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学韩语到洋葱[超话]# 梨泰院class台词大赏!~
1. "내 가치를 네가 정하지 마"

1. “你别来定义我的价值”

최승권은 자신에게 설교하는 거냐며 화를 내고, 박새로이는 “내 가치를 네가 정하지 마. 내 인생 이제시작이고 난원하는 거 다 이루면서 살 거야”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崔胜权质问朴世路是对自己说教吗,勃然大怒。朴世路说“你别来定义我的价值,我的人生现在才开始,我会把我想要的都实现的”,震撼了在场的人。

2. "6년 더 참을 거야. 내 계획은 15년 짜리니까"

2. “还会再忍6年的,因为我的计划可长达15年”

장근원은 "그때처럼 또 폭력을 써봐"라며 박새로이를 끝없이 자극했다. 그러나 박새로이는 흔들리지 않고 "9년을 참았어. 6년 더 참을 거야. 네 공소시효. 내 계획은 15년 짜리니까"라며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소신을 보였다.

长根源说“再像当时那样用暴力啊”,没完没了地刺激着朴世路。但他丝毫没有动摇,说到“我忍了9年,还会再忍6年的。你的公诉时间,我的计划可长达15年”,表明了自己即使岁月流逝也丝毫未变的信念。

3. "넌 네 삶에 최선을 다했고 아무 잘못 없어"

3. “你是为你的人身拼劲了全力,没有任何错”

박새로이의 첫사랑 오수아(권나라분)는 박새로이의 원수인 장가에 속해 일을 한다. 그럼에도 박새로이는 오수아를 원망하지 않았다. 박새로이는 "넌 네 삶에 최선을 다했고 아무것도 잘못이 없어"라고 말하며 오수아를 눈물 흘리게 했다.

朴世路的初恋吴秀雅(权娜拉饰)在朴世路的仇家“长家”旗下工作。即使如此,朴世路也没有埋怨她。他对吴秀雅说“你是为你的人身拼劲了全力,没有任何错”,让她流下了眼泪。

4. "단밤 요리사 마현이. 저는 트랜스 젠더입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우승하겠습니다"

4. “我是‘甜夜’的厨师马贤怡,我是个跨性别者。我会获得今天的胜利。”

그는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라는 시구절을 읊었다. 그러면서 마현이는 "단밤 요리사 마현이. 저는 트랜스 젠더입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우승하겠습니다"라고 선언해 짜릿한 엔딩을 선사했다.

“我是石头,在炙热里煎熬。我是不会动摇的石头,猛烈地抽打吧。我是坚硬的石头”,他朗诵着这样的诗句。“我是‘甜夜’的厨师马贤怡,我是个跨性别者。我会获得今天的胜利。”马贤怡发表着这样的宣言,献上了让人热血沸腾的结尾。

5. "좋아하는 건 내 마음이고 내 권리"

5. “喜欢你,是我的心意,也是我的权利”

박새로이는 조이서를 밀어내려 했지만 조이서는 사랑한다는 고백을 당당하게 했다. 조이서는 오히려 "대표님을 좋아하는 건 내 마음이고 권리"라며 짝사랑 경험이 있는 시청자를 울렸다.

虽然朴世路试图推开赵伊瑞,但赵伊瑞依旧坦荡荡地说出爱的告白。她说,“喜欢你,是我的心意,也是我的权利”,感动了经历过单恋的观众们。

6. "나는 지금 네가 미치도록 보고 싶다"

6. “我现在想你想得快疯了”

피범벅이 된 박새로이는 의식을 잃어가며 "나는 지금 그날이 너무나 후회가 돼. 나는 지금 네가 미치도록 보고 싶다"라며 조이서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처음으로 표현했다.

倒在血泊里的朴世路快要失去意识了,“我现在特别后悔那天我那么做,我现在想你想得快疯了”,第一次表明了自己对赵伊瑞的心意。#学韩语到洋葱[超话]##洋葱韩语##韩语##韩语网课#

#straykids[超话]##StrayKids全能免检##StrayKidsFam#
day6_kisstheradio更新


210628 <도전! 스키즈>
예쁘게 탈색하고 눈부신 미모 자랑하던
우리 기여운 노른자
오늘도 엄청난 연기 도전에 탈탈 털린 #리노
레몬 먹고 깜짝 놀란 것처럼 해달라했더니
상큼앙큼 비타민 요정이 된 멍뭉이
사회생활 만렙요정 #승민
우리 둥둥이들 미모 좀 보세요
#키스더라디오 #데키라
#스트레이키즈 #리노 #승민

농기계가동률보장은 높은 책임성을 요구한다

당면한 모내기에서 시종일관 중시해야 할것은 적기와 질보장이다.

올해 농사의 성과여부가 달려있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서 일군들이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 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합니다.》

지난 시기 농기계들 특히 모내는기계의 가동대책을 잘 세우지 못하여 한창 바쁜 모내기철에 로력의 긴장성을 조성하고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 모꽂는 깊이보장에서의 부족점 등이 나타난 사실을 여러 지역과 단위에서 교훈적으로 찾아볼수 있다.

룡천군에서도 그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로부터 군일군들은 올해 농사작전을 하면서 모내는기계의 가동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그 리용률을 높이는것을 중요항목으로 내세웠다.

군에서는 지난 시기에도 모내는기계리용과 관련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그런데 이 농기계를 리용한 정형은 농장들마다 각이하였다.

일군들이 리유를 알아보는 과정에 특별히 주목을 돌린 점이 있었다.모내는기계를 리용하였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 알곡 정보당수확고에서 차이가 있는것이였다.이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농기계를 리용하면 적기보장은 물론 모를 기술적요구대로 낼뿐아니라 모내기후 벼의 생육에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알곡소출을 높일수 있다.

이것은 농장일군들 누구나 알고있는 리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저러한 리유를 내대면서 모내는기계의 리용률을 높이지 못한 원인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겠는가.

군책임일군은 이것을 당정책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이 부족한데로부터 발로된 현상이라고 보았다.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은 중요한 정책적요구이다.모든 영농공정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수행하자면 농기계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지 않은 단위에서는 알곡생산을 늘일수 없었다.

이러한 대비자료를 놓고 일군들은 자기 사업을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어느 일군이나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을 해왔다.그 말과 실천이 일치되였는가 못되였는가 하는데 대한 대답은 알곡생산결과를 놓고 누구나 스스로 찾을수 있었다.

하기에 군책임일군은 한개 지역과 단위의 운명이 일군들의 능력과 역할에 달려있다는데 그루를 박으면서 모두를 분발시키였다.

일군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수행에 대해 책임지겠다는 말만 할것이 아니라 한몸을 내대고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는 립장에서 군적으로 모내는기계의 수리정비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은 조건에서 군이 모든 농장의 모내는기계수리정비를 맡아한다는것이 헐한 일은 아니였다.하지만 알곡증산을 위해서는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분투해야 한다는 각오밑에 군당집행위원들이 제일 어려운 몫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모내기전에 수리정비를 끝내게 되였다.

일군들은 매 농장의 분조들까지 담당하고 어느 포전에서나 농기계의 동음이 높이 울릴수 있게 하기 위한 대책도 사전에 세웠다.

여기에 기초하여 군에서는 모내기를 신심있게 내밀고있다.

농기계가동률을 높이지 않고서는 모든 영농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제철에 질적으로 할수 없다.더우기 지금은 하루가 천금보다 귀중한 모내기철이다.

이것을 깊이 새기고 농기계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밀고있는 군일군들의 일본새에서는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점령에 대해 무조건 책임지겠다고 다진 맹세를 어떤 일이 있어도 실천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느낄수 있다.

본사기자 김성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遇到事情并不是和我统一战线,而是像小朋友一样怪我 把坏心情波及并且强推到我身上开心的时候开心恶无事发生,遇到事情就真的太好笑了 #19天# 真的 old先你要是
  • 摩登兄弟刘宇宁✨刘宇宁✨lyn✨棚主✨宁哥刘宇宁做自己的光,刘宇宁蒋俊豪刘宇宁一念关山,刘宇宁宁远舟刘宇宁安乐传,刘宇宁洛铭西@摩登兄弟刘宇宁 [音乐]#刘宇宁
  • @四川公安【新学期新时尚,绿色环保我先行】9月1日,拱墅区城管局联合小河街道在湖墅学校的开学典礼上开展垃圾分类主题教育活动。#开学第一课# 【开学第一课,安全“
  • 那么真实,你的宠爱,像极了热恋中的男女,我们好羡慕顾魏的女朋友![笑cry]不过这也正代表你演的好呀!
  • 可我就空了两天没写手帐,已经记不起来大前天自己做了什么了[打脸]安安刚才风巨大又有乌云,怕下雨我急着回家,唯一找到一辆刹车坏了的ofo,想想慢慢小心点骑吧总比走
  • 给我们开了巨可生无糖锌,让补锌吃,那个博主也建议孩子补锌吃这个的,说是成分比较安全。【#一只榨菜鲜肉月饼相当于4碗饭# 准妈妈狂吃榨菜鲜肉月饼进了医院】前些日子
  • 想做的事自己也可以做所以要更爱自己一点你只需要好好经营自己打造出一个属于自己的小世界不必请进太多人三两知己好友足矣学会自私的代价有点儿大,那就别让那些代价白付。
  • #江软第十六届运动会#智能科技学院 B210702 刘新淇 肃穆的赛道上,你整装待发!听那一声枪响,你像离弦的箭般出发!你迈着坚定的步伐奔向前方,5000米多遥
  • 《黄帝内经》第117课:不信医则病不治‍同志们好上节课给大家谈到五脏别论当中一个非常著名的观点,也就是说作为一个临床医生,在面对患者的时候,我们要详实的收集患者
  • 桥西区不了解全区状态,但至少我所在小区(非中高风险区域)还在天天核酸检测。[加油][加油][加油] 在炎炎的夏日里,汗水不断滴在红色马甲上,而身穿马甲的志愿者们
  • 如果积分不够投胎做人其实也不至于做不成人类,在积分不够的情况下投胎做人就可能成为身体或者心理有缺陷的人。在前世积分不够投胎做人的情况下投胎做人,就可能成为有缺陷
  • 小胖的最爱是荡秋千,玩了好久都不愿意走[笑cry]户外活动真心热,他摸爬滚打地玩不够,陪他玩一圈大人直接累瘫了。对幼儿园的印象还不错[笑而不语]卡卡喜欢阅读,每
  • 麦克马纳曼说:“我认为利物浦现在有柯蒂斯-琼斯,埃利奥特,其实卡瓦略上场之后发挥得也很不错,我觉得未来几周球队再引进一些新人的话,那会影响这些球员的发展和成长。
  • 你是说,都大而友好,所以你其实不太分得清楚吗genie:对 兄:……。genie:有genie:不是很舒服白:你害怕吗genie:其实我发现它们不会对我怎么样g
  • 立足区域发展阶段、资源禀赋等实际情况,尊重碳排放趋势和降碳规律,以碳排放总量(增量)和强度降低指标为重点,科学设定区域碳达峰总体目标和阶段性目标,明确降碳重点方
  • 纵使对七月千般不舍,但还是愿意怀着美好的步履,走进如约而来的八月。纵使对七月千般不舍,但还是愿意怀着美好的步履,走进如约而来的八月。
  • 赶快点击和我们一探究竟,直播当中还会送出由Dr.Groot准备的精美礼品哦~[笑而不语][笑而不语]【高颜值高性价比,澳洲进口洗发露 Redwin 茶树油洗发水
  • 讲真的我不知道该怎么面对你 该怎么形容自己那么热烈的喜欢18年4月30号自己跑去首都体育馆见你,还被司机骗了两百块钱 从总是期待和你偶遇到鼓起勇气去见你,从见面
  • 回来七天,病了两次,保佑我顺利毕业,以后工作的日子顺顺顺,不要再这样一路坎坷了,我也是女生(非女汉子)我一个人承受不来[泪]愿6002六小只 一路顺风,前程似锦
  • #母亲节#同一个世界,同一个妈妈,谁还不是在妈妈的唠叨和责备声中一点点长大的呢?#母亲节#同一个世界,同一个妈妈,谁还不是在妈妈的唠叨和责备声中一点点长大的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