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맞이

우리 인민모두가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서로 돕고 이끌며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있는 속에 전국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맞이하였다.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고 자식들을 훌륭히 키워 당과 조국앞에 떳떳이 내세우며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참답게 이바지하는 온 나라 어머니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이 조국땅 방방곡곡에 뜨겁게 흘러넘쳤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어머니라는 친근하고 다정한 부름에는 후대들을 위해 천만고생을 락으로 달게 여기며 사랑과 정을 바치는 녀성들에 대한 사회적존중과 높은 기대의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인민들이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공원에 들어선 군중들은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녀성들의 사회적지위와 역할에 관한 사상리론을 제시하시고 우리 녀성들의 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높이에서 빛내여주시며 이 땅우에 녀성존중의 화원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를 가슴뜨겁게 되새기였다.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수많은 인민들이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우리 당의 품속에서 사회와 집단의 꽃으로 참된 삶을 누려가고있는 녀성들의 기쁨과 어머니들에게 드리는 축하의 인사가 온 나라에 차넘치였다.

조국의 방선초소를 굳건히 지켜가는 인민군군인들과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장엄한 투쟁에서 위훈떨쳐가는 청년들이 어머니들에게 축하장을 드리였다.

각지의 청년학생들은 꽃상점, 꽃매대들을 찾아 오만자루의 품을 들이며 사랑과 정을 아낌없이 바쳐온 어머니들에게 드릴 아름다운 꽃들을 골랐다.

아들딸들의 진심이 어린 축하장들과 꽃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행복한 삶을 꽃피워가는 우리 어머니들을 더욱 기쁘게 해주었다.

어머니날을 맞으며 명절의 환희를 더해주는 축하공연들이 중앙과 지방에서 다채롭게 진행되였다.

동평양대극장에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이 있었다.

남성독창과 조형무용 《어머니》, 녀성독창과 방창 《어머니의 목소리》, 녀성독창과 합창 《그대는 어머니》, 대중창 《하나의 대가정》을 비롯한 종목들에서 출연자들은 천만자식의 운명과 미래를 지켜주고 보살펴주는 어머니당의 품, 사회주의 우리 제도가 있어 녀성들의 값높은 삶이 빛나고있음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국립교향악단 음악회가 모란봉극장에서 열리였다.

관현악 《녀성의 노래》,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철령아래 사과바다》, 《바다 만풍가》 등은 절세위인들의 령도밑에 애국충성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쳐온 우리 녀성들의 고상한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예술인들의 음악무용종합공연이 봉화예술극장에서 있었다.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자식들을 키워가는 어머니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은 《우리 어머니》, 《어머니의 행복》 등의 노래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조국청사에 아로새겨진 월미도해안포병들의 위훈,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감명깊게 형상한 가극 《영원한 승리자들》이 평양대극장에서 진행되였다.

공연을 통하여 출연자들은 전승세대가 발휘한 불굴의 투쟁정신은 세월이 흘러도 빛을 잃지 않으며 년대와 세기를 이어 새로운 승리와 기적을 낳는 진함없는 원천으로 된다는 철의 진리를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새겨주었다.

평양교예극장과 국립교예단 요술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과 요술조곡 《신비한 조화》공연이 펼쳐져 어머니날을 맞는 수도시민들에게 기쁨과 랑만을 더해주었다.

평안북도, 평안남도, 황해남도, 함경북도, 함경남도를 비롯한 각지의 예술인들도 특색있는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세대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서로 돕고 이끌며 사회주의의 새로운 승리를 향해 힘차게 내달리는 녀성근로자들의 보람찬 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한 무용 《연백벌의 가을》, 남성독창 《우리 집사람》, 합창 《인민의 환희》 등은 관람자들의 깊은 감명을 불러일으켰다.

뜻깊은 명절을 환희와 격정속에 보낸 각지의 어머니들은 조국의 륭성번영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해 위민헌신의 자욱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사회와 집단, 가정앞에 지닌 본분을 다해나갈 열의에 넘쳐있었다.
#朝鲜#妈妈#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1일회의 진행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1일회의가 9월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진행되였다.

회의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밝힌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의 혁명적투쟁기풍으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총진군을 힘차게 다그쳐나가고있는 시기에 소집되였다.

회의에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과 방청으로 당중앙위원회,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무력, 성, 중앙기관 일군들, 시, 군당책임비서, 인민위원장들, 도급기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리일환동지, 오수용동지, 태형철동지, 김영철동지, 권영진동지, 리영길동지, 정경택동지, 김성남동지, 허철만동지, 박태덕동지, 김형식동지, 박명순동지, 리철만동지, 전현철동지, 박정근동지, 양승호동지, 주철규동지, 리선권동지, 장정남동지, 우상철동지, 김영환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서기장, 위원들, 최고인민회의 부의장이 주석단에 나왔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최룡해동지가 개회사를 하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의안을 결정하였다.

첫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을 채택함에 대하여

둘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청년교양보장법을 채택함에 대하여

셋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경제계획법을 수정보충함에 대하여

넷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집행검열감독정형에 대하여

다섯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고려항공총국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항공총국으로 함에 대하여

여섯째, 조직문제

1일회의에서는 새로 제정 및 수정보충되는 법초안들과 재자원화법집행검열감독정형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첫째 의정과 둘째 의정, 셋째 의정에 대한 보고를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서기장 고길선대의원이 하였다.

보고자는 본 최고인민회의는 조선로동당의 시, 군강화로선과 청년중시사상을 철저히 구현하며 경제사업에 대한 국가의 통일적지도와 계획적관리를 실현하기 위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 청년교양보장법 초안과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을 심의채택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탁월한 사상과 정력적인 령도로 시, 군의 강화발전과 청년문제해결, 강력한 자립경제건설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데 대하여 언급하고 그는 새로 제정 및 수정보충되는 법들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강조하였다.

그는 모든 시, 군을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의 전략적거점으로, 자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발전된 지역으로 만들고 전국가적, 전사회적인 방조속에 청년들을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튼튼히 준비시키며 국가경제의 자립성과 계획성, 인민성을 보다 강화하는데 이바지하게 될 해당 법초안들과 수정보충안을 장별로 해설하였다.

이번 회의에서 시, 군의 자립적, 다각적발전과 청년교양사업, 인민경제의 계획적관리에서 나서는 관건적인 문제들을 현실적요구에 맞게 법적으로 고착시킴으로써 사회주의건설의 승리적전진을 이룩하기 위한 또 하나의 법적담보를 마련하게 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사회주의헌법 제95조에 따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초안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청년교양보장법초안,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을 본 최고인민회의 심의에 제기하였다.

회의는 상정된 법초안들과 수정보충안을 연구 및 협의회에서 토의한 다음 토론을 진행하고 최고인민회의 법령으로 채택하기로 하였다.

회의에서는 넷째 의정이 토의되였다.

고길선대의원의 보고에 이어 박정근대의원, 김승진대의원, 장경일대의원, 강형봉대의원, 김창남대의원, 고송덕대의원이 토론하였다.

보고와 토론들을 통하여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3차회의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이 채택된 이후 인민경제 각 부문에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 나타난 결함과 교훈들이 전면적으로 분석총화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은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원료, 자재, 설비의 국산화와 함께 재자원화를 경제발전의 중요한 동력으로 틀어쥐고나갈것을 절실히 요구하고있다고 하면서 국가재자원화목표를 집행하기 위한 혁신적이며 실천적인 방도들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들에서는 우리 혁명의 새로운 발전단계와 변화된 환경의 요구에 맞게 재자원화사업에서 제도와 질서를 보다 엄격히 세워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고 나라의 자원과 생태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법적담보를 강화해나갈 의지들이 피력되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결정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을 철저히 집행할데 대하여》가 전원찬성으로 채택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심의에 제기된 시, 군발전법초안과 청년교양보장법초안,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에 대한 연구 및 협의에 들어갔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点了火锅和泰餐 双拼锅底冬阴功汤底/花胶鸡汤底 点了招牌面包鸡和泰皇炒大虾 对面的伙计不吃海鲜 全我一人吃的虾 两份虾就给我吃饱了对面包鸡期待太大了 味道其实只
  • (via@扬子晚报 北青网) ​​​#安阳身边事# 【“好工作”:#认一个字奖10万#[小黄人高兴]】近日,河南安阳中国文字博物馆称,如能破译未释读的甲骨文,经
  • 所以,当这次「人民的五菱」又推出大四座家用车五菱凯捷,被媒体戏说「要抄作业的赶紧来」的时候,我们似乎有必要回顾一下这个学霸过去多年发展的内在进化历程。所以,当大
  • 全民健身 校园锻炼有活力更有秩序扫码、测温、出示“壹刻宝”线上预约的二维码……经过规范有序的流程,记者走进了北京市日坛中学贵阳分校。全民健身 校园锻炼有活力更有
  • #泡泡的小屋[超话]#好既既然泡泡发了被吞 那我就把没素质在这个号贯彻到底我说给宋强化刻板印象的死了 给自认理智狙同担的都死了 给宋拒外务的都死了赶粉的都死了
  • 你也只是一颗寂寞的星星 ✨ “藏在众多孤星之中,还是找得到你”。那么我也并非你眼目之中的我,也许是夜空一颗孤星,月下一拱石桥,桥头一朵野花,花下一根杂草,根植
  • 虽然我还没到下有小,但是我的爸妈在慢慢的变老,今晚妈妈给我打电话说老两口吃饭时,老爸看着鱼说:"我闺女不在家,她最喜欢吃鱼,尤其是鱼头,她在家都轮不上
  • #博君一肖[超话]# 很多新入坑的果子们可能不太了解之前老果们经历的XFXY[允悲],能坚守到现在真的挺不容易,很多都还是初恋式追星,用爱发电,一心一意扑上面。
  • 地址:Prospekt Mira, 40Gao餐厅一走进这家餐厅,马上就会进入西贡的殖民时期的氛围,这倒不是因为餐厅有什么特别的装潢,而是因为这里成为了越南青年
  • #国足一周后选出新帅人选#中国足协昨天在北京召开新闻通气会,就高洪波在11号与乌兹别克斯坦的世预赛12强赛后辞去主帅一职作出回应,否认赛前曾向高洪波“施压”让他
  • 现在王岳伦也和王诗龄,在一起,因为在封锁期间他不能随意改变地址,他们还住在一起吗? 如果一个人没房,那他是没有资格骂那些只有一套房的所谓有房人的,尤其是近些年
  • 【公式】ガメラ55周年+プロジェクト @gamera_info 今天是什么日子56年前(1966年)的今天,《大怪兽决斗 加美拉对巴鲁刚》迎来了首映。音声特典◆
  • 肖战我喜欢你的不骄不躁。 肖战我喜欢你的自醒通透。
  • 唉 今晚怎么说呢 百感交集我是有的开始的时候一直在傻笑 觉得kkz好憨啊好可爱啊 后来爱意泛滥变成母爱了[失望]再就是小k要跳新宝岛赖两个摄像头 觉得是诈/骗[
  • 1930年日本的食物疗法专家-樱泽如一(Sakurazawa Yukikatsu)曾经提出的一种健康饮食方式,其中的Macrobiotics是古希腊语,其原文的
  • “双控”、“限额”、“禁捕”执法严了资源多了目前,全国深入推进海洋捕捞渔船船数和功率数“双控”减船转产工作正在顺利实施。为养护渔业资源、打击不法行为,“亮剑20
  • #蔡徐坤[超话]#[心]#蔡徐坤《WaitWaitWait》# 最惨的是坤坤和你的akjj 两年前坤坤明日路被关麦 之后被雪藏 期间贴吧被pyz 没剩多少粉丝
  • ”这是我在电影中很心疼阿耀的一点,好像是看到了第一次面对城市的自己,带着单纯的梦想和理想去到大到我看不到尽头的城市。”⚫️可阿耀又在单纯里特别懂一些事,“我之后
  • 午夜梦回,忧伤滋生,思念疯长,情长梦更长,烛影映旧颜,孤灯伴长眠,瘦尽灯花一盏,一低眉,一回首,未必是一帘幽梦千年醉,而千年回眸,却不知已非昔日容。纤手无力写下
  • ​​​——吴磊吴磊是星汉灿烂的凌不疑吴磊是月升沧海的凌不疑吴磊是长歌行的阿诗勒隼吴磊也是我们心里的帅哥#felix[超话]#我会毫无条件毫无保留毫无偏见的把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