 생각해 어떻게 하면 한타를 잘할지 고민했다. 브리온의 경기를 보면서, 우리끼리 대화도 많이 했다"고 준비 과정을 설명했다. 패배 당시 우려했던 탑과 봇에서는 모두 POG가 나왔다. 옆에서 지켜본 '쇼메이커'는 "지난 패배와 달라지기 위해 모두 열심히 한 것 같다. 우리가 무엇이 부족한지 깨달았다. 미리 매를 맞고 정신을 차린 느낌이었다"고 답했다.

한동안 사이드 라이너를 돕는 역할을 맡다가 딜러 역할을 해본 소감을 묻자, "대회에서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었다. 완벽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조금 긴장했고, 오랜만에 해서 그런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렇지만 '쇼메이커'는 언제든지, 어떤 역할이든지 소화해낼 준비가 된 선수였다. "팀 승리에 도움만 된다면 미드 유미라도 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1-2세트에서 뽑은 루시안-제이스는 "상상만 미리 해놓고 픽밴 단계에서 즉흥적으로 뽑은 것"이라고 답했다. 탑 라인에서 주로 기용하는 제이스를 미드로 가져왔고, 그럼에도 모든 게 준비된 것처럼 플레이할 수 있었다. 해당 챔피언의 준비에 관해 "스크림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데, 그때 좋으면 감독-코치진이 기억해뒀다가 꺼낸다. 팀마다 성향이 달라서 특정 픽밴이 좋을 때가 있다. 브리온한테는 이런 픽밴이 통하겠다는 상상을 실현했다"고 답했다.

'쇼메이커'의 말에 따르면, 제이스-루시안은 특별히 준비된 카드가 아니었다. 챔피언 폭을 꾸준히 넓혀왔기에 가능한 픽밴이었다. '쇼메이커'는 "상황에 맞춰서 좋은 픽을 뽑다 보니까 좀 다양하게 하게 됐다"며 자신의 챔피언 폭이 넓어지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다전제에선 확실히 챔피언 폭이 넓은 게 큰 도움이 됐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 이유로 "오늘처럼 내가 정규 스플릿 중에 한 번도 안 꺼낸 제이스-루시안에 당한 상대는 그다음 세트부터 해당 픽을 의식할 수밖에 없다. 해당 픽을 의식하다가 실수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다전제에서 챔피언 폭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며 챔피언 폭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다음 상대로 만나고 싶은 팀이 있는지 묻자, "젠지-T1 모두 잘하는 팀이다. 그냥 우리가 잘하는 것을 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며 "다음 라운드도 잘 준비해서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기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인터뷰를 마쳤다.

새봄을 맞이한 전야에 과감한 전진기상이 나래친다

평원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만만치 않은 잡도리, 더욱 고조되는 다수확열의

새봄을 맞이한 평원군의 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기 위한 투쟁이 지금 군안의 드넓은 전야마다에서 분과 초를 다투며 벌어지고있다.

쌀로써 우리 혁명을 보위하자!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자!

이것은 백절불굴의 투쟁정신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해 총매진하는 군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철석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지난해 군에서는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대렬이 부쩍 늘어났다.이것은 전례없는 성과였다.

이룩한 성과는 도약대로 되여야 누구나 더 높이 비약할수 있다.

모든 농장들에서 지난해 경험에 토대하여 올해에는 정보당 1t이상의 알곡을 증수할 목표밑에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과감한 투쟁을 전개하고있다.그처럼 준엄하고 어려웠던 조국해방전쟁시기와 전후시기, 천리마대고조시기를 비롯하여 혁명의 년대마다에 배출된 농민영웅,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투쟁본때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신들메를 더 바싹 조여매고 알곡증산에 용약 떨쳐나섰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명예농장원으로 높이 모신 원화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기세가 이만저만 아니다.

다수확의 근본담보는 뭐니뭐니해도 지력을 높이는데 있다.

이로부터 농장에서는 거름생산목표를 통이 크게 세우고 정초부터 힘찬 투쟁을 벌리였다.일군들의 일본새가 달라졌고 농업근로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들끓는 현장이 그대로 일군들의 사무실이고 사업총화장소로 되였다.작업현장마다에 알곡증산에로 부르는 구호와 표어들이 게시되고 대중을 격동시키는 힘찬 노래소리가 쉬임없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모두가 질좋은 거름 한줌이라도 포전에 더 내기 위하여 뛰고 또 뛰였다.

백열전이 벌어지는 현장은 밤에도 잠들줄 몰랐다.

당원들과 청년들이 앞장섰다.이들은 두몫, 세몫씩 일을 제끼며 대오의 앞장에서 내달렸다.힘겨운 작업으로 몸은 지칠대로 지쳤으나 누구 하나 그날과제를 수행하기 전에는 현장을 떠나지 않았다.이렇게 되여 농장포전마다에는 지난해에 비해 훨씬 많은 거름이 실려나가게 되였다.

군적으로 과학농사열의가 더욱 높아졌다.

삼봉협동농장의 농업근로자들은 올해에 기어이 포전마다에서 다수확을 낼것을 굳게 약속하며 과학농사의 참된 주인으로 준비하기 위해 배가의 노력을 기울이였다.

앞선 영농방법과 기술로 튼튼히 무장하여야 모든 농사일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하고 다수확도 거둘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학습계획을 명백히 세우고 어김없이 집행하기 위해 누구나 애썼다.

이제는 작업의 휴식시간도 선진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하는 의의있는 한때로 되였다.일군들도 출연하고 지난 시기 알곡생산에서 성과를 거둔 다수확자들도 나서서 선진영농기술과 농사경험을 알기 쉽게 해설하였다.

우리 작업반, 우리 분조 포전의 특성을 놓고볼 때 농작물생육에 절실히 필요한 필수성분중에서 부족한것은 무엇인가.땅에 그것을 보충해주는 《보약》이 될수 있도록 유기질비료를 질적으로 생산하자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농업근로자들은 이런 현실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지혜를 합치며 방도를 찾아나갔다.

높은 산에 오르면 앞이 환히 트이고 멀리 내다볼수 있듯이 열심히 배워 아는것이 많을수록 알곡증산에 대한 신심이 확고해지게 된다.

이것을 명심하고 이 농장뿐이 아니라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꾸준히 배우면서 다수확의 귀중한 밑천을 마련해갔다.

다수확의 열쇠는 과학농사에 있고 선진적인 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할 때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군의 그 어느 농장에 가나 이런 자각을 안고 과학농사의 주인으로 준비해가는 농업근로자들을 만나볼수 있었다.

한편 군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생산도 힘있게 벌어졌다.

군일군들은 니탄과 해염토를 대량적으로 확보하는데 특별한 힘을 넣었다.

온 군이 원료확보사업에 떨쳐나섰다.일군들부터 앞장섰다.그뒤를 군안의 근로자, 가두인민반원들이 따라섰다.원료확보가 짧은 기간에 완료되여 생산을 본격적으로 내밀수 있는 담보가 마련되였다.

올해에 들어와 지금까지 군에서는 놀라운 농사차비실적이 기록되였다.지난 시기와는 대비도 못할만큼 높이 세운 목표들을 련이어 돌파하고있는것이다.

결코 헐한 일이 아니였다.

봄철씨뿌리기와 벼모기르기에 필요한 비닐박막 확보, 양수설비와 농기계들의 만가동보장을 위한 수리정비 완료…

이 하나하나의 성과들은 사회주의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 성실한 애국의 땀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헌신성을 그대로 전해주고있다.

지난 시기의 투쟁과정을 통하여 더욱 억세여진 자기 힘에 대한 자부심을 안고 보다 높은 목표를 향해 내달리고있는 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올해에도 기어이 다수확성과를 이룩할 맹세를 굳게 다지며 전야의 주인들은 풍요한 가을에로 향한 진군보폭을 더욱 힘차게 내짚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충일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有一天,不问你了,不是因为忙,而是心变冷了,真诚的人。 话再漂亮,不守诺言,也是枉然;情再浓,不懂珍惜,也是徒劳。
  • 机器顶部还设置有恒温置物台,可保温饭菜,解决饭菜易冷的问题;还可放置厨房用品,省出台面空间,“放大”厨房。而自动添加清洁剂,不仅把地面拖得更干净,还避免了不知道
  • #偶像梦幻祭[超话]# 出点最近被强制清货的饿死谷,日六明信片还有二弹镭射票,全部带走700,可以刀,退坑了留着没用了乱凪砂一轮箱活通贩圆一对 60三弹绽放亚克
  • 你有恶魔深锁在双眸,我有野兽封印在胸口我们看到的是下雨的街,看到的是雨落地时的瞬间之花,却不知道这条艺人安井谦太郎、真田佑马、诸星翔希、森田美勇人、萩谷慧悟、阿
  • 特别是去年如果也跑输了市场的话,就建议放弃这样的基金,选择表现更优的基金。不过,也有一些网友表示,做投资,心态一定要先放好,“基金么,都是长线的,亏了就放着么。
  • 白羊座男生哪怕私藏了部分私房钱,不出十天也会自己就抖搂个干干净净,他们向来心思单纯,做不来那些需要智商的“危险事儿”一时被钱迷了眼偷偷藏了一些,不过多久就会不知
  • 这个环境,一切都靠熬,最终甚至流为比拼寿命,上次看转运平民还是在“辛德勒名单”里[摊手]但不管如何,还是想给孩子留一手,哪条道也别走黑了,谁知道他们又会面临什么
  • ”  “行叭,那你谈恋爱了,一定要告诉我。  点上一支烟,我把从回忆里拉出来说道:  “就你那冷漠的样子,哪个男人见了不得避着你,你还说过你脾气不好,但我没见识
  • ”林南也在海口从事房屋经纪业务,他向21世纪经济报道记者回忆,在带看过程中他曾碰到业主加价:第一次带看是一个价格,过了三五天再去看房业主就加价了。另一位海口本地
  • 经过前面几轮生产情况、生产规模的调整,20、21这两年各公司都能有效清理库存,因为政策的引导利好和种植面积的加大基本上缓解了库存情况。(2)安全性:关注上一年特
  •  本次展览以「Meditation Room(冥想的房间)」为题,新作表达了下家杏树自己冥想时在脑海中浮现的图像和印象。当开始使用油画颜料,线条就从“线&quo
  • 9月19日扬州供电公司以下检修停电取消:计划停电时间:8:00-14:00,计划停电范围:邗上街道京华城路;7:30-12:30,计划停电范围:李典镇长生村;7
  • 如果你不懂規矩,也不守規矩,甚至連尊師意、聽師命都做不到,那么,你就没有资格做周门的弟子。他们坚信“投你是情分,不投是本分”各种模棱两可的成文“规则”到最后成了
  • 卫生间:卫生间整体大翻新,改造力度不大,相比于之前的杂乱无章,改造后的卫生间让人更舒适整洁,明亮的色调放大空间视觉效果。餐厅:厨房更换了橱柜门板之后,整个气质便
  • 赶在中秋之前 做了一个自己特别喜欢的风格的美甲中秋跟烽哥回去 烽哥婶家有一只巨巨巨巨巨粘人的小猫周一开始羊了个羊以后简直是娘了个娘哥你好还行 挺搞笑的 只要
  • 】​ ͏ 感情婚对姻‬每个来人‬说都是一件事大‬,每个都人‬想只结一次婚。爱因斯坦说过,并不是每一件算得出来的事情,都有意义!
  • 很久没有一起去食堂吃过饭 也很久没有像高一和高二上学期那么亲密无间了 可每晚的洗脚水都是大超给倒的 晚上失眠害怕睡不着觉 即使她不喜欢两个人一起睡觉得很拥挤 但
  • 而周四收盘时东方财富总市值为2953亿元,而目前的市值则为2635亿元,也就是说一个交易日东方财富的市值就蒸发了318亿元,可想而知跌的有多惨、多狠。而周四收盘
  • ”北境军的领帅终究是回来了,他的顾茫哥哥,那个完整的,笑得张扬,战无不胜,一个人就能带给无数人希望的顾帅,到底是回来了。那温柔的人,宽广的人,哪怕被逼到绝境里也
  • 偶有一阵风来,错以为那是等待好久的佳期不过如梦在将睡之前,忘记这个山谷外的风景停止思考遗憾和期望的意义,谅解所有不被珍惜的光阴,像一个月亮,静静隐匿在夜里。下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