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柳真[超话]# Travie 2006年10月刊 69号 ​​​​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것 없이 척척 소화해내는 팔색조같은 매력을 갖춘 그녀. 늘 입가에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미소 천사’인 그녀를 누군들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유진을 보면 ‘캔디’같은 이미지가 떠올려진다. 자신이 처한 상황과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쾌활’, ‘활달’ 모드를 잃지 않는 드라마 속 캐릭터들이 유진과 무척 잘 어울린다는 느낌 탓일 것이다. 그렇다면 실제 유진의 모습은 어떨까? 6박7일간 필리핀 여행을 함께 동행하며 기자가 내린 결론은 ‘프로페셔널한 그녀’,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다. 유진, 그녀에게 딱 어울리는 수식어가 아닐까.

필리핀 관광홍보 대사, 유진

지난 6월 유진은 필리핀 관광홍보대사로 임명됐다. 관광홍보대사로 임명된 뒤 첫 공식적인 활동으로 필리핀을 방문하게 된 셈. 관광홍보대사로 필리핀에 첫 발은 내딛은 유진이지만 사실 필리핀에서 유진은 이미 유명한 한류스타이다.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가 필리핀에 방송되면서 현지에서 유진의 인기는 톱스타감이다. 어디를 가나 그녀를 알아보는 현지인들로 그녀는 수 많은 카메라 세례를 받아야 했을 정도이다.

이런 호의적인 환영 인사를 받아서일까. 처음 필리핀을 방문한다는 그녀 또한 무척 즐거워하는 표정이다. “처음 와보는 곳이지만 참 친근하게 느껴지고, 사람들도 너무 친절한게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자연도 아름답고 닮은 듯, 다른 듯한 도시 모습도 참 볼거리가 많아요. 필리핀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사람들에게 필리핀의 매력들을 많이 알리고 싶고, 저도 몰랐던 필리핀의 모습들을 깊이 있게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필리핀 관광홍보대사로 책임감까지 살짝 내비치는 그녀다. 언제 어디서나 미소를 잃지 않고, ‘큐’ 사인이 떨어지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이를 뒷받침한다. “사실 필리핀에 대해 단지 아시아 국가 중 하나라고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그다지 외국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 와서 보니 굉장히 이국적인 느낌이네요. 다양한 인종들이 섞여서 그런지 사람들 외모등도 우리와 많이 달라 신기하기도 해요.” 무엇이든 배워보고 직접 체험해보는 호기심 왕성한 그녀다.

“세계 일주를 한 번 꼭 해보고 싶어요”

그 또래 젊은이들이 그렇듯, 유진 또한 무척이나 여행을 좋아한다. 하지만 스케쥴 등에 쫒겨 온전히 자신만의 여행을 아직 많이 다녀보지 못한 것이 내심 아쉽다고. “여행하는거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아직까지 개인적인 여행은 많이 해보지 못했어요. 일로 가본 곳은 많은데. 언젠가는 세계 일주를 해봐야겠다고 늘 꿈꾸고 있어요. 친구들과 배낭 여행도 해보고 싶고. 어휴, 하고 싶고 가고 싶은 곳들은 많아요.” 지금까지 가 본 곳 중에서는 유럽과 두바이가 참 인상 깊었다며 기억을 떠올린다. 특히 두바이는 난생 처음 사막도 밟아보고 특별한 경험을 한 탓인지 잊혀지지가 않는단다. 두바이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일까. 후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중동과 남미 아메리카쪽을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살짝 바람을 털어 놓는다.

카메라는 내 친구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이 또 늘 그렇하듯, 어디를 가든 손에서 카메라를 놓지 않는 그녀다. 촬영 중간 중간 짬이 날 때마다 스텝들이며 현지 주민들이며 사진 찍기에 분주하다. 가득 사진을 찍어 놓고는 컴퓨터에 차곡차곡 쌓아 놓고 있다고. 얼마나 적극적인지 찍다가 모르겠다 하는 것이 나오면 곁에 있는 사진 기자에게 이것 저것 물어보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언젠가 유진의 여행 사진첩을 볼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그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야죠”

유진은 여행을 하게 되면 우선 지역의 역사나 문화, 지리 등 사전 예습을 하는 편이다. 무엇보다 그 나라의 문화나 음식들을 몸소 체험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세부에서 그 어렵다는 뱀부댄스도 배워보겠다고 선뜻 나서는 그녀이다. 현지에서 직접 겪어보는 문화 체험이 여행에서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의미 중 하나라고 그녀는 말한다.

유진이 여행에서 꼭 챙겨오는 기념품은 뭘까? “소소한 기념품으로 마그네틱을 모으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또 각 나라별로 특징적인 것들이 많아 작은 기념품으로 그만이더라구요. 그리고 현지에서 엽서를 사기도 해요. 쓰고 남은 화폐들도 차곡차곡 모아놓고 있구요. 그러고보니 지금까지 모은 것만 해도 10개국은 되는 것 같네요.”

상큼 발랄하게, 때로는 부드러운 미소를 띄며 한껏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그녀. 최근 집에서 독립해 친구 둘과 예쁜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꾸몄다는 소식을 들으며 언젠가 그녀 만의 여행 또한 멋지게 꾸려나가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페회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우리 당중앙의 향도에 무한히 고무되여 새롭게 제시된 당의 중대정책들을 충직하게 관철해나가려는 수백만 당원들의 철석의 의지가 분출되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상정된 의정토의를 성과적으로 마치고 6월 18일 페회되였다.

전원회의 4일회의에서는 일곱째 의정으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2021년 상반년도 당조직사상생활정형에 대하여 총화하였다.

먼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상반년도 당생활정형에 대한 자료가 통보되였다.

제기된 자료들을 청취하면서 지도기관 성원들은 조선로동당의 핵심으로 믿어주고 맡은 중임을 책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분투할것을 바라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기대에 따라서지 못한 자책감을 안고 자신들의 당생활정형을 전면적으로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이 당과 인민앞에 엄숙한 서약을 다지였지만 벌써 지도기관 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에서 심중한 문제들이 발로되고있는데 대하여 일일이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맡겨진 력사적소임을 다하기 위하여서는 어떤 각오와 일본새를 가지고 사업하며 자신을 사상정신적으로,문화도덕적으로 수양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가를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상반년기간 나타난 결함들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고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당대회가 높이 든 이민위천,일심단결,자력갱생의 리념을 다시금 깊이 새기며 더욱 각성분발하여 맡은 책무를 충실히 수행함에 있는 힘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러자면 혁명의 전세대들처럼 어떤 간고한 환경에서도 당중앙의 결정을 철저히 접수하고 무조건 관철하며 당의 본태를 고수하기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는 진짜배기혁명가가 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의 피부에 사회주의혜택이 하나라도 더 가닿게 하기 위하여 자기의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겠다는 각오와 어떤 경우에도 인민의 리익에 저촉되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군중속에 들어가는 한번한번의 걸음이 당과 대중의 혈연적관계를 두터이 하며 인민들에게 신심과 고무를 주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으로 되도록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혁명의 전투적참모부,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데서 앞장에 서야 할 사람들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라고 하시면서 이번 전원회의에서 토의결정한 주요정책적과업들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실행하는데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칠데 대하여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전원회의는 여덟째 의정으로 조직문제를 토의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고 당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였으며 국가기관 간부를 해임 및 임명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전원회의를 결속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정열적인 참가와 무한한 책임성에 의하여 이번 전원회의가 자기 사업을 원만히 수행하고 력사적인 중대한 임무를 다할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지도기관 성원들이 전원회의의 전기간 당과 국가전반사업토의에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열중한데 대하여 사의를 표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견인불발의 투지로 혁명앞에 가로놓인 현 난국을 반드시 헤칠것이며 앞으로 그 어떤 더 엄혹한 시련이 막아나서도 추호의 변심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는것을 당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엄숙히 선서하시였다.

전원회의 전체 참가자들은 비범특출한 예지와 통찰력,불철주야의 사색과 헌신으로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줄기차게 인도하는 불멸의 지침과 위력한 실천적무기를 마련해주시고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무한한 신심과 고무적힘을 안겨주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갈 충성의 맹세를 담아 우렁찬 박수와 열광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는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력사적인 회의로,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분발력으로 새로운 전진의 시대,력동의 시대를 과감히 열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불패의 령도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의의깊은 회의로 주체혁명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질것이다.(끝)

(2021.06.19)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말고 비상방역전을 더욱 강도높이
防疫工作不可放松警惕 抗疫力度只能坚强

사고와 행동의 일치성을 보장하도록

정보산업성 정보통신연구소에서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있는 세계적인 방역형세에 대처하여 비상방역사업의 고삐를 더 바싹 조이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관철하는데서 기본은 위생방역사업을 강화하는것입니다.》

연구소에서는 종업원들의 방역위기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당세포비서들은 하루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종업원들을 대상으로 비상방역사업은 그 누구도 대신해줄수 없다는것,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지 못하면 국가의 안전은 물론 자신과 가정의 운명도 지켜낼수 없다는것, 고도의 자각적일치성을 보장할 때 방역진지를 더욱 철통같이 다질수 있다는것 등의 내용으로 교양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

연구소에서는 사업과 생활의 여러 공정과 계기를 통하여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상식과 방역규정들을 재인식시키기 위한 사업도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다.

종업원들의 래왕이 많은 구내와 식당 등 여러 장소에서 방송편집물과 화면편집물을 리용하여 언제나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를 견지해나가야 한다는것을 부단히 재인식시키고있다.

연구소에서는 또한 방역초소성원들이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 요구성을 높여 종업원들속에서 행동의 일치성이 철저히 보장되도록 하고있다.

당조직에서는 당세포비서들이 방역초소사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방역규정준수에서 이신작칙의 기풍을 높이 발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당세포비서들은 방역초소를 교대별로 지키면서 종업원들이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비롯하여 방역규정준수를 체질화해나가도록 교양과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연구소에서는 모든 연구사들이 단위의 특성에 맞게 소독사업을 더욱 강화하도록 하는것을 비롯하여 비상방역사업을 조항별로 따져가며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연구사들에게 소독에 필요한 물자들을 원만히 보장하여주면서 악성비루스가 류입될수 있는 사소한 틈이나 공간도 생기지 않게 요구성을 계속 높이고있다.

얼마전에도 연구소일군들은 전자도서실을 리용하는 성원들이 방역규정의 요구를 철저히 준수하는데 필요한 물자들을 원만히 보장해주었다.

연구소에서는 식당과 작업현장, 사무실들에서 공기갈이를 자주 하며 배풍장치들을 정상가동시켜 깨끗한 생활환경을 항시적으로 유지하도록 하고있다.그리고 농촌지원을 나간 성원들이 포전에서의 비상방역사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할수 있도록 소독수생산기재를 비롯한 방역물자들을 충분히 갖추어주고 현장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수시로 장악하며 빈틈없는 대책을 따라세우고있다.

사소한 빈틈도 없게

성천군 상하협동농장에서 비상방역사업을 첫자리에 놓고 논벼비배관리와 강냉이밭김매기에 력량을 집중하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무엇보다먼저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하겠습니다.》

농장에서는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사업에서 공민적의무를 다해나가도록 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우선 분조를 단위로 하여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도높이 벌리기 위한 실무적대책들을 면밀히 세웠다.

분조장들과 당세포비서들은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악성전염병의 피해로부터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생명을 끝까지 지켜내야 한다는 확고한 관점에서 비상방역사업에 림해야 한다는것을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에게 항시적으로 강조하면서 서로 방조하고 통제하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나가고있다.

분조들에서는 농기구들에 대한 소독을 질적으로 진행하는데 선차적인 관심을 돌리고있다.사소한 방심과 해이도 엄중한 후과를 초래할수 있다는것을 자각한 이곳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은 농기구들을 깨끗이 소독하고 리용하는것을 생활화, 습관화하고있다.

매 분조에서는 포전들에 소독기재들을 전개하고 방역규정의 요구를 철저히 지켜가고있다.농장에서는 소독수를 생산하여 작업반, 분조들에 제때에 공급하고있으며 필요한 방역물자들도 원만히 보장하고있다.

농장에서는 작업반초급일군들이 분조들에서의 비상방역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필요한 대책을 즉시에 따라세울수 있도록 방역력량을 보다 강화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또한 분조들에서 포전방송기재들을 통한 위생선전을 중단없이 진행하도록 하고있다.그리하여 모두가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전에 자각적으로, 적극적으로 떨쳐나서고있다.

농장에서는 또한 보건일군들의 역할을 높여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빠짐없이 진행하고있다.

본사기자

-만경대학생소년궁전에서-

본사기자 리경미 찍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杨小瑜被热醒了,腿间都是水,涝灾一般,让她羞耻又绝望:这他妈都什么乱七八糟的梦?因为这次直播的事了解到的还有那期水上code和surfin MV花絮的事,不
  • #誉沃软件# 惊艳的短句文案[心] 1.然而,然而。 2.都是风景,幸会。 3.浪漫世界值得孤身。 4.花自向阳开,人终往前走。 5.清醒,知趣,明得失,知
  • Npy知道我要面试字节,送了我一条上上签项链,说有陈楚生冠军玄学Buff在上面~~当时只觉得他天真又有点可爱。幸福不在别处,原来这句话是真的,是一件件这样的小事
  • 梁启超先生赞曰:“其书义例至精,图样之完美在古籍中更无与比,一千年前有此杰作,可为吾族文化之光宠也已。”《营造法式》是中国古代建筑营造技艺的集大成者,内容分为“
  • 后来,齐威王又把东阿的地方官叫到朝中对他说:“你治理东阿后,在朝廷中我不断听到有人赞美你的话,可是我派人去东阿调查后发现,那里的人们穷困潦倒,大片的土地荒废了。
  • #旅游攻略[超话]# 打卡小蛮腰‍♂️沉淀广州酒店奢华经典听说富力丽思卡尔顿酒店很有名气这次广州之旅,决定住这里出门旅行容易疲惫,住的必须要好既能体验一番名媛
  • 品蔗家蛋黄酥】生活百货【M家小标棒球帽】【鸟家毛线帽】【苏秘37度护腰+护膝】【迪shi尼授权 毛绒包+马克杯】【米糖家 新款中筒袜专场 款式好多】【秋冬季必备
  • #健身[超话]#女人,应该怎样才算优雅老去? 早安安 ​我是一早先吃后,才来念早安经,玫瑰经,此时6:24分,鸟儿已在啼鸣了! ​很高兴,今天又见到你,樟树林
  • 双子座不再左顾右盼双子在还没遇到真爱之前,都很不安定,他们常常以骑驴找马的姿态去谈恋爱,总是盼望着可以遇到更好的人,但是当他遇到了真爱,就会变得很安定,认为眼前
  • 最后一天活动❗️反馈真的很好[泪]头皮有问题的都给我冲——直接点赞抽10个宝发【79】科丽尼 头皮素75ml+30ml 【148】75ml*2支+赠1支75ml
  • 而演何润东“父亲”的张鲁一还是个80后,这让今年已经整40岁的何润东胆战心惊:“我当时就吓了一跳,因为整天都要在现场喊对手'爹'、'叔叔'、 '妈'他们每一
  • 此中人语云:“不足为外人道也。”严祁云冷漠打断她,“如果不是为了让你爸落网,我绝对不会对你许下那样的承诺。
  • ❤️这批枣从新疆直发,从遥远的西北到大家手里,时间真的蛮久但是等待是值得的,抓一把洗洗,塞嘴里口感扎实,又糯又甜!我等你,或者是我永远在等待你,还蛮戳人心的。
  •   “当初都没能救下你,还说当名医,笑掉大牙……”   她笑着,擦掉眼泪,朝气都不见了,只有一层沉沉死气。”   “忙不完的工作,以前说要做个名医,救治天下人
  • 你在抱着老婆小卡哭的时候,你是不是心里在想你这一辈子活的这么失败,整理一下你这20多年来的记忆,发现最幸福的时候就是有阿澈在身边。特别是那句活该爱耍帅给的太慷慨
  • 以上只是近来围观贵圈精彩战袍战的浮光掠影后的小小感慨,真正想说的是,女孩们快低头赚自己的钱吧,其他都不值得我们分心!」「很欣赏林心如,不管她以后做不做演员,她还
  • 而本书到了最后也确实就是一出悲剧了,当江湖正在热闹的打斗时,毫不知情的令狐萧已无功全失,后来更是跌落悬崖,在大难不死之下,得到了失踪江湖百年的红泪剑,然而令狐萧
  • 僕は圧倒的BROTHERHOODですね!会うまで待つ!
  • #龚俊温客行[超话]# |#温客行诞生日记# |#龚俊 温客行# |#山河令# 098-拍摄第(一百零五)天 2020.09.15 沧浪之水 导演:李宏宇
  • 愿小镇做题家们能把握当下,破釜沉舟,背水一战,游刃有余地沉浮于题海之中,他日定能从容执金樽以邀明月。还有人说,小镇做题家是高分低能,那是因为他们还没有把题中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