路是艰险的 考验是过硬的 心情是舒畅的
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간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자기 위업의 정당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굳게 믿고 언제나 락천적으로 생활하고 투쟁하는 락관주의자만이 그 어떤 간고한 조건에서도 동요와 비관을 모르고 혁명의 한길로 꿋꿋이 걸어나갈수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가 들끓고있다.

력사에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국난을 이겨내며 새로운 승리를 향한 진군보폭을 힘차게 내짚는 우리 인민의 신심은 더욱 백배하다.

무엇이 우리로 하여금 멀고도 험난한 혁명의 길을 변함없이, 꿋꿋이 걸어가게 하는것인가.무슨 힘으로 우리 인민은 혹독한 시련의 난파도속에서도 활기찬 력동의 시대를 자랑스럽게 펼쳐가는것인가.

미래에 대한 확신이다.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았을 모진 시련속에서 우리는 앞날에 대한 굳은 믿음으로 승리의 길을 열었고 혁명적랑만의 힘으로 행복의 려명을 마중해나가고있다.

이 나라 방방곡곡 어디를 가보아도 신심과 랑만에 넘친 모습들이 보이고 누구를 만나보아도 밝게 웃는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의 령도따라 자기의 아름다운 리상과 꿈을 실현해가는 강자들의 웃음이다.평온한 날에는 누구나 웃을수 있지만 험준한 사선천리길에서는 오직 강자만이 웃을수 있는것이다.

지난 5월, 우리가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찾았을 때였다.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하는 속에서도 힘찬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건설장은 말그대로 격전장이였다.

투쟁과 전진의 함성이 하늘땅을 울리고 붉은 기발들이 불길처럼 나붓기는 화성전역에서 우리는 건설의 동음만을 듣지 않았다.작업의 쉴참에 곳곳마다에서 울려나오는 흥겨운 노래소리도 들었다.불덩이같은 가슴들을 열어제끼며 억척같이 일판을 벌려가던 건설자들의 얼굴에는 랑만의 웃음이 비꼈다.

한마음한뜻이 되고 한덩어리가 되여 혁신의 불바람을 일으켜가는 건설자들을 가리키며 속도전청년돌격대의 한 지휘관은 이렇게 말했다.

《사기충천한 저들의 모습을 보십시오.비관을 모르는 웃음, 난관을 짓부시는 저 웃음의 힘으로 우리는 골조공사도 성과적으로 결속하였습니다.막아서는 시련과 난관이 아무리 준엄하다고 하여도 반드시 우리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우겠습니다.》

자기의 손으로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려는 뜨거운 숨결은 광물증산을 위한 투쟁을 벌리면서도 북천을 다스리는 사방야계공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검덕의 광부들과 올해에 기어이 풍년낟가리를 높이 쌓을 일념 안고 떨쳐나선 황남의 농업근로자들을 비롯하여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세차게 높뛰고있다.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있는 강자의 웃음과 더불어 우리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펼쳐지게 될 휘황한 미래가 눈앞에 다가오고있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함께 하는 화목한 대가정의 향기이며 자기보다 남을 먼저 위하는 후더운 심장이 피운 아름다운 꽃이다.

청진시 포항구역 남향1동에는 남달리 웃음이 많은 한 가정이 있다.

군사임무수행중 한다리를 잃은 30대초엽의 지현철동무, 20대꽃나이에 영예군인이 되여 아버지의 등에 업혀 집문턱을 넘어설 당시 그의 얼굴에서 웃음이란 찾아볼수 없었다.밤이면 눈물로 베개잇을 적시군 하던 그가 웃음많은 청년이 되였다.

과연 그 웃음은 어디에 뿌리를 두고있는것인가.

때없이 보약을 들고 찾아오는 구역인민위원회일군들과 동사무소일군들, 별식이 생겨도 집문을 두드리는 이웃들, 수년세월 그의 다리가 되여준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의 일군들과 동무들…

고마운 사람들의 뜨거운 진정은 그에게 희망을 안겨주었고 웃음을 되찾아주었다.그는 소원대로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에 입학하였으며 지난해에는 졸업증을 받아안았다.그날 제일처럼 기뻐하며 축하해주는 사람들에게 그는 자기가 누리는 행복은 고마운 제도, 다심한 스승, 정다운 동무들이 안겨준것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울며 웃었다고 한다.

현재 그는 대학박사원에 다니고있다.

모두가 한식솔이 되여 기쁨도 아픔도 함께 나누는 속에 꽃펴나는 우리의 웃음을 어찌 개인을 위한 단순한 결과나 순간적인 성공으로 얻게 되는 일시적인 기쁨에 비길수 있으랴.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과 국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에 원천을 둔 고귀한 웃음이다.

지난 5월 국가방역사업을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가 채택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소식을 TV화면으로 접하고 우리 인민은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던가.

결코 앞날에 대한 불안과 절망, 자기자신과 부모처자들의 운명에 대한 우려와 공포가 아니였다.

우리에게는 당과 정부, 인민이 일치단결된 강한 조직력이 있고 장기화된 비상방역투쟁과정에 배양되고 다져진 매 사람들의 높은 정치의식과 고도의 자각성이 있기때문에 부닥치는 돌발사태를 반드시 이겨내고 비상방역사업에서 승리하게 될것이라고 하시며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영상은 인민의 가슴마다에 크나큰 신심을 북돋아주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뵈오니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것이라는 확신이 더욱 굳어졌습니다.》

어찌 이것을 모란봉구역 전우동에 살고있는 한 주민의 격정만이라고 하랴.

방방곡곡 그 어디에나 세차게 굽이치는 강렬한 민심과 함께 온 나라에 생기와 활력이 넘쳐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우리 마음 언제나 든든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한 우리의 승리는 과학이며 진리이다!

이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간직된 억척불변의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 이것이야말로 그 어떤 예상치 않았던 난관이나 시련속에서도 미래를 락관하게 하고 희열과 웃음을 더해주는것임을 오늘의 하루하루는 우리에게 다시금 깊이 새겨주고있다.

아직은 가야 할 길 험난하고 해야 할 일 아름차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끄시는 내 나라는 웃음으로 난관을 헤치고 웃음과 함께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간다.

그렇다.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미래에로 간다!

글 본사기자 신철

사진 주대혁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공연 련일 진행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와 열병식에 참가한 인민군장병들이 공훈국가합창단과 국방성협주단의 경축공연을 관람하였다.

주체형의 혁명적무장력의 력사적인 탄생일에 성대한 열병식으로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위력과 군사기술적강세를 만방에 과시하였으며 당중앙위원회뜨락에서 전군의 각급 부대 지휘관들이 한생토록 간직할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받아안은데 이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은 인민군장병들의 크나큰 격정과 환희가 공연장소에 차넘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열화같은 감사의 정이 장내에 끓어솟는 속에 막을 올린 공연무대에는 백두밀림에서 닻을 올리고 90성상의 전투적려정을 당과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과 위대한 승리로 아로새겨온 우리 혁명무력의 자랑찬 력사와 전통을 보여주는 곡목들이 올랐다.

설한풍이 휩쓰는 혈전광야에서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자는 일념으로 온넋을 불태우며 수령의 가르치심대로만 사고하고 행동하였던 우리 혁명의 제1세대들의 무한한 충실성과 불요불굴의 투쟁정신을 구가하는 빨찌산노래련곡이 관람자들의 심금을 울리였다.

위대한 수령님을 따라 항일의 피바다, 전화의 불바다를 헤치며 우리 국가의 억년 드놀지 않을 초석을 다졌고 위대한 장군님을 받들어 혁명무력의 명맥을 굳건히 이어놓은 항일선렬들의 불멸의 공적은 총잡은 혁명전사들이 대를 이어 계승하고 빛내여나가야 할 숭고한 귀감이라는 진리가 곡목마다에 맥동쳤다.

조선로동당기를 제일군기로 힘차게 나붓기며 위대한 당을 따라 승리만을 떨쳐온 혁명의 년대기들에 높이 울렸던 군가들은 장내를 격정으로 끓어번지게 하였다.

항일의 7련대, 전화의 근위부대 지휘관들처럼 오직 수령밖에 모르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 당중앙을 결사옹위하는 제일호위병, 불패의 강군의 용장, 용병이 될 참가자들의 비등된 열의를 고조시키며 새시대의 군가가 련이어 울려퍼졌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기적과 변혁을 안아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혁명무력이 이룩한 경이적인 발전상과 정치사상강군, 도덕강군의 정신도덕적풍모를 과시하는 곡목들은 장병들의 심장을 틀어잡았다.

우리 조국의 무한대한 힘과 존엄을 재운 주체병기로 당중앙이 명령만 내리면 적진을 일격에 불바다로 만들고 승리의 축포를 쏴올릴 인민군장병들의 전투적열광이 충천하는 노래로 공연은 절정을 이루었다.

4.25의 정신, 4.25의 기상을 안고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을 강력한 무장으로 담보해나가는 우리 혁명무력이 조국수호, 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서있기에 위대한 당, 위대한 조국, 위대한 인민의 위업은 승승장구하리라는 확신을 백배해준 공연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전체 출연자들과 관람자들은 조선로동당의 사상과 의지를 체현한 최정예강군, 백전백승하는 혁명무력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함으로써 우리 당의 영광, 우리 인민의 영광, 우리식 사회주의의 영광을 만방에 떨쳐나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suesasha# 210911|ins更新
:#광고 요즘 나의 보랏빛 사랑을 독차지한 MISTY BOOST LEATHER BAG. 단슬렁의 AW21 컬렉션은 요즘 저의 최대 관심사인 '가구'에서 영감받아 디자인을 잡았다고 해요. 제가 선택한 이 미스티 부스트 백은 프랑스 여성 가구 디자이너 샤를로트 페리앙 가구에서 영감받았다고 하는데 우드보다 가죽과 메탈로 된 가구들을 더 좋아하는 제 취향을 그대로 읽고 디자인된 게 아닌가 할 정도로 깊어도 아주 깊게 사랑에 빠진 플럼 백. 가죽 소파의 폭신한 부드러움은 바디에, 크롬 튜브의 슬릭한 디테일은 핸들에..... 1234567890%THE LOVE
#DANSELENTE #MISTYBOOST #단슬렁 #미스티부스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沈月:“我从来不觉得倾诉这些会有什么压力,垃圾就是垃圾,说出来大家一起倒掉就可以了。[苦涩][苦涩]采到弟弟的时候他说:“很多东西其实我自己都能消化,但是我
  • 第884章   “不必了,我们本来就不熟,有什么事直接电话里谈吧。   但我还是低估了靳迟钧的实力,没几天,我就接到了一个陌生号码的来电,“许小姐,我是靳迟钧
  • 来回这样,也是每天可重复做,利于瘦腹部。不仅利于消化,更利于产后几天通便3、少食多餐4、多喝水产后前几天可以做的两项呼吸动作1、凯格尔运动可以先根据身体状况,做
  • [并不简单][并不简单]无聊日常:(碎片版)摸鱼中……P1:最近报了一个速写画画课 已经欠了两期作业了 就是感觉晚上下班之后的时间 真的完全不够用 老师画的很好
  • 13.慢慢体会我的极端与浪漫吧。7.永远会因为温柔而心动。
  • ”   不等我反应过来,裴珩已经大步走进了别墅里。   裴珩人高腿长,就在我怔神之时,他已经把我抱到了二楼的主卧。
  • happy day无论前方的路有多么美好,都要走过现在脚下的路。早安~gσσ∂ мσяиιиg 喜欢早晨的风,好像什么都可以重新开始太阳不起我不起,我可真是了不
  • 但我知道今天我可以不用来的时候我的心情好像一下子就爆发了,忍不住的想哭特别委屈,然后我就给聪聪打了微信视频电话,我就跟他说了,我今天都上了一天班,讲了我问我哥我
  • #任嘉伦[超话]#②每个人都有无法取代的特点真实做自己未来的路越走越好 ❤️❤️❤️任嘉伦✩•‿• ʜᴀᴠᴇ ᴀ ɢᴏᴏᴅ ᴛɪᴍᴇ♡———/任嘉伦/ 暮色心约
  • 比如:童装童鞋,婴儿护理等,花花团队的小伙伴也有不少做母婴类的产品,她说整体的感觉就是上手快,选品也不复杂,价格不贵,容易出单。现在越来越多商家入驻抖音小店,很
  • 今天必须要继续祈求苍天就在今天开眼显灵打开地狱之门把地球上的所有大小骗子和骗子的家族里的坏人全部赶下地狱!告慰在天之灵誓把武汉诈骗团伙所有大小骗子追杀下地狱是上
  • 只是,对我的爱没有到可以为了女儿的兴趣减少儿子的兴趣班的地步……尽管我弟什么都不想学,尽管他被报了画画跆拳道篮球三个班……后来就自己跟着电视上跳着玩儿。再后来,
  • 执着于一件事,是要紧紧抓住生命中还能感知到的,鲜活的动感的部分,这也算是一种面对余下人生必要的乐观的态度吧,据说余下的生命时光还不少呢..... 中午生日宴
  • (p10)刺绣背后应该是额外熨了一层布来防止扎人(p11)还没有用到我对摸鱼事务所和无用商店的爱就很舒服了[悲伤]7⃣️外面的纸袋包装竟然是贴的,真的可以循环利
  • 人类的基因中有一种不好的表达方式,就是采纳别人的建议或复制别人的成功,没有自我发现的良好,非得要自己创造发明出来才感觉很荣耀,其实是大错特错,普通人根本不可能深
  • 听完之后,还对故事做出了评价“妈妈,我觉得小乔治做的不对,他不能把姥姥变消失了,不过我想他一定能配出神奇魔药把姥姥再变出来的!”[good][good][心][
  • P1:又皮又小帅的聪明学生P2:忙的三瓶饮料断断续续喝了几口就忘了喝P3:我最爱的学生之六年级篇P4:和学生合影啦~P5:属于我的仪式感、收到了录取通知书P6:
  • 这是什么大雷品??!!!!!!!!! 图1是每天脸部的状态,我早上只用清水洗脸,涂防晒,别的什么都不用,晚上才会护肤 图2是今天中午下去吃饭的状态 图3是吃完饭
  • 回到“毒草莓”这件事上,民进党近年来“投毒”问路的行为,“问”的是一条死路,不仅得不到国际社会的支持,更不会得到台湾民众的认可。民进党“在野”时,曾经极力反对“
  • 夏日虽然炎热,但是我们还是要多喝热水,才可以放回自身健康,滋得洛夫白桦茸专注呵护机体健康,提升免疫力。虽然在烹煮过程中确实会破坏一些对热敏感的营养物质,但我们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