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독일PM
어제 저희 사무실에서 UFC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소속의 최승우 선수와의 장기 후원 계약 싸인식이 있었습니다.

PM-International 그룹내에서 최근 몇년 사이에 그 인기가 급증한 종합격투기에 관심을 가지고 그동안 다른 종합격투기 (MMA) 선수들을 후원한 적은 많지만, 종합격투기라는 종목 내에서도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위치하고 있는 UFC 소속 선수의 후원은 최초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최승우 선수와의 계약 성사에 도움주신 모든 사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진 위대한 헌신의 자욱
그날의 강의는 계속된다
무릇 시간에 대하여 말할 때 사람들은 흔히 천금에 비기군 한다.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그렇듯 귀중한것이 시간일진대 나라의 천사만사를 돌보시느라 1분1초도 쪼개가며 헌신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혁명시간을 과연 무엇에 비길수 있겠는가.

그에 대하여 생각할 때면 지금으로부터 8년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평양건축대학을 찾으시여 미래의 건축인재들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바치시던 그날의 감동깊은 화폭이 뜨겁게 되새겨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축은 사회주의문명국건설의 기본전선입니다.》

주체102(2013)년 11월 26일 평양건축대학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술실기실에도 들리시였다.그때 그곳에서는 학생들이 한창 그림을 그리고있었다.

전도유망한 건축가들로 자라날 학생들의 모습을 대견하게 바라보시던 그이께서는 문득 속사를 한장 하는데 몇분 걸리는가고 물으시였다.

5분정도 걸린다는 한 학생의 대답을 들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그러면 한 10분정도 속사를 해보라고 이르시였다.

그때 동행한 일군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한초한초의 시간이 얼마나 귀중한것인가를 너무도 잘 알고있기때문이였다.

학생들의 미숙한 그림솜씨를 보아주시려 귀중한 시간을 바치시는 경애하는 그이께 일군들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보여드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흡한 점이 많은 건축형성설계작품집을 한장한장 유심히 보아주시며 잘 그렸다고 치하도 해주시고 건축가는 그림을 잘 그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공간표상능력과 형태, 비례, 색에 대한 감각이 있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을 새기는 일군들의 심장은 세차게 높뛰였다.

이렇듯 짧은 시간에 건축학의 원리로부터 시작하여 그 특징과 기초적인 문제에 이르기까지 간단명료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리해할수 있도록 가르치시는것이였다.

어느덧 10분이 흘렀다.

아직 미완성인 세 학생의 그림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점과 결함에 대하여 하나하나 지적해주시며 인물속사는 그 사람의 고유한 특징이 살아나게 하여야 한다고, 사람을 보고 그 사람의 특징을 하나만 정확히 도출해내여 그것만 잘 그려도 형태가 잡힌다고 다정히 일깨워주시였다.

동행한 일군들과 학생들은 감동과 경탄을 금할수 없었다.

몇장의 그림을 보시고도 대상의 본질적인 특징만을 집약적으로 빠른 시간에 그려내야 하는 미술실기실천의 요구와 방도에 대하여서까지 명쾌하게 밝혀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귀중한 가르치심은 학생들과 일군들로 하여금 사회의 발전면모와 현대의 모든 지성, 창조적사색과 능력을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건축의 세계가 얼마나 심오하며 그 첨단에 올라서자면 어떤 높은 실력을 갖추어야 하는가를 깨닫게 한 특별강의였다.

그날의 특별강의시간, 귀중한 그 시간앞에 늘 자신을 세워보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받들어 주체건축발전에 기여해갈 자각과 열의를 백배로 가다듬는 이곳 대학의 교원들과 학생들이다.

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의 손길아래 이 땅우에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아나고 력사에 류례없는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사회주의문명국의 설계가, 건축가들이 믿음직하게 자라나고있는 긍지높은 현실을 대할 때마다 이곳 대학의 일군들과 교원들은 이렇게 이야기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날의 뜻깊은 강의는 계속된다고.

글 본사기자 박예정

사진 본사기자 리경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如果你是痛苦的,不要逢人就倾诉,谁都会有自己的烦恼。 ​​​#饭圈扩关[超话]#我来扩关啦本命‼️ uniq的五个哥哥,团粉或唯粉皆可,但如果你是撕过其他四个哥
  • cr:【topstarnews】 第三发打卡[黑线]用胖丁写了篇新闻0hMy0ng(Yo-Hi更新myonlyjihoon(小眨拿的是巧克力球)onggleme
  • 太难了因为疫情我好像已经有一个月没回我们家了 从过年放假那阵子我和大哥在我家住了四五天 要不是因为值班估计我俩那会还能再住几天 可现在 每天只能跟爸妈视频 我真
  • 民族图腾传说口味挺重,黑牙大耳的审美也欣赏不了,我们一家三口身后的大树是诺基族很多人的“舅舅”小张在图腾大鼓上敲响了Tailo[笑cry]野象谷中见到了不知道是
  • 况且现在治疗哮喘水平较以前也提高不少,只要我们多注意自身的身体健康,在配合药物的治疗,哮喘的治愈还是有机会的。所以在照顾支气管肺炎患儿的同时还要注意预防其引发的
  • 剧里到处是糖,连牵个手都是满满的演技,剧外就连花絮你都磕不着啥,但这样反而让我更喜欢他们了。还有另一种了[并不简单]都是单身美好青年,剧里很甜,花絮更是不得了,
  • #studyaccount[超话]# 2019.8.5 爱丽生日快乐☑️依旧物化生笔记不过化学换了新老师,做的题很多,根本没时间记笔记[允悲]全装在脑子里啦☑️
  • 实际上,食物热效应在餐后一段时间内(可能是几个小时)会使人体新陈代谢的能量消耗超过正常安静值,总热量不变,多吃几顿,你真的会瘦哦 这一过程被称作食物热效应或膳食
  • WW dolk指环果汁#BJD代理指环果汁##nine9# 新娃Lou、Eli、Chuu上架~~1-3p:Lou、4-6p:Eli、7-9p:Chuu都是超乖超
  • 贵州第二例确诊病例治愈】1月31日下午,都市新闻记者从铜仁市人民医院宣传科获悉,该院收治一例贵州省新型冠状病毒感染的肺炎确诊病例治愈,达到出院标准。贵州第二例确
  •  《绣春刀之悬刀天下》   刘璋脸上露出一抹迷茫。     他仔细的看着楚凡,看着对方冷漠的双眸,似乎想到了什么,双目忽然圆瞪:“你,你是……”     
  • 网赌让我负债累累,网贷让我无家可归,我该怎么办?   一入网赌深似海,而今日日挣钱还房贷,你知道网贷吗?你听说过网贷吗?   以前的我有幸福的家庭,后来,有
  • 【网曝#58同城强制员工停薪留职# ,公司称相关人员安排是正常的业务调整】3月3日,有网友爆料称,58同城已开始裁员,裁员比例高达20%,并单方面强制员工停薪留
  • 该文作者介绍说,英格兰公共公共卫生部门根据新冠疫情的特点制定的预案,首先是密切跟踪输入性病例在英国境内人传人的可能途径,同时保障临床医疗人力物力资源的充足性。」
  • 这个“五一”前后,爆三样(ID:sdbaosanyang)走近“特殊”的劳动者,他们或是与危险并肩的“蜘蛛人”或是活跃在时尚地带的调酒师,或是陪伴死者最后一程的
  • 韩童生作为出租车司机针对案件从理性到感性彻底到理性,到最后举手我觉得他不是一个好陪审员,但是真的是一个执拗爱子的暴躁老父亲形象,就很符合好多爸爸的感觉!看完话剧
  • 除了以上两种情况,其余患者使用PD-1/PD-L1治疗的临床数据并不好,比如:2015年ASCO年会公布的临床数据:MSI-H结肠癌患者使用PD-1治疗的有效率
  • #崔秀彬[超话]#[兔子]#崔秀彬出道一周年快乐# 从我喜欢这个男孩子的颜到喜欢这个男孩子 我用的时间不长也不短 你是落日弥漫的橘 天边透亮的星✨ 遇见你爱意
  • 所谓逼空就是不断上拉让空头被迫买入最终行情结束,而目前的A股也是如此每日不断上冲,让没上车的人情绪逐渐转多。#股票##东方财富##今日看盘[超话]#将逼空进行到
  • !想我可是一个做一个月数学错题集都坚持不下来的人,遇见这样的陆一白,这个幸运值得用一生的运气去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