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건설정책실현과정에 태여난 눈부신 실체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우리 수도 평양의 동쪽관문에 눈부시게 일떠선 송화거리에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너무도 꿈같은 현실에 접한 새 거리의 주인들은 물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흥분된 심정을 누르지 못하고있다.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건축리념과 건축발전구상이 빛나게 구현된 사회주의문명의 새 거리에 격정의 대하가 세차게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을 진심으로 따르는 인민의 마음을 혁명의 제일재부로 소중히 간직할것이며 용감하고 슬기롭고 아름다운 우리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가시밭도 헤치며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당겨올것입니다.》

돌이켜볼수록 우리의 가슴 뜨거워진다.

한해전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에서 5개년계획기간에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하여 해마다 1만세대의 살림집을 건설하기 위한 년차별계획을 세우며 그 집행을 위한 건설작전과 지도를 짜고들어 수도시민들의 살림집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였을 때 사람들이 받은 충격은 얼마나 컸던가.

그로부터 얼마후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는 그 어떤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당대회결정관철의 첫해에 평양시에 1만세대 살림집을 무조건 건설하려는 당중앙의 확고부동한 결심이 또다시 엄숙히 천명되였다.

도전과 장애가 그 어느때보다 혹심한 때에 우리 당이 내린 확고한 결심과 드팀없는 의지는 일군들로 하여금 인민앞에 다진 서약에 대한 투철한 관점과 립장을 다시금 가다듬게 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친히 건설현지에 나오시여 찬바람을 맞으며 울려주신 착공의 발파소리는 건설자모두에게 그 어떤 난관도 맞받아 뚫고나갈수 있는 담력과 배짱을 안겨주었다.

송신, 송화지구에 대건축군을 일떠세우는 나날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지도하여주신 형성안만 하여도 무려 1 000여건, 인민들에게 사랑의 보금자리를 안겨주시려 기울이신 우리 총비서동지의 피타는 사색과 정력적인 로고를 정녕 어찌 다 헤아릴수 있으랴.

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인민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으시는 우리의 어버이, 인민이 바라고 기다리는 일은 하늘이 무너져도 기어이 해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위대한 뜻과 불같은 진정에 떠받들려 송신, 송화지구에 전설같은 인민사랑의 새 력사가 수놓아지고 거창한 창조와 변혁으로 태동하는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상징하며 눈부신 실체가 거연히 솟아올랐다.

눈물없이 바라볼수 없는 인민의 리상향, 문명의 별천지에 이 땅 어디서나 볼수 있는 평범한 근로자들이 삶의 보금자리를 폈다.

《당에서 이런 훌륭한 집을 우리 로동자가정에 무상으로 안겨주었습니다.하늘같은 어머니당의 이 사랑에 대를 이어 충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경애하는 원수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당대회결정이 현실로 되여 이런 훌륭한 집을 받고보니 정말 생각되는것이 많습니다.피와 땀으로 모자라면 목숨을 바쳐서라도 당이 제시한 전투적과업들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겠습니다.》

이것이 인민이 터치는 고마움의 목소리이고 마음속 깊이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의 토로이다.

우리 당이 멸사복무로 받들어가는 위대한 인민, 어머니당의 사랑과 진정을 가장 고귀한것으로 뜨겁게 새겨안는 인민의 이런 진실한 마음과 마음들이 모이고 합쳐진것이 우리의 단결이며 이것이 바로 우리 국가의 무궁무진한 저력이다.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이 우리모두의 가슴마다에 새겨주는 철리는 비단 이것만이 아니다.

송화거리건설은 려명거리건설을 시작할 때와도 완전히 다른 형편에서 진행되였으며 더우기는 그 몇배나 되는 작업량을 단시일내에 해제껴야 하는 대단히 어렵고 방대한 공사였다.허나 우리의 건설자들은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는 신념의 구호높이 끝끝내 기적을 창조하였다.

그 승리자들의 긍지높은 웨침을 들어보자.

《최악의 환경속에서 솟구쳐오른 고층, 초고층살림집들은 그 한층한층이 당중앙의 결심은 과학이고 진리이며 승리이라는 투철한 신념으로 시간과 싸우고 불가능과 싸우며 쌓아올린 정신력의 결정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우리 당만 믿고 따르고 당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반드시 우리가 바라는 모든 행복을 누릴수 있다는것을 송화거리건설을 통하여 다시금 뼈속깊이 새기였습니다.》

그렇다.

바로 이것이다.지금과 같이 극난한 환경속에서도 전체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당이 가리키는 한길로 나아간다면 능히 훌륭한 미래를 안아올수 있다는 고귀한 진리를 말로써가 아니라 실천으로 뚜렷이 립증하며 신념으로 새겨준 여기에 송화거리의 완공이 안고있는 또 하나의 거대하고 심원한 의미가 있다.

사상초유의 시련과 난관을 맞받아 뚫고 실질적인 변화, 실제적인 성과로 위대한 변혁에로 가는 성공의 층계들을 하나하나 착실히 쌓으며 광명한 미래를 앞당겨가는 우리에게 무엇보다 필요한것이 이런 정신, 이런 신념이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우리는 이제 수도의 살림집건설은 물론 전국의 농촌마을들을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것을 비롯하여 참으로 방대한 과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전진도상에는 의연히 혹독한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있다.그러나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송화거리건설자들이 발휘한 그 정신, 그 기백으로 살며 투쟁해나간다면 그 어떤 험산도 넘을수 있고 그 어떤 어려운 과업도 능히 수행할수 있다.

우리의 투쟁은 그 승산이 확고하다.

우리 혁명의 진두에는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신다.우리에게는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이 있으며 막강한 자립경제의 토대도 있다.이제 남은것은 우리자신들의 각오와 노력뿐이다.

전체 인민이 강심을 먹고 열배, 백배로 분발하여 산악같이 떨쳐나선다면 당대회와 중요회의들에서 채택된 결정들은 어느것이나 다 빛나는 현실로 꽃펴나게 될것이며 우리모두는 가까운 앞날에 세계가 우러르는 강대하고 번영하는 나라에서 부럼없는 행복을 누리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김성남

会英语,学编程,自创公司…闪闪发光的北大保安小哥们![太开心][鼓掌]【놀라운 능력치의 베이징대학교 경비 청년들】
최근 베이징대학교에 ‘경비 청년’이 회자가 되고 있다. 한 청년은 15000개의 단어를 외워 능숙하게 영어를 하며 유학생과도 소통한다. 또 한 청년은 파이썬(python) 프로그램을 독학하여 업무 효율을 대폭 증가시켰다. 눈에 띄는 능력치의 베이징대학교 경비 청년들!

베이징대학교 경비원은 보안계의 ‘베이징대학교’
이런 패기 있는 말을 한 사람은 베이징대학교 경비원 쉬원룽(許文龍)이다. 작년 말 그는 15000개의 단어를 외워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쉬 씨는 최근 두 달 동안 남는 시간을 쪼개 2만 자의 졸업 논문을 썼다. 이미 면접에 통과한 쉬 씨는 조만간 베이징임업대학교 대학 학력을 갖게 된다.
경비원 자천천(賈晨晨)은 산시(山西)사범대학교 한어언어문학전공 전문대학 학력을 취득했다. 또한, 타이위안(太原)이공대학교 공상기업관리 학부(독학 학력) 학업을 마칠 예정이다.
제어실 경비원 위안징위안(苑竟元) 역시 외국어 공부에 열심히다. 다년간의 노력과 공부로 그는 대학 영어 6급 시험(CET-6)에 합격하고, 전국대학생 영어대회(NECCS)에서 성(省)급 1등상을 수상했다. 영어뿐 아니라 일어에도 능통하다.
명문 대학교를 졸업한 장하오톈(張浩天)은 학창 시절 장학금을 받은 수재다. ‘우수 당원’이라고 불린 적이 있는 그는 “최고의 인재는 최고로 우수한 경비원이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베이징대학교 교수님의 수업을 듣고,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경비 청년
왜 베이징대학교를 선택했냐는 물음에 대부분의 경비원은 세계를 보는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점 그리고 우수한 업무 환경 때문이라고 답했다.
베이징대학교 측은 경비원에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학교의 노조 등 조직에서는 학교를 개설하고 각 학과 교수님을 초빙해 수업을 열었고 이에 많은 경비원이 학교 측에서 개설한 학교를 졸업했다.
경비원의 독서를 격려하기 위해 보안팀은 학교 도서관과 협의하여 경비원에게도 도서관을 개방했다.
또한 보안팀은 트레이너를 고용해 격투기 수업을 개설하고 암벽 등반, 수영 등을 수시로 교육하고 있다. 매주 경비원의 웨이트 트레이닝도 실시하고 있다.

빛나는 능력으로 그들은 베이징대학교를 지키고 있었다
경비 업무는 평범해 보이지만, 크게는 캠퍼스 보안부터 작게는 순찰, 분실물 취급 등 많은 업무를 하고 있다.
한번은 교수가 부주의로 휴대전화를 호수에 빠뜨렸다. 미처 백업하지 못한 중요한 자료가 있었다. 경비원 황정웨이(黃增偉)는 즉시 출동해, 빗속에서 세 시간에 걸쳐 휴대전화를 건져 올렸다.
거동이 불편한 학생을 도와 짐을 옮기고, 학생을 업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일 등 기숙사 순찰 경비원은 날씨와 밤낮을 가리지 않고 학생들 곁을 지키고 있다.

베이징대학교를 떠난 그들,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다
베이징대학교 경비 업무를 마친 그들 중 상당수는 새로 배운 지식으로 세상에 나와 새 인생을 시작했다.
베이징대학교 경비원을 퇴직한 후 고향으로 돌아가 창업한 양주화(楊久華)는 호흡기 방호 장비와 보호용품을 취급하는 회사를 설립했다. 게다가 그는 자원봉사자가 되어 빈곤 학생을 돕고 있다. 코로나19 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을 땐 마스크 2000장과 보호 고글 200개를 무상으로 베이징대학교 보안팀에 보내 경비원 업무 때 감사했던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경비 업무를 퇴직한 신판덩(辛攀登)은 여전히 베이징대학교 백주년기념 강당에서 근무하며 상영 자격증과 조명 제어 중급, 고급 자격증을 땄다. (来源:人民网韩文版)

#衣袖红镶边[超话]##李俊昊衣袖红镶边#
“李俊昊时代”开启!《衣袖》完美演技一举成为30代代表明星

[SC줌人]'이준호 시대' 열렸다! '옷소매' 완벽 연기에 단숨에 30대 대표 스타로

'왕자 복근'에 '상의 탈의'까지. 클로즈업되는 복근에 거친 숨소리…. 이렇게 섹시한 사극을 본 적이 있나. 아니, 이렇게 치명적인 매력의 젊은 정조를 만난 적이 있던가.

MBC TV '옷소매 붉은 끝동'(이하 '옷소매)이 난공불락 금토 드라마 1위로 자리를 확실히 했다.

'옷소매'의 탄탄한 이야기 구조, 개성있는 조연들의 열연, 감각적인 미장센 등 다양하지만, 주인공 이준호의 맹활약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전역 이후 컴백작으로 '옷소매'를 선택한 이준호는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입체적인 캐릭터로 이산 역을 소화해내고 있다. 물론 원작자인 강미강 작가가 정조에 대해 새롭게 해석, 창조해낸 스토리가 드라마에서도 토대를 이루고 있으나, 이를 섬세하게 살려내는 이준호의 디테일 연기는 아무리 칭찬을 해줘도 부족할 정도다.

지금껏 드라마틱한 삶으로 인해 사극의 단골 주인공으로 그려졌던 정조는 대체로 역사에 길이 남을 성군으로서의 면모만이 부각되어 왔던 것이 사실.

반면 '옷소매'에서 이준호가 그려내는 정조는 사랑 앞에 서툰 젊은이인 동시에, '이루고 싶은 것'을 위해 온갖 굴욕을 참아낼 줄 아는 승부사다. '미완성의 성군'으로서, '천명을 지고 내어났다는 사명감'에 극도로 절제된 생활을 하려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나도 모르게 찾아온 사랑에 몸둘 바를 모르는 것.

극중 할아버지인 이덕화(영조 역)에게 뺨을 맞는 등 굴욕을 겪는 장면에서 이준호가 흘린 눈물 연기는 이중에서도 압권. 나약하지만 '백성을 위한 나의 세상'을 꿈꾸는 강인한 극중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해내면서, 시청률을 끌어올렸다.

또 멜로연기는 어떠한가. 이세영(성덕임 역)에게 주려고 상궁 몰래 귤을 저고리 소매 사이로 숨기는 '진기명기'를 발휘, 여심을 흔드는 '멍뭉미'를 과시하기도. 목욕신에서 이세영이 물에 젖은 모습이 자꾸 떠올라 일에 집중을 못하는 것은 기본이다. '너같은 하찮은 나인이'란 말을 입에 달고 살면서도, 이세영이 위기에 처할 슌마다 구해주고 보살펴주는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다. 또 반면 이세영이 다른 남자(사실은 친오빠)와 만나는 것을 보고 분노, "모든 것은 나의 것이다. 오직 나의 뜻으로만 죽을 수도 살 수도 있다는 걸 절대 잊지 마라"며 매섭게 경고하는 이기적인 사랑을 보여주기도 한다.

한가지로 정의할 수 없는 극중 캐릭터를 이준호는 놀랍게도 정교하게, 자기 옷을 입은 듯 편하게 소화해낸다. '옷소매'를 통해 아이돌 그룹 출신 연기자라는 꼬리표를 완벽히 떼내는 데 성공한 것은 물론, 향후 멜로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할 수 있는 저력을 임증했다.

방송 관계자는 "권력을 향한 암투, 멜로, 또 여기에 자칫 무거워질 만하면 등장하는 웃음코드까지…. 연기 톤을 잡기가 상당히 힘들 캐릭터인데, 이준호는 자연스럽게 이를 소화해냈다"며 "'이준호 시대'가 열렸다. 이번 '옷소매'를 통해 단숨에 30대 대표 톱스타로 떠올랐다"고 분석했다.

10일 방송에서도 마찬가지. 이준호는 역모에 맞서 단호하면서도 장차 한 나라를 이끌 제왕으로서 리더쉽을 보여준 반면, 사랑앞에서는 서툰 모습을 이어갔다.

애써 선을 긋는 이세영에게 섭섭함을 느끼면서, 마침내 사랑을 고백하는 마지막 엔딩신은 '심쿵 명장면'으로 기록될 듯.

한편 오늘(11일) 방송 등은 매병 증세의 발현으로 예측할 수 없는 행보를 보이는 이덕화(영조 역), 반대파의 계략 등이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회 연장까지 결정하면서, 향후 이준호의 직진 러브 스토리 또한 열기를 더해갈 전망. 더 이상 감출 필요가 없어진 제왕의 열망이 폭발한다. 이로 인해 이세영르 자신의 곁에 두고 싶어하는 이준호의 직진 행보 역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修行的终极真相就是遇见自己,返璞归真复归于婴儿,做回曾经的自己,回到灵魂的最本源,生活即修行,红尘炼心得道果,借事修己,借假休真,一切修行都是为了降伏自心,凡事
  • 差点晕厥转头问❄️萌:我这像睡衣吗❄️萌:不像不像 很小清新于是转回去抱怨:你…你这是直男审美下午有工作人员来拍视频摄影师看我站起来:好家伙你们办公室穿家居服上
  • 18、在那大海的彼端,一定有空濛的彼岸,做最温柔的梦,盛满世间行色匆匆。18、在那大海的彼端,一定有空濛的彼岸,做最温柔的梦,盛满世间行色匆匆。
  • 勇敢的走,无论你的选择是什么,只要那是你想要的,你想走的,就勇敢走下去,不要顾虑,不要后悔!我永远在你身后!
  • 【八字简评】你现在大运丁卯,七杀运代表事业工作不稳定,而且和日柱又是天克地冲,说明在30岁之前,你的事业是要常有变动,无法稳定的。2025乙巳,官星透露,巳
  • 2.拥有MDI、PPDI两大成熟材料平台,产品逐步替代工程机械行业、煤机行业、农机、工业自动化等行业的进口产品。说明公司在强势大客户面前缺乏议价能力,不得不通过
  • #创意·设计# 当摄影师走进厨房|正常情况下,一个文艺青年瞻仰艺术的方式应该是这样的:去看艺术家的作品展、临摹大师作品、或是仔细拜读艺术家大作……但是,有个俄
  • 难道真的要这样两地分居,我真的好想我的两个儿子,好想我的老婆,我好像拥有财富,好想去爱护,保护他们,我真的恨自己,为什么是这样,昨天听一个朋友(卢)讲述她的工作
  • 我心中欧包届天花板南风窗手作欧包安利一家私藏了很久的宝藏欧包店南风窗手作欧包,店家纯手工制作各种口味的欧包,‍♂️拒绝添加防腐剂,现做现发,新鲜不过夜,满足不同
  • #爱优牙[超话]#『快捷入口,可点评论处』不想异地复诊懒得跑,想在当地预箹个好医生做矫正可行吗?生活中总会有伤害你的人,所以你仍然需要继续相信别人,只是小心些而
  • 这类论文是通过新的内容去认证旧的课题,并从中提出自己的新观点,所以在撰写的时候,更应该以自己的新观念为主。要保证数据的可靠,首先你要选用你的领域中普遍采用的方法
  • 单身好久了,身边不断有声音说“别挑了,你要求太高了”可是我真的没挑,只是想找一个同频的人,能够在平淡的午后,静静的坐着,手捧一本书,背靠而坐,静静的看完手中的书
  • 这意味着将北斗短报文通信服务融入大众手机,已经有了实现的技术基础。  2018年,国防科技大学北斗团队就此进一步开展信号体制创新研究,试验表明可以将北斗用户端发
  • #手帐[超话]##手帐[超话]##手账拼贴##给你看看我的手帐吧[超话]##手账胶带#ᙏ̤ ꪔ̤̫ ᙏ̤̫͚ᙏ̤ ꪔ̤̫ ᙏ̤̫͚从前有块小饼干成精了,于是就开
  • 崖州湾科技城探索“法定机构+平台公司”模式,运用“市场”+“专业”两只手,聚焦“不愿、不会、不能”问题,利用法定机构优点,充分调动各方积极性,发挥两类平台公司资
  • 真的满足的人也不会给你带来嫉妒,羡慕,而是会让你开启一扇门,察觉世间其实很美好的门。而不会看到别人什么有钱,有脸就好羡慕。
  • 但是鲜血来了俊俊突然被带回娶老婆我们突然分离了#林阵磨枪[超话]#唉,各位好我想说说心里话抒发一些情绪我常年住在B站,没怎么关注创造营,不过爱听AK的歌和看相关
  • [微笑]我真的在家是撑死的……吃饭不是我能决定的[笑cry]接下来几天不想吃大餐了累死我了 顶多出去吃碗粉买点小吃吧[ok]生酮饮食ing继续我的生酮饮食。图二
  • 一个人广做善事,他就积聚了宇宙间的爱的气场,当他有危险时,他的潜意识会有感知,身体哪方面不适或出现信号,让他知道,然后避免灾难,就算真有灾难,他也会化险为夷!宇
  • 纯手工制做的韩露花火茶,无任何添加剂,真正做到百分百无添加的天然饮品,每盒24包,每包4-6片水果,越南红心火龙果,南非进口西柚,台湾凤梨,澳洲香橙,进口奇异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