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漫剑与花[超话]#

【@snob216】

2022/3/30

发推:



“我很高兴你喜欢阅读它。请仔细附上购买验证截图,以后我会用有趣的卡通来回报你☺️ (我也看到了实时第一名。谢谢)
因为子球的名字只出现在剧(..)的第14话,所以这个朋友的名字是Moonwon Jang。 My (illustrator) Choi Ae-nim (Eup-eup)”

“아무쪼록 재미있게 읽으신 것 같아 기쁩니다. 구매 인증 캡쳐까지 정성스레 달아주시고, 앞으로도 재밌는 만화로 보답하겠습니다☺️ (실시간 1위도 보았어요. 감사해요)
서브공 이름이 극중에선 14화에나 나오기 때문에(..) 이 친구 이름은 장문원입니다. 저의(그림작가) 최애입니(읍읍”

(ps:攻二也好帅[跪了][跪了][跪了])

#EXO[超话]#
앞으로 여러분들과 손을 맞잡고 제가 먼저 가는 것이 아닌 또한 여러분들이 먼저 가는 것이 아닌 같은 선상에서 나란히 걷고 싶다라고 말씀을 꼭 드리고 싶고요.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우리 행복하게 한 공간에서 아무 눈치 보지 말고 재미있게 놀고 소중한 추억 쌓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진심을 다해서 제 가슴에 손으로 얹고 사랑합니다.
2012.4.8-2022.4.8
To be continued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最好的最好的几字惊到了众人,只有弦知道,此番话语,在将军心中藏了多久,念了多少。殿上的少商慌乱之中还不知在将军心中她有多重,腕上的少商却清清楚楚,明明白白。
  • #sky光遇[超话]#d个崽崽 双监护 我开学职高要住校 想找一个可以陪我固玩久一点的 上线时间长最好啦 我05她08 她开学初三 晚上玩游戏的时间不少 夜猫子
  • 我把她叫到楼梯间,因为在诊室里,总是会遇到那种“我就问一下”的患者,而此时要聊的这个问题,对于她来说确实不希望有第三个人在。还有你的那些症状,更主要的是你脖子上
  • (17.8万)18款时保‬捷卡宴GTS 4.8L白色 红内 涡双‬轮增压 提快速‬过飞机 ,双色翻毛‬皮笼 LED矩阵大灯 匙无‬进入无匙启,动‬多功能方向盘
  • 【涂山故事】宋濂游涂山 宋濂 (1310—1381),字景濓,号潜溪,浙江金华潜溪人,后举家迁居浦江。家境贫寒,聪慧勤奋,6岁读书,每天记诵2000多字文章,
  • 我们日行一善,并不是放下手中的一切事情,刻意地去做好事,而是带着善心,给需帮助的人做力所能及的事。我们日行一善,并不是放下手中的一切事情,刻意地去做好事,而是带
  • 至于谢允,我只能代入二次元,甚至于当初还很不解一博这个酷盖要怎么演话唠又欠扁,痞性又风流倜傥,身份复杂,角色层次多样的谢霉霉,但是,就现在的剧集来看,王一博演的
  • 各方观点: 羊主人认为:司机把羊撞死了,应该要把羊给买走,这样能减少她的损失,至于修车多少钱,跟她没关系,她觉得是司机开车太快了,都不注意避让羊。羊死了后,
  • 七月的最后一个周末满载一车繁华似锦奔赴一场草原日落之约在湛蓝的天空之下躺在牟小帅腿上听着他一首一首唱对我情歌感受20几度的夏风拂过脸颊看流浪的白云从棉花变成晚霞
  • #CASIO #Rastaclat #rastaclat#这一刻你是一个最快乐的人你看见你想看见的 你将它发生因你 我像戴上玫瑰色的眼镜看见寻常不会有的奇异与欢
  • 不趁着现在赶紧多攒点钱,以后开支更大的时候就要入不敷出了,我知道他都是为了我们好,可是我就不想让他每天都上班不休息,我该怎么劝他休息一天呢?可是他不理解我,还冲
  • 伦桑的声也好,美人也好[笑cry],主上的大手子好赞啊[笑cry],干妈好有气势啊~然后最近上b站出来的都是干妈[笑cry],然后我只能折服在干妈背后那个声音里
  • 后巫妖二族玉石俱焚,人族走上历史的舞台,新天地进到末法时代,此后世间再无仙神。后巫妖二族玉石俱焚,人族走上历史的舞台,新天地进到末法时代,此后世间再无仙神。
  • 【专访法国专家皮埃尔·毕卡尔】2020年两会刚刚闭幕,CGTN法语频道巴黎报道员采访了法国专家皮埃尔·毕卡尔,一起来听听他对中国两会的看法吧~Les Deux
  • 2月17日至20日前往外省出差参加某公司培训班,2月20日返京,2月22日核酸检测结果为阳性,已转至定点医院,综合流行病史、临床表现、实验室检测和影像学检查等结
  • 针对制造型企业的特点,打造产业链融合生态体系,帮助企业整合科研、金融、物流、供应链、服务等上下游资源,将企业对外管理和内部管理的数字化系统进行无缝打通,实现“资
  • 财运:本周金钱运旺,消费能按计划进行,把控得当,周一、周二还会有意想不到的钱财到来。事业:职场运很不错,工作进展顺利,计划之事都能在周四完美收官;但周五容易有一
  • 其实呢,颜值还是物质,这都是浅层的条件,大家找伴侣的终极标准,是可以让自己回归到孩子的状态。#法拉利# 跟肚子里有料的人交流简直太痛快了“圣人不死,大盗不止”很
  • 高一的同学也快块来吧~[嘿哈][嘿哈][嘿哈]招生办电话0771-4060429 琼林学校举行开学典礼新的学期,新的理想,南宁市良庆区琼林学校2018年春学期开
  • 一、获取神通的法门开发神通的法门,根据《性命圭旨》贞集《移神内院端拱真心》记载:坐到静时,陡然心光发现,内则洞见肺腑,外则自见须眉,智勇踊跃,日赋万言,说妙谈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