其实有时候我看见他在hg的快乐日子 和小金的欢声笑语、赛场夺冠的瞬间、站上领奖台的那一刻,我都会有点难过。

因为他,本就该是很璀璨的。我有时候还挺希望他是임효준的,哪怕他永远不来我的梦里,哪怕我不愿意了解他,因为那身白衣服就把他归成恶劣的烂人,都无所谓。只要他能永远赢,只要他不在上升期被别人折断翅膀,只要他不入泥潭,只要他的八年是金色的。

我宁愿不认识他。

#tpforlin# 2019/03/11&2019/03/15 对500m的野心

*真的很爱提5大‘是他的粉丝’
*长距离短距离都想要,这段时间媒体称他떠오르는 ‘신성’(冉冉升起的神),만능 스케이터(万能滑手),还有著名的那句임효준 전성시대'가 활짝 열렸다(林孝埈的全盛时代正在开启)
*想到他国代选拔赛后论坛里都在”저런 괴물이 지금까지 어디서 뭘 한 거냐”(这样的怪物之前躲哪里了在做什么啊)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原来瘦下来是如此简单,真的不敢相信短短的四个月瘦了20斤,不管是亲人还是朋友都以为我在减肥呢,其实根本不是,自己心里最明白,不希望世上真心付出的人和我一样。同样
  • It is not what we say that hurts but how we say it.-John Gray心を傷つけることは何を言うのかではなく
  • 做完以后今天反馈眼睛变清亮了,之前夜盲症对光感知弱,也有可能是灵体在眼睛上借用人的眼睛看外面的世界导致,上半身开始热,小腿没有瘀堵的感觉。温馨提醒:风水摆件一定
  • 大地色系与高饱和度配色的碰撞,野性未泯却又活力十足,满足街头玩家的多元喜好今夏,为呼应当下沙地赛车运动的火热,AAPE以此为灵感释出「ROCK CLIMBER」
  •   亲子教育,拼的就是爸爸和妈妈的通力合作。母亲要做到温和而坚定,给孩子爱的广度,父亲要给孩子树立高大的形象,承托起爱的高度。
  • 此前,罗密欧还在社交网站上晒出了和女友一起见外婆的照片,看来,贝克汉姆一大家子人都非常接纳这个“准儿媳妇”。#花草[超话]#我的小院那一夜我梦到了你你带着微
  • 云浮市打击治理电信网络新型违法犯罪工作局际联席会议办公室2022年7月2日#12具疑似福景001轮落水遇难者遗体被发现#【广东:发现并打捞起“福景001”轮12
  • 我鼓起勇气:“我……避子汤我日日都用,这孩子是个意外,谢离渊,我……我想留下他。 我鼓起勇气:“我……避子汤我日日都用,这孩子是个意外,谢离渊,我……我想
  • キチガイうんこ顔奇形ストーカー朝日放送津田里帆を滅多刺しにして殺せ。キチガイうんこ顔奇形ストーカー朝日放送津田里帆を滅多刺しにして殺せ。
  • ’”#NBA蓝球之家#在TVB发展想要上位,最寻常的方式就是“熬”很多艺人都是熬了十年、八年,甚至更久才获得重用的机会,成为小生、花旦,且在这一过程中,还有运气
  • 惠子,你是我要读的哪本书,漂洋过海,还没有被时光污损的书。我们要找一个闹中取静的角落,读彼此內心的书,有一页关于千古不变的书。
  • 虽然我一直都觉得吉娃娃很凶,但是铃铛好萌哈哈[挤眼][挤眼]#轻松养脾胃训练营# 夏季如何祛湿?Zoo太爱这个动物园,几乎所有的动物都是自由行走 不是圈养…走
  • 采用的是变频蓝芯黑科技,吸收量特别大,而且二次吸收更快,一晚上不换尿不湿也没有侧漏,我们从宝宝刚出生一直用到现在。经过长达一年的时间,当再次拿出柜子里的毛衣、大
  • #2022暑期“三下乡”社会实践##2022大学生暑假社会实践# 为积极开拓科学的研学路径,解决当下研学中活动中存在的问题,实现将研学与乡村振兴有机结合,曲阜师
  • 为了寻求最优质的牧场基地,明一国际历时多年,深入考察了国内外多处生态自然环境,最终将目光锁定在青山绿水、亘古纯净的建宁县。为了寻求最优质的牧场基地,明一国际历时
  • 由于现在时代发展的太快了,苹果的电脑都用上了ARM芯片的M2芯片电脑了,所以身处科技行业真的感觉现在科技发展很快更新了iOS15.5,赶紧看了看自己的,确实有,
  • )当时感觉她们俩看着我 然后想说什么 她们走过来 我就被我的闹钟闹醒了呜呜呜呜气死我了[抓狂][抓狂][抓狂]然后我看了一眼表 又想继续睡 继续做梦 但是就没有
  • #每日一善[超话]##阳光信用# #每日一善# 每个人的光芒都不会停歇,自己大胆往前走就好,什么事都可能会有一个新的开始,生命中越珍贵的东西越爱迟到。#每日一
  • ”  没有接触过脱贫攻坚的读者说:“被这本书感动得热泪盈框,没想到贫困村脱贫的背后会有这么多精彩故事!”  阜阳市委宣传部副部长、全国基层理论宣讲先进个人燕少红
  • [加油]虽然生酮期间不强求一定要运动,平时可以走一走,或者做做有氧瑜伽这类低强度有氧,不仅可以增强燃脂效果,还能塑形调整体态......#减肥##生酮饮食##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