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孝琳[超话]##金孝静[超话]#
220718 xhyolynx 更新一则:
이번앨범 iCE…
완벽하지는 않을 순 있어도
저의 무대와 음악을 기다려주신 분들이 없었다면
절대 완성할 수 없었을 거에요

수록곡 하나 하나 까지..
많은 분들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 이번 앨범은
감사가 넘치고 또 넘치네요
(수록곡 다 좋아요….)

그저 저의 노래를 듣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다면
저의 음악을 듣고
잠시나마 근심과 걱정을 떨쳐버리실 수 있다면
그래서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실 수 있다면
전 그 걸로 충분해요

다 같이 재밌게 즐길 수 있기를..

계속해서 더 더 성장하고 더 노력할게요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
.
.

그럼 이제 우리 제대로 한 번 놀아볼까?

NOTHANKS iCE

这次专辑iCE...
虽然有可能不完美
如果没有等待我的舞台和音乐的朋友们
绝对不会完成的

收录曲一个一个都...
包含了很多人的真诚和努力的这张专辑
感谢之情溢于言表
(收录曲都很好听....)

只是听着我的歌
如果能度过凉爽的夏天的话
听我的音乐
如果能暂时放下忧虑和担心的话
所以如果能让更多的人感到幸福的话
我这就足够了

希望大家能一起开心地享受...

我们会继续成长 更加努力的
为了这次的专辑制作 一起参与的所有人
真心感谢大家 也很感谢大家
.
.
.

那我们正式开始玩吧?

#NOTHANKS # #iCE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오늘은 토요일이다.
소음의 방해를 받지 않는 것이 정말 행복해..ㅜㅜ...
그래서 자연스럽게 8시간을 잤네.
물론 오늘도 자연스레 잠이 깼어.
난 정말 똑똑한 몸을 가지고 있네.
ㅎㅎ..잠에서 깨어 핸드폰을 보니 여전히 같은 시간이야~~ㅋㅋㅋ...

p1.진짜 귀엽죠?
맞아~새끼 고슴도치도 운동을 해야 지..ㅋㅋㅋㅋㅋ...
아..그래서 전에 보았던 그 스포츠클럽 할인 행사 나도 친구랑 같이 신청했는데.
엉~예전에 같이 창업을 했던 어느 동창이랑..

우리 용캡틴 오빠~
사실 어젯밤 잠자기 전에도 그대의 새 동영상을 봤는데.
복싱 훈련중인 그대..
헤헤..머리띠를하고 운동하는 모습..
진짜 멋짐 폭발~!!!
사실 모두들 그대의 이 스타일을 좋아해~~ㅋㅋ..

p2-p3.엉~그대의 하와이 풀세트~~
이 친구 진짜 귀여워~!!!
아..정말 그의 코를 한번 만져 보고 싶네..ㅎㅎ..
이 친구를 바라보고 진짜 안아주고 싶어졌네..
음.나 포옹 의존 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이 글씨 모양이 정말 마음에 들어~~
완전 귀엽지 않나?ㅎㅎㅎ..
그대의 최애 부위: 안창살~~
그래 그래~~우리 모두 명심했다~~
앞으로도 꼭 먹으러 갈 거야~~헤헤..
그리고..

오빠 오빠 오빠...
그대의 취향을 알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한 행복이야.
의심하지 마세용~~[挤眼][挤眼][太阳][太阳][握手][握手][加油][加油]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光的翅膀W.S.默温郑亚洪 译光到来向我们展示一切它揭示壮丽把它称作万物可它只向我们每个人单独展示只为一次只为看一眼不接触也不在我们的阴影里停驻我们看见的并非我
  • 断断续续咳嗽快两个月了,妈妈也着急来我身边,本来端午要来刚好生日也隔着几天就提前上来给我过生日啦~我一定是最幸福的小孩~图8⃣️是我的闺蜜,不想露脸还是被拉来合
  • 希望有一天我离开上海的时候能够没有遗憾像当初来的时候一样心怀梦想和希望上海这座城市你好像在这里很久又好像从来没有来过会有下一批年轻的人像曾经的我们来到上海虹桥站
  • 尽管在当今社会,做一名非传统性别/性取向的人是非常艰难的,但我们不能因为艰难所以歧视,所以排挤,所以否认,所以从心底里带着不相信或拒绝的眼光去审视一切。但是等他
  • 后来,祝星遥在高中同学聚会上愤愤地说起这件事,喝多的她开始骂人:“我到现在都不知道到底是哪个贱人举报的,让我知道,我一定打死他。”聚会结束,她被江途堵在洗手间里
  • 登记信息寻亲类别:家寻宝贝宝贝回家编号:528037姓名:张彬彬性别:男出生日期:1986年02月05日(农历)失踪时身高:110cm失踪日期:1989年12月
  • 如果已经是顽固性湿气,身体出现了各种表现,这个时候,你还在使用那些简单业余的祛湿方法,会拖延时间,让湿气更加顽固。祛湿之前与祛湿之后,一个人的变化是巨大的,只有
  • #浪花男子[超话]##西畑大吾[超话]# 庆祝西畑大吾上剧,祈愿孩子多多工作,送点烧和适合夏天的小东西,转发即可,全J都可。21年大概8月才入坑的一个傻孩子 目
  • 对于DONSEE10来说,梳理品牌故事有如创立一本杂志,平面物料和视频物料的制作用心程度,也关系到了别人在无法看到实物基础上对品牌的认知,所以视觉素材无论是平面
  • 这个菩萨是三乘菩萨,念老括弧说,「法报二身,经无量劫必可悟证」但是现前不行,「但当下尚非其分,故下云非我境界」不是我的境界。  印祖《文钞》云:如来一代时教,所
  • 至于他们的要求,你可以忽略他们。开始之前,如果你不确定自己现在的人格是属于哪一种人格类型 可到下方链接自测即可!
  • ”他认出这个小姑娘是大汗最小的别乞(公主)是大汗的掌上明珠,他宠溺地摸了摸她的头发:“别乞,这些当然都是真的,我就出生在那遍开桂花的大城中,每到桂花开放的时候,
  • 接纳时间匆匆流水,我在慢慢成长;接纳世界有不公,但我依然会为之气愤; 但我仍然不知道我想去干吗、我要做些什么,我喜欢的未来和工作到底是什么样子?加油呀 吴小葵我
  • 作品タイトルクルマ ダイスキ リキドウザンtopics---------------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感染拡大を受けて、東京都の小池百合子知事は30日、
  • 有了大小姐和干嘛我感觉它们是我精神的补充剂,超级喜欢它们一直粘着我,连有时候它们两一起玩耍我都会在想他们两个会不会更亲密,不粘我了,我突如其来的占有欲就来了,可
  • 人的命毕竟不是全靠天定,《周易》的伟大不在于创造了或者间接产生了一系列的“算命之法”而在于它启发我们明了人间的“贞正之道”如果我们能沿着《周易》指明的这条“贞正
  • 只要一有空店主就会自用推荐好东西就是用来跟大家一起分享认识我的人都知道我以前的皮肤超级不好油性肌肤爱长痘痘曾经的我满脸痘痘,恐怖至极后来我才知道,原来好的肌肤是
  • 第二题:漫画题如下 第三题:单位有一个活动,你去找相关部门门寻求帮忙,明明是举毛之劳,对方却不能帮忙, 推脱说没时间没人力。第二题:漫画题(如图)第三题:单位
  • #湖北大学考研# / #教育学考研# / #2023考研# / #司南考研# / #考研经验分享#【蛋白质研究再迎新发现,#湖北大学# 团队发现首个常温下偏爱性
  • 贵阳/抽脂+脂肪填充老师医院推荐贵阳大腿腰腹面部贵州贵阳丨大腿/抽脂 腰腹 手臂 面部 老师名单贵州贵阳的小仙女,zui新&脂肪填充老师名单,有这个打算