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이 가장 인상 깊었던 소개팅 경험은 무엇인가?"
엉..여전히 질문 좋아하는 그 친구..
사실 내 기억에 인상 깊었던 장면이 두개 있었는데...
물론 두 번 모두 은행원 시절이었다.

당시 소개팅 장소는 자주 가던 백화점이었다.
비교적 익숙한 환경에서 좀 더 안심했는데..
그날 어느 처음 먹어 보는 홍콩 요리를 먹어봤어.
미안..난 정말..상대의 얼굴보다 음식이 더 기억에 남는구나..
그래서 이젠 그 사람 모습도 완전히 기억이 안 나네...
근데 그 사람도 은행에서 일하는데...
나는 이 경험을 기억하고 있는 이유도 간단하다.
그 사람 키가 1 미터 90 센티미터가 넘는데…
그러니...나한테는 너무나도 과장된 키 거리다...
음..사실 실제 경험이 답을 알려주었는데.
"두 사람이 완전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서로 다른 두 별 같다."
그래서 나도 키가 너무 큰 남자는 좋아하지 않아..
마지막에 내가 위챗으로 그 사람 거절했어..
근데...
"난 너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ㅎ...난 확실히 상대방으로부터 이러한 회답을 받았는데.
하지만 그 사람은 마지막에 무엇을 했을까?
정말 아무런 행동도 없이..
그냥 완전히 사라졌어.
"난 너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
지금 생각하면 이 말 완전 웃긴말이야..
그래서 약속과 실제 행동이 완전 반전되는 사람..
어떻게 믿을 수 있을까?

또다른 한 번 소개팅 했던 곳이 진짜 맘에 들었는데.
그곳은 고풍스러운 찻집이다.
솔직히..대학교 때 여름 방학 때 친구들과 그곳에 가서 자주 놀았는데.
그래서 나도 그 곳을 잘 안다.
그 사람은 유치원 선생님이야.
놀랍지 않니?
정말 처음 보는 남자 유치원 선생님이다..
근데 그의 가정환경은 아주 특별했다.
"나의 부모님은 가옥과 돈을 모두 나의 친형에게 주셨어.그러니 내가 결혼할 길은 하나뿐이었다.데릴사위가 되는 것이다."
솔직히..그땐 정말 완전 놀랐어...
물론 난 진짜 그런 결혼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실 기억에 남는 장면들 많은데...
하지만 나한테는 진짜 특별한 의미 없는데..

p1.이 생일 케이크가 아주 예쁘지?
어떤 친구 오늘 생일이야.
이것은 그녀의 남자 친구가 그녀를 위해 예약한 생일 케이크이다.
엉..진짜 부러움 폭발..

하지만 가끔은 바로 이런거죠..
남들에겐 쉽게 얻을 수 있는 행복..나에게는 매우 어렵다.
.
.
.
.
[月亮][月亮]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p1.사실 이건 오늘 점심 중 하나다..
쌀밥의 눌은 부분은 정상적인 현상이야.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게 바로 이 부분이니까..
물론 나도 마찬가지이야~~ㅋㅋㅋ...
가끔 이런 간단한 요리를 먹으면 괜찮은데~~
물론 저녁식사는 내가 직접 작은 훠궈를 만들었다..
부모님과 친구들 함께 회식하러 갔어서.
아무튼..
혼자 밥먹으면서 드라마 보는 느낌도 완전 행복하네~~
이것도 나한테는 특별한 자유이야..
여보 여보..
혹시 너도 내 기분을 이해할 수 있죠?
음..그리고 독립해서 살았더라면..
나는 내가 이런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안다.

점심..저녁..
밥 먹으면서 미식에 관한 드라마를 봤어..
ㅎㅎㅎㅎㅎㅎ...
다 옛날 왕조에서 있었던 일이지만..
근데 진짜 이상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아름다운 음식을 보고 있다면..
식욕은 적혀 늘지 않았는데..
그렇다면 어떤 장르의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식욕이 가장 높을까?
나의 답은..
사건 수사 드라마와 공포 영화를 볼 때..
아무튼..눈앞에 있던 음식이 그냥 일순간 사라지는 것 같았네..ㅋㅋㅋㅋ...

나는 돌직구 성격이지만 싸우거나 명령하는 식으로 소통하지 않을 거야.
정서가 굉장히 불안정할 때 말실수를 하기 쉽다..
그렇다면 후유증이란 뭘까..?
문제를 해결하기는 커녕 오히려 더 큰 상처를 주었는데..
관계를 완전히 파괴하는 이런 어리석은 방식.
난 절대 안 할꺼야..
나의 본의가 아니었기 때문에.
내가 정말 이 감정을 신경써서이니까..
만약 자신감이 완전 상실된다면..
대부분의 여성의 태도와 방식은 동일하는데.
완전히 실망하고 조용히 떠난다..
아니면 완전 싹둑 깨끗하게 떠나..

사실 내 생각은 아주 간단해..
두사람간의 갈등이 발생할 때..
상대방은 진정한 원인을 알 권리가 있는데.
나도 애인에게 나의 진실한 느낌과 생각들 절대 숨기지 않는다.
"그녀는 왜 또 화가 났니?그녀는 무슨 이유 때문에 화를 냈니..?"
엉...이런 수수께끼 맞추기 방식이 난 정말..완전 싫어.
그래서 나도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놔두지 않을 거야.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There are no secrets in my love for you
나도 이 말을 한번도 의심한적 없는데..
신뢰의 기초는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다.
아무튼..나의 진심과 관심을 네가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가능하다면..우리 꿈속에서 만나자~!!!굿나잇 ~~자기야!!![亲亲][亲亲][握手][握手][抱抱][抱抱][加油][加油][好爱哦][好爱哦][月亮][月亮][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是她的wb号,wx号p6,营地号468591142,避避雷吧,抽3个老婆喝kls去去晦气Nature子刊:孕妇饮食对不同性别胎儿的影响有差异! 美国杜克大学的
  • 搭配特殊的顺滑速干的颜料墨水,笔迹遇水 不会洇开,也不渗透纸张②UM-153高光笔(金色、白色)平时喜欢抄经练字的小伙伴答应我看看它!白色多用~除了能写字还能搭
  • 自2008年以來14年,在全球 30 多個城市舉辦了150多次,累計觀眾人數超過 200 萬的“SUPER SHOW”今年迎來慶祝第九回,《SUPER JUNI
  • 中华民族养生之道流传千年,底蕴厚实,与我们几千年中医养生相比较,不到一百年的澳洲草药算什么芳本生物木卫1历经四年研发,自有专利,全植物天然提取,调节身体平衡,降
  • #区块链[超话]# 11.8日总结早间给出的做多思路,在中午下跌中也是扫损了,还好后面抄底多又搬回一局,行情总有不如意的时候,错了后面在补回就好。#比特币数字币
  • 重庆市渝北区新型冠状病毒肺炎疫情防控工作指挥部 2022年11月29日 我拍了这一桌子的菜,发给我朋友,问他,你猜总共多少钱?排名第一的芝士薄饼来一份,主要是酱
  • 比赛5胜者与比赛6胜者进行对决(比赛7)胜者晋级决赛败者进入败者组。比赛5胜者与比赛6胜者进行对决(比赛7)胜者晋级决赛败者进入败者组。
  • 还有小鸟忘记了一周年和改微信号,我本来打算狠狠宰他一笔,然后mm让我先攒着 我去年还是前年给mmQQ网名改成了拉粑粑大大王,今天实践周老师renren看了她发的
  • 在人生的中途,我不仅仅接受自己的灵与肉,不仅仅接受自己的灵与肉的战争,我已经爱上这样的设计,如果可以这样称呼我们的生命的话。这首诗的最后一段(“幸福的人,是他从
  • 未来,AEIC学术交流中心与百度学术双方将继续发挥各自在技术与科研领域的优势,通过互联网技术实现科研领域的创新,在学术会议联合运营、平台数据接入、品牌合作方面,
  • 植物神经系统是神经系统的组成部分之一,具有特殊的生理功能,主要支配内脏、血管和腺体,在维持人体的随意和不随意活动中起重要作用,它的活动是在无意识下不随意进行的,
  • 我怕是活在晋江娱乐圈文里的npc,还是要感叹一句,疯子的共同属性,我tm真幸运,第一次搞真人cp,还搞到真的了,疯子情侣,当素人女友高挂热搜被对家防爆大家还在磕
  • 本场比赛,开拓者球员安芬尼-西蒙斯出战43分钟,24投13中,其中三分球16投9中,罚球3投2中,空砍37分2篮板4助攻1抢断1封盖。鲍威尔32分快船逆袭开拓者
  • 〈HoMe〉封面以手绘的房舍扣合主题,整曲飘荡O3ohn的空幻幽然,他呢喃道“I'm going back/I'm growing back”细细描出踏在回家路
  • #波兰旅行# #克拉科夫##2022-2023波兰联赛#【2】小红,新赛季加油【3】记一下,中村光人,2001-09-14【1】再来回顾上赛季的决赛,由于姜削的
  • 要解决此问题,可以升级到更高版本的驱动程序 (首先请查看驱动程序自述文件,确认该驱动是否支持系统中现有的硬件以及当前环境中最早版本的LabVIEW)或运行当前驱
  • 参与这项研究的科研人员表示,这(西班牙女子的重复感染)表明,即便有过新冠感染史,即便全程接种了新冠疫苗,人们仍然不能避免感染新冠。“奥密克戎”已成为世界上最主要
  • @TFBOYS-王源 “So when you ask me how I am I say fineIt's impossible to quit.”@TFBO
  • 【初夏堂】香水身体乳250ml 券后19.9元❣优惠券30元天猫金装奖人气单品✅京东和小红书都要49!特别秋冬天气干燥更需要哦 【商品名】初夏堂身体乳保湿滋润补
  • #陈浚铭[超话]#cjm#陈浚铭 扬帆起航共赴梦想# cjm#陈浚铭 四代唯一纯血门面# cjm#陈浚铭 砂糖烟嗓# cjm#陈浚铭 向阳生长# ​ 阵阵风声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