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kids[超话]##StrayKids8Forever#
【220430 官方】
官推更新

[스키지기]
 
행복하다는 말로 밖에 표현할 수 없는 하루
서울 콘서트 두 번째 날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2ndWorldTour_MANIAC
#ODDINARY
#MANIAC #MANIAC_SKZ 
#YouMakeStrayKidsStay

[资源: 斯斯]
✨'MANIAC'MV油管(无emoji)https://❤️youtu.❤️be/OvioeS1ZZ7o
✨港湾招新https://t.cn/RdO9y56
✨安利汇总https://t.cn/RdpnjQS

#方灿[超话]# #万能cheatkey方灿#
【220430】官推更新 方灿相关图片

[스키지기]
 
행복하다는 말로 밖에 표현할 수 없는 하루
서울 콘서트 두 번째 날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资源:WING
MANIAC 直拍合集https://t.cn/A66u6OZh
⚡️方灿安利手册2021年版https://t.cn/A6xO1jdm
✨方灿Bubble翻译群https://t.cn/A6GDoflv

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拜托你一定要健康,我会常常想你想到我们共同生活在这个世界上就会觉得很幸福,尽管我狼狈不堪,你在我心里最干净的地方,十年如一日因为你的原因,11月4号对我来说被赋
  • 看完视频我以为没亲亲起码拉个手撒个娇吧结果啥也没而且bjt真的会让“爸爸”一直搬东西吗难道那个不是经纪人吗不过 sy也是继yyff以后最好的一个cp了(我认为)
  • (周日疯狂拼,惊喜大降菱)五菱×肯德基,联合共创美好出行生活圈五菱与肯德基作为同样拥有高国民度的两大行业领导品牌,基于同样潮酷爱玩的年轻消费者群体,怀着共创年轻
  • !!
  • 还有很多,这些都是我爱惨了的一瞬间,其实我家人一直很反对,可我从没真心想过和她分开,我其实一个真心朋友都没有,我的家人也不会安慰我,因为他们觉得我是一个男人,如
  • !!
  • 记住:家人平安健康就是福,只要你真的尽力了,你就是你人生的英雄[绿马][绿马][绿马]#双11来了#双十一红包来了,最大红包22888,[酷][酷]李佳琦直播清
  • 考验的不仅仅是逻辑推理、数学计算,尤其密室加狼人的玩法,更加考验心理素质与分析表达能力,熟人局的无间道我愿称为密室最高端的玩法~在码上开门那块,全员欢呼雀跃说着
  • 我去,该看医生的人是你们,小仙女如此惊为天人的表演,居然被如此厚待,我是醉了,真的醉了。昨晚大家都说我喝醉了,烂醉如泥才说出这样的傻话,也有不少粉丝让我去看医生
  • 【N2语法】~はおろか#闪耀暖暖##airpods##为什么我不主动感情就淡了# 接续名詞+はおろか動詞普通形+の+はおろか翻译 不要说…就连…也… 别说…就连
  • 长此以往,螺狮粉肯定可感悟到自己的阳光人生[挤眼][烟花][太开心]#夜读[超话]# 【人生如镜:看远、看细、看透】人最大的清醒,就是知道自己的渺小和困境,却又
  • 16、永远不要让别人免费帮你,人与人的关系就像是一个银行,你取出来一点,要存进去一点。☕️以上就是我2023年的手帐体系,真的满满当当好多本子,但是看了好满足啊
  • 这种爱情,明明彼此都已经动了心,明明在彼此的眼中都是值得去爱的那个人,但是却不能过分亲近。婚姻之外的爱情,本来就是一种无可奈何的存在,谁也不能不顾一切的地相爱,
  • 这里弥漫着泥土的气息,随处可见的稻香,对于妈妈来说这里并没有那么好玩,因为这像极了妈妈儿时的日常,也许她不需要懂得什么叫“生活无解,野外撒野”因为勤劳、勇敢、坚
  • 晨跑有效无效真的就是自求多福了,想想我之前大一大二偶尔去跑过的那么几次,也经常会无效,就很烦,明明一切程序都很正常,现在看来说不准也是打卡机器抽风了…早上去吃的
  • 法国品牌女装Masion Wester原价4400元,讲讲衣服从哪来吧,这是客户拍完了以后,我们买下来的准备送给朋友,结果朋友嫌贵不收,就存下了,适合大小姐穿,
  • 他向鹿女士解释说小孩也按一个人算的,6个人肯定就是超载,谁知她们当时就怒了,说了很多难听的话,更是向他脸上吐口水,这么侮辱人,谁受得了!此时的鹿女士哭着对民 警
  • #时代少年团周边中转站[超话]#出4乌托邦,105r,走平台,先提确原价,剩下的什么时候给都行【这里是团中转站,不是你家那位的,所以再不服这里也憋着,别作妖,我
  • 如果你只把对你有害的人理解成敌人,那你的格局就小了。不得不感慨,鬼谷子比韩非子要仁慈得多了,哪怕那些无法用利益收买的,无法被弱点控制的人,威逼利诱已然失效的人,
  • ”4月1日凌晨,张恒好友秦朝发文,谈及判决一事,暗讽郑爽2000万还不够赔给投资人。接下来,郑爽还有好几个官司要面对,4月6日,郑爽和张恒在美国代孕的两个孩子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